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마법의 계절 좋은 단어 좋은 문장.

마법의 계절 좋은 단어 좋은 문장.

1. 루빅스 큐브를 다룬 좋은 문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일이 너무 평온하다고 해서 모두 좋은 것은 아닌 것 같다. 좋은 쪽에 대한 큐브처럼 깨지지 않으면 완전한 큐브로 회복될 수 없다.

2. 10 초 만에 20 초 동안 웃지 마라. 사람들은 6 초 동안 입을 열지 않았다.

3, 사람들은 스스로를 구출 할 수 없습니다, ​​치아 외에도 루빅스 큐브가 있습니다.

4. 제 1 의 역설은 자신이 1 위라고 주장하는 것은 종종 1 위의 실력이 없다는 것이다.

5. 큐브에 도전해 보세요. 인생에서 도전하지 않는 것이 도전보다 더 위험합니다.

6. 큐브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큐브를 복원할 수 있다고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7. 세상에서 가장 계란이 아픈 일은 당신이 유례없는 속도로 큐브를 복원했을 때 팝입니다.

8, 내가 3 초를 못 들어가는 이유는' 피신' 이 참을 수 없을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9. 소인은 그런 사람이다. 자신이 얼마나 소인지 절대 말하지 않지만, 너는 그가 매우 소임을 느낄 수 있다.

10, 스티커가 없는 큐브를 비틀어 목표 없는 여정을 걷는 것과 같다.

11, 지렛대를 주면 큐브도 너를 비틀어 올릴 수 있다.

12. 큐브를 사서 놀지 않는다. 책을 사지 않고, 겉치레를 하는 것과 같다.

13, 큐브도 마찬가지다. 연습하지만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고, 생각하지 않고 연습하면 위태롭다.

14, 루빅스 큐브 화이트를 절대 비웃지 마세요. 모든 황소가 샤오백에서 왔기 때문입니다. 2. 작은 비협 좋은 말 좋은 말

사람은 영원히 성장을 거절할 수 없다. 당신이 아이가 아닐 때,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을 잃게 되고, 당신의 몸은 점점 무거워지고, 아름답고 단순한 것들은 점점 잊혀지고, 세속적인 혼란만 남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영원히 자라지 마라, 이것은 아이의 동화 같은 꿈이다. 어릴 때 동화를 껴안았던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피터팬이 있었다. 그러나 그는 결국 네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너의 마음속에서 싱겁게 될 것이다. 소설은 성장의 무력함과 삶의 필연함을 보여준다.

웬디 자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이것이 최고의 결말이죠. 결국, 작가는 여전히 새로운 희망을 남겼습니다. 웬디의 아이들은 피터팬을 따라 영영 무향으로 계속 날아갔습니다. 비록 한 아이가 항상 자라야 하지만, 아이의 꿈은 대대로 이어져 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좋아요. 이미 자란 어른들도 이렇게 믿을 수밖에 없다. 그래도 좀 서글픈 걸 참을 수는 없지만. 3. 허수아비 좋은 말 좋은 말

허수아비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단어: 해당화, 마치 별, 개구쟁이, 허리 흔들기, 불쌍함, 연한 노란색, 애무, 키스, 비애, 파란색, 깃털, 빨간 스카프, 아름다움, 상처,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노래, 속삭임, 진달래꽃

문장: 꽃밭 옆에 불쌍한 작은 물건이 누워 있는데, 그는 연한 노란 입을 벌리고 어머니가 애무하는 키스를 기다리고 있다.

이튿날 아침, 제비의 어머니가 바삐 날아왔다. 그는 그의 아기를 보자마자 날개를 펴고 그를 껴안으며 말했다. "찾는 내 마음이 다 부서졌어! 상처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 아기. 。 . 클릭합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4. 허수아비 좋은 말 좋은 말

들판에서 낮의 풍경과 상황은 시인이 그것을 아름다운 시로 쓰고, 화가가 그것을 생동감 있는 그림으로 그렸다.

밤이 되자 시인은 술을 마셨고, 좀 취했다. 화가는 정교한 악기를 안고 낮게 노래하고 있다. 들판에 올 시간이 없다. 그럼, 또 누가 들판에 있는 밤의 풍경과 상황을 사람들에게 알려줄까요? 네, 그리고 허수아비입니다.

