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 피날레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이 구조됐다.
살아있는' 의 유아인 은 현실 생활 속 의 너 나, 행복 사택, 눈 뜨고 세수 는 닭 을 먹는 것 이다. 생활 은 목표 도 없고 담력 도 없어 사회 의 모든 것 을 도피, 자기, 이기심 이다. 감독은 일부러 작은 인물을 그려서 이 색다른 좀비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응?
이런 좀비 영화는 진실에 가깝다. 남자 주인과 여주인은 자신이 사는 동네 집에 좀비로 갇혀 있다. 남자 주인은 평소 음식을 비축하지 않는 습관은 모두 엄마와 아빠가 준비한 것이다. 실생활의 많은 사람들과 똑같지 않다. 반면, 야외등산 애호가들은 자신의 빛이 고장나고, 집에는 텐트에 야외생존용품, 등, 암벽등반 밧줄, 암벽등반 낫이 있다. 그래서 여주인은 남자 주인공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늘 혼잣말을 한다. "그 녀석은 바보지?"
남주와 여주인은 결국 마지막 공급을 소비했다. 여주인은 자신이 좋아하는 식물에 마지막 물을 붓고, 죽을 수도 있고, 후생도 있고, 절망하지만 여전히 살아 있는 희망이 있다. 이어 여주인은 한 끼의 조작이 호랑이처럼 맹렬했다. 이 솜씨는 정말 평범하지 않다. 남자 주인에게 깜짝 놀랐다. "이게 뭐야! 누구세요? "라고 했습니다.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이 바로 줄거리의 필요성이다. 이 구유점이 비교적 많아, 파트너가 보면 공감할 수 있지만, 중요하지 않다. 긴장된 분위기라면, 다른 것은 깊이 따지지 마라. 어차피 여주인은 겹겹이 포위를 뚫고 남자 주인을 만났고, 남자 주인도 사택 속성 화신전사를 물러나 골프채를 타고 마침내 두 사람을 만났다. -응?
그러나 좀비를 한 남자 주인과 여주인은 아직 자신의 사람을 해 본 적이 없다. 인간성은 시종 좀비 영화의 핵심이다. 재난 앞에서 사람이 인간성을 소멸하지 않았다면, 함께 걷는 시체와 걷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남자 주인과 여주인은 가까스로 아무도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8 층에 올라갔는데, 결국 자기 아내 (좀비) 를 키운 아저씨에게 계산을 받았다. 원래 이 아저씨는 그들을 미혹시키고 자기 아내에게 먹이려 했다. 정말 취했다. 재난 아래 심란한 것이 표준인 것 같다. 다행히 여주인 제다이가 반격하여 남자 주인과 자신을 구했다. -응?
다행히 결말이 좋다. 남자 주인과 여주인이 포위망을 뚫고 옥상으로 와서 구조를 기다리고 있다. 큰 파도의 좀비가 이미 다가온다. 이곳은 마치' 생화위기' 의 한 장면과 비슷하다. 남자 주인공 여주인이 절망하는 순간, 구조살까지 그들을 데리고 이미 죽은 도시를 떠나 살아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