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남고로는 칭하이성 남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8개의 자연경관이 있으며, 지형이 비교적 복잡하고 교통수단도 매우 간단합니다. 비행기나 기차, 유일한 교통수단은 고속도로입니다. 그래서 자율주행 여행은 좋은 선택이다.
오전 8시 시닝(정식 고속도로)에서 출발해 2시간 만에 목적지 통인에 도착한 뒤 용무사 방문
용무사는 통인 용우진 남서쪽에 위치해 있다. 칭하이성(靑海省) 현은 종교사원이다. 티베트어로는 "Longwu Dalizhou"를 의미하는 Deqin Qukelang이라고 불립니다. 이 사찰은 산과 강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감숙성 라브랑사, 청해성 타아사보다 앞서 원대덕 5년(1301년)에 창건되었으며 암도 사찰 중 제1위를 차지한다. 명나라 홍무 3년(1370년)에 재건되었으며 그 이후로 여러 차례 확장 및 수리를 거쳤으며 중국-티베트 건축 양식입니다.
사찰은 산 위에 지어졌으며 균형 잡힌 배치와 화려한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경전(Sutra Hall)은 사찰 중앙에 위치하며 건축 면적이 1,700제곱미터가 넘고 둘레가 170미터에 달하며 18개의 거대한 기둥, 146개의 짧은 기둥, 수십 개의 영무니(Ying Muni) 동상이 있습니다. 기타 모양이 절묘하고 엄숙하며 엄숙합니다. 특히 총카파 스승의 동상은 높이가 11m이고 밑면 둘레가 26m에 달하며 금, 옥, 보석으로 장식되어 더욱 웅장합니다. . 이 사원에는 다양한 미술품과 귀중한 문화 유물을 수집하고 있으며 명나라 Xuande가 수여 한 "Hongxiu Miaowu Guoshi"명판과 내일 제 5 년에 명 황제가 쓴 "서부 지역의 풍경"명판이 수집되어 있습니다. .
또한 정교한 불상, 벽화, 자수, 탕카 및 기타 예술품은 물론 방대한 불교 경전과 고전도 많이 소장되어 있어 지역의 또 다른 불교 미술관이 되었습니다. 세라사(Sera Monastery) Jieba Zhacang의 가르침에 따라 경전을 공부하고, 세라사(Sera Monastery)와 간덴사(Ganden Monasteries)에 Lengbenkang 마을을 설립하여 수도원의 승려들이 티베트에 살면서 경전을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과거 왕조에는 많은 훌륭한 승려가 있었고 그들은 많은 책을 썼습니다. 그중에는 "하창 정원 가초 전집", 알라오창이 쓴 "천주체", 칸친창이 쓴 "초등 토론"이 가장 영향력이 있고 널리 유포됩니다.
용무사 전체 방문에는 2시간이 소요되며, 그 후 모두와 함께 티베트 특유의 농가에서 식사를 하게 됩니다. 먹고 마신 후 오후에는 Wutun Temple과 Thangka Painting Academy를 방문했습니다.
Wutun Temple은 Wutun Village, Wutun Shangzhuang Temple 및 Tongren County Temple의 Longwu 강 동쪽 기슭에있는 Nianduhu에 있습니다. , Guomari Temple, Baoan Town의 Woke Temple 등은 총칭하여 "Longwu Sizhaizi Temple"로 알려져 있습니다.
Wutun의 Shangxia Temple은 칭하이 성의 귀중한 문화 유물이 많은 사원 중 하나입니다.