들판에서 밤의 풍경과 상황은 허수아비만이 가장 잘 알고 가장 많이 안다. 그는 이슬이 풀잎에 어떻게 굳어지는지, 이슬의 맛이 얼마나 달콤한지 알고 있었다. 그는 별이 어떻게 눈을 깜박이는지, 달이 어떻게 웃는지 알고 있다. 그는 밤의 들판이 어떻게 고요한지, 화초와 나무가 어떻게 곤히 잠들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작은 벌레들이 어떻게 나를 찾는지, 내가 너를 찾는지, 나비들이 어떻게 연애를 하는지, 요컨대 밤의 모든 것을 그가 똑똑히 알고 있다.

별이 가득한 어느 날 밤, 그는 밭을 지키며 손에 든 부채를 가볍게 흔들었다. 새로 나온 벼이삭이 하나씩 붙어 있고 별빛이 그 위에 비치고, 약간 반짝 빛나고, 물방울을 이고, 약간의 바람이 불면 샐러드가 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허수아비가 바라보니 마음이 매우 기뻤다. 그는 올해의 수확이 반드시 그의 주인인 불쌍한 노부인을 웃게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별들이 대오를 지어 돌아왔는데, 모든 야경이 보이지 않았을 때, 그 나방은 비로소 날아갔다.

\ "제발 용서해주세요, 나는 약하고 무능한 사람입니다! 내 마음은 당신을 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을 잡은 여자와 그 아이, 당신, 어부, 아이들, 그리고 모든 고통을 겪고 있는 그 여자와 그 아이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무처럼 흙 속에 정해져 반보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는데, 내가 어떻게 내 뜻대로 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용서해주세요, 나는 약하고 무능한 사람입니다! 클릭합니다

밤이 더 어두워져서 별조차 빛나지 않는 것 같다. 5. 허수아비의 좋은 말 좋은 말

허수아비는 동화문이다.

예성도로 선생의 가작이다. 이 문장 좋은 단어 좋은 문장, 아름다운. 통순.

이 문장 주로 허수아비와 인간에 대해 이야기한다. 동물에게 일어난 두 가지 일. 허수아비의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수칙을 다하는 정신을 주로 찬양했다.

첫 번째는 주로 허수아비가 주인 한 노부인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노부인은 매우 불쌍하다. 89 년 전, 그녀의 남편이 죽고, 아들도 죽었고, 집에는 그녀 한 사람밖에 없었고, 벼도 홍수에 잠겼다.

이때 허수아비는 작은 나방 한 마리가 벼잎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바로 벼의 천적임을 알아보았고, 그는 부채를 흔들려고 노력했지만 바람이 없어 결국 나방을 쫓아내지 않았다. 작은 나방은 마침내 떠났지만, 벼잎에는 작은 나방의 아들이 남았다.

주인은 벼를 보러 갔지만, 주인은 눈이 어두워 허수아비가 몹시 조급해했지만 주인은 이미 화근을 남겼다는 것을 몰랐다. 며칠 후, 나방의 애벌레가 큰 벼를 아먹고 기둥을 아먹었더니 허수아비가 슬퍼서 울었다.

봐라! 허수아비가 얼마나 직무를 다하는가! 허수아비가 작은 나방을 쫓아내지는 않았지만, 허수아비의 노력은 농작물을 지키기 위한 헌신적인 노력에 감탄했습니다. 두 번째는 허수아비가 한 쌍의 모녀가 배에 타고 있는 것을 보았고, 어머니는 내일의 생선국을 준비하기 위해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물고기를 잡았고, 아이는 목이 말라서 기침을 했다.

허수아비는 보고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 어머니는 마침내 물고기 한 마리를 쳐서 물고기를 휴지통에 던져 허수아비 옆에 놓으셨다.

물고기가 애원하고 허수아비도 물고기를 구하고 싶구나! 그러나 물고기는 그것의 뜻을 알아듣지 못하고 오히려 그를 오해했다. 이때 허수아비는 먼 곳에서 희미한 소리가 들려왔는데, 알고 보니 누군가 목숨을 찾으려고 했다.

허수아비는 그녀를 도우려고 했지만, 스스로 거기에 정해질 수밖에 없었고, 움직일 수 없었다. 불쌍한 허수아비는 자기가 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결과를 보고, 그 여자의 점프를 보기 전에 기절했다.

허수아비는 사람들을 위해 아무 일도 하지 않았지만 허수아비는 남을 돕는 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두 가지 일에서 우리는 허수아비의 진귀한 점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런 실사수칙은 남을 돕는 것을 즐겁게 하는 정신에 감탄할 만하다.

