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친왕부 () 는 지금의 옹화궁 () 으로, 전형적인 만청풍의 절로, 이전에는 옹정 황제의 저택이었지만, 나중에는 옹정이 대통을 계승한 후 옹화궁으로 바뀌었다.
주소: 베이징시 동성구 옹화궁가 28 번지
교통: 지하철 2 호선, 5 호선, 버스 13 로, 116 로, 특2 로, 44 로 외환
주차장: 옹화궁 주차장
개장 시간: 09: 00-17: 00
입장료: 75 원
최고의 여행 시간: 연간
인근 명소: 공자 사원 amp;; 국자감, 지단, 시찰해공원, 경산공원, 공왕부, 고궁, 북해공원, 일단
관저 주인: 애신각라 윤진 _ (옹정)
옹정, 청나라의 다섯 번째 군주. 몽골의 존칭은 "네이랄 투토부칸", 티베트는 "문수 황제" 라고 부른다. 그는 강희제의 네 번째 황자로 베이징 자금성 영화궁에서 태어났다. 강희 37 년 (1698 년) 봉베일러; 강희 48 년 (1709 년) _ 은 석옹친왕으로 봉쇄되었다. 강희는 아들 24 명, 황위 쟁탈에 9 명이 참여했고, 결국 대보에 영승했고, 세명은' 구자가 적의를 빼앗았다' 고 말했다. 강희제는 병으로 죽은 후 왕위를 계승하고 이듬해 연호 옹정을 바꾸었다.
그러나 그의 생모는 곳곳에서 그를 난처하게 하고 반대 노래를 불렀고, 신황의 즉위대전은 그녀가 죽고 싶어 하지 않고 경례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그러나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옹정의 왕위에 의문이 생기고, 그의 왕좌명은 정당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마지막으로 용정이 직접 나서서 재삼 간청하다. 왕공 대신들도 한쪽에서 애써 달래서야 그녀는 겨우 동의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어 또 관례를 어기고 황태후가 묵어야 할 자녕궁이나 영수궁으로 이사를 거부하고, 비궁영화궁에 고집스럽게 살면서 이사를 거부했다. 이 어머니는 정말 "천하제일작" 이라고 할 수 있다.
옹정생모 우아씨
왜 옹정생모는 항상 자신의 친아들을 난처하게 하는가?
옹정생모 우아씨는 어식실 총관인 이마삼의 손녀로 정황기 옷을 입고 출신이 비천하다. 열네 살 오디션은 궁녀로 입궁했고, 열일곱 살 때 아이를 낳고 _, 어머니는 자식으로 비싸고, 이듬해에는 빈궁으로 책봉되었다. 우아씨는 윤을 낳고 진봉에 받았지만 청황실에는 왕비 이상이 직접 자녀를 키울 자격이 있다는 규정이 있어 이때 우아씨는 자신이 낳은 황자를 부양할 자격이 없다. 윤씨 _ 귀비에게 양육을 받았습니다.
옹정양모 가귀비
황가귀비는 경호대 내신, 일등공방국위를 이끄는 서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청세조 순치의 효강장 황후의 조카이기도 하다. 그녀는 강희의 사촌이자 강희의 처남이다. 그녀는 강희의 세 번째 황후 효인 황후의 이복동생이다. 가씨의 신분은 존귀하고, 정숙하며, 강희도 그녀를 매우 총애한다. 그녀는 당시 후궁에서 가장 높은 첩이었고, 효의황후가 죽은 후 그녀는 줄곧 후궁을 장악하고 있었다. 어찌 된 일인지 강희의 황후는 수명이 길지 않았다. 첫 번째 황후는 9 년 만에 세상을 떠났고, 두 번째 황후는 즉위 1 년 만에 세상을 떠났고, 세 번째 황후는 즉위 하루 만에 세상을 떠났다. 강희는 여가귀비를 잃을까 봐 육궁을 귀비에게 넘겨주고 더 이상 서 있지 않았다. 귀비 숙아가 고귀하고, 또 황제의 마음을 깊이 얻었고, 윤은 줄곧 양모를 자랑스럽게 여겼는데, 이것은 출신이 비천한 생모 우아씨를 깊이 찔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루가씨는 일찍이 한 여자를 낳았지만, 애석하게도 조옥했다. 그녀는 슬하에 자식이 없어, 윤이 _ _ _ _ _ 그래서 윤도 _ 속담에' 생은이 양은보다 크지 않다' 는 말이 있다. 이것은 우아씨를 더욱 불만스럽게 하고, 마음이 간극이 생기게 한다. 점점 모자와 아이 둘은' 가장 익숙한 낯선 사람' 이 되었다.
