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1 년에 도엽극단에 들어가 연극을 배웠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병으로 떠났다. 그 후, 육금연이는 부친봉에 가신의 저지에도 불구하고 연극을 배우라고 고집했다. 이후 어머니의 지지를 받아 1947 년 상하이 금룡여월극단 (과반) 습예 (과반) 에 입성해 예명 육금연, 공생, 스승 여봉산 () 으로 입성했다. 출과 후, 어느 한 번 간판을 내걸고 이름을 쓸 때 육금연이라고 썼고, 이후 줄곧 이 이름을 사용했다.
김룡여자월극단은 여자 월극과반을 위해 1947 년에 설립되었다. 창립자 장요금은 노향원로 개명리에 위치해 있다. 처음으로 소년녀만 14 명을 모집하는데 예명은 모두' 금' 이라는 글자로 표기되어 있다. 예를 들어 화단을 배우는 장금화, 장김영, 소생을 배우는 육김연, 심금경, 서김춘, 진부한 왕김평초, 어릿광대를 배우는 홍김하, 왕단을 배우는 주김옥 등이 있다. 견습생은 반에 들어가' 관서' 에 서명하고, 3 년 동안 연극을 배우고, 또 스승을 반년 동안 도와주고, 생사를 막론하고, 초급 반년 이내에 식사비를 스스로 부담해야 한다. 연극사부에는 남자반 연예인 여봉산이 있는데, 무대에 올라 소개자, 좌대백, 부자 등 문극 기본기를 가르치고 경극 사부에게 무공을 가르치고 다리 놓기, 허리 내리기 등의 기훈을 하도록 요청했다. 반년 후에 무대에 올라 공연하고, 방문객 스승에게 주역을 부르고, 견습생이 조연 역할을 하고, 용채를 달리게 하다. 과반은 부두를 뛰어서 항주로 갔을 때 장김월 (화단) 등 견습생들을 모집했다. 1949 년 여름, 과반이 곤산에서 항주로 공연했을 때, 일부 나이 많은 수강생들은 반을 떠나 갔고, 일부 나이 어린 견습생들은 여전히 반과 함께 상하이로 돌아가 복안 놀이터 등에서 공연을 하였으며, 1950 년 견습생이 과반이 만료될 때까지 공연했다.
육금연이는 김용과반에 입단해 3 개월 만에 무대에 오르기 시작했고, 반년도 채 안 되어 두각을 나타내어 스승의 찬사를 받았다. 이후 과반과 협의해 육금연이가 앞당겨 출과했다.
1949 년에 육금연이는 월극 자매반에 참가하여 두목 소생을 맡게 되었다. 공연극은 모두 연대본극으로,' 반처소처',' 반부소프',' 맹려군',' 벽옥비녀',' 빨간불 빌리기',' 당백호점 추향' 등이 월극 남반 스승 여봉산에 의해 수여됐다. 이후 합작월극단, 광명월극단, 합중월극단, 천명월극단 등 극단에서 공연을 했다. 합작월극단에서' 무측천',' 용봉화초' 등의 연극에 출연하다. 광명월예사에서' 용호채',' 김옥감',' 항상 정이 깊다',' 생사애',' 득의연' 등의 연극에 출연한다. 합중월극단에서' 부귀한 집',' 벽혈방초' (즉 해당화의 꽃),' 하신' 등의 연극에 출연한다.
1953 년 4 월 19 일부터 상하이 점원 클럽은 결혼법 홍보운동에 맞춰 여채금, 육금연이가 이끄는 새벽 월예사를 초청해' 양산백과 축영대' 를 공연하고, 육금연이는 후양산보 역을 맡아 4 월 19 일부터 5 월 10 일까지 매일 야장, 7 시 30 분, 일요일에 공연한다 육금연이는 수려한 분장, 태풍 고아함, 노래 곡조가 아름답기 때문에 공연 과정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비행명월극단 (당시 중형월극단에 속함) 을 구성해 단장을 맡고 있다. 1953 년 8 월 13 일, 육금연이율 비명극단이 쑤저우시 신예극장에서 간판을 내걸고 공연했고, 첫 번째 포탄극은' 견우직녀' 였다. 8 월 26 일, 비명월극단은 쑤저우 신예극장에서' 설정산과 배꽃' (이후' 삼청배꽃' 으로 개명) 을 공연했다. 비명 제 2 극이다. 총 * * * 소주에서 18 일간 공연을 하며 육금연, 시노란방, 심애련이 주연을 맡았다.
