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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의 서리는 꽃처럼 붉게 물듭니다.

"밤에는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라, 2월의 꽃에는 서리잎이 붉다"라는 의미와

밤의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 서리가 내린다는 뜻이다. 2월에는 당나라 꽃이 붉게 물듭니다. 두목의 시 '산행'의 뜻은 서리가 내린 단풍나무의 저녁 풍경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해서 차를 멈췄다는 것입니다. 2월의 꽃보다 더 붉다.

산책

당두무

한산 저 멀리 돌길이 경사지는데

깊은 집이 있다 흰 구름 속에서.

밤에는 단풍나무 숲에 잠시 멈춰 앉아 보세요.

2월에는 서리잎이 붉게 물듭니다.

번역

산 꼭대기까지 구불구불하고 경사진 바위길이

흰 구름이 떠 있는 곳에 희미하게 가족 몇 명이 보인다.

단풍숲의 저녁 풍경이 너무 좋아서 차를 멈췄다.

서리에 물든 단풍잎은 2월의 꽃보다 더 눈부시게 붉다.

참고

1. 산행(山行) : 산속을 걷는다.

2. 한산: 늦가을의 산을 가리킨다.

3. 경로: 경로.

4. 흰구름 : 흰구름이 일어나는 곳.

5. 왜곡: 이 문자는 스트레칭을 의미하는 xiá로 발음됩니다.

6. 앉다: 왜냐면.

감상

시에서는 시인의 감성적 성향을 살려 단풍나무 숲을 주요 장면으로 삼아 산림의 따뜻하고 화려한 가을빛 그림을 그려낸다. 멀리 있는 추산으로 이어지는 돌길이 먼저 독자들에게 먼 풍경을 선사합니다. 산길 정상은 흰 구름에 뒤덮인 곳이다. 길은 사람이 만든 것이기에 흰구름은 머물지만 영묘하지 않다. 차가운 산에는 생명이 담겨 있고, '흰 구름 깊은 곳에 가족이 있다'라는 문장이 자연스럽게 나온다. 그러나 이것은 다음 두 문장에 대한 추진력을 키우는 것에 불과합니다. 다음으로 시인은 내 앞의 산이 한창이라 산 앞에 주차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독자에게 분명히 말합니다. 봄꽃의 단풍잎. 멀리 보이는 흰 구름과 보이지 않는 집들에 비하면 단풍나무 숲은 순수한 아름다움과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에서 보는 가을 풍경을 그린 시인데, 마지막 두 행이 유난히 아름답다. 그러므로 황성의 『당시발』에서는 『시 속에 그림이 있다』고 말하는데, 이는 『가을 산유람 그림』이다. 시에서 '앉다'라는 말은 그런 이유 때문에 해석된 것이지, 앉다를 뜻하는 것은 아니다. '서리잎은 2월의 꽃처럼 붉다'는 본연의 뜻을 충실히 이행하고 눈앞에 단풍나무의 가을풍경을 보여준다고 해서 옛사람들이 '진정한 명문'이라고 칭송한 것이다. 보다시피, 가을 햇살 아래 단풍잎이 붉게 물들고, 숲은 물들어 아침 노을처럼 빛나고, 빛 바랜 비단처럼 화려하니, 봄꽃보다 더 아름답지 않겠습니까? 2월! 이 붉은색 작품을 통해 가을에는 봄의 매력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마음이 편해지고 행복해지며 떠나는 것을 잊을 수 있지 않나요? 밤에는 단풍나무 숲에 잠시 멈춰 앉아 보세요. 서리로 인해 나뭇잎이 2월의 꽃처럼 붉게 물들어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두목의 <산유기>에서

저 멀리 한산에 돌길이 비스듬히 있고 흰 구름 속에 사람들이 살고 있다 .

밤에 차를 주차하고 단풍나무 숲에 앉아 있는데 서리로 인해 나뭇잎이 2월의 꽃처럼 붉게 물들었습니다.

감상

늦가을 산과 숲의 풍경을 묘사하고 찬양하는 7자 절구입니다. 첫 번째 문장: "먼 곳에 있는 차가운 산의 돌길이 비스듬히 있다." 아래에서 위로 가을이 가득한 산을 향해 구불구불한 돌길을 쓴다. "추위"라는 단어는 늦가을을 의미하고 "위안"이라는 단어는 산길의 길이를 나타내며 "경사"라는 단어는 문장 시작 부분의 "위안"이라는 단어를 반영하여 높고 완만한 산을 나타냅니다. . 경사가 가파르지 않아 자동차로 산을 둘러볼 수 있다.

두 번째 문장은 '흰 구름 속에 사는 사람이 있다'는 시인이 산을 거닐며 본 먼 풍경을 묘사한 것이다. '누군가의 집'이라는 세 단어는 부엌에서 피어오르는 연기, 닭의 울음소리, 개 짖는 소리를 연상시켜 산에 생명이 가득하고 죽음이 두렵지 않다는 느낌을 준다. "누군가의 집"이라는 단어는 앞 문장의 "돌길"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이 "돌길"은 산에 사는 주민들의 통로이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문장인 "저녁에 멈춰 앉아 봉림을 사랑하라"는 단어 "si"는 "왜냐하면"으로 해석된다. 해질녘 단풍나무 숲의 저녁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시인은 멈춰 서서 그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이 문장에서 "밤"이라는 단어는 매우 섬세하게 사용되며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 처음 두 문장은 낮에 보는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저녁의 풍경에 관한 것임을 나타냅니다. . (2) 저녁에만 일몰이 있기 때문에 화려한 일몰 노을과 붉은 단풍잎이 서로 보완되어 단풍나무 숲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3) 시인은 저녁이 되어도 여전히 차를 타고 떠나기를 꺼릴 정도로 오래 머물렀다. 이는 붉은 단풍에 대한 그의 큰 사랑을 보여준다. (4) 오랫동안 주차하고 세부 사항을 관찰한 후에야 이를 알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문장인 '서리잎은 2월의 꽃처럼 붉다'가 시 전체의 중심 문장이다. 처음 세 문장의 설명은 모두 이 문장을 예시하고 시작합니다.