우아씨 * * * 강희를 위해 3 자 3 녀, 성인 2 자 1 녀를 낳았다. 21 세 생황육자 윤조, 22 세 책봉은 덕비로, 이후 자녀 양육 자격이 있다. 29 세 생황 14 자 _, 직접 키웠고, 아낌없이 사랑했고, 기대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윤진 _
윤은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재능이 뛰어나 강희에게 후한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그는 비록 _ 동모친동생이지만, 황팔자와 친분을 맺고, 황팔자윤을 지지하며 _ 적위를 차지한 것은 팔야당의 중요한 일원이다.
태자윤 _ 두 번째 폐소, 강희제는 줄곧 그 텅 빈 축군의 자리를 대신하지 않아 황자의 심보가 크게 움직이며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왕자, 희망명언) 삼황자 성친왕 윤지 () 는 몽골 양재관 () 을 개업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옆에는 한 무리의 학인들이 모였다. 그도' 자리를 바라다' 고 해서 _ 다시 폐지한 후' 저장 군으로 자처하다' 고 했다. 팔왕나리 _ 자본을 들고 여기저기 활동하다가 다시 부황의 질책을 받았다. 이때 _ _' 허현 상병' 이 각 측 인사에게 연락한 의도는 꽤 흥미로웠다.
강희 57 년 (1718 년) _ _ 는 서북으로 출정하여 양로청군 입장을 지휘하고 달라이 7 세를 라사로 보내 한때 티베트를 도사리고 있던 준거인의 세력을 추방하여 티베트의 정세를 안정시켰다. 명성이 높아지면서 그는 자신이 축군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느꼈다.
그리고 _ 다음 taoguang 어두운 유지. 그는 여러 형제들과 화목하게 지내면서 "천하제일의 한가인" 이라고 자칭했다. 그는 티베트를 지도로 그렸다. Shengjing 희생 에 조상 무덤 을 고소 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공사가 시험지 업무를 시험해 볼 것이다. 동지에 따라 강희제 남교 제천을 대신한다. 외출하여 정무를 대행하다. 강희제가 정사를 처리하는 것을 관찰하다. 지방 행정과 관리를 고찰하다. "제 1 한가인" 은 항상 자신의 정사를 처리하는 능력을 단련한다.
마지막으로, 윤은 여러 황자 중에서 눈에 띄어 천하를 이기고, 즉위하여' 옹정디' 가 되었다. 여러 황자가 패배하여 특히 비통하다. 그리고 모든 사랑 윤 _ 우야 는 장남 윤 _ 몸 에 모든 분노 를 배출! 어린아이에게 얼마나 아픈지, 큰아들에 대해 얼마나 미워하는가! 이를 갈며 미워하다! 이런 계집애를 펴다니, 흠 _ 도 불쌍하고 재수가 없다.
자기가 다른 사람을 지지하는 것을 반대하고, 또 자기와 적의를 빼앗는 남동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정에 관계없이 곳곳에서 난처하고 매사에 역설을 부르는 생모가 한 명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윤 _ 결국 옹친왕부에서 김종전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 친왕에서 제왕으로의 역할 전환을 마치고 13 년 동안 천자 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역사상 가장 근면한 황제' 로 불렸다. 재위 13 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일련의 과감한 개혁을 통해 강희 말기 국고의 공허함과 폐해가 심각한 상황을 신속히 역전시켜 강건성세를 기초로 전성기에 접어들게 했다. 그의 통치 아래 중국 전통사회의 정치, 경제, 문화가 최고봉에 이르렀다. 재위 시간이 짧은 옹정이 이렇게 많은 나무를 세우는 것은 정말 귀중하고 쉽지 않다.
