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선택: 3ghz 에 가까운 주파수가 가장 좋습니다
실제 테스트에서' 일품 스피드 10' 은 CPU 의 주파수 기본 요구 사항 (1.7GHz) 에 지나치지 않지만 고주파 CPU 는 여전히 게임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GHz 주파수는 대부분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3GHz 로 높인 후 CPU 주파수를 늘리는 것은 더 이상 큰 효과가 없습니다. 이 게임에서 펜티엄 d 3ghz 의 실행 성능은 코어 2 듀오 6300 의 성능과 비슷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분석과 실제 테스트를 통해 듀얼 코어 프로세서는 게임에서 장점이 없으며, "일품 스피드 10" 은 듀얼 코어를 최적화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 원활한 게임을 위해서는 프로세서 주파수가 3GHz 에 가까운 것이 좋지만 듀얼 코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메모리 선택: 1GB 용량으로 충분함
요즘 게임은 메모리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는 새로운 게임에서 고정밀 매핑, 고급 렌더링 효과, 향상된 물리적 엔진 처리 및 인공 지능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것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하지만' 일품 스피드 10' 은 메모리 수요면에서 사람들의 예상을 크게 뛰어넘었다. 512MB, 1GB, 2GB 의 세 가지 메모리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테스트한 결과, 512MB 의 메모리 상황에서 게임 로드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고 1GB 메모리 속도의 1/2 인 반면 1GB 와 2GB 의 경우 게임 로드 속도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게임 실행 중 세 가지 메모리 상황에서의 속도 차이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결과, 정상적인 상황에서 게임이 차지하는 메모리는 약 650MB 입니다. 일품 스피드 10' 에 대한 메모리 수요는 합리적이다. 이는 맵을 적게 사용하고 렌더링 효과를 더 많이 사용하는 디자인 스타일과 관련이 있다.
게임 그래픽 설정 상세 정보
일품 스피드 10' 게임 운행 속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당수 그래픽인 반면, 그래픽 최적화를 위해서는 게임 자체의 그래픽 설정과 화질과 속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알아야 한다. 일품 스피드: 최고 수배' 와 마찬가지로' 일품 스피드 10' 도 2 급 비디오 설정을 제공한다. 일반 설정은 초급 게이머를 위한 것으로, 게임의 해상도와 밝기를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화면 효과를 직접 낮음, 중간, 높음, 최대 4 등급으로 나누어 전반적인 조정을 한다. 물론 이러한 대략적인 조정은 화면과 속도를 최적화할 수 없으므로 고급 설정이 필요합니다.
고급 설정에서 해상도, 앤티앨리어싱 효과, 비등방성 필터링, 그림자 효과, 수직 동기화, 표준 세부 사항, 도로 반사 효과, 차량 세부 사항, 차량 반사 효과, 비오는 날 날씨, 시각 효과, 동작 블러 효과 및 이온 시스템 효과, ***13 가지 옵션을 차례로 제공합니다. 이제 각 주요 옵션이 게임의 화면과 속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해상도:' 일품 과속 10' 이 지원하는 최고 해상도는 1600×1200 으로, 해상도는 게임의 화면 렌더링 압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게임 속도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뚜렷하다. 플레이어의 속도가 너무 느리면 게임 해상도를 낮추고 800×600 해상도로 낮추며 중간 효과의 화면 효과를 켜는 것이 좋다.
앤티앨리어싱: 앤티앨리어싱은 비디오 카드 배경에서 화면을 여러 번 렌더링하여 원치 않는 앨리어싱 문제를 제거하지만, 여러 번 렌더링하면 비디오 카드의 대역폭 요구 사항이 크게 증가합니다. GF7950GT 및 Radeon 1900GT 이상과 같은 최고급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만이 이 설정을 켜는 것이 좋습니다. 1024×768 해상도에서 4× 앤티앨리어싱을 켜고 부드러운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등방성 필터링: 화면 재질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 게임에서는 속도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림자 디테일: 그림자 효과는 게임 화질에 큰 영향을 미치며, 이 작품에서 그림자 디테일에는 동적 조명 및 차체의 광원 반사 효과와 같은 대부분의 그림자 효과 처리가 포함됩니다.
