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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 재능과 다르게 1레벨 살상, 1레벨 피의 숨결, 3레벨 피 묻은 칼날, 자유혈을 포기해야 합니다. 두 번째 수준에서 끓입니다.
혈의 재능인 파멸의 손(목을 조르는 CD의 시간을 1분 단축)과 얼음의 재능인 죽음의 도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포인트가 남았습니다.
22개가 조금 넘으면 Doomsday Hand를 클릭하면 22개에 더 많은 최종 게임이 있으며 혈액 DK는 에너지를 많이 소모합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 죽음이 찾아온다. 4.3버전에서 사악한 DK의 속성은 기준에 도달하기 전 히트(8) 강함보다 강함, 신속함보다 높음, 정밀함보다 높음(26)입니다. ), 치명타보다 크고, 기준에 도달하기 전에는 숙련도보다 큽니다.
설명: 4.3 버전의 사악한 DK의 최악의 속성은 숙달입니다. 왜냐하면 숙달이 DPS 향상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은 정말로 생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적중 8, MISS 없는 출력 보장, 정확도 26, 근접 전투는 고정 값이고, 힘은 여전히 사악한 DK의 첫 번째 선택이며, 사악한 DK의 BB는 힘 속성에 보너스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힘이 100이면 아마도 BB는 10의 피해를 입히고 힘이 200이면 BB는 더 높은 타격을 줄 수 있으며 문양과 특성을 사용하면 DK의 BB는 자체 속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가속도는 모두가 매우 우려하는 문제입니다. 사악한 DK의 가속도는 1800 정도에 도달하면 만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속도가 너무 높으면 출력 주기가 보장되지 않아 위더를 해제한 후 가장 빠른 시간이 확보됩니다. 레벨컷 액션, 이건 악덕 도겸이 주목해야 할 문제다. 크리티컬 히트는 항상 면을 기준으로 합니다. 스택이 아무리 높아도 이럴 수는 없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폭발하지 않으면 다른 때는 무작위로 폭발하게 됩니다.
출력 주기: (ps: 이것은 단지 나의 일반적인 주기입니다. 저는 Area 5에 363 Abyss Holding Your Hand를 가지고 있습니다. 2W6의 새로운 초당 3 DPS 피해는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지금은 나에게 적합합니다. 장비 레벨 및 장비)
1. BB 모집(설명되지 않음)
2. 시작하고 폭발하세요
4. 3번의 자연재해 공격
5. 보스에게 2번의 위더 공격
6.2 농양 공격
7. 심판의 날 재앙이 발동될 확률입니다. (룬 에너지 소모 없이) 위더 1개를 무료로 던지고, 현재 위더는 총 5개입니다.
8. 즉시 혈액 풀 변환을 사용하여 죽음의 룬을 생성하면 BB가 즉시 변환됩니다.
9. 트럼펫
10. 4 5 6 7 반복
BB는 그대로 유지되며 즉시 변경됩니다. BB가 변신할 때 BOSS에 위더를 던져도 BB의 그림자 수가 증가하지 않으므로 주문이 오버플로되지 않는 한 위더를 덜 사용하고 기다리세요. BB는 30초간 폭발 후 다시 던진다(물론 언제 던지고 언제 던지지 않는지는 개인의 의식과 조작에 따라 다름)
또한 참고: 사악한 광신주의는 영웅주의와 중첩되지 않으므로. 2번을 칠 때 - 3사이클 후에 Evil Frenzy를 켜서 싸울 수 있습니다. YY를 켜면 가고일 무기가 켜져서 완전 폭발합니다.
그래서 위의 관점에서 볼 때 사악한 DK의 폭발적인 능력은 매우 강력하며 이제 우리는 큰 커버가 있어야 팀이 가장 중요합니다. 개인의 DPS가 덜 중요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