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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년이 된 후 황롱에게는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왜 그렇게 받아들이기 힘든 걸까요?

황롱은 진용이 가장 많이 쓴 캐릭터다.

궈징을 알아보기 위해 옷을 갈아입기 위해 노인은 자신의 모든 아름다움을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배의 선미에서 노를 들고 노를 저어가는 여자를 보았습니다. , 그녀의 긴 머리 숄, 그녀는 흰 옷을 입고 머리를 금색 리본으로 묶었습니다. 하얀 눈을 보았을 때 그녀는 소녀가 선녀처럼 옷을 입고 천천히 다가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여자를 봤다. 그 여자는 고작 열다섯살 정도인데 피부가 눈처럼 아름답고, 얼굴도 정말 아름다워서 쳐다볼 수가 없다." 콘도르 영웅전설' 황롱은 수천 명의 사랑을 받는 홍기공이다. 그녀를 가장 사랑한 귀신은 영리한 사람이다. 구양풍은 여러 번 그녀를 납치하여 며느리로 삼으려고 했으나 장난꾸러기 늙은이 소년은 그녀의 모든 말에 순종했습니다.

당시 황롱은 여전히 ​​몸에 천지의 기운을 품고 있는 아름다운 소녀였다. 그녀와 궈징은 어린 시절의 연인이었고, 의협심이 강했고, 산에서 길을 열었다. 무술을 배우고, 팬들의 축복 속에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됐다.

모든 TV 드라마가 그렇듯 황용과 궈징도 인생을 정착한 뒤 드라마에 거의 출연하지 않았다.

10여 년이 흐른 뒤 양궈의 이야기에 두 사람이 다시 등장했다.

서로의 만남에 대한 경계심은 오랜 친구와의 '만남'에서 비롯된다

양궈와 황롱이 처음 만난 것은 그때였다.

양궈는 아직 눈가에 기운이 남아 있어 아무리 다가가도 다가갈 수 없는 궈이모를 바라보았다. 황롱이 그를 보았을 때 그녀의 눈빛은 아이에 대한 사랑이 아니라 소외와 방어의 힌트 - 이것도 황롱을 비난할 수는 없다. 결국 양궈와 양강은 표정이 비슷할 뿐만 아니라 입이 똑바르고 다정하다. 그의 아버지로서 성격을 이야기합니다. Yang Guo의 모든 움직임은 Huang Rong을 10여 년 전으로 되돌릴 수 있으며, Yang Kang이 Mu 자매에게 어떻게 잘못했는지, 그리고 그녀가 그녀 앞에 있는 청년의 아버지를 죽이는 적이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아이를 임신하고 생모가 어렸을 때 세상을 떠난 양궈의 부끄럽고 쓰라린 어린 시절 경험은 묻혀 있었지만, 늘 왕따를 당하고, 먹을 것도 굶고, 감옥에 갇혀 있었다. 옷도 있고 외로워요. 늘 단순했던 궈징은 자신에게 하늘이 열렸다고 한탄했고, 오랜 친구의 아들을 만났고, 양궈를 집으로 데려가 양자로 삼고 싶었습니다. 롱의 절묘한 마음은 오직 입양한 형의 아들을 비바람으로부터 보호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돌아오는 길에는 아내에게 큰딸 궈푸와 결혼해 두 가문의 운명을 잇겠다고 열정적으로 제안하기도 했다.

남편의 성격을 잘 아는 황롱은 그녀를 말리지 않고 조용히 말했다. “아직 어리니까. 앞으로 정말 그 정도까지 발전하면 너무 늦을 거예요.”

황롱은 남편을 위해 마지못해 내면의 불안감을 억누르고 양궈를 해독하며 ​​양궈를 가르치는 일을 자청했다. 그러나 그녀의 교육은 방어적인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무술의 모든 동작을 가르치는 대신 양궈에게 "덕"과 "경"을 읽도록 요청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녀는 적의 아들에게 무술 기술을 가르치고 싶지 않은 반면, 과거를 숨길 수 없다면 이미 아들을 우아한 사람으로 교육시키기를 바랐습니다. 의와 덕을 아는 선비.

나중에 그녀는 양궈가 구양봉의 두꺼비 쿵푸를 수련했다는 사실을 갑자기 발견하고 형 형제를 설득하기 시작했습니다. 양국의 최고인 천진파에 보내는 것이 낫다."

양궈는 사실 아무 잘못도 없었지만 아버지의 악행이 황롱의 마음에 흔들리지 않는 편견을 심어주었다. Quanzhen Sect에서 "버려졌고"모든 종류의 "악취. 도교 사제"가 조롱하고 모욕했습니다.

