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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p>

수족: < /p>

검성: 그롬-지옥 포효 < /p>

토갈라, 니콜라, 카킨드, 미살사, 사무로; 훗날 일족은 자신의 사악한 힘에 의해 파괴되었다. 불날 일족이 사분오열된 후, 검성신 등씨족의 토템은 자신과 씨족의 형제들을 구하기 위해 분투했다. 사르의 지도 아래, 이 검성은 다시 한 번 수족 부족에 가입하여 그들의 젊은 지도자의 밀착 경호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검성은 잠행과 사기의 고수이지만, 그들은 개인의 쉽게 모든 것을 중시한다. < /p>

예언자: 사르 < /p>

가델, 니게일, 카젤, 마치스, 바, 게로, 카갈, 나즈게일, 모게일, 카라게일, 페인리 이 강력한 샤머니즘 제사장들은 사르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참모이며 수족 부족 개발 전략에 자주 참여한다. 예언자는 땅과 하늘의 힘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지혜는 전투에서 그들의 용기와 잔인함을 통해서만 나타난다. 적이 접근했을 때, 그들의 충직한 늑대를 몰고 전쟁터로 돌진하는 것을 제한한다. 그들의 타고난 샤먼력을 이용하여 각종 원소를 소환하여 싸우다. < /p>

소머리 족장: 칼린-혈발 < /p>

마인, 세게일, 타무, 데인, 카무 세알 < /p>

소개: 이 연로한 소머리 전사들은 일상생활과 전투에서 고귀하고 순박한 부족들을 훌륭하게 이끌고 있다. 그들은 존경받는 등부족의 토템으로 소머리 문화의 자부심과 순결을 유지하고 있다. 우람한 족장이 전투의 부름을 받으면 그들은 위력이 무궁무진한 전창을 들 것이다. 수족, 특히 그들의 < /p>

그림자 사냥꾼: 악칸 < /p>

줄코스, 줄아바, 줄라저스, 줄마란, 조조-수축자, 사카-턴, 사카티-라 그들은 부두주술 (Voodoo) 의 대가로, 정신력을 이용하여 동맹군을 축복하고 그들의 불행한 적에게 저주를 내리는데 능하다. 그들의 의식 가면을 쓰고 Rush 'kah-암흑의 힘을 전달하는 그림자 사냥꾼은 빛과 어둠 사이를 돌아다니며 그들의 야만적인 형제의 미래를 구하기를 바라고 있다. < /p>

어두운 밤: < /p>

악마 사냥꾼: 유디안 < 그들은 오래전부터 어둠의 세력과 계약을 맺었는데, 자신의 무서운 힘으로 혼란스러운 힘으로 끝까지 대항해야 한다. 그들은 자신의 두 눈을 멀게 하여 악마를 신속하게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다. 그들은 마법의 강력한 무기를 들고 악마를 사냥했다. 악마 사냥꾼은 어두운 밤의 요정족 중 가장 강력한 전사라고 할 수 있지만, 그들의 사심없는 희생은 자기 동포들에게 이해되지 않는다. < /p>

정글 수호자: 세나리우스 < /p>

라로드, 안노비스, 남디배, 카리파스, 반드라르, 마로네, 골비언, 다고다, 노다 그들의 작은 나무 요괴 자매와 마찬가지로 수호자는 반요정 반수사슴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거대한 사슴 뿔과 나뭇잎 모양의 갈기를 가지고 있다.

