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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8.0 암흑 사제 특성 보너스 포인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8.0 버전에서는 수많은 직업이 변경되었습니다. 사제는 정신적으로 매우 강력한 직업입니다. 아래 Deep Sky High Game은 World of Warcraft 8.0의 Dark Priest 특성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에 대해 더 알고 싶은 플레이어는 와서 살펴보십시오.

보려면 클릭하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8.0 사제 가이드

특성 포인트

녹색은 기본 특성임을 의미합니다.

파란색은 선택에 이점이 있지만 특정 상황에 해당함을 의미합니다.

빨간색은 이 재능을 선택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의지의 장벽 : 정신의 채찍, 정신 폭발의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광란 수치가 20 증가합니다. 어둠의 통찰: 어둠의 권능: 고통의 주기적인 피해는 일정 확률로 정신 분열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재설정하고 다음 정신 분열을 즉시 발생시킵니다. 어둠의 권능: 공허: 공허 주문으로 대상을 강타하여 1,52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5의 광기 포인트를 생성합니다. 정신과 신체가 하나가 됨: 신의 권능: 보호막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살랭: 뱀파이어의 포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 감소하고 치유 효과가 25 증가했습니다. 카니발 : 현재 마니아 레벨에 따라 이동 속도를 최대 35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불운: 체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피해를 준 후 8초 동안 공격력과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비참함: 흡혈의 손길이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 고통도 입힙니다. 어둠의 공허: 대상 주위에 암흑 에너지를 폭발시켜 근처 모든 적에게 95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어둠의 권능: 고통을 입힙니다. 30의 광기 포인트를 생성합니다. 유언: 침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마인드 폭탄: 대상에게 마인드 폭탄을 부착합니다.

2초 후 또는 대상이 사망하면 사이킥 폭발이 방출되어 8미터 내의 모든 적들을 5초 동안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심령 공포: 대상을 공포에 떨게 만들어 그 자리에 머물게 하고 4초 동안 혼수상태에 빠지게 합니다. 좋은 징조: 그림자 유령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고 2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어둠의 권능: 죽음: 어둠을 결속시켜 대상에게 1,796의 암흑 피해를 입히는 주문입니다. 체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기 포인트 15점을 생성하고, 대상이 죽으면 광기 포인트 30점을 생성합니다. 그림자 충돌: 대상 위치에 천천히 날아가는 그림자 에너지 화살을 던져 8미터 내의 모든 대상에게 1,197의 그림자 피해를 입힙니다. 광기 20점을 생성합니다. 지연된 광란: 공허의 형상이 끝난 후 가속 보너스가 즉시 사라지는 대신 2초마다 1씩 감소합니다. 정신 파괴자: 정신 파괴자를 소환하여 15초 동안 대상을 공격합니다. 마인드버스터는 공격할 때마다 6점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공허 급류: 공허 에너지의 흐름을 대상에게 전달하여 4초 내에 4,54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광기 포인트는 부팅 과정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 공허한 형태가 필요합니다. 공허의 유산: 공허 폭발의 시전 시간이 40만큼 감소하고 광기가 60 이상일 때 언제든지 시전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승천: 즉시 새로운 공허 형태를 활성화한 후 순수한 공허 에너지를 방출하여 대상으로부터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2,22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광기 50점을 생성합니다. 광기: 광기를 생성하는 모든 능력이 추가로 100의 광기를 생성하고 1분 동안 이동하면서 주문을 시전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면 최대 체력의 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고 30초 동안 광기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각 레벨의 재능에 대한 작가의 견해

T15

그림자의 권능: 공허는 다재다능한 재능입니다. 단일 대상 또는 움직임이 적은 전투에서는 정신 장벽이 Shadow Word: Void보다 낫습니다.

T45

이 레벨의 세 가지 특성은 모두 고유한 장점이 있으므로 다양한 전투 유형에 따라 조정해야 합니다. Doomed는 가장 강력한 단일 대상 특성인 반면 Misery와 Dark Void는 여러 줄을 펼치거나 AoE에 집중해야 하는 상황에서 더 실용적입니다.

T75

같은 층에서는 Shadow Clash가 첫 번째 선택이고, 나머지 두 개는 전투 환경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T90

하트브레이커는 같은 층에서 다른 두 재능을 압도했습니다.

T100

공허의 유산과 어둠의 승천은 모두 이 수준에서 좋은 특성입니다. 공허의 유산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공허 형태로 더 자주 들어갈 수 있게 되고, 어둠의 공허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폭발을 가진 플레이어.

플레이어는 개인 취향과 전투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