드디어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사람이 궈 부부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시간이 지나면서 황용은 진주에서 '어안구슬'로 변했다

황용이 아니었다면 양궈는 얼마나 덜 가졌겠는가? 고생했어?

양궈를 천진종에 보내자고 제안했는데, 양궈는 방황할 때보다 더욱 조롱당하는 기분이 들었다.

샤오롱누와 양궈가 사랑에 빠졌을 때, 그녀는 부드럽고 능숙하게 '말썽을 일으켰다': "당신이 얼과 결혼하면 온 세상이 샤오롱누가 그녀가 결혼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보고 그를 무시할 것입니다." 그녀는 "이 아이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 싫증나면 항상 바깥 세계로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꼬마 용소녀는 손가락을 톡톡 치며 생각한 뒤, 인사도 없이 그냥 떠났다.

궈푸는 궈얼의 팔을 자른 후 궈징의 검을 막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궈푸의 오만함, 빈정거림, 이해 부족은 모두 그녀의 잘못이었습니다.

황롱은 예전에는 이렇지 않았다.

아내이자 엄마가 되기 전 그녀는 양궈보다 더 오만하고 겁이 없었다.

그녀는 궈징이 약혼했다는 것을 알았지만 이 '두 사람의 사랑'을 포기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아버지나 궈징의 주인이 반대하든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 다른 사람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당시 황롱은 사람들의 말과 세상을 두려워하지 않는 어리고 장난기 많은 '작은 마녀'였습니다.

죽음이 임박했다고 생각했을 때 징오빠에게 남긴 말조차 조금 요염하고 귀여웠다. 다른 여자가 당신에게 진실합니다. 당신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면 그녀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할까봐 두렵습니다. 나는 아직도 인색한 사람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궈 여사가 되면서 여전히 열정적인 남편을 도와야 하는 약점과 걱정이 많아졌다는 게 안타깝다. 청년으로서 거지 일족의 지도자가 된 그녀는 자신의 지위 때문에 엄격하게 행동하고, 당당하게 앉아 있고, 다른 사람을 모델로 생각하고 주류 가치를 지지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바다처럼 깊은 강과 호수의 세계에서 황롱에게 남은 것은 예전의 '나'를 숨기고 온갖 무력한 타협과 양보로 대체하는 것이었다.

중년이 되자 세상에 갇혀 가족을 생각하는 그 변색된 물고기 눈이 됐다.

조롱당하고 보호받는 이면에는 모든 중년 여성의 마음속에 있는 슬픔이 빛을 발합니다

황롱이 비판을 받은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히어로즈 컨퍼런스 이후 궈징은 양궈의 성장을 비웃지 않을 수 없었다. 이 모습을 본 황롱은 '양궈가 사위가 된다'는 생각에 더 이상 저항하지 않는 듯했다.

·황융은 궈푸의 잘못을 알고 서둘러 딸을 다른 곳으로 보내는 한편, 궈아가 자신을 쫓는 것을 어떻게 막아야 할지 고민에 빠졌다. 남편은 진정하고 그녀를 용서하십시오.

그녀는 너무 이기적이고 이기적으로 우리 남자 주인공에게 평생 영향을 끼친다.

그러나 '콘도르 영웅전'의 황롱은 주인공의 아우라를 발산한 평범한 인물일 뿐이다.

진용 팬들을 경멸하게 만드는 모든 디테일에는 사실 논리가 있는데, 그 논리는 '나는 아내이고 엄마다'이다.

여자가 결혼하면 개인으로 살기 힘들다.

남편과 결혼해 자녀를 두었다.

마음 가득한 눈빛으로 가족을 앞에 두고 자신을 뒤에 두는 중년 여성.

가족의 생계를 짊어진 그녀의 발걸음은 점점 더 무거워질 예정이다.

그 불쌍한 기운은 이제 진주빛이 되어 보기에만 아름다울 뿐, 가족을 지켜줄 수도, 인생을 제대로 정리할 수도 없습니다.

이것은 타고난 본능이자 여성의 첫 반응이다. 엄마의 마음의 위대함은 자식을 위한 것이고, 이기심도 자식을 위한 것이다.

궈푸 남편의 선택은 황롱의 최우선순위다. 양궈는 당시 좋은 사람이었기 때문에 기꺼이 '가난을 싫어하고 부를 사랑하는' 시어머니가 됐다.

궈푸가 큰 재난에 빠졌을 때 그녀의 첫 반응은 양궈에 대한 정의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딸이 '완벽'해지기를 요구하는 것이었습니다. 기사도의 원칙, 그것은 어머니의 의무입니다.