숲 수호자의 오른손은 나무뿌리 모양의 거대한 발톱으로 변해 초자연적인 기이한 능력을 많이 가지고 있다. 그들은 보통 하이가르 산맥의 신월림에 살고 있지만, 칼림도 대륙이 침입당할 때 숲의 수호자들은 항상 전투의 부름에 응한다. < /p>

월 여제사장: 테란드 < /p>

카세리스, 아도라, 모라, 펠레리, 안나라, 고라, 모비, 델라스, 미라, 세타 < /p>

파수꾼: 마비-그림자의 노래 < /p>

알사-철감옥, 철까마귀, 마린-칼날개, 모래알-디아블로, 스라-달 파수꾼 나메르나-블랙은 < /p>

에 소개됐다. 신비한 파수꾼은 주로 칼림도 대륙의 어두운 밤 요정 경비기관에 봉사한다. 다른 어두운 밤 요정족 전사들과는 달리 파수꾼은 간수, 암살자, 현상금 사냥꾼 등의 임무를 자주 수행한다. 범인이 탈출할 때 파수꾼은 자신의 기이한 능력을 이용해 체포해 재판에 회부한다 < /p>

JN 소개: < /p>

정글 보호자 < /p>

꼬임 (entangling roots):

; < /p>

레벨 지속 (영웅) 간격 소비 마법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 12(3) 초 8 초 75 80 단위 지상, 적, 중립으로 초당 15 시 상해 1

P>

3 36(5) 초 8 초 75 80 단위 지상, 적, 중립으로 인해 초당 15 시에 5

자연의 힘 (force of nature):

<; < /p>

레벨 지속 < /p>

간격 소모마 거리 범위 역할 목표 효과 영웅급 < /p>

1 60 초 20 초 125 70 15 나무가 2 명의 나무인 1

2 를 소환했다 P>

3 60 초 20 초 125 70 30 나무가 4 명의 나무인 5

나무인 소환: 그들은 숲의 수호자가 자연의 힘으로 만든 것으로 일정 기간 후에 사라질 것이다.

< /p>

레벨 2 대공공격-야간 시야 80(120*)

비용-간격 1.75 느린 속도 (220)

단위 유형 소환물 생명 300 P>

무기 유형 일반 마법-기술 자연의 힘 < /p>

방어 유형 중갑마법 회복-운송 볼륨 1

방어 수준 0(5*) 근접 바로 가기 f

< < /p>

< P > < P > 1 무한-90 하늘, 지상, 우군, 자기 피드백 적 10 에 대한 상해 1

2 무제한 P>

3 무제한-90 하늘, 지상, 우군, 적의 30 에 대한 자신의 피드백 5

평온 (Tranquility) (궁극의 마법):

< /p>

-30 초 60 초 125-90 하늘, 지면, 우군, 자체 초당 20 시 생명 6

평온함 숲의 수호자를 공격하면 이동이 마법을 방해하거나 상대 부대를 조용한 범위에서 끌어내어 싸울 수 있다. < /p>

월의 여제사장 < /p>

부엉이 (scout):

부엉이 한 마리를 소환한다 < /p>

급 연속 간격 소모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 60 초 20 초 100--부엉이 1

2 90 초 20 초 75-- P>

불타는 화살표 (searing arrows):

달 여제사장의 공격에 화염손상을 입히고 공격당 소량의 마법값을 잃는다. 이 기술은 자동 방출로 설정할 수 있다. (단축키 "r"). < /p>

레벨 지속 < /p>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1-8 70 단위-10 점 추가 상해 1

< p P >

3-8 70 단위-30 점 추가 상해 5

타격 고리 (수동 기술): < /p>

달 여제사장 옆에 있는 우리 측 원격 부대의 모든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 /p>

1 무한-90 하늘, 지상, 우군, 스스로 우리 측 원격 단위 10 의 공격력 1

2 를 증가시킨다 P>

3 무한-90 하늘, 지상, 우군, 스스로 우리 측 원격 단위 30 의 공격력 5

유성우 (최종마법):

< /p>

급 연속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목표 효과 영웅급

-45 초 180 초 200-100 하늘, 지상, 적 45 초 이내에 유성우를 내리며 파동당 50 점 피해 6

< 유성우를 뿌리기 전에 달여제사장에게 혈병을 사주세요. 이렇게 하면 유성우를 뿌릴 때 적들이 달여제사장을 죽이려 한다면 손상된 생명값을 회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성우를 뿌리기 전에 사용할 수 있는 무적약을 살 수도 있습니다. 유성우는 건물에 35 개의 피해만 끼친다. < /p>

