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처 수행: 첫 번째 박자 동작은 아래 방향, 두 번째 박자 동작은 자연스럽게 왼쪽으로 뒤집기, 세 번째 박자 동작은 오른쪽으로 첫 번째 박자 위치를 가로지른다. 두 번째 박자에 대칭인 위치로 이동하면 위쪽으로 들어가며 동작이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4/4박자의 명령 동작입니다.
제스처 다이어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행동 자세: 명령할 때 몸은 곧게 펴고, 어깨는 펴고, 발은 자연스럽게 벌리고, 무게 중심을 유지해야 합니다. 몸 전체가 발 위에 있어야 하고, 전체적인 자세는 '가상 칼라 상의' 산이어야 하며, 가슴을 잡고 등을 당겨야 합니다.
밴드 지휘자는 오케스트라의 영혼과도 같습니다. 그는 무한한 힘을 갖고 있으며 종종 전체 음악의 속도와 연주 효과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오케스트라 단원의 최고의 잠재력.
추가 정보:
음악 지휘자의 역할:
1. 작품의 규모가 큰 경우가 많으며, 연주자들은 악보를 읽는 동안 리허설 중에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수량화할 수 없는 치료법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지휘자가 속도를 늦추거나 빠르게 해달라고 요청했다는 것을 연주자가 기억한다면, 얼마나 느리거나 빨라야 하는지, 어디에서 속도를 줄여야 하는지, 어디서 원래 속도로 돌아갈 것인지 등은 이를 수량화할 수 없습니다. 음악은 눈으로만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예술은 감정이 필요하고 글로 쓸 수 없기 때문입니다.
3. 현장에서 행동하라. 공연 자체가 사람들을 흥겹게 만드는데, 지휘자는 공연 중에 리허설에서 볼 수 없었던 열정과 아이디어를 터뜨리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연주자는 무대 위에서 지휘자의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이고 지휘자와 협력해야 한다. 지휘자가 리허설에서 하지 못한 일이 떠오르면, 연주자들은 즉각적으로 반응하고 표현해야 한다.
4. 표현력을 높여 작품의 매력을 높인다. 모든 지휘자가 다 그런 것은 아닙니다. 지휘자마다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어떤 지휘자는 조용해 보이고 열정이 넘치는 사람도 있습니다. 어떤 지휘자는 음악이 감정을 전달하는 반면 지휘자 자신도 사용합니다. 자신의 감정을 청중에게 전달하기 위한 신체 움직임.
바이두 백과사전 - 밴드 지휘자
바이두 백과사전 - 음악 지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