허수아비는 돼지처럼 게으르지 않고, 나비처럼 편안하지도 않고, 개처럼 사랑스럽지도 않고, 꽃처럼 아름답고 감동적이지도 않다. 하지만 허수아비는 고양이처럼 부지런히 일하며, 소처럼 부지런하고, 말처럼 충성스럽고, 가장 중요한 것은 허수아비의 남을 돕는 정신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허수아비가 한 가지 일을 제대로 하지 못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허수아비가 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점은 우리가 영원히 공부할 만한 가치가 있다. 발양하다. 6. 마법인 가족 좋은 말 좋은 말

마법대가족' 은' 귀신' 과 마법과 관련된 환상적인 어린이 이야기이다.

마가렛 메이시의 이야기에서 독자들은 환상과 현실의 두 세계가 겹치고 결합될 때 생기는 신비로운 매력과 기이한 충돌력을 무의식적으로 느낄 것이다. 마가렛 메이시 언어 표현의 시성, 마력, 초자연적 요소가 그녀를 세계에서 보기 드문 언어 재구성의 걸출한 작가 중 한 명으로 만들었다.

소설은 바니가 학교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귀신을 만나는 일부터 먹칠을 시작했고, 또 하나의 수수께끼가 밝혀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바니가 만난 게 정말 귀신인가요? 콜 삼촌이 정말 죽었나요? 가족 마법인은 또 어떻게 된 일입니까? 도대체 누가 진짜 가족 마법인가? 소설은 시종 서스펜스와 스릴러를 둘러싸고 펼쳐졌지만, 시종일관 파머의 집에서 온 따스한 분위기를 뒤덮고 있다. 7.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단어 캠퍼스 학교 교실 운동장 활주로 조용하고 시끄럽고 깨끗하고 깔끔하고 즐거운 놀이 운동장 육상 경기장 그라운드 그라운드 그라운드는 조용하고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하며, 봄빛이 가득 쏟아지고, 온 정원에 햇살이 가득 쏟아지고, 시끌벅적하고, 수양버들, 수양버들, 수양버들, 수양버들, 수양버들, 수양버들, 수양버들, 수려함, 수려함, 수려함, 수려함

우리가 교실로 들어갔을 때, 창문이 계속 짙은 안개로 굴러 들어가는 것을 보았는데, 교실 안은 그야말로 큰 찜통 같았다. 봄은 대지를 새롭게 하고, 봄은 학교에 봄빛을 주며, 봄은 우리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며, 우리에게 분발하라고 재촉한다.

캠퍼스에는 복숭아빛 버드나무 푸른 봄, 꽃이 무성한 여름, 단풍 국화향의 가을, 송청 새하얀 겨울 등 매력적인 사계절이 있다. 옛날에는 너덜 너덜 한 학교 건물 네 개가 사라지고, 참신한 교실과 회의실이 장벽 같은 담장 안에 우뚝 솟아 있었고, 작고 깜찍한 전파실이 대문 서쪽에 수비되어 있었다.

학교의 중원에는 마름모꼴의 금붕어 연못이 있는데, 그 안에는 붉은 금붕어가 많이 들어 있는데, 그것들은 맑은 물에서 쫓고 장난치고 있다. 고산을 묘사한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고산산 기산불산 산비탈 산림 천산, 벽만산 숲 속 천자백태산 장석장담산 명수산 맑은 수산 고수산 높은 수무곡 아래 계곡 청산청수 청해 청산봉에 봉청이수려한 풀이 우뚝 솟아 있는 구름과 안개를 휘감으며 우뚝 솟은 산세가 우뚝 솟아 있는 산들이 천산만령에 모여 구름층을 드러낸 산들이 섬처럼 뭉게뭉게 떠 있다.

주변의 큰 산은 가지각색의 꽃무늬 천 같다. 산랑봉도는 층층이 겹이 쌓여 있다.

큰 산이 어두컴컴하고 가장자리가 없고, 칼을 깎고 도끼 같은 절벽을 깎아서 하늘을 받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복이 있는 황토 산꼭대기는 정말 대홍수의 파도 같다.

용산은 큰 무덤처럼 밤중에 우뚝 솟아 있다. 협강 양안의 산이 곧게 솟아올라 어지러울 정도로 높다.