오툰상사는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인 용무사의 부속사원으로 티베트어로 '상서로운 달마와 부의 대륙'이라는 뜻으로 '화단춘주엘린'이라고 불린다. AD. 이 사원에는 200년이 넘은 겔룩파(Gelug Sect)에 속하는 대경당(Great Sutra Hall)과 총카파(Tsongkhapa) 홀이 있습니다. Wutunshang Temple은 "Regong Art School"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의 승려들은 그림, 점토 조각 및 조각에 능숙하며 수천 년 동안 많은 거장과 유명한 예술가를 배출했습니다. 홀에는 부처의 머리카락, 달마 부처의 치아, 총카파 스승의 영적 뼈, 다양한 크기의 조각상, 당나라 왕조, 부조 조각품, "간유르"와 같은 경전 등 귀중한 문화 유물이 많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티베트어로 "Gaden Phuntsok Qulin"( "선하고 완벽한 달마 섬"을 의미)으로 알려진 Wutunxia 사원은 Tongren County의 Longwu Town에서 동쪽으로 7km 떨어진 Wutunxia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 우툰 샤좡(Xiazhuang)에 닝마(Nyingma) 종의 작은 사원이 있었는데, 후세에는 "고대 어머니 사원"을 의미하는 "마공 니앙와(Magong Niangwa)"라고 불렀습니다. 명나라 충진시대, 용무사의 하창가전개초의 첫 번째 제자인 동과다거개초가 오둔하사를 확장하여 겔룩종 사찰로 바꾸었습니다. 17세기 중반, 초대 하창가전개초(夏嘉gaden Gyatso)의 제자인 지거리엔바(Zhigeri'erenba)가 오늘날의 우툰(Wutun) 마을 기슭의 무너진 산에 투마오사(Toumao Temple)를 건립하여 상하 마을 사람들이 숭배하는 사찰이 되었습니다. 우툰(吳陰)사 현장은 산사태를 겪었고, 토우마오(Toumao) 사원은 "마공 니앙와(Magong Niangwa)"와 합쳐져 우툰샤(Wutunxia Temple)로 불렸습니다.
1958년과 '문화대혁명' 기간에 다양한 정도로 손상되었으며 일부 귀중한 문화 유물이 파괴되었습니다. 1958년 초에 사찰의 면적은 약 80에이커에 달하며 대경당, 미륵당, 천손천안관음보살당, 징마금강당,
종카당, < /p>
나가수라왕불전, 칼라차크라탑, 달마수호전이 있으며, 5개의 뜰에 200개의 방이 있고, 88개의 뜰에 4,840개의 승려실이 있습니다. 당시 사찰에는 350명의 승려가 있었는데, 그중에는 지그메 단파 레지(Jigme Danpa Reji), 룽우사(Longwu Temple) 살아있는 부처님 투마오창(Toumaocang), 만창(Mancang) 세 부처님이 포함됩니다.
"문화 대혁명" 기간 동안 사원은 폐쇄되었습니다. 이후 건설 및 재건축을 거쳐 현재는 총카파(Tsongkhapa), 미륵당(Mitreya Hall), 용왕당(Dragon King Hall) 등 7개의 건물이 있으며, 여기에는 세 아버지의 청동상인 송첸감포(Songtsen Gampo)가 소중히 여기던 나비로 만든 5인치 아미타불상이 있습니다. , 그리고 금으로 새겨진 "해방경", 당나라의 Sherao Gyatso 스승의 친필 편지, 기타 귀중한 문화 유물이 있습니다.
이 사찰은 국가 중점문화재 보호 단위인 용무사 소속 사찰이다. 이 사원은 레공 예술의 가장 집중적이고 전형적인 컬렉션을 보유한 사원입니다. 이 사원에는 레공 예술의 훌륭한 작품이 많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사찰의 벽화, 자수, 그림, 조각품은 형태가 생생하고 붓놀림이 세심하며 색상이 밝습니다. 선의 부드러움과 리듬, 그림의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감각을 충분히 표현하며 예술적 매력이 강합니다. 그들은 관광 산업에서 높은 평판을 누리고 있습니다.
탕카 회화학원을 둘러본 뒤 여행 첫날은 레곤 노르방 투어리스트 인(Regon Norbang Tourist Inn)에서 묵었습니다. 여관은 티베트 스타일 특유의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으며 편안하고 조용하여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습니다.
여행은 몸과 마음을 완전히 이완시키고 자연스럽게 일어날 때까지 잠을 자는 것입니다. 아침 식사 후 9시에 레곤 노르방(Regon Norbang)에서 출발하여 여관은 자연의 우아함과 매력을 느끼고 영혼이 자연으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마이슈 산림 농장(30분 거리)으로 출발합니다. 오후에는 바베큐가 맛있네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
< p>이른 아침, 난황고도의 시작점인 천태 앞 양촌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 친구들과 함께. 나는 나에게 다가온 수 에이커의 산장에 놀랐습니다. 그들은 빨간색과 노란색이었고 매우 요염했습니다. 주차장에 도착하니 차들과 사람들로 시끄럽고, 산촌처럼 전혀 조용하지 않고 매우 활기가 넘쳤습니다. 친구들은 통행료 징수일이 곧 다가오고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나에게 고대의 길은 고대에 중요한 무역로이자 좁은 길이거나 꼭 거쳐야 할 길일 뿐이다. 고대 도로를 여행하는 것은 역사의 고대 매력을 탐구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걸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것입니다.