시인은 왜 '홍루' 대신 '홍유'를 사용하는가? "빨간색"은 봄 꽃과 같기 때문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장식할 뿐이며 "빨간색"은 봄 꽃과 비교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내한성이 뛰어나 바람과 시험을 견딜 수 있습니다. 서리.

이 작은 시는 풍경의 즉흥적인 노래일 뿐만 아니라, 사물과 염원의 노래이기도 하다. 독자들을 계몽하고 격려합니다.

이 시는 가을의 색을 묘사하며 산과 숲의 가을색을 감동적으로 보여줍니다. 이 시는 산길, 사람들의 집, 흰 구름, 붉은 나뭇잎을 묘사하여 조화롭고 통일된 그림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장면들은 동등한 위치로 병치된 것이 아니라, 일부는 주인이고 일부는 노예이고, 일부는 화면 중앙에, 일부는 포일 위치에 있는 등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쉽게 말하면 처음 세 문장은 목적어, 네 번째 문장은 주어입니다. 처음 세 문장은 배경을 설명하고, 분위기를 조성하고, 네 번째 문장의 길을 열어줍니다.

'돌길은 멀리 차가운 산으로 비탈길을 이루고 있다'며 산과 산길에 대해 글을 쓰고 있다. 구불구불한 길이 산 정상을 향해 뻗어 있습니다. "위안"이라는 단어는 산길의 길이를 표현하고 "경사"라는 단어는 "위"라는 단어를 반영하여 산의 높고 완만 한 모양을 표현합니다.

"백운은 집안에서 태어났다", 구름과 사람에 대해 글을 쓰고 있다. 시인은 이 산길을 따라 올려다보니 흰 구름이 떠 있는 곳에는 돌집 몇 채와 산바위로 만든 돌담이 있었다. 여기서 '사람'은 앞 문장의 '돌길'에 해당합니다. 이 산길은 여러 집을 오르내리는 통로죠? 이는 두 풍경을 유기적으로 연결한다. 흰 구름이 떠 있어 산이 매우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시인은 이 흰 구름으로 독자의 시야를 가리기 위해 구름을 건너 산을 깨뜨리는 기법을 사용하지만, 상상의 여지를 남겨둔다. 흰 구름 위에, 구름 밖에 산이 있다면 분명 또 다른 풍경이 있을 것이다. , 오른쪽?

시인은 이러한 풍경을 객관적으로 묘사하고 있을 뿐이다. 비록 '추위'라는 ​​단어를 사용했지만, 아래에서는 '늦다', '서리'라는 단어를 애타게 했을 뿐, 시인의 감정적 성향을 표현한 것은 아니다. 결국, 메이플 포레스트가 위치한 환경을 개괄적으로 설명하는 후속 설명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밤에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는 이미 그 성향이 아주 뚜렷하고 강하다. 산길, 흰 구름, 사람들은 시인의 마음을 감동시키지 못했지만, 단풍나무 숲의 저녁 풍경은 시인으로 하여금 놀라움을 금할 수 없게 만들었다. 잠시 멈춰 산과 숲의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굳이 운전도 하지 않았습니다. 앞 두 문장에 적힌 풍경은 이미 너무나 아름답지만, 시인이 사랑하는 것은 단풍나무 숲이다. 앞면과 뒷면의 대비를 통해 단풍나무 숲을 묘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고, 추진력도 충분해 자연스레 사랑받는 이유를 지적하는 네 번째 문장으로 이어진다. 단풍나무 숲. /m/178400.html

"서리잎은 2월의 꽃처럼 붉다"로 세 번째 문장이 완성되고, 늦가을 단풍나무 숲의 아름다운 풍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시인은 저녁노을 아래서 단풍잎이 붉게 물들고, 산들이 비단구름으로 뒤덮인 것을 보고 기분 좋게 놀랐다. 2월의 봄꽃은 장강 남쪽에! 칭찬할 점은 이 붉은색 작품을 통해 시인은 봄 같은 가을의 생명력이 가을의 산과 숲을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풍경으로 만들어준다는 것을 보았다는 점이다.

시인은 다른 봉건 문인들처럼 가을이 왔을 때 슬프게 한숨을 쉬지 않았습니다. 그는 대담하고 상승적인 정신과 일종의 영웅적 정신이 반영된 자연의 가을 색의 아름다움을 찬양했습니다. 시인의 재능과 통찰력. 가을빛에 대한 찬가입니다.

시 전체의 중심이 되는 네 번째 문장이다. 시인이 강렬한 먹과 색채, 집중된 필력으로 썼다. 처음 두 문장의 드문드문한 풍경이 이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포일로 삼을 뿐만 아니라, “밤에는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라는 문장조차 서정적인 서사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출발의 역할을 합니다. 풍경: 주차하고 바라보는 모습, 취한 모습도 시인의 풍경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한 번 다시 쓰고 나면 갑자기 멈추고 선율적인 정서와 끝없는 뒷맛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