그윽하고 그윽한 깊은 계곡이 드러난 무서운 조용함과 음침함. 산골은 눈으로 메워 산등성이만큼 높아서 평평한 눈가게 한 조각의 큰 광장이 되었다.

아침 햇살은 처음 비추고, 산은 수줍은 소녀처럼, 은은하면 서산에 지고, 여광은 가로로 비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을 묘사하는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향기 가을 열 아침 추석 달 좋은 말 가을의 아름다움 성숙-봄처럼 수줍지 않다, 여름 그렇게 이슬, 겨울

가을의 아름다움은 이성적이다. 그것은 봄만큼 매력적이지 않고, 여름은 그렇게 뜨겁고, 겨울은 그렇게 함축적이다. 가을, 수확의 계절, 황금의 계절-봄처럼 귀엽고 여름처럼 열정적이며 겨울만큼 매력적이다.

가을의 햇살은 따뜻하고 고요하며, 동향의 가을바람은 따스하고 부드럽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유유히 흩날리고 있다. 고산을 묘사한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고산산 기산불산 산비탈 산림 천산, 벽만산 숲 속 천자백태산 장석장담산 명수산 맑은 수산 고수산 높은 수무곡 아래 계곡 청산청수 청해 청산봉에 봉청이수려한 풀이 우뚝 솟아 있는 구름과 안개를 휘감으며 우뚝 솟은 산세가 우뚝 솟아 있다. 산들이 천산만령에 모여 구름층을 드러낸 산들이 섬처럼 뭉게뭉게 떠 있다.

주변의 큰 산은 가지각색의 꽃무늬 천 같다. 산랑봉도는 층층이 겹이 쌓여 있다.

큰 산이 어두컴컴하고 가장자리가 없어 도끼 같은 벼랑을 깎아 하늘을 받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복이 있는 황토 산꼭대기는 정말 대홍수의 파도 같다.

용산은 큰 무덤처럼 밤중에 우뚝 솟아 있다. 협강 양안의 산이 곧게 솟아올라 어지러울 정도로 높다.

그윽하고 그윽한 깊은 계곡이 드러난 무서운 조용함과 음침함. 산골은 눈으로 메워 산등성이만큼 높아서 평평한 눈가게 한 조각의 큰 광장이 되었다.

아침 햇살은 처음 비추고, 산은 수줍은 소녀처럼, 은은하면 서산에 지고, 여광은 가로로 비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수를 묘사하는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해조 파도 썰물, 강조, 밤 조수, 파도, 해일,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조수 () 가 몇 피트 높이 솟아올라, 한꺼번에 쏟아져 나왔다. (공자, 논어, 논어, 성공명언) 미친 홍수는 전율적인 공포와 깊고 예측할 수 없는 신비로 가득 차 있다.

거뢰 같은 해조는 천군만마석처럼 굴러다니며 외침과 울음소리 속에서 하류로 달려갔다. 해조는 악마처럼 난폭하고 요동치는 거품으로 균형 잡힌 리듬을 잃었다.

광조 박자석, 십리 해안과 동시에 김종이 일제히 울리고, 우렁차고, 리듬이 있다. 봄바람이 불어와 고향의 송도성처럼, 어머니가 딸을 부르는 소리처럼.

짙은 녹색의 바닷물이 성벽처럼 높은 큰 파도를 휘몰아치며 몰려오니, 그 진세는 마치 천 필의 펜티엄 전마가 적을 향해 돌격하여 돌진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바다의 시운 () 은 철리와 계시로 가득 차 있다.

그 의경은 봄바람처럼 거문고 줄을 가볍게 뽑고, 저녁꽃처럼 부드러운 물결을 흩날리는 것 같다. 밀물이나 썰물 때, 리듬이 있는 해변을 두드리는 소리는 마치 자모가 아기를 두드려 잠을 자는 자장가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마법학교의 좋은 말 좋은 말

1. 창업은 독서와는 달리, 하루에 여러 해를 보낼 수 있고, 창업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걸어야 한다.

2, 고백은 성실과 용감의 산물이다.

3. 신용은 무형의 힘이자 무형의 재산이다.

4, 사소한 일, 한 번의 부주의한 부정직은 우리 일생의 명예를 망칠 수 있다.

5. 사람들은 자신의 힘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 이것이 그들이 약한 이유이다.

6, 거짓말하지 마라, 진리를 두려워하지 마라.