걷기 전 마을에 있는 찹쌀떡, 동그란 토란, 작은 감자, 싱싱한 딸기, 생강, 묵은생강, 생강즙, 생강사탕 등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야채.
친구가 먼저 걸어갔다가 쇼핑하러 가라고 했어요. 몇 백 미터를 걷다 보면 황난 고대 산책로(Huangnan Ancient Trail) 표지판에 도착하여 등반을 시작했습니다. 산길은 그다지 가파르지 않고 매우 평평하며 기본적으로 돌길입니다. 고대 길은 길고 길을 따라 늦가을의 단풍 나무가 빨간색, 노란색, 녹색으로 얽혀 있습니다. 땅은 이미 알록달록한 낙엽으로 덮여 있어 밟으면 부드러운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나고 소리는 맑고 감미롭다. 벌써 폭설이 내린 뒤이지만 붉은 단풍나무는 아직 완전히 붉어지지 않았고, 은행나무도 아직 노랗게 물들지 않았습니다. 등산객들은 단풍에 감탄하면서 풍경이 부족하다고 아쉬워했고, 하루 이틀 추워지면 더욱 아름다워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여행 도중에는 길가에 앉아 그림을 그리는 학생들, 전문 영상 작가들이 삼각대를 들고 여기저기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 모습도 보였다. 우리는 산길을 걷는 수고를 잊은 채 금세 산 정상에 도달했습니다. 산 정상에서 쉬고 있을 때 다시 돌아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산을 내려간 후에는 내가 있던 곳으로 돌아가기 위해 다른 마을을 돌아 또 다른 산을 오르곤 했습니다. 걸을 때 가장 두려운 것이 뒤를 돌아보는 일이라 남몰래 기뻐했습니다. 더 들어가면 길은 더 이상 돌길이 아니라 새로 확장되고 개조 된 흙길입니다. 걷기에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 고개를 돌자 갑자기 풍경이 펼쳐졌다. 언덕 전체가 겹겹이 계단식 논으로 채워져 있어 너무 아름다웠다. 소나무, 갈대, 잡초, 야생화, 짚 등이 산 아래로 우회하는 길을 장식한다. 곧 우리는 마을에 도착했다. 우리는 정말로 마을을 통과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잘못된 길로 가고 있었다. 왔던 길을 되돌아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몇 걸음만 걸어가니 나는 더 이상 내가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다행히 오래된 나무 간판이 있었지만, 그래도 걸을수록 방향이 반대인 건 아닐까 하는 의문이 들기 시작했다. 다행히 앞마을에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이 있어서 달리우를 따라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다. 그제서야 다시 황난고도를 걸었습니다. 다들 경치가 좋아서 오는 건지, 등산이 인기를 끄는 건지, 파도도 있고, 팀도 있고, 사람들도 줄을 서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다행히 산길이라 명승지만큼 붐비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정오가 다가오자 드디어 해는 더 이상 수줍어하지 않게 됐다. 단풍잎에서 쏟아지는 햇빛은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돌계단은 빛과 그림자가 번갈아 나타나고, 땅바닥에 떨어진 낙엽도 얼룩덜룩하다. 위를 올려다 보면 우뚝 솟은 고목과 나뭇 가지가있는 푸른 하늘, 캔버스처럼 흰 구름이 보입니다. 나도 모르게 소란이 느껴지기 때문에 멈춰 서서 바람과 나뭇잎이 속삭이는 소리, 그리고 나뭇잎이 바스락거리는 소리와 떨어지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주는 봄바람처럼 이때는 시간이 고요해진 것 같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멈추지 않고 정자와 폭포, 그리고 산을 내려가는 길에 이전보다 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했습니다. 4~5시간 동안 산을 두 번 오르락내리락한 뒤, 처음 마을 입구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2시였다. 이때 우연히 농가 식당에 들어섰는데, 아직 3명이 있었다. 또는 식당에 있는 테이블 두 개는 여전히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음식은 매우 맛있고 독창적입니다. 물과 음식을 충분히 먹은 후 실제로는 "밤에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 있으면 서리 잎이 2월의 꽃처럼 붉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돌아와서 시골마을을 거닐다가 친구들과 여기 나무들이 너무 예쁘다고 탄성을 질렀다. 그래서 직설적으로 말하면, 아름다움이 없는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밖에 나갈 시간이 없다면 모두가 더 많이 나가서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