어려운 선택에 직면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 작은 세부 사항에서만 우리는 인간의 마음에 대한 진용의 깊은 이해를 엿볼 수 있습니다. 강호는 공중에 있는 성이 아니며 단지 싸우고 죽이는 것이 아니라 사랑만이 아닙니다. 아이들 사이뿐만 아니라 가족애, 인간의 필요, 그리고 나의 단점을 보호해야 하는 마음의 슬픔.

상호 성취는 없고 황롱의 양보일 뿐이다

궈징은 평생 사랑과 정의를 중시하며 다른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그는 부모의 결점이나 자녀의 결혼 생활에는 관심이 없으며 마음에는 정의와 향양 만 있습니다.

이렇게 도덕적으로 깨끗한 중년 남성이 가능한 것은 대부분 아내 황롱이 있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이 결혼하기 전, 황롱은 형 징을 위해 최고의 무술 스승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진 후 궈징은 종종 '칠괴물'에 의해 황롱에게서 멀어지게 됐다. of Jiangnan", 그리고 Huang Rong은 항상 똑똑하지만 현명한 소녀가 되려고 합니다.

결혼 이후에 있었던 일에 대해서는 자세히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평생 동안 알고 지내왔고, 궈징은 죽을 때까지 성실하고 의로운 소년이었습니다. 그가 죽음에 이르지 못한 이유는 단지 황롱이 오빠를 위해 그녀의 결백을 제쳐두었기 때문입니다. 징은 일찍부터 그를 관찰하기 위해 항상 경계하며 매일 자신의 상황을 걱정했습니다.

진용의 이야기에서 가장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영웅이다.

양궈와 샤오롱누, 장우지와 조민, 링후총과 렌잉잉.

그러나 그들의 결혼생활에 대해 글을 쓴 사람은 궈징과 황롱뿐이었다.

'우리는 동화 속처럼 될 것입니다. 행복과 기쁨이 결말입니다'는 없습니다.

실제 뜻은 '내 마음을 둘로 나누어 반은 남편에게, 반은 아이들에게 주고, 그들에게 따뜻함과 눈을 준다'라는 뜻이다.

'의 마지막에는 이때 황용은 아버지와 장난꾸러기 소년 앞에서는 예전의 매력적이고 순진한 모습을 되찾았으나 중년이 되자 더 이상 예전과 같지 않았다. 전에.

그녀는 너무 오랫동안 궈 부인으로 지내왔기 때문에 황롱이라는 어린 소녀가 어떻게 생겼는지 더 이상 기억하지 못합니다.

결론

여성이 결혼을 해도 정체성은 크게 변하지 않는다.

이제 아내가 됐으니 남편의 모든 일을 걱정하고 세심하게 챙겨줄 게 분명하다.

이제 엄마가 됐으니 무의식적으로 그럴 것이다. 자녀의 공부, 일, 결혼, 사랑에 대해 걱정합니다.

더 이상 무대에 있지 않더라도, 사회에 있지 않더라도 칼은 꿈만 같더라도 직장에서는 천의 얼굴이 되었습니다.

중년의 황롱은 참으로 귀엽지 않다. '콘도르 사격'에서 얻은 좋은 인상을 모두 잃었다.

그런데 이게 인생이구나, 좋든 싫든 가벼움과 귀여움은 버려야 한다.

TV 시리즈에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곽두가 무술 연맹의 리더 자리를 놓고 싸울 때, 황용은 조건 없이 곽도에게 개때리기 지팡이 공식을 전수했습니다. 우 씨는 딸과 큰 아들을 데리고 양궈를 떠났고, 우씨는 "그가 위기에 처했을 때 나를 도우러 왔기 때문에 나는 그를 버릴 수 없다. 내가 떠나고 싶으면 너희들이 가라"고 말했다. (궈푸를 지칭)."

그녀는 여전히 정의롭지만 조금 덜 정의로운 상태이다. 큰 옳고 그름 이전에 그녀는 여전히 속세적이지 않았습니다.

정체성의 변화로 인해 황롱은 항상 소녀스러운 기분으로 살아갈 수 없게 됐다. 결점에 대한 보호, 교활함, 정교함은 모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의식적으로 그녀의 마음에 흘러 들어갔습니다.

어렸을 때는 용녀의 미모만 보더니 중년이 되니 황롱이가 얼마나 힘든지 깨달았다.

이런 '어려움'은 결혼생활을 하는 사람만이 경험할 수 있는 일이다.

그 살짝 묵직한 슬픔 속에는 사회와 타협할 수 없는 무기력함도 있지만 결혼의 성취감도 있다.

그것도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중년이 되면 사람들은 더욱 평온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것이 인생에서 길러진 '열 단계에 하나를 죽이고 신불이 길을 막지 않는다'는 앞으로 나아가는 용기이다.

궈징과 다른 사람들도 이 괴로움을 이해하고 같은 맛을 공유하며 나란히 걸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