1954 년 8 월 1, 2 일 이틀, 해방, 상예, 신광 등 3 개 국영극장은 안후이화극단, 운화월극단, 비명월극단이 연극' 봄바람이 노민하로 불어온다',' 월극' 화목란',' 채루기' 등 연극을 공연하며 해방군에 위문했다 그중' 채루기' 는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1954 년부터 1955 년까지 아침 빛과 광월극단이 연이어 해체되면서 일부 주요 배우들이' 비밍' 에 합류했다. 당시 육금연이가 있는 비명월극단에서 간판을 내걸은 주요 배우는 틈새 육금연, 화단 이용방, 진부한 심애련, 후봉영, 어릿광대가 왜 웃고, 큰 꽃얼굴 여승규 등이었다.
주요 업무인력은 시나리오 작가 성섭, 이혜강, 쇼비장, 진웅, 감독 원호, 작곡 판주드 (웨이이), 춤미 디자인 진비화, 기예 진방, 손강림 등이 있다. 전체 연대가 47 명을 편성하고 있다.
1955 년 설 기간 항주시에서 한 차례의 공연 운동이 벌어졌고, 비명월극단은 항주에서' 리치가 누빔 복숭아를 바꾼다' 라는 연극에 참가했고, 육금연이는 주연을 맡았다.
1955 년 7 월 ~ 8 월, 창장극단, 소장월극단, 아이오와 극단, 비명월극단, 황계추경극 등이 각 구 문화궁, 노동자 클럽에서 순회공연을 하며 극극은' 해안격전',' 희기' 였다. 월극' 사진사',' 천선배',' 리치가 누빔 복숭아를 바꾼다'; 경극' 삼하이파이브',' 춘추배' 등. 그중 육금연이는' 천선배',' 리치가 누빔 복숭아를 바꾼다' 주연을 맡았다.
1955 년 8 월 15 일 비명월극단은 육금연 이용방이 이끌고 문화궁에서 공연했다.
1955 년 9 월 16 일, 비명월극단은 육금연, 이용방, 상해동클럽 공연 (이곳의 첫 공연) 이 맡았다.
1956 년 1 월 전국 사회주의 개조 운동에서 비명월극단은 국영극단이 되었지만 스스로 손익을 부담하였다.
1956 년 비명월극단은' 홍과 흑' 을 리허설했고,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는데, 이 연극은 프랑스 작가 스탕다의 동명 문학 명작을 취재했고, 육금연이는 극중 진중 (소설 속 유련) 역을 맡았고, 이용방은 시장 부인을 맡았다. 판주드는 이 극의 가창조 조수를 맡게 되었다.
1956 년 12 월부터 1957 년 1 월까지 비명극단에서 소주까지 공연했는데, 그중 1957 년 1 월 1 일부터 5 일까지' 처량한 랴오궁월' 이 상연되고 6 일부터 13 일까지' 삼난신랑' 이 상연되고 15 일부터 20 일까지' 맹강녀' 가 상연되며 모두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이후 비명월극단은' 쌍주봉',' 뭉친 한',' 비바람기',' 송치 눈물' (남미 감독이 연출) 등의 연극을 연이어 상연해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1957 년, 이 극단 남자반 노연예인 진웅은 야오수후안 공연본에 따라' 우는 인연' 을 정리해 단본으로 압축하고, 4 월 비명월극단이 해방극장에서 공연을 했다. 이 연극에서 이용방은 심봉희 () 와 육금연 () 이 판가수 () 를 장식했다. 육금연이는 이 연극에서 매우 훌륭하게 행동했고, 이 드라마도 이로 인해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1957 년에 육금연이는 농공 민주당에 참가했다.
1957 년 11 월, 외국으로 순회공연을 다녀온 지 반년 된 비명월극단은 창사에서 멀리 편지를 보내 상하이의 문화 학습 상황을 알아보고 순호에서도 자발적으로 시험을 진행했다. 그중에서도 창사에서' 쌍사자도',' 처량한 요궁월' 등의 연극을 상연하며 모두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1958 년 설날, 비명월극단은 육금연이가 인솔하여 해방극장에서' 번화부' 를 상연했다.
1958 년 1 월 14 일 상하이시 문화국은 기존 신국영극단, 민사무보조극단, 민간직업극단을 각 구 문화국 (과) 의 지도력과 관리에 귀속시키기로 한 결정을 발표했고, 육금연이가 있는 비명월극단은 홍구구 관리로 분류됐다. 설날, 전국정풍운동이 시작되면서 연말까지 비명은 상해월극장을 제외한 11 개 월극단 중 하나가 되었다. 그해 비명월극단은' 대만에서 온 여객' 을 공연했다. 육금연이는 이 연극에서 악역을 맡았다.