하지만 동시에 빛과 그림자 효과는 항상 게임의 점유 자원이 컸으며, 본작도 예외는 아니다. 그림자 세부 사항을 완전히 끄면 게임에서 자동차의 전조등 조명, 가로등 조명이 사라지고 길가의 동적 광원이 딱딱한 정적 광원이 되고 먼 하늘도 검은색으로 변한다. 이 옵션을 끄면 게임 속도가 크게 빨라지고 진폭이 30 정도 높아질 수 있다.
수직 동기화: 끄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옵션을 켜면 게임의 프레임 수가 모니터의 주사율로 제한되며 더 높은 게임 프레임 수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세계 디테일: 주변 트랙 환경의 섬세함을 주로 결정하고' 높음' 으로 설정하면 게임 속 캐릭터와 장면 모델링이 훨씬 섬세해졌으며, 물론 다각형 수를 크게 늘려 비디오 카드에 대한 요구를 높였습니다. 높은 디테일로 인물, 건축, 나무가 훨씬 사실적으로 무성하다. 이 게임의 속도에 미치는 영향은 그다지 뚜렷하지 않다.
차량 세부 정보: 표준 세부 사항과 마찬가지로 다각형의 양에 따라 효과를 표시합니다. 경주용 자동차 게임으로서, 우리는 가능한 한 차량의 세부 사항을 좀 더 높이 달리자, 그것은 역시 속도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다.
차량 반사 효과:' 일품차 10' 경기는 모두 야간에 진행되기 때문에 빛과 그림자 효과는 게임 화면에 큰 영향을 미치고, 차량 반사 효과에서 켜면 트랙의 각 광원이 차체에 반사되고, 구체적인 물체 이미지가 있어 이 발광 물체가 가로등인지 건물인지 알 수 있으며, 이 반사는 조명과 함께 색상을 변환해 차체 전체를 만들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차량 반사 효과는 높음, 중간, 낮음, 꺼짐 등 4 급 효과로 나뉘며, 자원을 소비하는 대가이기도 하며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
입자 효과: 입자 효과는 주로 불, 연기 등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입니다. 전체 게임에서는 속도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지만, 발차 시 차량의 많은 꼬리 연기가 사용되는 입자 효과로, 게임 속도에 영향을 주지만 트랙에 들어가면 그 영향은 거의 무시할 수 있다.
동적 블러 효과: 이 효과는 SM3.0 에 의존하므로 DirectX9c 지원 그래픽 카드만 동적 블러를 켤 수 있습니다. 차의 속도가 매우 높을 때, 주변 풍경이 모두 흐릿하여 강한 속도감을 나타낼 수 있다. 이전 작품과는 달리' 일품 스피드 10' 의 동적 모호함은 주변 풍경에만 나타난다. 동적 블러 효과는 그림자 세부 사항에 버금가는 게임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결론
테스트에서 볼 수 있듯이' 일품 스피드 10' 은 비디오 카드에 대한 압력이 여전히 크다. 특히 비디오 메모리는 더욱 그렇다. 메모리 요구 사항은 높지 않지만 메모리 사용량은 200MB 에 이릅니다. 또한 동적 흐림 효과를 켜면 ATI 비디오 카드의 게임 속도가 동급의 NVIDIA 비디오 카드보다 빠르기 때문에 GPU 디자인과 큰 관련이 있습니다. 동적 블러는 주로 SM3.0 의 픽셀 염색을 기반으로 하므로 픽셀 렌더링 파이프라인이 많은 GPU 가 이러한 장면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다양한 수준의 비디오 카드에 대한 기본 권장 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GF7300 또는 X1300 과 같은 중저가 비디오 카드의 경우 해상도는 800×600 으로 낮추는 데 적합하며, 그림자 세부 사항은 최저 등급이나 끄기로 설정되고, 세계 세부 사항과 차량 세부 사항은 낮거나 중간으로 설정되고, 차량 반사 효과는 낮거나 꺼지고, 시각 효과는 꺼지고, 동적 블러 효과는 꺼지고, 나머지 효과는 모두 켜질 수 있습니다. GF7600 또는 X1650 과 같은 중급형 비디오 카드의 경우 해상도는 1024×768 로 올라갈 수 있으며, 나머지 주요 효과는 비디오 카드에 따라 중간 또는 낮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카드를 가진 사용자를 위해 필자는 앤티앨리어싱 효과를 켜서 게임의 즐거움을 만끽할 것을 권장합니다.