옹정
저명한 역사학자 곽복상은 "청대의 옹정황제는 역사상 전설적인 인물로, 그의 뛰어난 재능, 강직한 성격, 전설적인 정치 생애, 모순으로 가득 찬 사상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고 말했다.
저택 역사: 지금으로부터 327 년
청강희 33 년 (1694 년), 강희제는 여기에 저택을 짓고, 사자윤을 _, 즉 나중에 옹친왕부를 주었다. 옹정 3 년 (1725 년), 왕부를 행궁으로 개조하여 옹화궁이라고 부른다.
옹정 13 년 (1735 년), 옹정제 승하, 여기에 관을 주차한 적이 있기 때문에 옹화궁의 주요 전당 원녹색 유리 기와가 노란 유리 기와로 바뀌었다.
1711 년 9 월 25 일 청나라 여섯 번째 황제 건륭이 태어났고, 옹화궁에서 두 명의 황제가 나와' 용잠복지' 가 되었기 때문에 전우는 황와홍벽으로 자금성 황궁과 같은 규격을 지녔다.
건륭 9 년 (1744 년), 옹화궁은 라마묘로 바뀌었고, 특파 총리 사무왕 대신은 그 사무를 관리하며 청정부가 전국 티베트 불교 사무를 관장하는 중심이 되었다. 옹화궁은 청나라 중후반 전국 규격이 가장 높은 불교 사원이다.
옹화궁은 1983 년 국무원에 의해 한족 지역 불교 전국 중점사로 확정되었다.
주요 건물:
옹화궁은 주로 세 개의 정교한 방앗간과 오진의 웅장한 대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옹화궁은 북조남으로 전체 부지면적은 6.6 헥타르로 집계됐다. 통계에 따르면 * * * 661 칸이 있는데, 그 중 불전 238 칸이다. 그 건축 풍격은 매우 독특하여, 융한, 만, 몽등 각 민족 건축 예술이 일체화되었다. 전체 건축 배치원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점차 축소되고, 전우는 차례로 높아진다.
이 글은 유람 행로를 순서대로 옹화궁 주요 건축물을 하나씩 소개할 것이다.
패루원: 보방원이라고도 하며 청건륭 9 년 (1744 년) 에 세워졌습니다. 원내에는 오색찬란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보방' 이라고 불리는 오색유리 탑 세 채가 우뚝 솟아 있다. 건륭 황제는 직접 이 장관을 위한 방방군 문제를 제기했다.
방앗간은 중화 특색 건축 문화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한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 () 송 (), 송 (), 지명 (), 청 () 이 이미 최고봉에 올랐고, 실용에서 기념비식 건물로 발전하여 표공덕을 표방하여 영광, 궁전, 절, 교외단 등의 출발점인 태문 () 을 표방하였다. 아치의 원래 프로토타입은 춘추시대의' 형문' 이라고 불리는데, 두 개의 기둥으로 구성된 대들보로 구성된 가장 단순하고 원시적인 문이다. 그것은 별문에서 변해 하늘을 제사하고 구멍을 제사하는 데 사용되기 시작했다. 성문은 풍년을 기원하는 데 쓰이고, 한고조는 하늘의 선제 영성을 제사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송대는 하늘에 제사하는 예의로 공자를 존중한다.
소태문: 상인방의 현판은 건륭이 가득, 한, 몽골, 티베트어로 쓴 것이다. "소", "빛", "태", 핑안, 안정. 소태는' 청명 안태' 를 취하여 통치자의 치국 소망을 표현했다.
옹화문전 (천왕전): 원래 옹친왕부 정문이었습니다. 건륭 9 년 (기원 1744 년) 옹화궁이 사묘를 개조한 후, 이것은 천왕전, 건륭향수사부, 친필 어제' 옹화문' 이다.
