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등불을 부는 유령> 속 전설은 모두 사실인가? 현실과 괴리된 창작은 예술이 아니다. 그러므로 <귀신부롱등불>에 나오는 기괴한 소문은 대부분 사실에 근거한 것이지만 그것은 단지 과감한 예술적 가공에 불과하다. 전설에 따르면 진왕의 골경이 있었는데, 이는 많은 역사서와 일지에 기록되어 있다. 고대 중국에는 이 밖에도 6개의 전설적인 거울이 있었는데, 각종 사건으로 인해 모두 사라졌다. 금을 만지는 중위는 저자가 묘사한 일종의 도굴꾼이다. 중국 왕조에는 다른 황제, 친척, 관료, 귀족은 물론 셀 수 없이 많은 황제가 있다. 더욱이 중국인들은 항상 사후 매장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으며, 셀 수 없이 많은 부장품이 고인과 함께 묻혀 있습니다.
질문 2: '등불을 부는 유령'에 언급된 내용은 모두 사실인가요? 위층에서 다른 사람의 작품을 판단하지 마세요. "Tomb Raiders Notes"는 진짜인가요?
Tian Xia Ba Chang이 집필한 "등불을 부는 유령"은 매우 고전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도굴 소설입니다. 물론 그것은 환상이다. 저도 '도굴수기'를 아주 좋아하는데, 이런 점에서는 '등불을 부는 귀신'이 원조입니다. ...
질문 3: "등불을 부는 유령"에 나오는 이야기가 사실인가요? 제가 오랫동안 램프를 부는 유령에 대해 연구해 왔습니다. 사실 그것은 거짓도 아니고 사실도 아닙니다. .그런 무덤은 있지만 거짓된 무덤은 없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귀신과 괴물이 나온다. 기사에 나오는 심리적 효과는 매력적이지만 그렇다고는 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조조의 72개의 수상한 무덤은 라파 대령, 추중랑, 라 장군, 북파와 남파의 도굴꾼들의 잠입은 진짜입니다.
백거이가 말하지 않았나요? 땅에서 반쯤 튀어나와 흰 뼈 밑에 누워 있는 해골이 바로 남릉 도굴 현장입니다
바바오롱 부동산 궁과 궁궐 등의 사례도 있습니다. 구미호차가 저승에 들어가는 내용입니다. 불경에 나오는 구룡이 시간이 있을 때 장장 경전을 읽는 것은 소설이 아닙니다.
질문 4: 봉황이 담낭에 있나요? 랜턴을 끄는 유령 진짜요? 먼지 구슬이라고도 알려진 봉황 담낭은 닭고기 달걀 크기의 천연 옥 구슬로 불처럼 붉은 색이며 양을 보충하고 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봉황의 담낭에는 세상에서 가장 양적인 것인 불의 정수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mù) 먼지 구슬 봉황 담낭이라고도 알려진 전설적인 봉황 담낭은 소설에서는 신격화되지만 문화 유물과 고고학에는 이 결정이 존재합니다. 이 결정의 원래 이름은 붉은 누에 돌이라고합니다. .
봉황 담즙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봉황 눈 무늬가 있는 것이 특히 귀합니다. 봉황의 눈 그래픽은 봉황의 눈과 달의 눈으로 나누어지며, 봉황초가 가장 귀합니다. 2: 달눈 봉황 담낭은 지질학적 요인으로 인해 광물 형성 초기 단계에 눈 모양의 봉황 눈이 형성되었습니다.
질문 5: 소설 '등불을 부는 유령'은 사실인가요? 확실히 말씀드리자면 일부는 사실이고 일부는 허구이며 제가 다 읽은 내용이 대부분일 수 있습니다. Ba Chang Ghost Blowing Deng이 쓴 책에서 박쥐고기를 먹는다고 했던 말이 생각나네요. 배고프면 뭐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하. 일부 민속 전설은 약간 과장되었을 수 있지만 불 없이는 연기가 없으며 저는 무신론자가 아닙니다.
