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예능권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그들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행동이나 행동을 해야 한다. (빌 게이츠, 지혜명언) 많은 사람들이 예능권이 현장 발휘 등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다. 사실 예능의 서클은 여전히 복잡하다. 예를 들어, 그들의 대규모 행동은 모두' 조작성' 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재능을 대폭적으로 겨루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특수극본이다.
예능이라는 서클에도 눈에 띄는 프로그램이 많지 않고 이 프로그램에 들어가는 것은 단순히 팬들을 끌어들이고 자신에 대한 관심률을 높이려는 것 등이 적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이런 상황도 있다.
일부 감독은 자신의 이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을 위해 초청된 여성 게스트로 화끈한 동작을 해 방송인의 눈길을 끌기로 했다. 물론 너무 지나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러면 방송이 안 됩니다.
특히 한국 여배우. 한국과 같은 곳은 모두 일괄 생산스타로 알려져 있다. 그들의 대중의 얼굴값은 모두 매우 점수를 올리고, 물론 매우 높으며, 그들의 물은 우리 쪽보다 더 깊다.
어떤 감독은 심지어 그들에게 어떤 옷으로 갈아입어 공연하거나 눈길을 끄는 등등을 시키게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예를 들어, 방송에서 몸에 달라붙는 수영복을 일부러 배정받은 것은 눈길을 끌기 위해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서가 아닌가? 여기서 볼 수 있듯이 한국 여자 스타는 우리 쪽의 물보다 더 깊다. 그리고 이쪽이 너무 지나치지 않아서 그만두었습니다. 사실, 이 행동은 어떤 스타도 도망칠 수 없다. 자신의 막강한 여배우가 아니라면 얼마나 찾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트래픽 스타 등등은 이런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시청률을 위해 배우를 희생해야 하기 때문에 시청률이 없으면 돈이 없다. 그렇다면 누가 돈과 팬과 함께 지나갈 수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