성전 앞에서 청동 사자 한 쌍의 조형이 매우 생동적이다. 전내 정중앙에 있는 금칠조각용 왕좌에는 웃음이 넘치고 가슴을 드러내고 있는 미륵보살상이 앉아 있었다. 대전의 양쪽에는 동서가 서로 마주 서 있는 것은 진흙 금색 플라스틱의 4 대 천왕이다. 천왕은 도깨비를 밟으며 악마를 진압하고 천하를 자호하는 직책과 공덕을 나타냈다. 미륵상 뒤에는 발이 뜬구름을 밟고 갑옷을 쓴 보호법신 웨이가 실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륵자: 성은' 아이도' 이고 미륵은 이름이에요. 그는 중국 대승 불교 8 대 보살 중 하나로, 미래 시어머니 세계교주, 즉' 미래불' 이다. 미륵은 석가모니와 같은 시대에 석가모니와 함께 출가하여 불제자가 되었으며, 석가입멸보다 먼저 (산스크리트어: 네판) 되었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이후 미륵은 연이어 세 가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옹화궁의 미륵은 5 대 후량고승포포포포중들을 원형으로 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대배미륵의 이미지이기도 하다.
보유국 천왕: 도로. 몸은 하얗고, 갑옷을 입고, 손에 비파를 들고 있다. 주수는 동방을 지키고, 손에 비파를 들고 있는데, 이는 그가 음악으로 중생을 불교에 귀의할 것임을 나타낸다.
성장 천왕: 비유리. 몸 청색, 갑옷 입고, 손 전투 보검, 주님은 남쪽을 지키신다. 비유리' 산스크리트어 번역음, 즉' 성장' 은 중생을 전령하고, 선근을 키우고,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고 한다.
광목천왕: 비류박차. 몸은 붉고, 갑옷을 입고, 주님은 서쪽을 지키신다. 비류박차' 산스크리트어 번역음은' 광목' 을 의미한다. 그는 순수한 하늘의 눈으로 수시로 세상을 관찰할 수 있다. 그는 군룡 지도자로서, 손에 용을 감고, 적소라고 불리기도 하고, 불교를 믿지 않는 사람을 보면 적소로 잡아서 불교로 개종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왕: 살모넬라. 몸은 녹색이고, 갑옷을 입고, 주님은 북방을 지키신다. 손에 보우산 (일명 보봉이라고도 함) 을 들고 마법의 군중을 제압하고 중생의 재물을 보호하다.
웨이팩: 존칭웨이팩 보살, 불교호법천신. 불교에는' 20 일' 이 있는데, 인도 신화 20 명의 천신에서 유래했다. 석가포네판 이후 여러 하늘과 왕들이 시신을 화장하여 사리를 받고 탑을 건설하여 공양하는 일을 의논했다고 전해진다. 그런 다음 황제 석천이 칠보병을 들고 화장장에 와서 부처님이 그에게 불치를 주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먼저 불치를 벗고 탑공양을 하러 돌아갈 준비를 했다. 이때 나찰귀신이 제석천 옆에 숨어서, 불치사리를 훔쳐 갔다.
웨팩 하늘은 순식간에 나찰귀신을 붙잡아 사리를 되찾고, 여러 하늘과 왕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는 악마를 몰아내고 불법을 보호하고, 존칭' 웨팩 보살' 이라고 불렀다. 웨팩 형상은 보통 동자면, 갑옷을 걸치고, 금강공이를 들고,' 20 여 일' 중
사원에서, 웨도공이가 어깨에 메고 있는 것을 보면, 이 절은 큰 절이며, 구름을 대접할 수 있는 스님은 3 일 동안 무료로 먹을 수 있다. 웨이도공이가 손에 닿으면 이 절은 중간 규모의 절이며, 구름을 대접할 수 있는 스님은 하루 동안 무료로 먹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웨도공이가 땅에 닿으면 이 절은 작은 절이라 구름여행을 하는 스님을 공짜로 대접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사학전': 강경전, 밀종전, 시륜전, 약사전을 통칭하여' 사학전' 이라고 부른다.