-
응답자: ibBaby-강호 3 급 9-4 14: 43
2.8 위를 향하는 CPU, 256 위를 향하는 그래픽 카드를 사면 1G 의 메모리가 완성된다
응답자: yppccc-수습 기간 레벨 9-4 14: 43
AMD400 킹스턴 1G 메모리 7 레인보우 최고의 그래픽 19 형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160G STAT 하드 드라이브 ...
응답자: skjcje-보조 레벨 9-4 14: 44
액세서리 ..................... 모델 ................. 가격 (달러)
CPU AMD Opteron 275 (박스형) ×2 13000×2
라디에이터 Tt Symphony 라디에이터 ×2 2850×2
마더보드 ASUS K8N-DL 보드 3400
메모리 dragon king 2gb ddr333 (ECC) × 6 2100 × 6
하드 드라이브 서부 데이터 Raptor WD740GD ×4 1750×4
비디오 카드 3DLABS Wildcat Realizm800 비디오 카드 24800
옵티컬 드라이브 HP DVD200e 5200
모니터 Brightside DR-37P 모니터 ×2 400000×2
사운드 카드 혁신 CREATIVE E-MU 1820M 4900
네트워크 카드 마더보드 통합-
스피커 혁신 GIGAWORKS S750 5480
섀시 Tt VA9000SWA++전한fsp600-50br3 5180
전원 공급 장치
키보드 벨킨벽력 레인저 익스트림 에디션+로기 블루 밍크 2578
마우스
합계 897198
참고 자료: /diy/list.html
응답자: xdw1516-문리 2 급 9-4 14: 55
이만한 점을 위해 쓸 필요가 있습니까?
응답자: sww-보조급 9-4 14: 59
오, NFSX 는 1920X1200 해상도를 지원하지 않는 것 같아요. 신나게 놀아야 해요. 비디오 카드를 최고로 올리면 돼요. 다른 건 지금의 주류로 누르면 돼요.
응답자: 누가 대답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고급 마법사 6 급 9-4 15: 45
7600GT 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향후 DX10 을 지원할 예정이므로 8600GT 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답자: sunlany0626-천총 5 급 9-4 17: 05
메모리 1gddr2 667 그래픽 8900gt u 는 amd440
를 사용합니다응답자: 야오 PP-매니저 4 급 9-4 17: 32
아이고!
응답자: bzzwg-강호 신예 4 급 9-4 17: 57
/d99i8328s1p20.html
응답자: 실의에 빠진 OT 시-매니저 4 급 9-4 18: 46
네가 가서 주문해
응답자: glrtxiaolei-보조 레벨 3 9-4 18: 50
직접 루크,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돈 낭비
응답자: 굿오 1984-동생 1 급 9-4 20: 38
당신의 요구를 보면, 당신은 그래픽급 플레이어이고, 1 만 2 천 원은 당신이 원하는 기계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리대의 Px8800 UTRAL 수냉판을 선호하고 이중선 카드로 교전
메모리용 해적선 CM3X1024-1066C7 4 개 또는 킹스턴 2G*4
CPU Intel Core 2 Extreme QX6700 또는 Intel Core 2 Extreme QX6700
마더보드 ASUS Striker 출시 예정 또는 ASUS Striker Extreme,
섀시 서버 섀시,
전원 공급 장치: Tt Toughpower 1200W, 전력이 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중선 카드의 교전이 일어나지 않아 전력에 영향을 미침
하드 드라이브: 250G, 돈이 있으면 어레이를 사용하세요.
참고: 메인 섀시는 마더보드 남북 다리, CPU, 비디오 카드, 액체 질소로 열을 방출하고 섀시 자체에 수냉식 냉각 시스템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충분히 커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두 가지 방안과 가격
각각 52580 과 34030 (모니터 및 옵티컬 드라이브 없음)
위 두 가지 구성과 가격 모두 최고가격이며 더 이상 높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해상도가 1920*1200 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삼성 997MB+ 1160 정도면 됩니다. 1920*1440, 또는 삼성 1100MB 3200 정도까지 지원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만족시켜 드릴 수 있습니다.
단계적 보증은 무엇을 의미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