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Chen Shengli의 개인 프로필

Chen Shengli의 개인 프로필

장 예술 학교의 뛰어난 후계자

진성리(Chen Shengli)는 1950년 천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1961년 천진 "불꽃" 핑주 오페라단의 청소년 훈련팀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11살이었습니다. Chen Shengli는 똑똑하고 잘 생겼으며 목소리가 좋고 허리와 다리 능력이 좋으며 민사 기술과 군사 기술 모두에 동등하게 관심을 기울이고 부지런하고 학구적이어서 1 학년에서 3 학년으로 뛰어 올랐습니다. 학교에 입학한 지 1년도 안 되어. 기공을 하다가 팔이 세 번 부러졌고, 지금까지도 장애를 갖고 있다. 시험을 이겨낸 Chen Shengli는 불과 몇 년 만에 반 친구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1981년 천진 스파크스 평극단은 랑팡구 평극단으로 변경되었고, 1989년에는 랑팡시 평극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진성리는 드라마 '량산행', '내각의 종말', '양내무와 소백채', '양삼언니 불평' 등 드라마에서 잇달아 주연을 맡아왔다. Lin Chong, Yue Lei, Yang Naiwu 등 그가 만든 캐릭터는 생생한 이미지와 살과 피를 가지고 있으며 노래, 독서, 연기, 싸움에 상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1981년 랑팡 지역의 유명한 평주 오페라 배우인 왕쑤추(Wang Suqiu)의 소개를 통해 진성리(Chen Shengli)는 중국 평주 오페라 극장의 유명한 틈새 배우이자 공연 예술가인 장더푸(Zhang Defu)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Zhang Defu의 세심한지도하에 Chen Shengli의 예술적 기술은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의 정확하고 정확한 움직임, 모든 동작은 모두 "Zhang School"예술의 절묘함을 드러내며 대가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소리는 탄탄하고 밝으며, 노랫소리는 멜로디가 풍부하고 매력이 풍부하며, 외모, 몸매, 무예 모두 뛰어나다. 예를 들어, '오상전'의 '고대탐방' 장면에서는 매우 어려운 '던지기와 무릎 꿇기' 동작을 쉽고 편안하게 수행하며 선비 왕선과의 모습과 마음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표현했다. 극장 전체가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다. '양나이우와 소백채'에서 천승리는 살과 피가 섞인 독특한 개성을 지닌 성공한 배우 같은 양나이우 역을 맡았다. 특히 극 중 한 구절은 "...'핀'이라는 단어가 세 개의 입으로 나뉘어져 있다"는 구절을 정확하고 유창하게 한 번에 읽어냈다.

Chen Shengli는 Zhang Defu의 장파의 진정한 본질을 계승했으며 Ping Opera 틈새 산업 발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으며 새로운 세대의 배우를 양성하기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미래에. 1983년 진성리는 랑팡평거극단에서 중국 평거극단으로 이적하여 많은 유명 평주희극예술가들과 함께 한 무대에서 수많은 우수한 연극을 공연하였고, 이를 통해 훈련을 받고 그의 경력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미술. 1987년 중국평안극단은 청춘과 중년의 떠오르는 스타들로 구성된 세 번째 극단을 창단했고 진생리는 수많은 땀과 노력을 바쳤다. Zhang Defu 씨는 Chen Shengli를 다음과 같이 칭찬했습니다. "Shengli는 학구적이고, 생각이 빠르고, 진취적이고 창의적입니다. 배우가 창조하지 않으면 자기 파괴를 의미합니다. 창조에는 새로운 활력이 있습니다. 따라서 예술의 삶은 끊임없는 것입니다. 창작!"

배우에서 활동가로의 변신

진승리는 이미 배우로서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며 많은 관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러나 그의 경력이 상승하면서 그는 점차 청중의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Chen Shengli는 무대에서 무대 뒤로 이동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중요한 변화는 결코 성급한 변화가 아니라 신중하게 고려된 결정입니다. 평주극이 나날이 쇠퇴하는 새로운 시대에, 시대적 특성에 부합하는 새로운 평주극 경영방식을 탐구하는 것은 진승리의 마음속에 끊임없이 돌고 있습니다. 평주오페라의 발전은 관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평주오페라 예술 자체의 매력에 달려있습니다. 그러나 시장경제사회에서 평주오페라 시장이 이를 홍보하기 위해서는 평주오페라 실무자들의 노고가 필요합니다.

이 시대에는 좋은 평주 오페라 배우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평주 오페라를 계속해서 시장에 선보여 점점 더 많은 관객들이 평주 오페라를 인식할 수 있도록 평주 오페라를 사랑하는 전문인력도 필요합니다. 요즘 핑주극은 더 이상 좋지 않고 다소 방치되어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핑주극에 많은 재정적 지원을 하고 있지만 홍보 노력은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많은 국내 관객들, 특히 젊은 관객들은 대중매체를 통해 평주극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오프키, 포르노 사진, 인기를 얻기 위한 포지셔닝에 의존하는 문화에서 태어났습니다. 평주오페라는 들어본 적도 없는데 어떻게 좋아하게 될까요? 그들은 핑 오페라에 대해 오해를 갖고 있으며 핑 오페라가 경극이나 쿤 오페라처럼 우아한 예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는 매우 대중적이고 민간적입니다. 핑 오페라는 시대에 뒤떨어진 곡이지만 당시 대중가요로 전국민이 듣고 불렀던 것 같아요.