강경전은 일명' 문사학원' 이라고도 불린다. 시험 방법은 주로 변증불교 교리인데,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입종변과 변론 변론은 출제자가 변론을 세우는 것이고, 그 다음에는 상대방의 질문에만 대답할 수 있을 뿐 반문해서는 안 된다. 질문을 하는 사람이 하이파이브를 하며 손에 염주를 휘두르며 두 다리를 웅크리고 가랑이에 웅크리고, 중심을 계속 움직여서 입종인 주위를 돌고, 끊임없이 질문하고, 평가해 달라고 부탁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질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질문명언) 변론' 은 두 사람이 서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것이다. 토론은 승려에 대한 다각적인 수련으로, 응답자는 집중력, 사유가 예민하고, 일거수일투족이 필요하다. 이렇게 각 학원은 1 ~ 13 반에서 수업하는 데 39 년이 걸려야 규정된 과정을 마칠 수 있다. 이후 3 년마다' 원만한 6 도' 강연회에서 강경대회에 참가할 수 있고, 성적이 우수한 사람은' 그시' 학위를 받을 수 있다. 학위가 있으면 자창 (승학원) 이나 중소 사원의 캄포 (최고 진행자) 를 맡을 수 있다.
밀종전 () 은 속부 학원 () 이라고도 하며, 티베트어 () 는 거트바자창 () 이라고 불리며, 밀종 요가 전승의 뜻이다. 선근 제자를 교화하기 위해 밀종 금강승법문에 들어간 학교. 여기서 각 학생은 1 ~ 5 반에서 수업하는데 15 년이 걸린다. 학업이 만료되고 시험에 합격하면' 알린바' 라는 이름을 얻을 수 있다.
옹화궁의 약사전은 청대의 의약학원으로, 장전 불교는 의학을 매우 중시하며, 의약원에서 의도와 약학을 배워야 한다. 고전은 주로' 4 부 의전',' 약왕월진',' 수정주본초',' 약사경' 등 학제 * * * 4 반 고전을 배우는 기초 위에서 장약의 채집, 조제, 약의 성장 지식도 배워야 한다. 학생당 4 개 반의 수업은 12 년이 걸리며, 만료 후 시험에 합격하여 마림바 (Malinba) 라는 이름을 취득하여 절 내 집사 () 를 맡거나 내몽 () 티베트 각지로 돌아가 의사로 일할 자격이 있다.
옹화궁 시륜전은 장전 역법' 시륜력' 을 전파하는 역할을 하였으며, 동시에 장전' 시헌력' 의 발원지이기도 하다. 시륜전은 주로 천문학과 역산을 배운다. 학제 * * * 는 4 개 반으로 나뉘며, 1 ~ 3 반 학제는 모두 3 년, 4 반 학제는 6 년이다. "마양사 한력심 요요" 의 저자는 옹화궁의 몽골 스님으로, 그는 새로운 연산 방법을 만들어 몽장족의 천문 역산학을 위한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 어떤 승려들은 평생 이곳에서 천문학을 연구하고, 역사를 쓰고, 천상을 예측한다. 1939 년 옹화궁 승려 라센울리지는 1940 년 10 월 1 일까지 개기일식 발생, 당시 천문대가 발표한 시간보다 더 정확할 것으로 전망했다! 시륜전 학업이 만료되면 스님은' 사림바' 라는 이름을 얻을 수 있다.
현전 안에 진열된 장력명작' 백유리' 와 건륭년 사이에 만든 구리 훈천기, 천체계는 모두 청대 이 전 교육에 쓰인다.
옹화궁대전: 원래 왕부 은안전이었고, 민간은' 은종전' 이라고도 불렸는데, 김종전이라는 속칭에서 파생된 명사로 청대 왕부의 본전을 지칭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곳은 왕부의 예의지소이다. 대전, 제사, 결혼, 각 주요 의식은 모두 은안전에서 거행된다.
영우전: 단처마휴산,' 명오암열' 구조, 즉 겉보기에는 5 채의 집이지만 실제로는 2 ~ 5 칸이 합쳐져 개조된 것이다. 영우전은 왕부 시대에 옹친왕의 서재와 침전이다. 이후 청나라 선제의 영화관이 되었다. 영우는 선제 망령을 영원히 보우한다는 뜻이다.
전내 정중연꽃왕좌에는 높이가 2.35 미터인 불상 3 개, 단목각제, 중은 무량수불 (아미타불), 왼쪽은 약사불, 오른쪽은 사자호불입니다.
