하나: 슈릭(21-8-22)의 "점수를 맞추려는 의지"
클래식 21/8/22 추가:
암살(21) < /p>
p>
절개 개선 - 3/3 포인트
절개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무자비한 공격 - 5/5 포인트< /p>
경험치를 얻은 대상을 처치한 후 다음 SS, 백스탭, 매복 및 유령 공격의 치명타 공격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레벨 1에서는 치명타 확률이 8%, 레벨 5에서는 40% 증가합니다.
악의 - 5/5 포인트
치명타율이 5% 증가합니다. < /p>
살인 - 2/2 포인트
혼절시키기, 매복, 목조르기, 비열한 사격으로 대상을 적중시킬 확률이 5% 증가합니다.
치사율 - 5/5포인트
SS, 찌르기, 기습, 매복 및 고스트가 증가합니다. (유령 공격) 출혈 스킬의 치명타 보너스 데미지가 30% 증가합니다.
콜드 블러드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기회가 발생합니다. 악의적인 공격, 백스탭, 매복 또는 적출로 인한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합니다.
전투 재능(8점)
가우징 향상 - 3/ 3점
가우징 스킬의 지속 시간이 1.5초 증가합니다.
향상된 사악한 일격 - 2/2포인트
사악한 일격 스킬의 에너지 소모가 5포인트 감소합니다. /p>
향상된 백스탭 - 3/3 포인트
백스탭 스킬의 치명타 적중률(치명타)이 30% 증가합니다.
예민함 (22) p>
기만의 대가 - 5/5 포인트
스텔스 상태에 있는 횟수를 줄입니다. 적에게 발각될 확률이 낮아집니다.
기회 - 5/ 5포인트
백스탭, 매복, 초크를 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조르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매복 개선 - 3/3포인트
< p>매복 스킬의 치명타 적중률이 40% 증가합니다.선제 [이니셔티브] 레벨 5/5
콤보 추가 확률이 75%입니다. Ambush, Garrote, Sneak Attack을 사용한 후 포인트를 지정하세요.
유령 일격 레벨 1/1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25%만큼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동시에 7초 이내에 회피율이 15% 증가합니다. 1연속 공격 클릭 포인트.
액션 준비 [준비] 1/1레벨
이 스킬 활성화 후 도적의 다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완료됩니다. 10분짜리 CD.
개선된 목조르기 레벨 2/2
가로테의 효과가 6초 연장되지만 피해는 10% 감소합니다.
Two Stuck(21 -4-26) "Calm Control Points"
암살 21포인트
·절개 레벨 3/3 강화
절개 계획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십시오. 입히는 피해량이 증가했습니다. 15%씩.
·악의 레벨 5/5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무자비한 레벨 3/3
마무리 동작을 사용하면 60%의 확률로 대상에게 콤보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살인 레벨 2/2
교란, 매복, 목살, 기습 공격 기술이 대상을 적중할 확률이 5% 증가합니다.
·무자비한 일격 레벨 1/1
마무리 일격은 20%의 확률로 콤보 포인트당 25의 에너지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Deadly Sneak 레벨 5/5
Sinister Strike, Garrote, Backstab, Ghost Strike 또는 Bleeding 기술의 치명타 공격으로 주는 추가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속효 독 강화 레벨 1/5
속효 독이 적에게 효과적일 확률이 2% 증가합니다.
·냉혈 레벨 1/1
활성화되면 다음 사악한 공격, 기습, 매복 또는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합니다.
전투 4포인트
·강화 찌르기 레벨 3/3
찌르기 스킬의 지속 시간이 1.5초 연장됩니다.
·번개 반사 레벨 1/5
회피 확률이 1% 증가합니다.
예리함 26포인트
·빠른 은폐 레벨 3/5
스텔스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디셉션 마스터 레벨 5/5
당신이 은신 상태일 때 적들이 당신을 발견할 확률을 줄입니다.
·Eerratic 레벨 2/5
회피, 소멸, 실명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합니다.
·선제 공격 레벨 5/5
매복, 목살, 기습 공격 스킬을 사용한 후 추가 콤보 포인트를 얻을 확률이 75%입니다.
·고스트 어택 레벨 1/1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25%만큼 피해를 주고, 7초 동안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얻습니다.