7. 브랜드는 회사가 수년 동안 쌓아온 성실한 명성을 담고 있어 거대한 무형자산이다.

8. 신용은 현대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개인 무형자산이다. 성실성의 제약은 외부 세계뿐만 아니라 우리의 자율심리와 자신의 도덕력에서도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9. 사회에 진출한 후 우리는 신용위기의 심각성과 위험성을 깊이 느꼈다. 그러나 원망은 소용이 없고, 더 기다릴 수 없다. 무거운 나무 사회 신용은 반드시 모든 사람의 노력에 의지해야 하고, 지금부터 시작하여 자신부터 시작해야 한다.

10, 사람들에게 정직, 사람들은 나를 속이지 않는다; 일에 대해서는 성실하고, 일은 성사되지 않는다.

11, 보물 찾기, 맛은 비싸지만 물력을 줄일 수 없습니다; 강의실의 명예는 포제는 번잡하지만, 반드시 인력을 절약하지 못할 것이다.

12, 관용은 서로의 관계를 윤활하고, 서로의 장벽을 제거하고, 서로의 거리낌을 없애고, 서로의 이해를 증진시켰다.

13, 절망의 처지가 없고, 처지에 절망하는 사람만 있다.

14. 존경은 한 가닥의 봄바람, 맑은 샘, 따뜻한 마음을 주는 편안한 환, 사람을 분발하게 하는 강심제입니다.

15, 당신은 반드시 성실하게 사람을 대해야 다른 사람이 성실하게 보답할 수 있다. 9. 허수아비의 좋은 말 좋은 말

하루 종일 조용하고, 온 하늘에 별이 가득한 샐러드샐러드샐러드가 야경으로 몰려들어 무한히 놀라서 더욱 부지런한 물이 적당하다.

차물이 들어오면 모두 튼튼하고 묵직하고 꼿꼿한 게 똑같다. 걷잡을 수 없이 흐물흐물흐물흐물하다. 마음이 깨지고 경고가 무효다.

바람띠 편지는 재해를 없애고 근심을 품고 초췌해 보인다. 아픈 밤 깊은 사람이 벼잎을 조용히 씹으면 먹을수록 게걸스러울수록 부들 떨린다.

유난히 처참해서 어쩔 수 없이 오래도록 억척스럽고 연약하고 무능하여 고생하고, 계속 고개를 저으며, 툭툭툭 툭툭 툭툭 툭툭 툭툭 툭툭 툭툭

죽음을 보고 묵묵히 기도하며 아름다운 시를 탐구해 생동감 있는 그림들을 찾아다녔고, 곳곳에 놀라움과 미약한 불빛을 먹으며 늘 목마름이 쏟아졌다.

매우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12 분력이 버티어 비애를 지탱할 수 없는 밤을 반가워했다. 몇 걸음도 안 되어 발을 동동 구르며 울음을 터뜨렸다.

(의인) 1 그의 골격은 죽원의 가는 대나무 가지이고, 그의 근육과 피부는 격년의 노란 짚이다.

2 깨진 대나무 바구니, 잔여 연꽃 잎은 그의 모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자 밑의 얼굴 태블릿은 어디가 코인지, 어디가 눈인지 분간할 수 없다.

3 그의 손에는 손가락이 없지만, 깨진 부채를 들고 있습니다. 사실, 그것을 가져갈 수는 없지만, 실로 팬 손잡이를 묶고 손에 매달아 놓을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손명언)

4 그의 골격은 매우 길고, 발바닥 아래에는 아직 한 토막이 있는데, 농부들이 이 이 토막을 밭 한가운데 있는 흙 속에 꽂자, 그는 온종일 거기에 서 있었다.

5 허수아비는 주인이 곧 떠나는 것을 보고 초조해서 부채를 흔들며 이 긴박한 목소리로 주인을 붙잡으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그의 몸은 원래 매우 여위었는데, 지금은 근심을 품고 더욱 초췌해 보이고, 똑바로 서 있는 힘조차 더 이상 없을 뿐, 어깨를 비스듬히 하고 허리를 굽히는 것이 마치 병에 걸린 것 같다.

7 그는 가슴 아파하며 차마 다시 볼 수 없었다. 주인의 올해 고생을 생각하면 눈물과 한숨만 바꿀 수 밖에 없었다. 고개를 숙이고 우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8 붕어는 허수아비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가 계속 고개를 흔드는 것을 보고 분노는 불처럼 타 버렸다.