질문 6: 등불을 불고 있는 유령에 관한 이야기는 사실인가요, 아니면 꾸며낸 이야기인가요? 20점 실화를 각색한 작품입니다.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고분에는 함정이 많이 설치되어 있고, 도굴꾼들은 탈출구가 좁습니다. 또한, 괴담이 많은 이유는 도굴꾼들이 환각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며, 고분에 넣은 환각약이나 환각을 일으키기 위해 만든 장치들은 고분에 들어가는 사람들을 서로 죽이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 고대 문화의 대부분은 과학으로 설명할 수 있지만, 고대인들은 이를 비밀로 간직했고 이 문화에 대한 연구는 여전히 매우 깊으며, 고대 무덤에 침입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함께 현대인들은 신비함을 느낍니다. 예를 들어, 고대 무덤에 있는 항상 타오르는 등불은 인간의 살을 끓인 기름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며, 그 등불은 영원히 노래할 수 있고, 그 냄새로 인해 아무도 그를 깨우지 않으면 그는 그곳에 머물게 됩니다. 영원히.죽을 때까지 환각 속에. 만약 그가 환각에서 깨어난다면, 외부인들이 보기에는 그가 방금 악몽을 꾼 것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에게는 방금 사악한 귀신의 추적에서 탈출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질문 7: <등불을 부는 귀신>에 나오는 말이 사실인가요? 미국 소년들 역시 징쥐에 여왕의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는데, 이는 매우 무섭습니다.
질문 8: 등불을 날리는 귀신에 대한 내용이 진짜인가요? 5점 <귀신이 램프를 불다>의 내용은 사실이 아닌 소설일 뿐입니다.
"귀신이 램프를 불었다"는 중국 본토의 온라인 소설입니다. 작가가 세계를 위해 노래하는 작품입니다. 주요 내용은 도굴과 보물 찾기입니다. 이 소설은 단숨에 도서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후에도 저자는 계속해서 Chen Xiazi와 Partridge Whistle의 무덤 도굴과 관련된 두 번째 부분을 썼습니다.
질문 9: '등불을 부는 귀신'에 나오는 9층짜리 도깨비 이야기는 사실인가요?
구체적인 연대순 세부 사항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이야기는 역사적 사실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역사적 특징이 제시되어 있으나 배경판으로만 활용될 뿐입니다. 줄거리는 악마와 귀신이 나올 만큼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정통 감독들의 영화는 기대해볼 가치가 있다.
타임라인 측면에서.
첫 번째 시점 :
모두가 군복을 입고 있는 장면이 여러 장 있는데, 군복 스타일은 1960~70년대 스타일이다. 게다가 예고편 초반에 극장 장면이 나오는데, 좌석에 앉은 관객들의 의상으로 보아 같은 시대의 작품임이 틀림없다.
이 기간 동안 일어난 일은 관객들이 극장에서 연극을 보고 있었는데, 무대 커튼 뒤에 갑자기 알 수 없는 물체가 나타났는데, 그림자 부분으로 보아 그 알 수 없는 물체는 매우 컸다. 그러자 극장 천장이 좀비들로 가득 찼습니다.
자막을 보면 극장이 '오일 타운'에 속해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오일 타운'이라는 이름에는 '영국을 따라잡다'는 대약진 시대의 풍미가 강하다. 3년 안에 미국." 사람들의 의상을 보면 기본적으로 이 사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석유 마을이 초자연적인 존재들의 공격을 받아 많은 사람들이 좀비로 변했습니다.
소설의 타임 라인은 기본적으로 교육받은 젊은이들이 산에 가고 시골에 간다는 것과 동일합니다.
두 번째 시점:
Jiedu 씨는 중요한 단서를 발견했는데, 그것은 Fatty Wang의 포스터였습니다.
포스터 속 뚱뚱한 남자는 디스코를 부르고 있다. 디스코는 1978년이나 1979년 이후 중국에서 유행했기 때문에 시기는 1980년대 전후로 정해진다.
749국에서 여성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원정대' 후바이, 패티 등이 석유 마을에 들어섰다. 749국의 과학 광인 천동(Chen Dong)이 마을에 들어왔다. 마을 안팎에서 그들은 토네이도와 괴물을 만난다.