<중매의 꽃>, <유교아> 등 멋진 아리아가 거리와 골목길에 울려퍼졌고, 소상인과 서민부터 관리, 사업가, 문인까지 모두가 핑주가극을 흥얼거렸다. 오늘날 핑 오페라(Ping Opera)를 이용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이는 역사적인 이유뿐만 아니라 핑 오페라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해되고 인식되지 못한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Chen Shengli는 항상 Pingju Opera의 활성화, 번영 및 홍보를 자신의 책임으로 여기며 Pingju Opera를 몇 번이고 작은 정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그러나 결국 개인의 능력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Ping Opera의 위대한 부흥을 위해서는 Chen Shengli와 같은 더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Ping Opera에 사심 없이 기여해야 합니다.

진승리는 자신만의 장점과 남다른 네트워크 자원을 바탕으로 핑주오페라의 계승과 발전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1985년(또는 1986년)에 Chen Shengli는 Liu Suihong, Yang Lanfen, Lian Xiaojun, Hua Yuexian, Li Yilan이 출연하는 유명한 핑 오페라 예술가들의 전국 콘서트인 "핑 오페라 모임 콘서트"를 옹호, 계획 및 조직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그리고 수십 명의 존경받는 옛 예술가들이 무대로 돌아와 이를 녹화하고 비디오로 녹화하여 문화대혁명 이후 평주 오페라 대가들의 첫 클래식 콘서트가 되었습니다.

1999년 천성리는 중국 핑거 오페라 대극장 법인 및 매니저를 역임하며 '신펑샤 서거 1주년 기념 전국 핑거 오페라 명인 콘서트'를 기획해 수십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전국 각지의 뛰어난 신학교 후계자들이 수도의 무대에 등장합니다. 2000년에는 화파 창립자인 화술란, 샤오파 창립자인 샤오쥔팅, 50년 동안 베이징을 떠나 있던 샤오화위란 등 베테랑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신천년 전국 평극 명인 연주회"가 기획되었다. , 베이징에서 그들의 재능을 선보이기 위해 그들은 차례로 CD를 출판했으며 한동안 비평가들 사이에 유포되는 Liyuan의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가되었습니다. 2004년부터 천생리는 중국 평안극단 제2극단의 리더로 활동해왔습니다.

2007년 천성리는 관객을 육성하고 오페라와 핑주 예술을 정말 좋아하는 관객을 극장에 들여보내기 위해 '뇌우'의 연예인 버전을 진행했습니다. 관련 부서의 지원을 받아 Chen Shengli는 Pingju 오페라 TV 시리즈 "Liu Qiaoer's Biography"와 "The Story of Wuyu Village"를 기획하고 준비했으며 "Liu Qiaoer's Biography"에서 남자 주인공 Zhao Zhuer 역으로 주연을 맡아 관련 부서를 지원했습니다. '보공' 시리즈', '진상련' 등을 기획하고 평주 TV 시리즈 '생사의 현장'의 기획, 제작, 주요 역할 출연에 참여했다. 2008년에는 평주 예술 TV 시리즈 '' 중매로서의 꽃'을 기획하고 각색해 큰 주목을 받았고, 2008년 중국 평주 오페라 극장의 매니저이자 중국 평주 오페라 극장 제2단의 리더를 역임하면서 출연진과 제작진을 인솔해 기본 기술을 익히고 확장을 도모했다. 핑주 오페라 시장은 Zheng Lan, Wang Jing, Zhang Chaoqun 및 Yu Haiquan과 같은 새로운 핑주 오페라 재능을 돋보이게 합니다.

진승리는 현재까지도 핑주오페라 홍보를 위해 밤낮없이 뛰어다니며 일하고 있다. 그는 선전 '토요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핑 오페라를 응원했다. 전 문화부 장관 Gao Zhanxiang이 Chen Shengli의 Ping Opera 활동을 높이 평가한 것도 당연합니다. "Ping Opera의 활성화에는 예술가가 필요하며 더욱이 Chen Shengli와 같은 활동가가 필요합니다."

국영극장에서 민영극장으로의 도약

진성리는 직장에서도 매우 엄격한 사람이라 다가가기가 쉽지 않다고 느낀다. 하지만 저자가 Chen Shengli를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올해로 막 60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그는 상상만큼 진지하지는 않지만 매우 다가가기 쉬운 예술가이다. 60세가 넘었지만 '60'이라는 단어를 떠올리기 어려울 정도로 중년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청년의 기백과 활력을 유지하고 있다. 그는 60대 나이에도 여전히 부지런하고 지치지 않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은퇴 후 베이징 영공평주극단 예술감독으로 활동했다.