1958 년 4 월 비명월극단의 주요 배우 하미소, 심애련, 이용방, 여승규, 육금연, 주소방 등이 청년배우 공연예술에 대한 현장 지도를 위해 목요일, 6 일일마다 해방극장 청년그룹에서' 침향팬' 역을 맡았다.
1958 년 3 월부터 4 월까지 비행명월극단은 다시' 홍과 흑' 을 상연하며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1958 년 4 월 해방극장과 비명월극단은 어린 자녀를 둔 가정부녀를 돌보기 위해 앞으로 수요일 오전 9 시마다' 부녀전문장' 을 연다. 첫 공연은 16 일, 연극은' 녹모란' 으로 육금연이다.
1958 년 5 월 전후로 비명월극단은 해방극장에서 육금연이가 주연' 일출' 을 맡았다.
1958 년 5 월에서 6 월 사이에 비명월극단은' 17 년 억울한 대백' 을 상연했고, 후옥영은 주인공 역을 맡았고, 육금연이는 극내 경찰대장 역을 맡았고, 특히 홍구구 공안국 경찰동지를 초청해 총기 관련 동작을 가르쳤다. 이 연극은 공안부서가 사건을 처리한 동지와 생활실속 당사자들의 지지를 받아 공연이 매우 성공적이었다.
1958 년 6 월 8 일 비명월극단 주요 배우들, 육금연이를 포함해 홍구공원에서 상하이에서 열리는 홍보총노선 행사에 참석해 공연을 했다.
1958 년 12 월 14 일 비명월극단은 인민대무대에서' 접홍매' (즉 홍매각) 를 공연하며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1959 년 봄, 비명월극단은 고장극' 지심진흙 신' 을 써서 상해시 문화국이 개최하는 상해시 연극, 희곡 회연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이 연극은 성섭 작가, 정전감 감독, 호봉영, 심애련, 이용방, 육금연이 주연을 맡았다. 그해 5 월, 비명월극단은 상해시 문교체계 선진집단으로, 육금연이를 비롯한 극단 배우팀은 시 삼팔홍기 집단으로 선정되었다.
비명월극단은 1956 년부터 저장성 각지에서 순회공연을 해왔고, 1959 년에는 노선을 바꿔 11, 12 개월 동안 상해 닝선, 난징 쑤저우 등지에서 공연을 했다. 연극에는' 지심진흙 신',' 정성공' 등이 있다. 그중' 정성공' 은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1959 년 8 월 건국 10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비명, 청년, 출신, 청산등 월극단은 각각' 지심진흙 신',' 재회 후',' 홍하',' 신등' 을 공연했다. 그중 육금연이는' 재회 후' 주연을 맡아' 지심진흙 신' 에 출연했다.
1960 년 10 월, 국경절 기간 비명월극단이 연출한 사극' 와임금 맛 담력' 은 춘추전국시대 월국민이 분노하고 오국의 침략에 반항하는 이야기를 홍보하고 육금연이는 군웅을 연기했다.
1960 년 비명월극단은' 영당 성혼' 을 상연했고, 성섭이 연출했고,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1961 년 설날, 비명월극단은 상하이 대세계 놀이터에서' 담장 말' 을 공연했다. 이것은 7 막 10 편의 전통극으로, 육금연이가 배소준을 장식하여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후 여러 차례 공연, 정성스럽게 다듬어 육금연 공연의 주요 연극 중 하나로 꼽혔고, 곤곡단이 가서 견학을 하며 육금연이가 맡은 배소준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961 년 6 월, 비명월극단은' 담장 말' 을 상연했고,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1961 년 8 월, 비명월극단은 다시 한 번 고장극' 빈당 성혼' 을 상연했고, 육금연이는 강빈, 주이핑은 봉고모를 장식했다. 공연은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1962 년 봄에도 공연했고, 많은 젊은 관객들이 육금연이에게 편지를 썼는데, 어떤 독자들은 "봉고모 양에게 눈알만 이렇게 돌리면 봉고모 양은 당신의 구애 동기를 깨닫고, 즉시 낙파라는 이름을 붙이고, 증파를 현장 웃음으로 삼았는데 ... 너의 눈빛 속의 연극문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1961 년 가을겨울, 비명월극단은 여사열도동해 극장에서 공연했고,' 빈당 성혼',' 담장 말',' 삼청배배' (비명월극단 주요 공연극으로, 여러 편의 연극이 존재함) 등이 모두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고, 채소밭에서 공연을 했다
1962 년 설날에 비명월극단이 동산 극장에서 다시' 우는 인연' 을 공연했다. 이혜강이 다시 집필을 하고, 극은 번가나무 방면에서 절입하여 심봉희의 세상 처지를 동반하며 사랑에 대한 집착과 상실을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어두운 사회와 반동통치의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파괴를 두드러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감독 원호, 작곡 판웨이이, 춤미 디자인 진비화, 육금연이가 번가수 역을 맡았다. 이 연극은 상해 리두 (후개구이저우), 해방, 군중, 광화 등 극장에서 공연되어 4 개월 남짓 만석하여 큰 감동을 받았다.