질문 10: <등불을 부는 유령>에 적힌 내용이 사실인가요? 저자 고백: 2005년 10월부터 지금까지 인터넷에서 수십만 단어를 이야기했다. 이제 2006년 5월이니까 총 7개월이 지났는데, 정말 게으른 사람이었다. 버틸 수 있을 거라 기대하지 마세요. 지금까지 모든 분들의 격려와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여행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저는 저 자신과 친구들에게 여가 시간 외에 오락과 휴식을 제공했습니다. 2005년 국경일 예전에는 마오푸에 다른 사람들이 올린 괴담을 읽고 나서 100자짜리 업무보고도, 자기비판도 못 썼어요. 나중에 그 글을 쓴 사람이 누군지 알게 되어서 급히 그 구덩이로 갔는데 그 어른이 업데이트를 안 해서 당시 여자친구도 불안해서 물어봤어요. 작가님 빨리 업데이트 하시던가, 아니면 저랑 헤어지세요.. 그때 성격도 더 안 좋아져서 헤어진 건 장사가 아니거든요. 그런데 그 당시 회사가 약간의 변화를 겪고 있던 것이 우연이었습니다. 저는 할 일이 없었고 그냥 매일 놀면서 좋은 청춘을 낭비했습니다. 그래서 걱정하지 마세요. , 나는 실제로 이상한 힘과 망상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보고들은 행위 중 일부는 인터넷에서 이야기하는 것보다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며 조금 더 추가합니다. 선정적인 요소가 훌륭해야 합니다. 첫 농담부터 쓰기가 점점 쉬워지는 걸 느꼈어요. 지난 몇 달간 경험이 많이 쌓여서 좀 더 관심이 가는 주제를 선택하게 됐어요. 드디어 글을 쓰기로 했어요. "도굴꾼"에 관한 이야기인데, 지금 이 이야기가 나오네요.
현재의 도굴 이야기 시리즈의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저는 지난 몇 달 동안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10만 단어가 넘는 긴 이야기를 쓰는 데 능숙하지 않습니다. 이 단어 수를 초과하면 지루함을 느끼고 빨리 끝내고 싶은 마음이 생길 것입니다. 이것은 고치기 어려운 내 성격의 결점이다. 그래서 나는 과거로부터 교훈을 얻어 램프를 끄는 유령을 70,000~80,000 단어(더 긴 단어는 약 100,000 단어일 수 있음)의 문단으로 구성된 일련의 이야기로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배경, 위치, 캐릭터 등이 포함된 독립적인 챕터입니다. 요소도 다르지만 서로 어느 정도 관련되어 있으므로 각 기사에 새로운 요소와 혈액이 추가됩니다. 사람들을 즐겁게 하려면 먼저 나 자신을 즐겁게 해야 하는데, 흥미를 잃고 억지로 화해하면 소용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 설화의 제목은 귀신이 등을 불었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귀신과 전혀 관련이 없으며, 기껏해야 고대 전설에 나오는 귀신이 등불을 부는 것은 도굴꾼들의 풍습 중 하나일 뿐입니다. 물론 이런 관습은 내가 만들어낸 것이다. 이야기 속의 많은 내용은 특별한 용어, 도구, 장소, 인물, 일화, 이야기에 등장하는 모든 고대 무덤 등 대부분이 내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허구의 작품이라 내용이 많지 않고, 이야기에 등장하는 고분도 기본적으로 모두 허구(실명만 사용하는 경우도 있음)입니다. 물론 『등불을 부는 유령』이라는 이야기를 역사의식을 가지고 쓸 생각도 없었고, 전문적인 교과서에 쓸 생각도 없었지만 아직 그렇게까지 발전된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모험 이야기로 써 보세요. 어쨌든 모두가 보기에 재미있습니다.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정보를 찾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이야기 개요를 작성하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스토리에 포함된 내용은 감상을 바탕으로 한 것이므로 잘못된 부분이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엔터테인먼트 스토리를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남자든 여자든, 나이를 불문하고 활력이 넘치는 마음만 있다면 인류는 미지의 것에 대한 호기심을 잃으면 세상은 분명 모험을 좋아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추게 될 것입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이 기분을 소중히 여기고 잘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등불을 끄는 귀신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개인적인 상황을 조금 소개하자면, 제 인생의 궤적을 보면 저는 문학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글쓰기보다 글쓰기에 더 관심이 많았고, 수학이 가장 어려웠고, 망각하고, 수학 수업의 지옥 같은 어려움을 생각하면 기분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저는 책을 많이 읽지 않았습니다. 제가 높은 학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하면 믿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고전 4권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