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악마 시스템의 마법 속성에 대한 5가지 평가입니다.
1. 주문 강도: 악마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문 강도입니다. 5개 분야 모두 적중과 신속에 패하지만, 팀 속성 이득 중 신속보다 훨씬 높다. 보조 심장을 가진 흑마법사로서 주문력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주문 피해 보너스에 대한 재능이 많지 않기 때문에 주문 에너지 자체의 반환이 너무 낮습니다.
현재 WDI 표에 따르면 현재 좋은 장비를 사용하면 1 주문력으로 자신의 dps를 약 0.93만큼 높일 수 있습니다.
1 주문력은 8비트 마법 시스템의 총 DPS를 약 2.33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합법적 DPS 수의 증가 또는 감소에 따라 팀의 수입이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2. 적중: 적중은 항상 피해량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피해가 클수록 적중으로 인한 혜택도 커집니다. 수입의 실타래 그래프는 마법 피해, 속력, 치명타 등 모두 선형적으로 증가하지만 곡선을 그리며 상승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네이키드 주문 적중률은 83이고, 주문 적중률은 100으로 제한됩니다. 26.23 주문 적중 레벨마다 주문 적중률이 1씩 증가하므로, 주문 적중률을 17씩 늘려야 합니다. 주문 적중률을 100으로 높이고, 애완동물은 적중 보너스를 누립니다. 특성은 적중을 3씩 증가시키기 때문에 공격대에 있는 밸런스 드루이드와 암흑 사제는 적중을 3만큼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모든 고통 스킬을 적중시키려면 11번의 적중이 필요합니다. 이때 26.23×11=에 도달해야 합니다. 289 안타. 제압 특성이 없거나, 공격대에서 조화 드루이드와 암흑 사제가 제공하는 버프가 없다면 26.23×14=368 히트를 달성해야 합니다. Alliance Warlock의 적중률은 이 값보다 26.23 적습니다. 263과 341 둘 다.
현재 WDI 표에 따르면 현재의 더 나은 장비를 사용하면
1 히트로 자신의 dps가 약 2.92 증가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봉인 수입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팀 내 히트 수입은 본인 수입과 맞먹는다.
3. 치명타: 치명타 레벨이 45.90마다 치명타율이 1씩 증가합니다. 데몬 시스템 자체는 치명타에 크게 의존하지 않고, 서둘러도 크리티컬 수익점에 도달하기 어렵고, 재능과 현재 장비로는 이미 데몬 가드의 치명타율을 충분히 높일 수 있기 때문에(특히 2T9 슈트의 특수 효과) .
현재 WDI 표에 따르면 현재 좋은 장비를 고려할 때
치명타 1회당 자신의 dps가 약 0.66 정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악마 전략을 강화하면 악마 수호병의 치명타 공격을 더 많이 할 수 있지만, 이미 커버율이 충분히 높기 때문에 치명타를 조금 더 추가해도 크게 개선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1 주문력은 8비트 마법 시스템의 총 DPS를 약 0.67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합법적 DPS 수의 증가 또는 감소에 따라 팀의 수입이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4. 가속도: 가속도 레벨이 32.79마다 가속도가 1씩 증가합니다. 현재 악마 흑마법사는 가속이라는 중요한 수입 지점에 도달하기 어렵고 그림자 화살, 영혼의 불 등을 활용하는 데 매우 효율적입니다. 또한 악마 흑마법사는 주문 강도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현재 자체적으로 가속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주문 강도보다 훨씬 높습니다. 하지만 팀 전체의 이익에 투입한다면 주문력의 이익이 서둘러보다 낫습니다. 물론, 주문 강도가 충족되면 자신의 가속도가 적절하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WDI 표에 따르면 더 나은 장비를 사용하면
가속도 1로 자신의 dps를 약 1.55만큼 높일 수 있습니다.
악마의 봉인 수입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팀 내 히트 수입은 본인 수입과 맞먹는다.
5. 영혼: 이번에는 영혼 속성에 중요한 속성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고통 흑마법사가 주목하는 5가지 영역 중 하나입니다. 에너지 보너스. 생명 전환 문양을 사용하기 때문에 악마 시스템은 팀의 주문 강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생명 전환을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생활 전환 문자 모양을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