동배전:' 귀신의 신전' 이라고도 하는데, 중앙에서 모시는 것은 대위드금강이고, 양쪽에는 4 대 보호법이다. 북쪽은' 상서로운 천모호법' (장전 불교 수석여호법신),' 육팔용보호법' (장전 불교호법신의 우두머리) 이다. 남쪽은' 염왕호법',' 보물호법'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서배전: 속칭 보살전이라고 하는데, 이 전은 5 개의 대역 외랑의 전당으로, 전내에는 석가모니와 8 명의 보살을 모시고, 가운데에는 석가모니, 양쪽에는 아난과 가엽의 두 제자를 모시고 있습니다. 석가모니의 남쪽은 문수보살, 관음보살, 게장보살, 자씨보살 순이다. 석가모니의 북쪽은 대세부터 보살, 지장보살, 허공장보살, 보현보살까지 차례대로 이어졌다.
법륜전: 한장문화 융합의 결정체.
전내 한가운데 거대한 연꽃대 위에 높이 6.1 미터의 동제 불상이 단정하게 앉아 미소를 지었다. 그는 티베트 불교 황교의 창시자인 종카바 대사이다. 이 동상은 1924 년에 만들어졌으며, 20 만 데나리온을 들여 2 년 만에 완성되었다.
종카바 (1357 ~ 1419-티베트족, 청해황중현인. 그의 출생지인 티베트어는' 종카' 라고 불리기 때문에 그를 종카바 () 라고 부르는데, 이는 종카카 () 에서 태어난 사람을 뜻한다. 그는 티베트 불교 그루파의 창립자이자 불교 이론가이다. 중국 티베트, 청해, 내몽, 간쑤, 베이징 등 지역의 라마사원에는 종카바 동상이 있습니다.
종카바상 뒤에는 옹화궁목각 3 절중 하나로 꼽히는 500 나한산, 높이 5 미터, 길이 3.5 미터, 두께 30 센티미터로 모두 자단목으로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오백로한산 앞에는 금일남목각으로 만든 목대야가 있는데, 그해 건륭제꽈꽈꽈꽈꽈꽈꽈꽈가 땅에 떨어진 지 3 일 만에 이 대야로 목욕을 했다고 한다. 속명은' 세대야' 라고 한다.
계대루: 청건륭 45 년 (기원 1780 년), 건륭 70 세 생신, 계건륭은 티베트 6 세 반선 상경을 맞이하기 위해 건설됐다. 반선은 건륭을 만났고, 청정은 5 세 달라이 라마를 맞이하는 것과 같은 성대한 예의로 6 세 반선을 접대하고, 옹화궁건계대에서 반선 상경강경을 영접하였다.
반선루: 청건륭 45 년 (기원 1780 년) 에 건설된 6 세 반선은 건륭 생일 후 휴식처로 상경했다.
Yamanda Galou: 건륭 9 년 (기원 1744 년) 에 건설된 가운데 대위드금강, 북측 관성제, 남측 하염마존을 모시고 있습니다.
위드 킹콩, 악마를 굴복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위대한 위라고 불리며, 또한 좋은 보호 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따라서 대덕이라고도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드, 명예명언) 그는 8 대 천왕과 염라왕 사이의 모든 중생, 거대한 큰 입을 삼킬 수 있다. 그는 9 면 34 팔이 있다. 9 면은 부처의 9 종 교수법을 대표한다. 서른네 팔, 재신, 언어, 의표보살불의 37 도품.
관성제, 즉 관우, 관공. 불도 양교가 모두 관성제를 모시고, 관공은 절대적으로 타당한' 천년망홍' 이다.
하염마존, 일명 지옥주라는 것은 지혜를 상징하는 호법신으로, 문수보살이 하염라지옥주왕에 굴복하여 나타났다고 한다. 그의 발 오른쪽 발 물 소머리; 왼쪽 다리가 물소 엉덩이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소 밑에 벌거벗은 윗몸 일으키기 사람이 있는데, 염왕이 굴복한 이교도이다. 하염모존에는' 분노한 자' 를 의미하는' 사문디' 라는 명비가 있다. 듣자하니 그녀는 원래 양가 여자였다가 나중에 염라왕에게 빼앗겨 아내가 되었다고 한다. 염왕이 항복한 후 그녀도 지옥주의 포로가 되어 그의 명비가 되었다. 그녀는 지옥주를 향해 뒤에 사슴 가죽 한 장을 걸치고 오른손에 삼지창을 들고 왼손에 피가 가득한 사람의 두개골 그릇을 들고 행복을 주존에게 바쳐 주인에 대한 길들이고 공경을 표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소불루: 소불루는 청강희 33 년 (기원 1694 년) 에 지어졌다. 이곳은 원래 건륭황제의 생모 코발트록 씨의 예불소였다. 소불루 북측 벽에 석가모니버 동립상이 모셔져 있는데, 좌우는 제자 아노가엽이다.