1962 년 10 월 국경절 기간 비명월극단의 주요 배우들이 멋진 연극을 공연하고 상하이 대세계 놀이터에서' 빈당 성혼' 을 재연했다.
1962 년 11 월, 상하이 극단은 연극을 시골로 보내고, 비명월극단은 숭명현 묘진, 보그진 등지로 갔고, 유명한 배우 육금연이가 공연에 참가했다.
1962 년 12 월 21 일 비명월극단은 홍도극장에서 우미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신극' 한해' 를 상연하기 시작했다. 육금연이는 남자 주인공 진백과 역을 성공적으로 형성해 봉건주의에 대한 적발 비판을 약화시킨 것으로 여겨져 비판을 받았다. 이 연극은 1963 년, 1964 년 각각 여러 차례 상연되었으며, 모두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1962 년 성섭은 영화' 모야다이' 에 따라 월극' 비파귀신', 일명' 모야다이' 를 각색해 육금연이가 연출했다.
1963 년 설에 비명월극단은 동산극장에서' 우소인연' 을 재연해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아 시청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1963 년 여름, 비명월극단은' 뇌봉' 을 상연하고, 연극을 시골에 보내고, 육금연이가 뇌봉 역을 맡아, 뇌봉 각 시기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형성해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1963 년 4 월 16 일부터 월극계에 현대극이 속속 상연되었는데, 그 중 비명월극단은' 네온사인 아래 보초병' 을 연출했다. 8 월, 비행극단은 리도극장에서' 네온사인 아래의 보초병' 을 상연했는데, 그전에' 비명' 은 이미 세 극장에서 공연한 적이 있다. 육금연이는 이 연극에서 주인공 지도원 루화에 출연했다. 비명월극단은 두 달 동안' 네온사인 아래 보초병' 을 상연해 많은 청소년 관객들로부터 편지를 받았다. 편지는 "과거에 우리가 본 연극은' 빈당 성혼',' 차를 막고 소란을 피우는 것' 등이었다. 우리가 감상하는 것은 배우의 미모와 문질빈빈의 자세였다" 고 말했다. 하지만 당신들의' 네온사인 아래 보초병' 을 보고 우리는 남경로 8 연전사들의 * * * 산주의 품격에 감동했습니다. " 또 다른 관객도 이렇게 썼습니다. "당신들은 연기를 매우 성공적으로 했습니다. 저는 당신들이 반드시 많은 대중의 지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명월극단은' 마오쩌둥 선집' 스터디 그룹도 설립했다.
1963 년 10 월 28 일 비명월극단이 상하이 대중극장에서' 젊은 세대' 를 상연했다. 상연하기 전에 세 차례 열심히 리허설을 하고 매번 수정을 해서 향상시켰다.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아 감화력이 있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3 일 상연, 매일 손님이 꽉 찼고, 많은 거리 주민들이 특별석을 꾸몄다. "당신이 무대에서 혈서를 읽고 있을 때, 나는 당신과 함께 울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1964 년 설에 비명월극단은 황포극장에서 같은 이름의 연극을 각색한 대형 현대극' 건강하세요' (일명' 절대 잊지 마세요') 를 상연했다.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이곳의 첫 월극 공연을 위해. 2 월, 시 문화국의 통일된 안배 하에 상하이 연극계는 문화 태스크 포스를 조직하여 연극을 농촌으로 보냈다. 비명월극단은' 청포대' 로 구성돼 금산, 가정, 보산, 청포현의 농촌으로 3 개월간 순회공연을 했다. 7 월 1 일 상하이 월극장은 현월극단을 초청해 1963 년 이후 현대극을 공연한 상황에 대해 좌담을 나누며 시당 진현현 서기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회의는 원설펜 원장이 주관하고 협력, 소장, 비명, 청산, 출신 등 월극단 책임자가 좌담에 참석했다.
1964 년 2 월 2 일 비명월극단은 육금연 이용방이 이끄는 푸동클럽에서 공연했다.
1964 년 2 월, 비명월극단이 상하이 대세계놀이터에서 다시 한 번' 젊은 세대' 를 상연했고, 육금연이는 구영재 주연을 맡았다.
