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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자기의 제작 공예

세라믹 공정 생산 공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진흙 연습. 광구에서 자석을 채취하여 먼저 쇠망치로 달걀 크기의 덩어리에 깨뜨린 다음, 물방아를 이용하여 가루로 만들고, 씻고, 불순물을 제거하고, 침전한 후 벽돌 모양의 진흙 덩어리를 만든다.

그런 다음 물로 진흙을 섞고 찌꺼기를 제거하고 두 손으로 문지르거나 발로 밟아 진흙 덩어리의 공기를 짜내고 진흙 속의 수분을 고르게 한다.

2, 빌렛. 도공의 바퀴 바퀴의 턴테이블 중심에 진흙 덩어리를 던져 놓고, 손법에 따라 구부리고 펴서 가공물의 대략적인 모습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가공물은 성형의 첫 번째 공정이다. 가공물 성형은 우선 진흙의 수축률에 익숙해야 한다.

3, 가공물. 인상의 외형은 가공물 체내 모양의 호를 따라 깎아 만든 것으로, 반건조 가공물을 모형 위에 널어 놓고, 가공물 체외벽을 골고루 눌러서 탈모한다.

4, 이익 빌렛. 가공물을 도공의 이통 위에 덮고, 바퀴를 돌리고, 칼로 깎아서, 가공물의 두께를 적당하게 하고, 겉과 속이 반들반들하게 하는 것은 기술적 요구가 매우 높은 공정이다. 가공물 ("가공물" 또는 "회전비" 라고도 함) 은 기물의 모양을 최종적으로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기물의 표면을 깨끗하고, 체형이 일관되고, 규칙적으로 일관되게 한다.

내외 가공물은 경덕진 도자기 공예에서 매우 중요하고 다른 가마계보다 우수한 성형 기술로 경덕진 도자기 스타일을 형성하는 독특한 기술 보증이다.

5, 햇볕을 쬐다. 가공한 가공물을 나무틀에 널어 말리다.

6, 조각 꽃. 대나무, 뼈, 철로 만든 커터로 마른 가공물에 무늬를 새기다.

7, 유약을 바르다. 일반 원기는 유약이나 유약을 사용한다. 다듬기나 대형 원기용 유약. 대부분의 도자기 제품은 유약을 발라야 가마에 들어가 태울 수 있다. 유약 공예는 간단해 보이지만 매우 중요하고 파악하기 어려운 공정이다.

가공물 각 부분의 유약층이 균일하고, 두께가 적당하며, 각종 유약의 다양한 유동성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8, 가마. 먼저 도자기 제품을 단발우에 담는다. 상자는 도자기 제품이 구운 용기로 내화재로 만들어졌으며, 도자기가 가마와 직접 접촉하는 것을 방지하고 오염을 피하며 특히 백자 연소에 가장 유리하다.

9, 페인팅. 유약 상채는 오색, 분채 등과 같이 이미 도자기를 태운 유약에 문양을 그리고 채색한 후, 붉은 난로에 다시 들어가 저온으로 굽고, 온도는 약 700 ~ 800 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