부처님을 모시는 부처는 방 크기에 맞게 높이 5.5 미터, 너비 3.5 미터로, 전체적으로 진귀한 금실남목으로 조각하고, 부처는 바닥에서 옥상까지 곧장 2 층 대전의 다락방을 관통하며, 몸속 안팎의 3 층을 관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부처는 디자인이 교묘하고 조각공이 절묘하며, * * * 99 개의 자태가 각기 다른 용을 조각하고, 엠보스, 동그란 조각, 펀칭조각 등 다양한 조각 수법을 채택하여 김룡의 체태가 일파삼할인, 동감이 강렬하다. 그래서 이 부처는 옹화궁 목각 3 절중 하나로 등재됐다.
만복각: 일명 대불루로, 옹화궁에서 가장 높은 대전으로 높이 25 미터, 처마 삼중입니다. 그 양쪽에는 영강각과 연수각이 있다. 두 누각은 비랑으로 연결되어 있고, 최위는 마치 선궁루궐처럼 요금시대의 건축 풍격을 지니고 있다.
만복각 안에는 높이 18 미터, 지하에 8 미터 묻혀있는 마이달라버 (미륵불) 가 우뚝 솟아 있다. 불신의 폭은 8 미터이다. 이 부처는 7 세 달라이 라마의 공물 선물로, 값비싼 백단향 나무 한 그루로 만들어졌다. 건륭제는 대불을 조각하기 위해 은으로 8 만여 냥에 달한다고 하는데, 이 대불도 옹화궁목각 3 절중 하나이며, 또 한 개의 목각 3 개는 만불각 앞 동조전 사진 불루 안에, 명금실남목불단, 투조수법, * * * * 99 개의 운룡, * * * * * * * * * *.
연수각: 건륭 13-15 년 (기원 1748-1750 년) 에 지어졌고, 각내에는 거대한 목련 연꽃이 있고, 연꽃이 열리고, 안에 불상이 있는데, 일명' 개련 현불' 이라고도 한다.
영강각: 건륭 13-15 년 (기원 1748-1750 년
관음동: 중앙에서 관세음보살을 모시고, 양쪽에는 남해용왕, 선재동자, 용녀가 있습니다.
Suicheng 사원: suicheng 사원은 Yonghe 궁전 건물의 마지막 줄입니다. 청성루는 동서순산루의 중심지로, 세 개의 여섯 팔의 대백우산이 부처님, 백도모상, 빌거백무드 (지혜 건너편) 상을 덮고 있다. 위층에는' 5 륜탑' 이 공급되고, 5 라운드는 땅, 물, 불, 바람, 공허를 의미한다.
동순산루: 그단전은 원래 그단파 (즉, 그루파) 의 할아버지를 모시다가 지금은 경판 정리처입니다.
서순산루: 천축전, 원래 고대 고승상을 모시고, 이후 수성전으로 옮겼다. 지금은 사찰승사이다.
인근 명소: 공자 사원 amp;; 국자감, 지단, 시찰해공원, 경산공원, 공왕부, 고궁, 북해공원, 일단
공묘, 국자감: 4A 관광지, 옹화궁에서 0.3km
지단: 4A 관광지, 옹화궁에서 0.7km
시찰해공원: 4A 관광지, 옹화궁에서 3.5km
경산공원: 4A 관광지, 옹화궁에서 4.1km
공왕부: 5A 관광지, 옹화궁에서 4.1km
고궁: 4A 관광지, 옹화궁에서 4.7km
북해공원: 4A 관광지, 옹화궁에서 4.7km
일단: 4A 관광지, 옹화궁에서 6.9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