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에는 옷장이 하나 놓여 있는데, 캐비닛 문에는 머리, 왼손, 왼발에 구멍이 하나 있는 인물의 윤곽이 그려져 있다. 연기자가 캐비닛 문을 열고 여배우 한 명을 캐비닛에 들어오게 하고, 아무렇게나 문을 닫았을 때, 여배우의 얼굴은 모두 머리 입구를 향하고, 오른손과 왼발도 각각 구멍 밖으로 뻗어나왔다. 연기자는 캐비닛에 있는 여배우의 손발을 가리키며, 여배우의 손과 발이 흔들려 그녀가 확실히 캐비닛에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런 다음 연기자는 두 개의 얇은 조각을 취합니다. 하나는 캐비닛 허리에 삽입되고, 그 다음 오른쪽으로 밀면 캐비닛 중간 섹션이 분리되어 캐비닛 중간에 공연자의 손수건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이는 캐비닛 중간 섹션이 실제로 제거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분명히 여성 공연이 실제로 세 단락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여배우의 머리와 손과 발은 각각 세 곳에 분포되어 있지만, 놀랍게도 그녀의 머리와 손과 발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결국 연기자는 궤 중절을 제자리로 밀고 얇게 밀어서 문을 열었고, 여배우는 여전히 활짝 웃으며 궤에서 나왔다.
인체 삼분' 은 현대의 외국 대형 마술이다. 프랑스 마술가 양보
로갈, 1982 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마술 선수권 대회에서 멋진 공연을 했다. "인체 삼분" 그것의 기관은 소품 디자인이 정교하다는 것 외에.
핵심은 의 원리에 따라 소품을 그려서 관객에게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캐비닛에서 섹션을 밀면 중간 세그먼트와 위쪽 및 아래쪽 세그먼트가 연결된 부분이 매우 좁고 좁아 보입니다. 인체가 통과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폭이 일정합니다. 여배우가 허리가 날씬하고 어느 정도 부드러운 허리 기본기가 있는 한, 옆으로 캐비닛 속에 있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