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참 삼조운 초보자 공략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참 삼조운 초보자 공략

1. 조운은 문을 나서서 신발을 사고 제갈을 땅에 떨어뜨린 2 홍을 들고 관우는 2 가지 가지를 제공합니다. 어떤 때는 팀원들이 다시 한 번 파랑을 공급해 C 가 새우를 다 채운 후 푸른색을 채워줄 때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거점의 만두 CD 가 길기 때문에, 장비 시작을 하면 만두 한 개를 사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팀 동료가 만들어 줄 수 있는 좋은 분위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럼 경기 한 장을 시작하겠습니다. 영상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지금의 하로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순추와 맞서는 것뿐만 아니라 시간과의 경주도 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어쨌든, 관건은 자신감을 갖는 것이다. 적이 강하고 약하더라도 자신감이 가장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선행을 잘하면 경기 전체가 당신의 손에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어떻게 순추보다 6 급에서 6 급까지, 속도보다 한 대 빨리 나가는 것이 조운의 초반에 해결해야 할 첫 번째 난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그럼 어떻게 이 두 가지를 할 수 있을까요? 들판을 잘 당기는 것이 그 중 하나이다. 우선, 세 강도 시작에 대해 이야기하고, 군사선이 하로 수로에 도달하면서 강도를 끌어들이기 시작했다.

종종 많은 플레이어, 두 강도 를 연주 한 후, 호랑이 를 잡으려고 서두르고 있다, 사실, 제 3 의 강도 를 보완할 때 자신의 병사 상대 위치,

그 3 개의 나무를 받을 수 있고 호랑이에 순조롭게 걸려들 수 있다. 이 나무를 얕보지 마라. 11 나무에 끼어 차에서 나올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매우 괴롭다.

그래서 모든 나무는 반드시 다투어야 한다. 강도를 치고 호랑이가 이 병사를 잡아먹게 하다.

이어 새우를 유인해 게이머 스스로 생각해 볼 때, 가능한 한 빨리 새우를 때려치우고, 희롱을 막거나, 새우가 몇 명의 병사를 더 먹게 하고, C 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럼 다시 한 번 소개할게요.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라오새우가 시작되는데, 병사가 병영 앞 화살탑 좌우를 지나 새우를 유인하기 시작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새우, 새우, 새우, 새우, 새우, 새우) 플레이어 자신의 필요에 따라

새우도 두 가지 시작이 있어 C 의 각도를 조절하고, 거점탑이 칠 수 없는 곳으로 새우를 끌어들인다. 새우는 분열공격이고, 자신의 일반공격과 맞붙기 때문이다.

제 1 파 병사를 완전히 먹을 수 있고, 제 2 파 병사를 놓아주고, 제 3 파 병사로 강도를 끌어당길 수 있다. 이 시작의 장점은 두 번째 파병,

을 놓아주는 것이다

웨이 xiaobing 만남 (견권 은 게 를 당기지 여부), 다음 라인 군인, 견권 은 강도 를 당기는 당신을 방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시작은 비교적 일반적이다. 새우를 유인한 후 화살탑이 그것을 지적하게 하고, 속도가 그 혈량을 소모하게 한 다음 호랑이를 낚아채고 새우를 보충하는 마지막 칼이다.

첫 번째 파병은 호랑이에게 맡겨 먹고, 두 번째 파병으로 강도를 끌어당겼다. 이런 통상적인 시작은 상술한 두 가지에 비해 두 가지 장점이 있다.

강도를 끌어당기는 것보다 먼저 새우를 C 로 하여 파란 양이 자동으로 회답하게 했다. 첫 번째 새우 시작에 비해 초기

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견권 은, 당신이 강도 를 끌어 때, 상황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타워 에 군인 을 입력 하면, 당신은 야생 싸움 을 놓아, 게 를 재생 웨이 의 첫 번째 물결을 당기지 않았다.

보통 2 파야의 4 목을 먹은 뒤 조운은 온라인 대결을 선택하고, 대선 과정에서 가급적 역보병을 받아 정보를 받는다.

기방 궁수는 비교적 중요한 역보대상 (보통 G 스틱 범위 밖에서 역보할 수 있음) 으로 경기 게임은 기세에 의지한다.

너는 순흉보다 낫다. 방망이를 받쳐도 A 를 받쳐도 그에게 두려움을 알려야 한다. 몸에 2 레드와 거점 만두는 합리적으로 활용해야 하고, 가능한 만두로 피를 흘려야 한다.

홍홍은 느린 답신이기 때문에, 답장 기간 동안 감히 군대를 보충하지 못하기 때문에, 영상에서는 다른 사람이 홍조를 늘리는 것을 볼 수 있다.

거점으로 돌아가 만두를 먹는 것은 모두 한 명의 병사를 보충하기 위해 더 많은 우세를 차지하기 위해서다. 보통 4 급 반이나 5 급 초반, 조운은 차 한 대를 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길을 내려가는 양측이 상대에게 주의력을 집중하기 때문에 위연은 6 급 전에 한 번 수영을 도와주면 효과가 매우 좋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팀원들이 매번 너를 도와 헤엄칠 수 있는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기술을 잘 연결하고, C 가 빗나가지 않도록 하고, 견우를 데려가야 한다.

