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과 좌전은 서로 다른 두 가지 유형의 캐릭터로, 연타모식에서 좌측이 더욱 우세하여 거의 완벽한 무한련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혼: 고상해 유연한 기교형 캐릭터, 핵심 기능 귀신보 (순간보보) 취소, 신기루는 연격을 강조하는 게임이다.
영혼이라는 캐릭터는 기초적인 HIT 수에 비하면 좌측에 비할 수 없는 일격이 좌측보다 큰 것은 아니지만, 귀신의 존재를 잘 이용하기만 하면 귀신의 발자취 취소와 높은 조작으로 원하는 모든 연속 기술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여기에 귀신의 걸음걸이는 어떤 수법이 완성되면 강경한 시간에 바로 사용할 수 있고, 8 방향이며, 비스듬한 걸음걸이를 잘 사용하는 것은 혼을 잘 노는 데 반드시 익혀야 하는 기교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숙련만 되면 하늘과 하늘을 칠 수 있고, 지상을 치고, 마음대로 하고, 상처받을 수 있지만, 영혼의 가장 큰 단점은 HIT 수가 높지 않다는 것이다. 좌전보다 S 연타를 치는 것이 더 큰 기교가 아니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반 공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L 로 심한 타격을 표시하기 위해 H 로
1: 하늘이 땅에 들어옴: LLL 위 l h 비스듬히 내려가는 귀신 단계 (네가 어느 쪽을 향하는지 보면 어느 쪽을 이용하는지) LHHH
2: 지상 이류: LLLL 앞 귀보 LLLL 앞 귀보, 그리고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어 공중에 떠 있거나 계속 밀거나
3: 과체중 7 연연: HH 전방의 귀신보 L 위 L H 경사 L H H
원칙 유령 단계 취소 여러분 스스로 연속 기술 개발
좌전: 순기교 캐릭터로, 동기부여는 영혼보다 못하지만, HIT 수가 너무 높아서 놀기가 매우 어렵다.
핵심 기능 4 검기, 좌전은 고급 캐릭터에 속한다. 처음에는 사용하기가 어려울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기동력이 너무 약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단 익숙해지면 S 급 평가를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선 캐릭터의 특성을 이해하는 것은 기동력이 약하기 때문에 좌측이 방어에 의지하여 부상을 면하기 위해 이 부족한 좌측의 방어 반격 판정을 보충하기 위해 혼보다 훨씬 수월하다.
둘째, 상해 방면, 방금 이미 말한 바와 같이 좌전은 초고연격 캐릭터에 속하며, 가장 큰 특징은 4 검기이다. 우선 플레이어가 익숙하고 능숙하게 조작하는 기교는 4 검기를 휴대하는 것이다. 검기를 사용한 후 전투에서 수시로 검기를 보충하는 이 두 기교는 반드시 습득해야 하며 반드시 숙련되어야 한다.
그런 다음 4 검기 특성이 매우 높은 경직과 부공시간입니다. 4 검기를 휴대할 때 적을 공격하면 4 검기에 맞아 제자리나 공중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손잔기+뇌잔만 아니라면 다음 연격을 결정할 수 있는 충분한 반응 시간이 있습니다. 중간 조작이 실수하지 않는 한 무한히 연결될 수 있습니다.
S 급 연타를 치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정식 버전 이후 좌측이 돈 닦는 무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조작이 어렵지 않아 연습이 필요하다.
하지만 좌충전의 마지막 타격은 신중히 사용해야 하는데, 잘생겼지만 출수 시간이 너무 길지만 강경하고 너무 높아서 4 검기가 적의 시간을 정하기 때문에 실전에서는 신중히 사용하세요. 정식 업그레이드 기술 후에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연속 기술 추천: 일반 공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L 로 펀치 H 는 검기 S 를
로 표시한다.1: 4 검기 상태 시작 LL 제 3 검기 공격 후 S+ 위 L 공중 S+LL 착지 S+LL L 위 L 공중 L 자유 발휘
나머지 연격은 자신의 연구에 대해 요컨대 원칙은 변하지 않고 4 검기를 이용하여 시간을 고정시키는 데 있어서 자신의 연격을 많이 개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