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천로는 중국, 전설이 죽은 후 저승의 포속과 흑백이 사람의 혼을 잡으러 올 것이며, 그들을 저승대법관
을 받기 위해 저승으로 데려갔다.염라왕의 심판은 그들이 승천하여 신선이 되었다는 것을 결정한다. 다시 태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18 층 지옥에 들어가 고생하는 거야. 사람의 혼백은 저승에 가서 먼 길을 가야 한다고 보고하고, 많은 관문을 지나야 한다. 황천로 1 은 이러한 관문과 여정에 대한 총칭이다. 다른 하나는 특별히 이 여정 중 황천로라는 길을 가리킨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의 양수가 도착하면 죽는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정상적인 죽음이고, 정상적인 사망자는 먼저 귀신의 문을 통과해야 하며, 이 고비를 넘으면 혼백이 귀신이 되고, 그 다음은 황천로, 인솔의 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황천길에는 아직도 많은 고혼야귀가 있다. 그들은 양수가 끝이 없고 정상적인 죽음이 아니다. 그들은 하늘도, 환생도 할 수 없고, 저승에 갈 수도 없고, 더 이상 저승길을 돌아다니며, 양수가 도착한 후에야 저승에 가서 보고를 할 수 있고, 염라왕의 발락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천길에 붉은 저 기슭의 꽃이 있다. 그 해안화는 일반적으로 삼투하변에서 자란 것으로 여겨지는 인수의 꽃이다. 그곳에는 이 꽃을 대량으로 피우고 있는데, 멀리 피가 깔린 카펫처럼 보이고, 또 그 붉은 불처럼 불처럼' 불 비추는 길' 이라고 일컬어지는 것도 이 긴 황천길의 유일한 풍경과 색깔이다. 사람은 이 꽃의 인도를 밟아 캄캄한 지옥으로 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향기와 전설은 마력이 있어 죽은 사람의 생전의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황천길을 지나자 망천강이라는 강이 하나 있었고, 위에 나이호교라는 다리가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이호교를 건너면 망향대라는 흙대가 있는데, 망향대 옆에 한 노부인이 맹파탕을 팔고 있는데, 망천 강변에는 삼생석이라는 석두 한 조각이 있는데, 맹파탕은 네가 모든 것을 잊게 하고, 삼생석은 너의 전생의 현생을 기록하고 있다.
역사적 기원
황천원은 지하의 샘물을 가리키다가 나중에 음조지부의 대명사로 불리게 되었고, 황천로도 음조지부로 통하는 필경의 길이 되었다. 황천로를 마친 후에는 염라왕의 마지막 재판과 18 층 지옥의 마지막 시험을 받게 된다는 뜻이다. 황천이라는 단어의 출처는' 동주열국' 이야기' 정장공이 땅을 파서 어머니를 만나다' 이다. 정장공의 아버지는 정무공이고, 강씨와 결혼하여 두 아들을 낳았고, 큰아들은 우생이라고 하고, 둘째 아들은 단이라고 불렀다. 섹션 은 재능 의 테이블 이기 때문에, 치앙 은 왕자 청 우 공공 섹션 을 희망, 그를 선호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 치앙 은 항상 원한을 품고 있다. 우공이 죽은 후, 우생은 왕위, 호 정장공을 물려받았다. 강씨는 여러 차례 장공에게 무리한 요구를 했고, 장공은 어머니의 체면을 방해하여 모두 그녀를 만족시켰다. 그러나 강 씨는 자족하지 않고 차자단 찬탈위를 선동했다. 그러나 나중에 주앙 공 (Zhuang gong) 이 간파하고, 토막이 자결하고, 장공 (Zhuang gong) 의 분노로 어머니를 경성에서 영지로 몰아갔고, 황천 () 도 만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러나 그는 사후에 매우 후회했다. 결국 강씨는 그의 생모였다. 당시 영지의 관원은 영고시숙이라고 불렸고, 사람됨이 정직하고 사심이 없어, 줄곧 효애우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장공이 어머니를 여기에 두는 것을 보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어머니는 어머니를 닮지 않았지만 아들은 아들을 닮지 않을 수 없었다. 그래서 작은 새 몇 마리를 잡아서 장공을 만나러 왔다. 장공이 물었다: 이것은 무슨 새입니까? 영고시숙은 "이런 새는 호새라고 부르는데, 가장 효도가 없고, 어머니는 그것을 키웠지만, 자라면서 오히려 어머니를 쪼아먹었기 때문에 잡아서 먹을 준비를 했다" 고 말했다. 장공은 듣고 벙어리가 되었다. 