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과의 주요 작품
< /p>
진과는 일련의 문예영화를 통해 스크린에 홍콩 복귀의 특정 역사를 구축하고 홍콩 주류 상업영화 외에 깊은 인문 이념을 지닌 여러 편의 영화를 바쳐 홍콩 영화의 문화적 맥락을 크게 보완했다. 구체적인 표현 형식으로 진과문예영화도 상업영화와는 전혀 다른 수법을 채택했다. 그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홍콩제조',' 세로상',' 홍콩이 할리우드가 있다' 등 영화에서 홍콩 빈민가 환경에 대한 리얼한 창조와 같은 현실성을 보여준다. 스타일은' 위태로운 건물 춘효' (1953),' 물불 사이' (1955) 와 같다. 또 리얼한 진과를 추구하기 위해 비직업배우 사용을 선호하고, 큰 장면, 컴퓨터 스턴트, 폭력에 대한 미화 등 상업적 요소를 버리고, 진실되고 감동적인 이야기와 강한 사회적 책임감과 성의로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 < /p>
진과가 상업주류로 돌아온' 삼경 II 의 만두' (Applause Pictures, 작가: 이비화, 주연: 양천광, 백령) 는 고의적인 공포장르지만 진과는 여전히 비즈니스 유형에 완전히 타협하지 않았다 이 영화는 장르적으로 홍콩에서 유행하는 귀신 공포영화를 따르지 않고 추리에 치중하며 심리적 공포와 괴이한 행동으로 공포분위기를 조성한다. 또 영화는 극도의 억압과 괴이한 효과를 내며 배우들의 손, 발 등 국부적인 부분을 촬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독특한 렌즈 언어에 맞춰 극도로 긴장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현재, 그의 가장 큰 소망은 여전히 자신의 영화를 찍는 것이다. 이는 상업영화가 유행하고 있는 홍콩에서 이미 큰 창작이다. 그는 지금 기회가 있을 때마다 가능한 한 필름을 사용하여 연극을 찍는다. 그는 또한 디지털 캠코더와 같은 다른 하이테크 도구를 사용하여 촬영하는 것을 거부하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작품을 만드는 것이고, 어떤 도구로 촬영하는 것이 두 번째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살인연기 (2016 년) 협력배우: 안젤라베이, 원경천 등 < /p>
"그날 밤 새벽, 나는 몽콕을 타고 대보디아로 가는 홍반 (2014)
' 위를 보지 마라' Don't Look Up (2009)
' 서안 이야기' Xi' P>
' 삼경 2' three ... extremes (2004)' 홍콩에 할리우드가 있다' Hollywood Hong-Kong (2003)
(2002)
"가는 길" Little Cheung (2000)
"두리 돌돌" durian durian (2000) P>
' 홍콩 제조' Made in Hong Kong (1997)
' 대보폭창' finale in blood (1993)
(2002)두리안 듀리안 듀리안 (2000)
가는 길이 little cheung (2000)
< P>요가 황후 Bugis Street (1995) 도시 전체 열애 (2009)
글로벌 열애 (2011) 우리 가족 런파런 (2008) < P>
꽃두코풍 In the Mood for Doyle (2007) TV 영화 < /p>
혈영롱 (2004) 드라마 < /p>
호정 P>
돛 Ma ma fan fan (1996)
맹녀 72 시간 three days of a blind girl (1992)
블루 리버 패스 P>
다섯 개의 외로운 마음 Wu ge Ji mo de Xin (1992)
구애 밤 놀라움 Qiu ai ye Jing hun (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