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bà xià) Jiao Tu (소리 jiāo tú) Pulao (소리 pú láo)
큰 아들은 소를 감옥에 가두고 음악을 사랑하며 피아노 머리에 서 있습니다. 일부 귀중한 호친은 여전히 머리에 용의 머리 이미지가 새겨져 있는데, 이를 "선두 호친"이라고 합니다. 둘째 아들 야진(Yaizhen)은 용의 뿔을 가진 자칼처럼 생겼고, 뿔을 등 가까이 끌어당긴 채 화를 내며 노려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살인과 싸움을 좋아하며 검 고리, 칼자루 및 기타 무기나 의식용 수호물에 새겨져 있어 억제력을 발휘합니다. 셋째 아들은 바람을 비웃으며 개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항상 궁궐에 있는 뿔난 짐승이 그의 초상화입니다. 이 동물들은 수직 능선 앞에 똑바로 서서 일렬로 늘어섰는데, 동물의 우두머리는 새를 탄 '불멸자'였고 그 뒤를 용, 봉황, 사자, 페가수스, 해마, 수안니 순이었다. , 물고기, Xie Zhi, 투우 및 엔터테인먼트. 배치에는 엄격한 계층 체계가 있습니다. 오직 베이징 자금성에 있는 태화전만이 10개를 모두 가질 수 있으므로 그에 따라 보조 홀의 수도 줄여야 합니다. 조봉은 행운, 아름다움, 위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악마를 막고 재난을 없애는 의미도 있습니다. 용처럼 생겼으나 용보다 작은 넷째 아들 풀라오는 음악과 노래를 좋아해 종의 단추에 새겨져 있다. 풀라오는 바닷가에 산다고 하는데, 풀라오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고래라고 합니다. 풀라오는 고래의 공격을 받을 때마다 끊임없이 비명을 지른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에 그의 형상을 새기고 종을 치는 긴 나무를 고래 모양으로 조각하여 종을 쳐서 소리를 점점 더 크게 만들었습니다. 다섯째 아들 수안니(suānni)는 진니, 링니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수안니는 원래 사자의 별칭으로 사자 모양을 하고 있으며, 연기를 좋아하고 향로 밑에 기대어 앉는 것을 좋아하여 불교와 함께 중국에 전해졌습니다. 석가모니부처는 '용맹한 사자'라는 비유를 갖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를 부처님의 자리로 배열하거나 향로에 조각하여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수안니는 문수리보살의 산이기도 하며, 문수수리보살의 도장인 오대산에 수안니를 모시는 사찰이 있습니다. 수아니(Suananni)는 용의 다섯 번째 아들이기 때문에 절 이름은 우예사(Wuye Temple)로 불리며 지역에 큰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명청시대 돌사자나 청동사자의 깃 중앙에 있는 용 모양의 장식도 수안니의 이미지로 문을 지키는 중국 전통 문사자를 더욱 개방적이고 웅장하게 만든다. Baxia라고도 알려진 Liuzi Bixi bìxì는 거북이처럼 생겼고 비석 아래의 거북이도 이와 같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3개의 산과 5개의 산을 등에 짊어지고 문제를 일으키곤 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그는 하우에게 굴복되어 하우에게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 홍수 조절에 성공한 후 하우가 그 공적을 계속 이어가게 하여 중국에 많은 석비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Basia와 거북이는 매우 유사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차이가 있습니다. Basia에는 이빨이 있는 반면, 거북이는 없습니다. Basia와 거북이의 갑각의 수와 모양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돌거북으로도 알려진 박시아(Baxia)는 장수와 행운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항상 힘겹게 머리를 앞으로 내밀고 필사적으로 네 발을 붙잡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결코 물러설 수 없었습니다. 일곱째 손비반(節節)은 일명 호랑이를 닮았으며 힘이 세고, 감옥소송에 잘 걸리기 때문에 감옥 문에 새겨놓았다고 하여 호랑이머리(虎頭絲)라는 속담이 있다. 감옥. 또한 정의를 수호하고 옳고 그름을 가릴 수 있다고 하여 야멘 로비 양쪽과 관계자들이 출입하고 기피하는 카드 상단에도 배치하여 법정의 엄숙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여덟 아들은 사타구니(西)를 품고 있는데 몸이 용과 같고 기품이 우아하며 석판의 윗부분이나 양쪽에 감겨져 있다. 부엉이 꼬리 또는 치(chī) 키스라고도 알려진 묵치(chī) 키스는 물고기 모양의 용입니다(일부는 꼬리가 잘린 도마뱀처럼 생겼다고 합니다). 주변을 둘러보는 것을 좋아하므로 위치합니다. 궁전의 능선 양쪽 끝에 있다. 불경에서 치키스는 비신의 자리 아래에 있는 불을 끄는 물건이다. 따라서 지붕용마루 양끝에 배치하면 재난진화, 화재진압의 효과도 있다. 이 진술에서 알 수 있듯이 장남 Qi Niu와 넷째 아들 Pulao는 둘 다 음악을 좋아하고, 셋째 아들 Chaofeng과 Mozi Chiqi는 둘 다 지붕에 있고, 여섯 번째 아들 Bixi와 여덟 번째 아들 Fuxi는 모두 주변에 있습니다. 반복되는 듯한 돌판. 둘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다른 일반적인 속담을 추가하면 더 좋을 것입니다. Taotiè(타오티에)는 늑대처럼 보이고 성격이 탐스럽습니다. 이는 청동 그릇에 위치하며 현재는 Taotie 패턴이라고 합니다. 물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고대에는 홍수로 인해 다리가 침수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리 바깥 중앙에도 새겨져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괴물은 욕심이 너무 많아서 먹을 수 있는 것을 다 먹어치우고 결국에는 머리만 남게 되어 몸은 없고 평판도 없게 된다고 합니다. 지렁이라고도 불리는 지렁이는 물고기처럼 생겼으나 물고기가 아니다. 물을 잘 다루며 돌다리 난간 위에 장식된 우아한 몸을 갖고 있다. 달팽이와 조개 모양의 자오투는 과묵하고 온순한 기질을 갖고 있으며 약간 자폐증이 있고 자신의 은신처에 다른 사람이 들어오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문 포장 도로에 자오투의 형상을 새기거나 문에 묘사합니다. 패널. 남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용의 아홉째 아들로 알려진 픽시는 입이 크고 항문이 없어 출입만 할 수 있어 도박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카오 카지노에는 옥족제비를 배치하는데, 이는 먹고 싶은 것은 다 먹을 수 있고, 돈을 잃지 않고 돈만 벌 수 있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