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린 벨 작문 600 자
비오는 밤, 잠 못 드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몇 가지 더 그리워.
가을의 슬픔, 눈물이 끊어지고, 더욱 그 가치가 있는데, 누가 나에게 풍잔이라고 하소연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이별이 많이 울고, 오늘 밤은 망망망하고 잊을 수 없으니, 이 세월을 보내니, 마음의 평안을 잊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정이 길어서 이공을 위해 몇 년을 기다렸는지 모르겠다. 세세가 불황이라 인연이 없다.
불꽃놀이는 쉽게 추워지고, 정은 끊기기 어렵다. 떨어지는 소리가 뚝뚝 떨어지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비가 눈 밑을 다 날리고, 일찍이 환생을 다 했는데, 어찌 몇 면이 뒤죽박죽이 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비명언) 스스로 잊을 수 없고, 텅 빈 서글프기만 하다.
그것은 무정할 뿐, 잔념만 동반할 뿐이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너는 말이 없고, 잔념도 없고, 떠돌아다니며 떠나가고, 일찍이 생각했었다, 내 마음은 원망했다.
늦여름, 가을은 서늘하고, 꽃들은 다 떨어지고, 장정고도는 이별과 애환이 많다. 바람을 타고 돌아오려면, 세상에 이라크 걱정이 있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생사가 망망하여 몇 년을 고생스럽게 기다리다. 시간이 지나고, 복숭아리를 인멸하고, 한눈에 가슴에 솟아올라 영원히 잊을 수 없다.
그해, 얼마나 많은 붉은 담장이 쇠퇴하여 번화가 사라졌다. 침묵, 낮과 밤만 번갈아 바꾼다.
아무도 하소연하지 않고 혼자 쓸쓸하기만 하면 된다. 원망도, 원망도, 꿈만 꾸는 것 같다.
1 세는 방황하고, 속세는 천추엽을 푸대접한다. 천고의 풍토와 낡은 희망, 치매 등.
연류들, 근심과 원망, 어느 몇 차례의 속세가 전락했는가. 뱅글, 맑은 바람 안개처럼.
창해, 변천할 때, 어디서 만날까. 빛을 두려워하지 않고, 단지 보이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고, 한 곡의 새로운 근심과 옛 근심, 한 편의 기꺼움과 의지로, 월하가 탄식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불이 맹장하고, 취생방화는 사라지고, 용화는 늙어서, 한마음 한뜻으로 연극을 모방한다. 예전처럼 서루에 홀로 기대어 바라보았고, 두 줄의 맑은 눈물맥이, 온갖 애틋함을 드러냈지만, 견딜 힘이 없었다.
청추에는 치정눈물도 흐른다. 근심 속에 빠지면 근심이 더 커진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황혼에 가깝다. 무한히 만나는 것이 좋다, 다만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단지 상봉과 한 번 만나기 위해서다. 이렇게, 이미 충분하다, 마지막 시간을 다 써 버리고, 이생의 숙원을 완성하고, 나를 차갑고 외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묵념 침묵, 나는 원망한다. 함부로 지체할 수 없다. 왜 퉁소 연기를 피우느냐, 마치 유년 실을 손가락 사이로 도는 것 같다. 훔친 부생은 한가한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서늘하고 적막하여, 뜻밖에도 옛 꿈을 낳았다.
오리올스 연어, 등나무 하나, 내 눈에는 어떤 광경이 있는가. 다시 만날 기회가 없고, 말이 없고, 날은 중천에 있고, 고개를 드는 것은 별이다.
황량일몽은 빛과 그림자만 말하고, 많은 시비는 이미 힘이 없어, 한탄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혼에 이르러 그림자가 이미 떨어졌는데, 그림자처럼 한결같이 서늘한 모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중앙, 밤밤이 서늘하고, 애틋한 정이 하나인데, 얼마나 많은 좋은 날을 두려워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얕은 노래, 낮은 음, 얼마나 적막한가.