급식실에서 찐 양 한 마리를 보내왔는데, 장공은 양다리를 베어 시험 아저씨에게 주었는데, 시험 아저씨는 양고기를 뜯어 소매에 넣었다. 주앙 공 은 의아해. 수숙은 우리 어머니는 집이 가난해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집에 가져가서 어머니께 먹을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앙 공 은 슬픈 느낌. 코숙은 이미 장공을 움직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황천에서 만나지 않는다' 는 서약이 막혀 계책을 내놓고, 샘물이 솟아오를 때까지 지하를 파고 지하실을 짓고, 어머니를 데려와서 거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마침내 장공 모자를 다시 만나게 되었다. 망천하' 망천강' 은' 삼투강' 으로 유입되는 가장 긴 지류 중 하나이다. 삼투강은' 삼도천' 이라고도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삼투하' 는 생계와 사계의 경계선이다. 물줄기는 죽은 사람의 생전 행동에 따라 천천히, 보통, 빠른 세 가지로 나뉘기 때문에' 삼로' 라고 불린다. 삶과 죽음이 환생만 넘을 수 있는 것처럼,' 삼투강' 을 건너는 방법도 하나뿐이다. 바로' 삼투강' 의 나룻배다. 그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그러나 나룻배는 선비를 내야 한다. 노비가 없는 영혼은 나룻배에 오를 수 없고, 올라와도 뱃사공에게' 삼투강' 에 던져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명언) 강을 건널 수 없는 영혼은 환생 욕망에 이끌려 강을 건너지만,' 삼투강' 의 강물은 부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영혼을 부식시킬 수 있는 독극물도 가지고 있다. 그 진수된 영혼들은 영원히 상륙할 기회가 없을 것이며,' 삼투강' 속의 물귀신이 될 수밖에 없다. 영원히 환생할 수 없는 고통과 뼈저린 강물은 그 물귀신들을 환생 희망이 있는 다른 영혼에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영혼이 물에 빠지면, 그들은 우르르 몰려와 강바닥으로 끌어당겨 그들과 같은 물귀신이 된다. 삼생석 중국 고대인들은 만물에 영이 있고, 사람은 물질적인 육체와 물질육신을 초월하는 혼백 (즉 삼혼칠백) 이 있다고 믿었다. 필사자의 한계, 영혼 이온까지, 그 후 지옥의 사자인 귀신의 지도하에 귀신의 문으로 들어가 황천길을 지나 나이호교에 도착하면 삼생석이라는 석두 한 조각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화 전설에 따르면, 모든 사람의 전생 이생, 인과윤회, 인연의 소멸에 대한 이야기는 모두 이 삼생석에 무겁게 새겨져 있어 모든 사람의 전생의 모습을 비출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생석이라는 이 석두, 수천 년 동안 나이호교 옆에 서서 지옥에서 맹파탕을 마시고 환생하는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다. 무언중에 수많은 사람들의 고통과 즐거움을 목격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슬픔과 기쁨을 보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웃음과 울음소리를 들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삼생석에 영이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이 황급히 왔다갔다하는 필멸의 중생을 위해 애통해하고 눈물을 흘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삼생석이 정이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이 황급히 왔다갔다한 필멸의 중생을 위해 슬프게도 상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삼생석이 의미가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이 황급히 왔다갔다하는 필멸의 중생을 위해 하늘을 우러러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그것의 영적이고, 정이 있고, 의의가 있다 해도, 이 필멸의 중생을 위해 한탄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년 백년, 그 날이 날마다 바라보다가 또 오고 가는 필멸의 존재들, 그것은 이미 알고 있는 빚과 갚아야 할 사랑, 삼생석 앞에서 말소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이하교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천로 () 라는 길이 있고, 망천강 () 이라는 강이 있고, 위에 나이호교 () 라는 다리가 있다고 한다. 