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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스라가 고질라를 돕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고질라와 모스라는 좋은 친구이고 인간에 대한 악의가 전혀 없기 때문에 그들의 별명에는 '거대 나방', '거대 나방 괴물', '수호수' 등이 있다. ?

모스라(Mothra)는 모성을 상징하는 괴물로, 1961년 잡지 '별책 주간 아사히'에서 탄생했으며 이후 영화로도 제작됐다. 모스라는 알, 애벌레, 고치, 출현, 성충 등 성장 단계가 다르다는 점에서 기존 몬스터들과 다르다.

1996년부터 1998년까지의 모스라 3부작에서 모스라는 물 형태, 광속 형태, 무지개 형태, 갑옷 형태, 비전투 모드 등 꽤 많은 변신 형태를 가졌습니다.

모스라의 설정

원작에서는 모스라가 고질라보다 더 컸는데, 원래는 이것을 <모스라 대 고질라>에서 보여주고 싶었는데, 몸 전체의 크기가 달랐는데, 결국 케이스는 폐기되었습니다('고질라 VS 모스라'의 애벌레도 육지에 착륙했을 때는 매우 커 보였지만, 태어났을 때는 더 작아 보였습니다).

비늘가루를 방출해 상대를 혼란스럽게 만들어 고질라와 다른 적 몬스터들이 여러 차례 힘든 전투에 돌입하게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모스라 vs. 고질라』나 『도쿄 SOS』에서는 “날개가 비늘을 잃으면 비행 능력(즉 죽음)을 잃게 된다”는 설정이 있는데, 이를 “최후의 공격”이라고 한다( 실제로 두 게임 모두에서 어른들은 고질라에게 살해당했고, 고질라를 물리치는 일은 애벌레들에게 맡겨졌습니다.

'모스라2'에서는 다가라와 물속에서 격투를 벌인 적이 있다. "모스라 2"에서는 다가라와 싸우기 위해 물의 형태와 무지개 모스라로 변신했다. "모스라 3"에서는 무장한 모스라로 변신했다. "새로운 능력을 얻고 패배한 후 다시 돌아온다"는 것이 헤이세이 모스라 시리즈의 고정 패턴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