1964 년 8 월, 비명월극단은 상하이 세계 놀이터에서' 젊은 세대' (육금연 주연),' 일레한' (즉' 마야 다이', 육금연 주연),' 수정동',' 남해 만리장성' (육금연 연기구) 공연을 시작했다 이후 10 월 1 일 국경절 기간에 본 시의 각 월극단은 모두 현대극을 공연하고' 신민 석간지' 에 합동광고를 게재했다.
1964 년 9 월, 비명월극단은 혁명 현대극' 표범만 전투' 를 상연했고, 육금연이는 극중 주요 역할 중대장 역을 맡았다. 이 연극은 리허설 단계에서 현지 주둔군을 특별히 초청하여 지도해 해방군 동지에게 배우를 이끌고' 삼복일' 에서 훈련을 하고, 하나하나 동작을 바로잡도록 했다. 시내에서 연기한 후, 이미 숭명현의 마을과 마을로 데리고 공연을 하러 갔다.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아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이 드라마를 내용으로' 문보' 에 기고한 관객도 있다.
1965 년 2 월, 설 기간 동안 상해에서 상연된 월극극은 모두 현대극이었다. 비명월극단은 육금연이가 주연' 팔일폭풍' 을 맡았다.
그 사이 비명월극단은' 가마 소란혼을 막는다',' 나비림유선기',' 왕십붕' (이 연극은 비명월극단이 자주 공연하며 여러 편의 연극이 존재함),' 하문수' 를 상연했다.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는데, 그중' 왕십붕' 이 주연을 맡았다.
1965 년, 비명월극단이 광화극장 공연에서 공업전선에서 배우는 것보다 더 많은' 산꽃 썩은' 을 반영했고, 육금연이가 주연을 맡았다.
1965 년 7 월 비명월극단에서' 남방불' 을 상연했고, 육금연이는 이 연극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1965 년 11 월, 비명월극단은 대세계 놀이터에서' 남방불' 을 상연했고, 육금연, 이용방이 주연을 맡았다.
1966 년 1 월, 상하이 각계가 해방군으로부터 경경을 받은 위문단이 연이어 돌아오자, 비명월극단이 육금연이를 비롯한 배우들이 전사로부터 암살 기술을 배우면서 공연한' 조안화' 가 더욱 뛰어나다.
1966 년 3 월, 비명월극단은 동명 천극 이식에 따른 혁명 현대극' 가릉노도' 를 상연했고, 육금연이는 주연을 맡았다.
1969 년 1 월, 각 월극 단체는 공사 군선대의 지도하에 싸우고, 비준하고, 바꾸었다. 상해월극장과 학관은 교대 지부에 집중하여 공부하게 되었다. 협력, 소장장, 봄진흙, 청산산, 출신, 동풍, 비명 등은 월극단으로, 숭명현 각 구 오칠간학교에 연이어 내려앉았다.
문혁 시대에 비명극단은 한때' 양월극단' 으로 개명되어 1971 년에 정식으로 해산되었다. 1979 년 홍구월극단은 원래' 비명',' 동풍' 월극단 일부 인원으로 재편되었다. 같은 해 10 월, 홍구월극단, 이명임 단장으로 지명되었습니다. 육금연이는 이 극단의 주요 배우로 1980 년 초 복귀해 대중극장에서 대형 신극' 산하연' 을 연출했다.
홍구월극단은 1980 년 2 월 16 일 서회극장에서' 산하연애' 를 공연했고, 극본은 남웨이 한의 등을 각색해 남비 봉명 감독 육금연 주혜방 주연을 맡아 시청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특히 그' 메신저' 의 10% 할인으로 육지 디자인의 동작은 독특하고 풍류와 우아함이 있어 매우 감동적이다.
1980 년 5 월 홍구월극단은 상하이 * * * 무대에서' 반처소처' 를 공연하고, 육금연이는 양옥서를 장식했다.
육금연이가 전통극' 반처소처' 를 맡았는데, 그 당시 * * * 무대에서만 낮 공연을 펼쳤는데, 현장이 꽉 찼고, 2 개월 연속 좌석률이 시들지 않고, 밤새워 줄을 서서 표를 사고, 1 인당 매수를 제한하는 열풍까지 등장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연은 방화판에 따라 다르게 처리되었고, 윤파 예술규범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독창적인 방법으로 또 다른 정취를 자아냈다. 창곡 중 육금연이만의 독특하고 청아하고 색다른 특색이든, 그 듬직하고 경쾌한 연역풍격은 모두 독특하며, 양옥서의 우아함, 온유, 정의, 애틋함을 매우 정교하게 묘사하였다. 그리고 낭자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총애와 월극에서 보기 드문 다정한 행동으로, 상부의 아들 특색을 지닌 냉면 부드러움 양옥서 이미지를 만들어, 원래 완벽하지만 현실에 존재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양옥서' 이미지를 다른 사람처럼 친근하게 만들어' 육금연이가 양옥서의 이미지를 진실하고 믿을 수 있게 한다' 는 팬들이 있다. 그러나 그 동작 디자인으로 당시 일부 보수인사들이 반대했고, 혹평을 받았고, 이후 관객들의 환영과 개별 동행의 지지로 인해 더 이상 할 수 없었다.
