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 위주로 한다면 물리과를 선택해야 하는데, PK로 상대를 돌진한 뒤 경직되기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다른 스킬도 억지로 취소할 수 없다. 조금 느려도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정화를 위해 투지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 스킬은 또 다른 부동 조정입니다. 게다가 일어설 때 반격의 양을 늘릴 필요도 없습니다. 저거너트는 플로팅 조정이 3개라서 쓰러질 확률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일어나서 반격할 필요도 없습니다. 반격의 SP를 변경해 돌격과 회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마법계는 회오리까지 올라가고, 회피계는 회피만 추가하고, 물리계는 끝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혼합 방식도 괜찮습니다. 회피 자세는 부족하지만 장거리 봉쇄력이 더 강합니다.
세이지의 스윕은 일반적으로 당신을 공중으로 띄운 다음 몇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당신을 쓰러뜨립니다.
수레가 3개 있으면 쓰러지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 p>그럴 확률은 더 높을지도 모르지만
근데 소드마스터는 정말 무서운 직업이에요
세이지
PK의 왕< /p>
사대국의 지도자로 알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