진승리가 민간 평주극단에 온 이유는 지도자 유강국의 끈기와 정신에 감동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젊은 배우들을 양성하고 새로운 세대를 만들고 싶었기 때문이다. 평주오페라단의 후계자로 유연한 메커니즘을 갖춘 민간 평주오페라단을 통한 배우들의 탄생. 평생 동안 평주 오페라에 종사해 온 진생리(Chen Shengli)는 한때 국영 극단에서 새로운 경영 개념을 시도해보고 싶었지만 결코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은퇴 이후까지 그는 자신의 예술적 기준과 네트워크 자원, 그리고 평주 오페라에 대한 넘치는 열정을 바탕으로 젊은 열정을 발산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베이징 링콩 핑거 오페라단은 새로운 재능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핑거 오페라 예술의 계승을 달성했습니다.

현재 핑주오페라는 부진을 겪고 있으며 문화제도 개혁의 시험대에 직면해 있다. 많은 국영극장과 극단이 정부 보조금에만 의존해 생존할 수 있어 시장 적응력이 극도로 뛰어나다. 가난한.

그러나 핑주 오페라의 새로운 세력인 베이징 링공 핑쥐 오페라단은 창단된 지 불과 3년 만에 이미 전국적으로 막강한 영향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Chen Shengli는 핑주 오페라 공연 시장이 쇠퇴하는 단계에 있을 때 극단이 이러한 추세를 극복할 수 있었던 중요한 이유는 대중과 서민들의 삶에 가까이 있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Chen Shengli는 계속해서 시장을 확장하고 민간 Pingju Opera 극단에 새로운 세계를 열었습니다. 그는 예술감독을 맡은 이후 오랫동안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고전극 '오솽전'과 현대 평주 오페라 '산불, 봄바람 분투'의 상연을 재개했다. 무앙보란'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무대에서 보기 힘든 고전극을 복원하고 계승과 발전을 실현한다는 취지에 맞춰 젊고 아름다운 신세대 배우들이 전통 평주가극의 매력을 경험하고 기초 기량을 다질 수 있도록 하겠다. 유명배우들의 조합을 통한 연기모델로 새로운 시대를 창조해 나가며, 더욱 강해지고 커지는 기반, 계승의 원리를 바탕으로 '그린러브송', '스토브로드' 등 독창적인 오리지널 드라마를 탄생시키겠습니다. ". 하나는 젊고 아름다운 춤의 전통적 매력이고, 다른 하나는 막강한 동맹의 도움과 지도이며, 다른 하나는 북경 영공핑거극단을 통해 핑주극계에 신선한 피를 불어넣은 자작극의 성공이다. 극단.

민영 극단의 유연한 시장 메커니즘과 경영 모델이 천생리의 경영 경험과 혁신적 사고와 결합해 그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었던 것은 이때 베이징 영공평극단이 점점 더 개혁을 실감하게 됐다는 것이다. 문화 시스템의 변화는 그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고, 새로운 시스템 하에서 점점 더 새로운 성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춤추는 60대 청년

요즘 오페라를 좋아하는 젊은이는 많지 않고, 오페라에 종사하는 젊은이는 더욱 적다. 아직 어른이 되지 않은 90년대 이후 세대는 말할 것도 없고요. 진생리는 예순 살이지만 젊음의 활력이 넘친다. 그의 훈련과 육성을 통해 새로운 세대의 평주희극배우들이 점차 주역을 맡을 수 있게 되었다.

사람들은 늘 이 잘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가 춤에 익숙해지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나오는 핑주 가극단의 쇼맨일 뿐이라고 생각해왔다. 사실, 이 젊은 배우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실력도 어느 정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이것이 결코 하룻밤 사이에 성공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수년 동안 리허설하는 장면은 항상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 그래서 겉모습은 화려하지 않지만, 진짜 실력을 갖고 있다.

이유가 무엇이든 이 아이들은 핑주의 길을 선택한다. 적어도 그들은 중국 전통 예술에 청춘을 바치고 있기 때문이다. 물질주의 사회에서 그들은 분명히 약하고 무력하다. 그들을 동정할 필요는 없지만 더 나은 존경과 발전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국가는 젊은 오페라 배우들을 양성하는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첸생리는 배우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동작을 선보이며 물도 마시지 않았다. 젊고 활력 넘치는 Pingju Opera의 새로운 세력은 Chen Shengli의 끊임없는 추구를 목격했습니다. 노련한 예술가들과 젊은 배우들의 긴밀한 유산을 통해 영공은 가장 역동적인 새로운 극단으로 핑거원에서 꽃피우고 있으며 핑거오페라 또한 영원히 젊을 것입니다.

예술 연구소 설립

2012년 천성리(Chen Shengli)는 홍홀(베이징)문화홍보유한회사 회장직 외에 베이징 예술연구소도 설립했다. 전통 오페라 예술 연구소와 심천 세기 오페라 예술 연구소 및 법률 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전국의 여러 우애극단이 공동으로 창작한 대규모 현대평주오페라 <바람이 분다 동인당>이 전국순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