비가 내리는 것을 듣고, 마음속에 떨어졌다. 그림자 고독한 감정, 온통 쓸쓸하고, 눈과 비, 풍화, 단지 인연이 없는 탓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쌀쌀하고, 가을바람이 찾아봤지만, 어쩔 수 없이 서늘했다. 생엔 무슨 환희가 있고, 죽음에는 또 무슨 두려움이 있고, 내세에는 기다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2. 우린 벨 작문 600 자
비오는 밤, 잠 못 드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몇 가지 더 그리워. 가을의 슬픔, 눈물이 끊어지고, 더욱 그 가치가 있는데, 누가 나에게 풍잔이라고 하소연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이별이 많이 울고, 오늘 밤은 망망망하고 잊을 수 없으니, 이 세월을 보내니, 마음의 평안을 잊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정이 길어서 이공을 위해 몇 년을 기다렸는지 모르겠다. 세세가 불황이라 인연이 없다. 불꽃놀이는 쉽게 추워지고, 정은 끊기기 어렵다.
떨어지는 소리가 뚝뚝 떨어지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비가 눈 밑을 다 날리고, 일찍이 환생을 다 했는데, 어찌 몇 면이 뒤죽박죽이 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비명언) 스스로 잊을 수 없고, 텅 빈 서글프기만 하다. 그것은 무정할 뿐, 잔념만 동반할 뿐이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너는 말이 없고, 잔념도 없고, 떠돌아다니며 떠나가고, 일찍이 생각했었다, 내 마음은 원망했다.
늦여름, 가을은 서늘하고, 꽃들은 다 떨어지고, 장정고도는 이별과 애환이 많다. 바람을 타고 돌아오려면, 세상에 이라크 걱정이 있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생사가 망망하여 몇 년을 고생스럽게 기다리다.
시간이 지나고, 복숭아리를 인멸하고, 한눈에 가슴에 솟아올라 영원히 잊을 수 없다. 그해, 얼마나 많은 붉은 담장이 쇠퇴하여 번화가 사라졌다. 침묵, 낮과 밤만 번갈아 바꾼다.
아무도 하소연하지 않고 혼자 쓸쓸하기만 하면 된다. 원망도, 원망도, 꿈만 꾸는 것 같다. 1 세는 방황하고, 속세는 천추엽을 푸대접한다. 천고의 풍토와 낡은 희망, 치매 등.
연류들, 한 군데 근심과 원망, 어느 몇 차례의 속세가 전락했는가. 뱅글, 맑은 바람 안개처럼. 창해, 변천할 때, 어디서 만날까. 빛을 두려워하지 않고, 단지 보이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고, 한 곡의 새로운 근심과 옛 근심, 한 편의 기꺼움과 의지로, 월하가 탄식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불이 맹장하고, 취생방화는 사라지고, 용화는 늙어서, 한마음 한뜻으로 연극을 모방한다. 예전처럼 서루에 홀로 기대어 바라보았고, 두 줄의 맑은 눈물맥이, 온갖 애틋함을 드러냈지만, 견딜 힘이 없었다.
청추에는 치정눈물도 흐른다. 근심 속에 빠지면 근심이 더 커진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황혼에 가깝다. 무한히 만나는 것이 좋다, 다만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단지 상봉과 한 번 만나기 위해서다. 이렇게, 이미 충분하다, 마지막 시간을 다 써 버리고, 이생의 숙원을 완성하고, 나를 차갑고 외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묵념 침묵, 나는 원망한다. 함부로 지체할 수 없다. 왜 퉁소 연기를 피우느냐, 마치 유년 실을 손가락 사이로 도는 것 같다. 훔친 부생은 한가한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서늘하고 적막하여, 뜻밖에도 옛 꿈을 낳았다.
