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이는 중국에서 매우 유명한 그래픽 디자인 거장이다. 그의 작품은 종종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들의 모델이 됩니다. 디자인계에서도 유명한데요. 그는 혼자서 중국 그래픽 디자인을 세계에 소개했습니다. 그가 디자인한 모든 영화 포스터. 그들은 널리 유포되고 모든 사람에게 칭찬을 받습니다. 그의 포스터에도 중국적인 매력이 많이 담겨 있다. 그의 뛰어난 작품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선행 몇 가지를 나열하겠습니다. 와서 모두에게 보여주세요.
1. 황금 시대
황금 시대 시리즈의 포스터는 매우 중국적입니다. 이번 메인 포스터에는 매크로와 마이크로가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잉크는 원래 상대적으로 작은 것입니다. 왕하이는 문자를 축소하여 잉크 옆에 배치했습니다. 자신이 얼마나 큰지, 작은지 비교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잉크도 매우 중국적인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재미가 포스터에 반영됩니다. 중국의 맛을 다시 보여줍니다. 이 포스터 시리즈는 모두 매크로와 마이크로의 대비를 사용합니다. 황하이는 입체적인 한자를 확대했다. 거기에 문자를 삽입하십시오. 캐릭터는 서예 획의 끝 부분에 기대어 있습니다. 이런 포스터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마찬가지로, 황금 시대 포스터의 미국 버전입니다. 그것은 또한 놀랍습니다. 펜의 금색 돌기를 본체로 사용한 뒤, 펜 중앙의 틈의 실루엣을 활용하여 주인공의 실루엣을 만들어냈습니다. 일본판은 흑백 수묵화를 사용하고 있으며, 주인공은 본토에서 플레이하는 두 사람이다. 그러자 잉크 같은 연기가 그들 주위를 맴돌았습니다. 한국어 버전은 수채화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유일한 주요 주제는 수채화 그림으로 둘러싸인여 주인공의 클로즈업입니다.
2. Let the Bullets Fly
'Let the Bullets Fly' 포스터 제작에서도 황하이는 실루엣 기법을 능숙하게 구사했다. 중앙에는 세 주인공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클로즈업에는 한 쌍의 총을 들고 모자를 쓴 남자의 실루엣이 있습니다.
3. 몬스터 헌트
'몬스터 헌트' 포스터도 중국식 포스터의 전형적인 예다. 포스터 전체가 중국 전통 수묵화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시각적 주체는 거대한 괴물이다. 야오 몬스터 아래에는 채찍을 들고 있는 몬스터 포수가 서 있다. 인간의 몸은
온통 흑백이다. 고도보고 상단에는 중국화의 특징인 산이 멀리 떠있는 듯한 느낌이 난다.
다른 포스터의 본체는 녹색이다. 채찍을 든 몬스터 사냥꾼이 몬스터의 머리 위에 서 있습니다. 괴물은 눈을 크게 떴다. 포스터의 주요 주제는 괴물의 눈과 머리 위의 푸른 풀이다.
4. 도사는 산에서 내려온다
"도사는 산에서 내려온다"는 교묘하게 대칭을 사용합니다. 포스터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높은 산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인공은 바구니를 중앙에 두고 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