1980 년 5 월 말 육금연이가 이끄는' 반처소처' 는 연안극장에서 30 회 연연연연연연했다. 이후 피로와 음식 부적절로 병을 앓아 휴가를 내지 못했고, 구문화과 부과장은 그룹과 함께 금산으로 가도록 했다. 육금연이는 병을 안고 공연을 계속했고, 귀환한 뒤 해방극장에서 공연을 견지했다.
1980 년 7 월 1 일, 육금연이는 해방극장에서' 반처소 아내' 를 공연했고, 또 연극팬들이 꽃을 바쳤고, 이전에도 줄곧 육금연이에게 꽃을 바쳤고, 대중헌화 사건은 홍구 문화과 부과장이 부정풍으로 여겼고, 어떤 사람들은 단장에게 육금연이의 일을 하도록 요구하며 팬들에게 꽃을 바치지 말라고 호소하는 터무니없는 제안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80 년 7 월 11 일 육금연이는 과도한 피로로 실음했고, 예비각 윤미디가 그 역할을 대신해 공연을 이어갔고, 육연단이 진압했다. 6 월 15 일 육금연이는 병세가 호전돼 공연을 요구했지만 거절을 당해 후반전에만 연기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이날 밤 극단은 미리 극장과 함께 후반전에만 공연했다고 설명하지 못했고, 이전처럼 공고를 내지 못하고, 공연 전에 슬라이드를 하고, 육금연이의 이름에 너무 오래 머물렀고, 윤미연의 이름이 스쳐 지나가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육금연이의 주연이라고 생각하게 했다. 그래서 윤미디가 출전한 후, 관객들은 속아 소란을 피웠고, 단장 방송이 상황을 설명한 후
이후 육금연이는 공연을 금지했다. 연극팬과 몇몇 열렬한 동료들의 지지로 육금연이는 문보에 도움을 청했다. 문보는 1980 년 12 월 5 일 1 면에' 홍구구 문화과 개인책임자가 당의 지식인 정책을 무시하고 월극 배우 육금연이의 연기권 박탈을 강행했다' 라는 글을 게재해 육선생의 문장 진실성을 기자조사 부기의 형식으로 확증했다.
1980 년 12 월 28 일 문보는' 독자편지' 란에 두 통의 독자편지를 게재해 관련 부서에 예술적 재능이 있는 배우를 소중히 여기고 육금연 문제를 올바르게 처리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후 1983 년까지 육금연이의 공연 정보를 찾지 못했다.
1983 년 집에서 유휴한 육금연이는 저우산 지역 월극단에 초청돼' 반처소처' 드라마를 재연해 방송사에서 녹화를 했다. 현존하는 이 드라마의 VCD 는 유일하게 세상에 남아 있는 희곡 영상 자료인 것 같다. 같은 해 이혜강은 또' 우는 인연' 드라마를 가공하여' 번가나무와 심봉희' 로 이름을 바꿨다. 저장주산 지역 월극단이 육금연이를 초청해 다시 공연을 하고 항주, 가, 호수 등에서 투어를 진행하며 성황은 여전하다. 이후 1986 년까지 육금연이의 공연 자료를 찾지 못했다.
1986 년 6 월, 상급 지도자의 관심과 개입으로 육금연이는 다시 무대에 올라 * * * 무대에서' 반처소처' 를 공연했다. "관중들이 앞다투어 빈자리가 없어 헌화관객이 끊이지 않았다. 음악 소리가 큰 막이 시작되자 육금연이는 막후에서' 양복양보, 안내해!' 만당의 붉은 색채를 끌어들이다.