선행 라노, 반보하는 것이 좋다. 순보다 먼저 6 을 할 수 있다. 지금의 순도는 귀신이다. 이 파병을 보면 6 을 받을 수 있다. 그는 오프라인,

달려가서 강도를 때리든지 게를 잡아당기든지 스스로 6 까지 가게 해라. 윤 초기 압력 견권 경험 이 많을수록, 그를 죽일 수 없더라도 상관없다. 간섭 없음

상황에서 몇 파병을 더 보태다. 6 까지 죽일 수 있다는 것은 사실 매우 미묘한 이야기다. 내가 본 영상에서 많은 조운은 한두 명의 병사

가 모자란다

6, 그림자 속에 숨어서 차에 의지하여 6 을 맞은 후, 폭살순을 폭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두 사람 모두 6, 견권 경험과 약간 뒤처져

를 아쉬워하지 않을 수도 있다

선을 떠나면 운동전에서 구름이 먼저 6 에 이르러 무쌍한 살인을 시작한다. C 가 있으면 타이밍 C 가 열리고, 순이 숲을 돌면서 시야를 잃지 않도록,

상처가 부족하거나 시야를 잃으면 제갈천둥을 쳐서 너를 지원할 수 있다. 6 을 빼앗을 수 있다면, 뒤이어 순을 죽이는 것은 조운에게 매우 중요하다.

많은 순들이 이 시점에서 너에게 맞아 죽임을 당하는데, 왕왕 부결할 돈이 부족해서 손목을 받쳐 주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초기 첫 번째 보충, 견권 부활 후, 손목 보호대를 보충하고, 발홍색을 띠고, 가능한 한 나뭇가지로 체크무늬를 채우고 속성을 지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철검까지 달여 돈이 충분하니, 돌아가서 철검을 보충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의 재량에 따라.

선행 후속 라인의 몇 가지 요점: ①, 가능한 한 선을 잘 제어하거나, 시작과 마찬가지로, 야제어선을 당기면, 차를 당기고, 돈을 치고, 사람을 끌어당기고, 차를 치거나, 돈을 칠 수 있다.

길을 내려가면 오랫동안 눈이 안 보일 것이다. 특히 사마의 유영은 매우 골머리를 앓고, 자신의 차를 잘 보호하고, 안전계수가 높은 돈을 많이 받는다.

②, 코드 웨이 아래 돈을 볼 수 없습니다, ​​지금 웨이 리듬은 상당히 빠릅니다, ​​견권 3 차 이상 또는 화면 은 항상 YY

교류는 도로 정세가 매우 나쁘다는 것을 알게 되면, 특히 주의해야 한다. 위국십중팔구는 속력으로 밀어야 하고, 차를 더 많이 타고 자기가 돈을 치는 속도를 높여야 한다.

③, 많은 동영상을 보고 조운에서 현무 2 액세서리까지 현무까지 하는 동안 조운의 가장 힘든 시간이었다.

결국, 순출풍은 단지 2450 이 필요한데, 만약 위능이 너를 한 번 헤엄쳐 줄 수 있다면, 그렇게 하면 현무로 나가는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다. 팀 동료가 헤엄쳐 다니지 않는 한,

그래도 반복해서 야제어선을 당겨야 하는데, 끌어당긴 야가 순에 의해 파괴돼도 이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

2. 현무를 하는 시간이 빠를수록 팀에 대한 역할이 커지고, 한 구름이 잘 노는 것은 종종 현무까지, 심지어 3 건에 이르는 시간에 따라

비교적 중요한 참고로 현무로 온라인 경험과 돈을 최대한 많이 먹고, 속도는 세 가지로 가까이 가고, 현무는 기본보증으로,

이 보장으로,

중기 약 10-15 분은 조운의 전체 경기에서 돈을 거는 제고점이고, 위국은 23, 4 분 동안 그 파동이 매우 치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2 건

을 가져갈 수 있다면

수비에 참가하는 것은 팀원들에게 단지 기세에 있어서 큰 격려가 될 뿐이다. 웨이 속도 푸시 때, 구름과 제갈은 촉국의 주력 수출이다

조운게이머는 정세를 똑똑히 봐야 한다. 주살순과 조인을 죽여야 한다. 물론 2 명 이상을 죽일 수 있다면 위국은 중기든 후기든 거의 추진하지 않을 것이다.

순은 연대할 때 가장 귀찮은 인물, G 봉, 함정에 큰 수단을 더해 위국의 가장 주력 수출점이다.

위나라 하로거점 2 개 탑에 대해서는 조운게이머가 우세든 열세든 모두 이길 것을 건의하고, 우세할 때 탑으로 곡창을 추진할 것을 제안한다.

열세가 있을 때는 더욱 가져가야 한다. 네가 가져가지 않으면 뒤에서 가져갈 기회도 별로 없다. 640 위안은 상당히 많은 돈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3. 마지막으로 넓은 범위의 연대전에 대해 많은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촉국이 승리하는 관건은 상대진을 찢고 위국이 편안하게 스킬을 잇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전장을 순에서 멀어지게 할 방법을 강구하여 중기에 나타날 수 있는 일파속 밀기를 견디고 관우가 세 가지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왕왕 승리는 촉나라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승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승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