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세자, 병음은 Y-NR N 으로, 일반적으로 내시를 가리키며, 원래 환관 중 순위가 가장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지금은 거세된 생식기 후 궁궐에 들어가 봉사하는 남성, 즉 환관을 가리킨다. 고대에 그들은 황제와 그 가족을 섬길 책임이 있었다. 고자인, 절인, 여성사, 환인, 중관, 중감, 총신, 다행신, 상시, 중인, 내신, 내감, 내감이라고도 합니다.
내시는 중국 특유의 것이 아니다. 세계 다른 나라의 고대에도 비슷한 역할을 한 적이 있다. 역사상 가장 오래된 기록은 기원전 21 세기의 수메르인 도시인' 라가쉬' 에서 나온 것으로, 수천 년 동안 서로 다른 문화에서 다양한 사회적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내시 는 내시 내시 로, 내시 로, 내시 로, 중어부 에 대한 성전 지방 을 변경 할 때, 당나라 gaozong 공식 이름 이었다. 수 () 당 () 에는 대감 () 이 있고, "대 ()" 도 "태 ()" 를 쓰는데, 거세환관과 무관하다. 송 () 원관서 () 는' 대감 ()' 을 주관으로 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명내정에는 12 감이 있고, 주관은 모두 내시 () 라고 하며, 거세인 () 이 맡고, 주관 이하의 환관 () 은 내시 () 의 이름이 없다 청시 는 내시 가 모든 내시 를 추가 하기 시작, 내시 와 내시 는 다음 동의어입니다. 고대 궁정에서 궁형을 받은 절인이 바로 환관이었다.
내시' 라는 단어의 출현은 수당 이후의 일이다. 당 고종 () 은 성전 중성 () 을 중어부 () 로 바꿔 환관 () 으로 내시 () 를 맡고 소감 () 을 맡고 있다. 명대에 이르러 환관의 권세가 날로 높아져 지위가 높은 내감만이' 내시' 라고 불린다. 청대 사람들은 모든 환관을' 내시' 라고 존칭했고, 태감은 환관 대명사라고도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