악마 사냥꾼 < /p>

마나 연소 (Manaburn):

마법 에너지선을 방출하고 적의 마법 단위의 마법 값 일부를 태웠다. 동시에 마법값의 손실과 같은 피해를 입힌다. (단축키 "B"). < /p>

급 연속 간격 소모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7 초 50 30 단위 공중, 지상, 적, 중립연소 적의 마법 단위 50 점 마법 값 1

2 > P>

3-5 초 50 30 단위 공중, 지상, 적, 중립연소 적의 마법 단위 150 점 마법 값 5

희생 (Immolation):

마법 값이 다 떨어지면 이 기술은 자동으로 끝난다. (바로 가기 키 "l"). < /p>

레벨 지속 < /p>

간격 소비 마법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1-희생 제물을 열 때 35 점 마법을 소비한 뒤 초당 7 점 마법-16 지상, 적, 적 이후 초당 7 시 마법-16 지상, 적, 중립, 유기적 초당 15 시 상해 3 < /p>

3-희생을 열 때 35 시 마법을 소비한 뒤 초당 7 시 마법-16 지상, 적, 중립, 유기적 초당 20 시 상해 5 < < /p>

급 연속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10 의 확률 적 공격 1

2-- P>

변신 (Metamorphosis) (최종마법: < /p>

악마 사냥꾼을 강력한 악마로 변신시키고 공격 방식을 원격 (60) 으로 바꾸고 500 포인트 생명을 증가시킨다

< /p>

급 연속 간격 소모거리 범위 역할 목표 효과 영웅급

-60 초 180 초 150-스스로 500 시 생명을 늘리고 생명회복속도는 초당 3 시 6

파수꾼이 된다 < /p>

급 연속 간격 소모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9 초 100-40 공기, 지상, 적 < /p>

단위당 70 시 피해로 최대 피해를 입었다 최대 상해 총액 575 3

3-9 초 100-60 공기, 지상, 적의 각 단위는 180 시에 상해를 입었고, 최대 상해 총액은 950 5

반짝임 (blink): < < /p>

레벨 지속 < /p>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10 초 50 9999.9-자체 순간 이동 1

P>

3-1 초 10 9999.9-자체 순간 이동 5

그림자 기습 (shadow strike):

< /p>

1 15 초 8 초 65 30-하늘, 지상, 적, 중립은 75 시 초기 상해를 초래하고 3 초 10 시 상해를 지속한다. 이동 속도 감소 50 1

2 15 초 8 초 65 30-하늘, 지면, 적, 중립으로 150 시 초기 피해가 3 초 30 시 부상마다 지속되고 이동 속도 50 3

3 15 초 8 초 65 30 이동 속도 50 5

복수신 (Vengeance) (궁극의 마법) < /p>

는 전쟁터의 시체에서 보이지 않는 영혼을 불러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강력한 천사를 창조한다 < /p>

급 연속 간격 소모거리 범위 역할 목표 효과 영웅급

-180 초 200-복수신 < /p>

검성

<

< /p>

급 연속 간격 소모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 20 초 5 초 75-개인 자체 스텔스, 10 이동 속도 증가, 공격 시 50 점 추가 상해 1

2 20 초 5 공격 시 85 시 추가 상해 3

3 20 초 5 초 75-개인 자체 스텔스, 이동 속도 최대 증가, 공격 시 120 시 추가 상해 5

미러 (mirror image): < < /p>

레벨 지속 < /p>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목표 효과 영웅급 < /p>

1 60 초 3 초 125-환상 1 < /p>

를 만듭니다 < /p>

급 연속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 무제한---스스로 2 배 일반 상해 1

2 무제한--스스로 3 배 일반 P>

블레이드 스톰 (Bladestorm): < /p>

빠른 회전 칼날이 부근의 모든 적 지상군을 강타했다 < /p>

급 연속 간격 소모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 75 초 180 초 250-지상, 적, 중립적 초당 110 시 상해 6

칼날 폭풍 < /p>

칼날 폭풍 범위 내에 있는 모든 단위는 동등한 피해를 입었다. < /p>

칼날 폭풍은 화살탑과 같이 생명값이 낮은 건물에 대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

칼날 폭풍은 팀 전체의 적을 매우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적들은 즉시 도망칠 수 있으니, 당신은 당신의 검성을 통제하고 그들을 계속 공격해야 합니다 < /p>

예언자 < /p>

원시시 (far sight) 스텔스 단위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바로 가기 "F").