유명한 공연 예술가 원설핀은 공연을 관람한 후 무대 뒤에서' 너희 극단은 실력이 강하고 희망이 있다' 고 열렬히 축하했다. "당시 장면이 센세이션이었고, 공연이 매우 인기가 많았고, 현장에 있던 관객들의 감정이 격해져서 공연을 잠시 중단해야 했다고 옛 팬들은 말했다. 또 그해 라이브 공연을 관람했던 팬들의 추억도 있다. "극장 안의 관객들은 정서가 들끓고, 고함소리가 울려 퍼지며, 육로들의 목소리를 덮었다. 나는 내가 본 것을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특히 평생 잊을 수 없는 광경: 육로폐막, 육로눈물이 모두 흘러나왔고, 관중들은 가지 않았다. 모두 밖에서 등 육로, 인산인해로 전무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상하이 문화예술신문에도' 풍아 소생 육금연' 이라는 글이 있다. 그러나 이 글에서 리플로우될' 우는 인연' 은 여러 가지 이유로 결국 상연되지 못했다. 이후 육금연이는 영화 월극 무대를 접었다. 1880 년대 육금연씨가' 반처소처' 를 공연한 후 저장가흥시 월극단, 저장푸타월극단은 각각 그 공연의' 반처소처' 버전에 따라 리허설을 했고, 저장가흥시 월극단은 장웨이주연 (학생으로 육선생에게 가르침을 구한 적이 있음), 저장푸타월극단은 맹군아 주연 () 을 맡았다
1982 년 4 월 홍구월극단 청년 배우 윤미디가 육씨가 주연한' 빈당 성혼' 을 배워 대중극장에서 재연했다.
1993 년 3 월 30 일 상하이 동남홍구월극단은 육선생이 주연을 맡았던' 빈당 성혼' 연극을 배워 대중극장에서 신극' 불봉루' 를 선보였다. 윤파 신인 샤오 새벽이 강빈 역을 맡았다.
문혁 이후 또 다른 송강월극단은' 빈당 화초' 를 리허설했다. 줄거리에는 가사와 비명판' 빈당 성혼' 이 매우 가깝다.
2005 년 12 월 30 일 오후, 엔지니어 월우친회가 난징 동로 커뮤니티 문화센터에서' 유명한 월극 배우 육금연이와 월우 만남, 신년 친목회' 를 주최했다
2005 년 12 월 31 일 네티즌' 소유성' (일명 wangpeifei) 이' 육금화예술망' 에 게재돼 처음으로 네티즌 게시물로 육씨를 소개했다.
2007 년 항주 황룡월극단의 주요 틈새 배우 옹사이봉이 육선생의 1983 년 녹화된' 반처소 아내' 를 감상하며 비디오 버전대로 공연을 진행한 것은 육선생의 노극팬과 일치했다. 이후 소개를 통해 월극 무대에서 탈퇴한 지 여러 해 된 월극 명령인 육금연이를 찾아, 옹사이봉과 맹코연 등이 여러 차례 상해로 가서' 반처소' 를 배우러 갔다
2008 년 1 월 11 일, 네티즌 선비는 여전히 낡은 옷수건으로 바이두' 육금연이여' 를 설립했다. 이는 육선생의 인터넷 첫 포럼이다. 또 같은 해 1 월 30 일 박문집' 육미의 열애어' (이후' 금미의 열애어' 로 바뀐다) 를 발표하며 한때 토론 열풍을 일으켰다.
지난 2008 년 2 월 10 일 11 일, 저우산 소백화월극단은 저우산 극장에서' 반처소처' 전극을 상연했고,' 육금연' 을 예술지도로 편성했다. 그 편성 동작은 육선생의 1983 년 공연 버전, 주연은 오추핑, 진아옥이었다.
2008 년 3 월 22 일, 육선생이 일로 항주에 도착했고, 황룡월극단은 항저우 관광지 황룡동에서' 반처소처' 의 보고공연을 진행했고, 옹사이봉 주연' 호정' 이 10% 할인됐고, 맹코후안과 왕항연이는' 루진' 을 10% 할인해 육선생의 새로운 디자인을 담은 몸짓을 선보였다. 공연이 끝난 후 육선생이 배우의 연기에 대해 평론을 했다.
2008 년 4 월 23 일 (전 우한 월극단 단장 희곡학교 총장) 하량민 등이 상하이 백목란극장에서' 정탐왕랑-왕랑' 을 공연하고 공연이 끝난 뒤 저녁 노세대 예술가 육금연 씨가 잔치왕조 호텔을 성공적으로 펼쳐 축하했다.
2009 년 9 월 11 일, 쑤저우 희곡 방송' 오월 전음' 프로그램은 네티즌의 추수요청에 따라 육선생의' 산하연 메신저' 를 방송했다.