·파열 강화 레벨 3/3
파열 스킬로 인한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향상된 수액 레벨 3/3
수액 스킬 사용 후 스텔스 모드에 재진입할 확률이 90%입니다.
·준비레벨 1/1
이 스킬은 활성화 후 다른 도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즉시 종료합니다.
·강화된 은밀 공격 레벨 2/2
은밀 공격 스킬에 소모되는 에너지를 20포인트만큼 감소시킵니다.
·출혈 레벨 1/1
대상에게 즉시 피해를 주고 출혈을 발생시키며, 물리 공격을 받을 때 받는 피해를 최대 3포인트 증가시킵니다. 최대 30번까지 효과가 나타나거나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얻습니다.
3.ZOD(30-21-0)의 "폭력적인 단검 전투 도적"
죄송합니다. 구체적인 특성 포인트를 찾지 못했습니다
ZOD는 매우 폭력적인 도둑입니다. 그의 재능은 고전적인 Demon Strike와 Heartseeker인 대체 무기입니다. 그는 더 이상 WoW를 플레이하지 않으므로 업데이트 소식이 없습니다. 구체적인 매칭 포인트는 실데스티니에 암살 재능이 추가되고, 갑옷 관통 강화가 3점 추가되고, 신장탄 강화가 2점 추가되고, 나머지는 일반 암살 재능 추가, 전투 재능과 동일하다. 단검 전문화에 5포인트가 추가되고, 번개 반응에 더 정밀한 2포인트, 편향 5포인트, 반격 1포인트, 블레이드 플러리 1포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넷: 수켄(31-8-12)의 "최고의 데미지 출력 매칭 포인트"
암살 측면
적출 강화 3점
악의 5점
살인 2점
절단 3점 (FB와 PK에서 가장 잘 사용하는 것, PK에서 판을 뒤집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 /p>
치명적 기습 공격 5점
악독 3점
냉혈 1점
신장 사격 강화 3점< /p>
봉인된 운명 5점
에너지 1점
전투 측면
강화된 악 공격력 2점
3포인트 강화 가우징
3포인트 백스탭 강화
민감하고 편리함
5포인트 디셉션 마스터
5포인트 기회를 기다리다
유령 공격 1점
선제 공격 1점
12.8.31 암살도둑 추가 내용입니다< /p>
5. 통치자(17-34-0) "지속 전투력 포인트"
암살 재능(17점)
악성 - 5/5점
p>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개선된 내장 제거 - 3/3 포인트
절개 스킬의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Ruthless - 3/3 포인트
마무리 동작으로 대상에게 콤보 포인트를 추가할 확률이 60%입니다.
잔인한 일격 - 1/1 포인트
마무리 동작을 하면 20%의 확률로 콤보 포인트당 25의 에너지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은신 - 5/5 포인트
사악한 일격, 목조르기, 기습, 유령 일격 또는 출혈 능력의 치명타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전투 재능(34포인트)
악 공격 향상 - 2/2포인트
악 공격 스킬의 에너지 비용이 5포인트 감소합니다.
가우징 향상 - 3/3포인트
가우징 스킬의 지속 시간이 1.5초 연장됩니다.
편향 - 5/5 포인트
막기 확률이 5% 증가합니다.
정확도 - 5/5포인트
근접 무기가 대상을 적중시킬 확률이 5% 증가합니다.
보복 - 1/1 포인트
적의 공격을 막아낸 후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대상에게 무기 피해를 150% 주고 6초 동안 무장 해제시킵니다.
향상된 회피 - 1/2 포인트
회피 스킬의 유효 시간을 2초 연장합니다.
2가지 무기 전문화 - 5/5포인트
보조 무기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향상된 발차기 - 2/2 포인트
발차기 스킬을 사용하면 100% 확률로 대상을 2초 동안 침묵시킬 수 있습니다.
Blade Flurry - 1/1 포인트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또한 근처의 적 하나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검 무기 전문화 - 5/5 포인트
검 무기로 적을 타격한 후 5%의 확률로 추가 공격을 수행합니다.
침공 - 3/3 포인트
사악한 공격 및 절개 능력의 피해가 6% 증가합니다.
충동 - 1/1 포인트
15초 동안 에너지 재생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
생선 가시가 목구멍에 걸리면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