레벨 연속 간격 소비 마법 거리 범위 대상 효과 영웅급 < /p>

1 8 초-75 무한 60-화면표시 지도 1

< P>

3 8 초-75 무한 400-화면표시 지도 5

번개체인 (Chain Lightning):

< /p>

레벨 지속 < /p>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9 초 120 70 50 공중, 지면 < /p>

중립 점프할 수 있는 4 회 < /p>

총 부상은 85+72+61+52=270 1

2-9 초 120 70 50 공중, 지면 < /p>

입니다 점프할 수 있는 6 회 < /p>

총 부상은 125+106+9< /p>

76+65+55 = 517 3

3-입니다 점프할 수 있는 8 회 < /p>

총 부상은 18153+13

1193+79+67+57 = 869 5

입니다 < /p>

급 연속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 60 초 30 초 75--두 유령의 늑대 1

2 60 초 30 초 75-- < /p>

유령의 늑대 < /p>

레벨 2 공격 유형 일반 방어 유형 중갑 (0)

단위 유형 소환 공격 주파수 1 공격 범위 30

무기 유형 근접 지상 P>

마법 회복-주간 시야 120 흑천시야 80

이동 속도 (320) 생산시간-바로 가기 T

공포의 늑대데이터 < /p>

공포의 늑대 < /p>

레벨 3 공격 유형 일반 방어 유형 중갑 (0)

단위 유형 소환 공격 주파수 1 공격 범위 근접 < /p>

무기 유형 일반 지상 공격 P>

마법 복구-주간 시야 120 흑천시야 80

이동 속도 (350) 생산시간-바로 가기 T

치명적인 타격 (수동 기술):

연속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목표 효과 < /p>

---자체 20 의 확률로 일반 공격 피해 2 배 발생 < /p>

그림자 늑대의 데이터

< p

< /p>

그림자 늑대 < /p>

레벨 4 공격 유형 일반 방어 유형 중갑 (0)

단위 유형 소환 공격 주파수 1 공격 범위 근접 < /p>

무기 유형 일반 지상 공격 P>

마법 복구-주간 시야 120 흑천시야 80

이동 속도 (350) 생산시간-바로 가기 T

치명적인 타격 (수동 기술):

연속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목표 효과 < /p>

---자체 20 의 확률로 일반 공격 피해 2 배 발생 < /p>

지진 (Earthquake) ( < /p>

급 연속 간격 소모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25 초 90 초 150 100 25 지상, 건물이 건물에 초당 50 점 피해를 입히고 단위 이동 속도 75 6

지진 감속 < /p>

지진을 이용하여 넓은 면적의 나무를 제거할 수 있다. < /p>

지진은 단위 이동 속도를 최소 140 으로 낮췄다. 지진은 공군의 속도를 늦출 수 없다. 지진의 범위는 25 (게임에서 보면 250) 이다. < /p>

소머리 < /p>

충격파 (shockwave):

는 일직선에 있는 적을 해치는 맹렬한 진동파를 발사했다. 이 기술은 지면 단위만 공격할 수 있다. < /p>

레벨 연속 간격 소비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8 초 100 70 15 지면, 적들이 75 점 상해 1

2-8 초 100 70 15 지면 적군은 200 점 상해 5

전쟁 짓밟기 (Warstomp):

