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조작 가이드는 OPTION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간략한 소개가 있습니다.
방향키 →←↑↓: 앞, 뒤, 왼쪽, 오른쪽으로 이동하며 조이스틱으로 설정 가능
↑↑ (다른 방향도 동일): 짧음 누르면 회피하고, 길게 누르면 질주합니다(제트 슬롯 증가)
아날로그 조이스틱 ←→: 대상을 고정하도록 전환합니다.
○ 키: 주무기 공격.
□ 키: 보조 무기 공격.
× 키: 점프(길게 누르면 스프레이 슬롯이 늘어납니다).
Δ 키: 전투 공격.
L 키: 방어하거나 특수 행동(특수 공격, 특수 질주 또는 특수 전투)을 수행합니다.
R 키: 아군 레이더의 유효 범위 내에 있는 적 항공기를 잠급니다.
START 키: 메뉴를 불러옵니다.
SELECT 키: 시점을 변경합니다.
L+○: 차지샷, SP 1 소모.
L+□: 주무기를 전환합니다.
L+×: 400칸 빠르게 전진(충돌 가능)하며 SP를 1 소모합니다.
L+Δ: 돌격전, SP를 1 소모합니다.
×+□: 항공기를 변형하거나 떠나세요.
○+Δ: SP바 5개를 소모하는 치명적인 공격.
L+○+Δ: 각성 시 SP바 10 소모. 피해 면역, 총알 발사 속도, 재장전 속도가 빨라지며, 지속 시간 동안 SP가 누적되지 않습니다.
리노베이션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HP: 메카 내구성. 값이 높을수록 구타에 대한 저항력이 강해집니다.
실탄 방어: 실탄 무기에 대한 방어 성능입니다. 값이 높을수록 구타에 대한 저항력이 강해집니다.
빔 방어: 빔 무기에 대한 방어 성능입니다. 값이 높을수록 구타에 대한 저항력이 강해집니다.
이동성: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값이 높을수록 몸체가 더 빠르게 움직입니다.
프로펄서 출력: 스러스터 가속 기간. 값이 높을수록 지속 시간이 길어집니다.
프로펄서 속도: 스러스터의 가속 속도입니다. 값이 높을수록 속도가 빨라집니다.
레이더 성능: 적 항공기를 탐지할 수 있는 범위입니다. 값이 높을수록 적 항공기를 탐지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집니다.
회전: 점프 후 착륙 시간을 조정합니다. 값이 높을수록 조정 시간이 짧아집니다.
스윙 스피드: 몸이 회전하는 속도. 값이 높을수록 회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무기 측면
위력: 무기 공격의 위력입니다. (값은 위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P.S.: 위력은 동시에 발사되는 총알 수, 무기가 피해를 입히는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ZZ 건담에는 빔건이 두 개 있고 필요한 피해는 동시에 명중하는 것은 *2입니다. GMsniper II에서 빔건의 피해는 대상이 공격받는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명중률: 총알 산란 각도. (필수필수)
연속발사횟수 : 총알을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는 횟수. (값이 높을수록 횟수가 늘어납니다. (P.S.: 계속 누름))
총알 속도: 총알 속도. (값이 높을수록 속도가 빨라집니다.)
재로드 성능: 재로드 시간. (값이 높을수록 시간이 단축됩니다.)
글머리 기호 수: 글머리 기호의 수입니다. (무기에 따라 +30값 + 1발(대포)부터 +1값 + 1~2발(기관총)까지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