2010 년 1 월 29 일, 네티즌들은 이 도를 좋아하며 빈궁을 지키며 바이두 백과사전 육금연이의 항목을 빗질하기 시작했고, 2 월 2 일부터 편집판 처소 처소 항목과 비명월극단 항목을 빗질하기 시작했다. 3 월 12 일부터 편집 홍구월극단 항목을 빗질하고, 바이두 백과사전을 바탕으로 육선생의 연역을 점진적으로 정리했다. 찾을 수 있는 모든 신문 서적과 인터넷 자원을 기준으로 2010 년 3 월 15 일까지 비명월극단 어구는 30 회 개정, 홍구월극단은 8 회 개정, 기본 정형화, 바이두백과에 양질의 어구 칭호를 수여받아 인터넷 육금연, 비명월극단, 홍구월극단의 가장 자세한 소개 문장, 그 내용은 대화형 백과사전, 소소소소소소백과 전문에 전재됐다. 그 중 육금연어도 소소백과에 의해' 질' 으로 인정받았다
2010 년 2 월 24 일, 네티즌들은 tylu 가 천애육금연이의 일을 이어받기를 바라는데, 이는 육선생이 인터넷에서 두 번째 포럼이다. 육선생의 가장 완벽한 자료센터로 만들려고 노력해야 한다. 인터넷의 모든 육선생과 관련된 자료를 수록하는 것 외에도' 극목 소개' 시리즈 에센스 스티커를 정리해 발표했고, 일부 내용은 처음으로 인터넷에 공개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010 년 3 월 29 일 바이두 육금연 클럽이 설립되었습니다. 천애육금연이바 및 클럽은 육선생의 VCD 디스크를 소재로' 육금연이의 아내 소처',' 육금연이의 아내 소처 창단 편집',' 육금연이의 양옥서 노래집' 세 세트의 동영상을 출품해 감자망에 올렸다.
2010 년 6 월 3 일 육금연 클럽은 공식 바이두 공간을 열었다. 6 월 5 일' 육금연 클럽' 을 열어라. 이후 시나닷컴 블로그, 인터넷 블로그, 감자 공간에 각각 홍보점을 설치했다. 이 클럽은 일련의 행사를 진행했는데, 원비명월극단 육금연이씨의 동료들을 방문해 귀중한 사료를 많이 발표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2010 년 9 월' 비명월단 육금연' 이라는 책. 이 책은 클럽 독립이 책임지고, 핵심 그룹 구성원은 자금을 모으고, 편집하고, 정리하며, 모든 자금은 클럽 회원의 모금에서 나온다. 이 책에는 사진 * * * 179 장이 수록되어 있으며, 그 중 육선생의 사진 175 장 (스틸사진 96 장, 싱글 사진 43 장, 사진 33 장, 신문 사진 3 장 포함) 기타 사진 4 장 (육선생의 어머니, 여어봉산 사부, 이혜강 씨, 판주드 씨) 이 포함되어 있다. 연극서 73 부 포함 (문혁 전희서 65 부, 문혁 후 연극서 8 부); 문자는 약 99400 자, 각주 * * * 는 86 조. 이 책은 월극류 서적 중 6 위를 기록했다.
2010 년 12 월 8 일 중파 846 쑤저우 희곡방송' 팬대무대' 란에서 육금연 클럽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2010 년 12 월 18 일 중파 1197 상하이 희곡예방송은' 희곡 책꽂이' 란에서' 비명월단 육금연' 이라는 책을 소개하고 저장방송국 실내녹음단' 동방 조용히 그윽함' 을 방송했다.
지난 2012 년 9 월 30 일 추석을 맞아 육금연 클럽은' 한 공연처인 독경세만풍류 육반처자료집' 을 발표했는데, 그 내용은 육반처의 세부 감상, 창곡 감상, 과거 역사에 대한 회고, 8 부의 부록이 각각 디스크 조작 설명, 육금연 주연의 주산판 처전극 대본, 전극을 담고 있다 "육판 아내" 중 사운하의 양옥서에 대한 사랑과 미움 "기사, 산하연 관련 자료 및 금미의 노래 관련 자료 (곡보 및 단어, 곡감상문)," 장시는 육선생 금연이작 (제 2 판) "이라고 말했다.
디스크 부분, DVD 2 장 (D9), CD 2 장, 육금연이가 새롭게 디자인한 몸짓 무대 지위 등을 2 부의 동영상 파일로 만들어 디스크에 첨부했다. 이 중 CD 부분에는 육금연이가 반처소 아내 중 모든 창단 및 반주를 담았다. 한편 육금연 클럽은' 육반아내' 를 배우고 공연하는 배우와 표우의 필요에 따라' 육반아내' 전극 반주를 만들어 한 접시에 담아야 한다.
2015 년 2 월 7 일 오전 9 시, 육금연이는 병으로 82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고, 2 월 9 일 오후 1 시 40 분, 육금연이의 시신 작별식은 상하이 용화장례식장 운야청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