맹렬하게 지면에 부딪쳐 기절하고, 첨부된 적군을 다치게 했다. (단축키 "T"). < /p>

레벨 지속 < /p>

간격 소모마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6 초 90-25 지상, 적들이 25 점 상해, 현혹 3 (영웅은 2 현혹 4 (영웅은 3) 초 3

3-6 초 90-35 지상, 적은 75 점 상해, 현혹 5 (영웅은 4) 초 5

지구력 고리 (수동적 기술)

< /p>

급 연속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1--90 하늘, 지상, 우군, 자체 증가 이동 속도 10, 공격률 5 1

< p 공격율 10 3 < /p>

3--90 하늘, 지면, 우군, 스스로 이동속도 30 증가, 공격속도 15 5 5

재생 (수동적 기술) (궁극의 마법): < /p>

급 연속 간격 소모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7 초 240 초-스스로 영웅을 죽게 하고 다시 살아나게 한다 6

그림자 사냥꾼

<; 점프 치료 효과마다 약해진다 < /p>

급 연속 간격 소모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 /p>

1-9 초 90 70 50 공중 지상 우군 < /p>

자체, 유기적 플러스 130 혈, 점프 3 회 1

2-9 초 90 70 50 공중 지상 우군 < /p>

자체, 유기 플러스 215 피, 점프 4 회 3

3-9 초 90 70 50 공중 피시법 단위의 생명값과 장갑값은 변하지 않지만 그림자 사냥꾼의 등급에 따라 야생생물 상태를 15 초에서 30 초 동안 유지해야 한다. 마법은 상대방을 무작위로 작은 동물로 바꿀 수 있다. 이 마술은 소환 단위에 작용하지 않고 변경된 후의 단위 이동 속도는 100 이다. 마법에 대응하여 효과를 분산시킬 수 있다. < /p>

레벨 지속 < /p>

(영웅) 간격 소비 마법 거리 범위 적용 대상 효과 영웅 레벨 < /p>

1 15(4) 7 초 70 80 단위 공중 지상 유기

P>

2 30(5) 7 초 70 80 단위 공중지상 유기 < /p>

중립, 적의 단위를 < /p>

임의 작은 동물 3 < /p>

로 변경 그들은 불덩이를 쏘아서 상당한 피해를 입혔지만, 단지 100 점의 생명값만이 적의 물리적 공격에 취약했다 (비록 그들의 마법 면역에도 불구하고). 그림자 사냥꾼이 자기 편 뒤에 코브라 경비원을 설치한다면, 그들은 오크들에게 또 다른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장거리 화력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공대지, 마법에 대항할 수 있습니다. 생명은 75/100/135

급 연속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작용 목표 효과 영웅급 < /p>

1 40 초 6.5 초 30 50-11-13 상해 1

입니다 P>

3 40 초 6.5 초 30 80--41-45 상해 5

소개: 움직일 수 없는 독사 경비원을 불러 적을 공격한다 .. 기간 40 초.

< /p>

독사 가드

레벨 1/2/3 공격 유형 펑크 방어 유형 갑옷 (0)

단위 유형 소환 공격 빈도 1.5 P>

생명75/135/135 생명회복은 항상 마법 -

마법회복-낮시야 120 흑천시야 80

이동속도-생산시간-바로 가기 w

부두 VOODOO < /p>

이것은 매우 강력한 마법이며 지속적입니다. 시전 때 시법자는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도록 강요당했다. 부두는 화면 전체에서 자신과 동맹국의 모든 단위를 무적으로 만들었다. 이것은 친구 측의 공격 부대에게 좋은 소식이지만, 그림자 사냥꾼에게는 나쁜 소식이다. 무적의 단위는 적의 목표가 되지 않기 때문에 그림자 사냥꾼은 화면 전체에서 적들이 공격할 수 있는 유일한 목표다! 이 마법이 효력을 잃기 전에 무적의 부대를 이용해 그림자 사냥꾼을 보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30 초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 마법은 끊어질 수 있습니다. 우군에게 효과가 있어서 < /p>

죄송합니다 ... 글자가 너무 많습니다 ... 쓸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