9 허수아비는 붕어가 자신의 뜻을 오해하는 것을 보고 붕어에게 설명할 방법도 없었고, 마음이 슬퍼서 한숨을 쉬며 울었다.

10 허수아비가 생각하기를, 이 밤은 많은 가슴 아픈 일들이 한데 모이다니, 정말 슬픈 밤이다!

11 허수아비가 그 벼잎을 자세히 들여다보니, 역시 잎끝이 휘몰아쳐 작은 나방 아래 있는 아이들이 많이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2 이때는 날씨가 매우 추웠고, 또 밤의 들판에서 찬바람이 불어 허수아비가 부들 떨렸다. 단지 그가 울고 있기 때문에, 느끼지 않았다.

13 그는 놀라서 몸이 매우 춥다고 느꼈다.

(비유) 1 새로 나온 벼이삭이 하나씩 붙어 있고, 별빛이 그 위에 비치고, 약간 반짝 빛나고, 물방울을 이고, 약간의 바람이 불면 샐러드 땅이 울린다.

2 그녀의 얼굴은 주름투성이인데, 오히려 말린 귤처럼 보이는데, 어디 웃음이 나올까!

3 그런데 벼잎을 먹은 작은 강도들을 보니, 그들은 기뻐서 배불리 먹고, 가벼운 줄기에서 춤을 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들판에서 낮의 풍경과 상황은 시인이 그것을 아름다운 시로 쓰고, 화가가 그것을 생동감 있는 그림으로 그렸다. 밤이 되자 시인은 술을 마셨고, 좀 취했다. 화가는 정교한 악기를 안고 낮게 노래하고 있다. 들판에 올 시간이 없다. 그럼, 또 누가 들판에 있는 밤의 풍경과 상황을 사람들에게 알려줄까요? 네, 그리고 허수아비입니다.

허수아비는 매우 책임을 다한다. 소를 그와 비교하면, 소는 그보다 훨씬 게을러서, 때로는 땅바닥에 누워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본다. 개를 데리고 그와 비교하면 개는 그보다 훨씬 장난이 심하고, 때로는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피곤해서 주인이 사방을 찾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그는 결코 귀찮게 생각하지 않고, 소처럼 누워서 하늘을 본다. 노는 데만 열중하지 않고 개처럼 뛰어다닌다. 그는 조용히 밭을 바라보았고, 손에 든 부채를 가볍게 흔들어 날아오는 작은 새들을 쫓아냈는데, 그들은 새로 맺은 벼이삭을 먹으러 왔다. 그는 밥을 먹지도 않고, 자지도 않고, 앉아서 좀 쉬어도 거절하지 않고, 늘 꼿꼿하게 거기에 서 있다.

물론 들판의 야간 풍경과 상황은 허수아비만이 가장 잘 알고 가장 많이 알고 있다. 그는 이슬이 풀잎에 어떻게 굳어지는지, 이슬의 맛이 얼마나 달콤한지 알고 있었다. 그는 별이 어떻게 눈을 깜박이는지, 달이 어떻게 웃는지 알고 있다. 그는 밤의 들판이 어떻게 고요한지, 화초와 나무가 어떻게 곤히 잠들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작은 벌레들이 어떻게 나를 찾는지, 내가 너를 찾는지, 나비들이 어떻게 연애를 하는지, 요컨대 밤의 모든 것을 그가 똑똑히 알고 있다.

이때 허수아비는 더욱 슬퍼졌다. 그는 그 병든 아이를 불쌍히 여기고, 그렇게 갈증이 나서 차 한 모금도 마실 수 없었다. 그렇게 병이 났는데도 아직 어머니와 함께 잠을 잘 수 없다. 그는 또 그 어부를 불쌍히 여겨, 이 추운 심야에 내일의 죽을 계획하여, 아픈 아이를 억지로 내버려 둬야 했다. 그는 자신이 장작을 만들고, 아이에게 차를 끓여 마시는 것을 기다릴 수 없었다. 자기가 이불로 가서 아이에게 따뜻함을 주는 것이 한스럽다. 또 작은 고기 벌레의 장물을 빼앗아 어부에게 죽을 끓여 먹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만약 그가 갈 수 있다면, 그는 반드시 즉시 그의 소원대로 할 것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의 몸은 나무와 마찬가지로 흙 속에 정해져 반보도 움직일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