나이호교를 건너면 망향대라는 흙대가 있는데, 망향대 옆에 한 노부인이 맹파탕을 팔고 있는데, 망천 강변에는 삼생석이라는 석두 한 조각이 있는데, 맹파탕은 네가 모든 것을 잊게 하고, 삼생석은 너의 전생의 현생을 기록하고 있다. 우리는 나이호교를 지나 망향대에서 마지막 한 번 세상을 바라보며 망천하 물을 마시며,' 이생에는 인연이 없다' 고 강요할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이하교
이 다리는 경계로 새로운 환생을 시작한다. 청석교면, 오격 계단, 교서 () 는 여자, 교동 () 은 남자 (), 좌음 우양 () 이다. "누가 97 세에 죽으면, 나이호교는 3 년을 기다린다." 천년의 검토, 백년의 약속. 아마도 이 1 세의 부부 인연은 스로부터 시작되었을 것이고, 은혜는 여기서 끊어졌을 것이다. 나이호교 아래 몇 천장, 운무가 휘감겨 내세를 기다리고 있는 길은 아무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세의 약속은 이 생에 대한 후속일 뿐, 맹파탕을 마셨을 뿐, 이미 모든 것을 잊고 내세의 만남은 새로운 시작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이하교, 전생의 이별은 어쩔 수 없이 이생의 만남, 어쩔 수 없이 내세의 재회. 맹파탕' 염왕경' 에서 귀신은 각 전에서 형벌을 받은 후 순차적으로 다음 전으로 이송되어 마침내 제 10 전으로 옮겨져 회전왕에게 전달되었다고 한다. 제 10 전 맹파탕
전문사 귀신이 투생하는 일은 무릇 이곳으로 풀려나 투생을 준비하는 귀신은 먼저 맹파들이 주관하는 송망대 아래로 끌려가 미탕을 부어 귀신들이 전생을 잊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하는 바에 따르면 황천로 () 라는 길이 있는데, 망천 () 이라는 강이 있는데, 강에 나이하교 () 라는 다리가 하나 있는데, 나이하교 () 를 지나 망향대 () 라는 흙대가 하나 있는데, 망향대 () 옆에 한 노부인이 맹파탕 () 을 팔고 있는데, 망천변 () 옆에 석두 한 조각이 삼생석 () 이생에는 인연이 없는데, 굳이 강요할 필요가 있는가? 사랑했던 사람들, 놓을 수 없는 것들, 붉은 먼지에 휘몰아치는 슬픔의 이별은 모두' 맹파탕' 의 천천히 목구멍에 들어와, 영원히 나이호교를 걷던 그 말을 멈추고 눈물을 가득 채운 어두컴컴한 눈동자 사이로 굳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일세의 총총한 후회인가? 음양영격의 아쉬움인가? 아니면 칼을 휘두르며 소매를 자르는 결별인가? ......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맹파탕을 마신 후, 모든 것이 이미 담담하기 때문이다. 환생은 불교의 기본 이론으로, 사람은 영원히 생사순환 상태에 있고, 순환의 선로는 여섯 가지가 있으며, 어느 길에서 순환하느냐는 살아 있을 때 하는 선행과 악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악행을 저질렀고, 죽은 후에 지옥에 가서 형벌을 받고, 형기가 끝난 후 환생하여 동물로 변하고, 동물이 죽은 후의 순환은 살아 있을 때 하는' 업' 에 달려 있다. 환생이란 사실 상하가 가라앉는 생사의 흐름이며, 바퀴처럼 기계적으로 순환하는 것은 아니다. 환생의 범위 * * * 6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불교는 6 도라고 합니다. 즉, 천도, 아수라도도, 인도, 짐승도, 악귀도, 지옥도, 이는 모두 오계십선 (오계: 살생 안 함, 도둑질 안 함) 입니다. 10 선: 죽이지 않고, 훔치지 않고, 음행하지 않고, 망언하지 않고, 두 혀도 아니고, 악구도 아니고, 말도 안 되고, 탐욕도 없고, 분노하지도 않고, 사악하지도 않고, 열악오역 (십선의 반대는 십악,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를 죽이고, 나한을 죽인다 좋은 일을 하고, 지난 세 가지에서 태어나고, 악업을 하고, 다음 세 가지에서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