오리올스 연어, 등나무 하나, 내 눈에는 어떤 광경이 있는가. 다시 만날 기회가 없고, 말이 없고, 날은 중천에 있고, 고개를 드는 것은 별이다. 황량일몽은 빛과 그림자만 말하고, 많은 시비는 이미 힘이 없어, 한탄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혼에 이르러 그림자가 이미 떨어졌는데, 그림자처럼 한결같이 서늘한 모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중앙, 밤밤이 서늘하고, 애틋한 정이 하나인데, 얼마나 많은 좋은 날을 두려워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얕은 노래, 낮은 음, 얼마나 적막한가. 비가 내리는 것을 듣고, 마음속에 떨어졌다. 그림자 고독한 감정, 온통 쓸쓸하고, 눈과 비, 풍화, 단지 인연이 없는 탓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쌀쌀하고, 가을바람이 찾아봤지만, 어쩔 수 없이 서늘했다.
생엔 무슨 환희가 있고, 죽음에는 무슨 두려움이 있고, 내세에는 기다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3. 뜻에 따라' 우림비' 를 한 편의 600 자 작문
첫 번째 편: 찬바람, 버드나무 잎이 가볍고 청양혼과 잡초 연못의 맑은 향기를 털어낸다.
적막한 기슭, 혼이 집을 지키지 않는 창계정, 비가 온 후 매미가 울면 더욱 슬퍼진다. 흐르는 물과 함께 어쩔 수 없이 슬퍼하다.
네, 곧 가겠습니다. 이 처량한 청추절에 아무도 모르는 밤.
비 온 뒤 석양의 잔광은 가능한 한 그의 창백한 얼굴에 뿌렸지만, 그는 곧 헤어질 이 변경의 석양을 보러 갈 마음이 없었다. 어두컴컴한 눈 한 쌍이 상징적으로 먼 곳을 바라보면 그는 방랑할 곳으로 갈 것이다.
안중에는 아쉬워하지 않고 막막하다. 그는 이곳의 번화한 시내가 화려하고 등불이 휘황찬란하다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고, 자신이 깊이 사랑하는 아가씨를 그리워하고 있다.
전체 bianjing 조명, 심지어 그녀의 눈 중 하나 보다 밝은! 그녀는 술을 따르고 있다, 매우 느리다. 눈물이 술잔치에 떨어질 때까지 천천히.
그녀는 류랑과 헤어지는 것을 더욱 아쉬워했고, 이때부터 각 방면에서 헤어졌다. 이 점, 삼변은 당연히 안다.
그는 감히 입을 열지 못하고, 이 입을 두려워하면 감정의 균형이 깨져 그녀가 더욱 슬퍼질까 봐 두려워한다. 강을 내려온 배는 늘 시간을 지체할 줄 몰라 배가 일찍 노를 저었다.
류영은 마침내 약간 흥분했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탁자 위의 술을 보고 따뜻한 술잔을 들고, 마음속으로는 시큼하고 시큰시큰시큰하며, 한 잔의 술을 다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아무리 독한 술도 맑은 물 같다.
그는 무거운 몸을 지탱하고 싶었지만, 두 다리는 그 지친 마음을 지탱할 수 없을 것 같았다. 그녀는 바쁘게 일어서서 그를 부축하고 그의 손을 잡았다.
마음속에 가득한 만류로 아쉬워하다. 그러나 또 말을 할 수 없다.
오직 눈물만이 그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시끌벅적한 눈물, 습열.
삼변이 이때 어떻게 고초의 눈물을 막을 수 있단 말인가? 그는 아무 말도 할 수 없고 무슨 말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그는 그녀에게 오랜 서약, 심지어 작은 약속까지 줄 수 없었다.
그는 지금 그녀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가져다 줄 수 없다. 마음속으로 미워하다.
달이 빠진 동거진 저녁, 흐뭇한 저녁이었다. 이 광대하고 망망한 대지는 얼마나 많은 부서진 마음을 묻었는지, 누가 셀 수 있는지, 누가 차마 셀 수 있겠는가? ! 날이 정말 어두워지려 하는데, 주위에는 이미 미몽같은 밤이 드리워지기 시작했다.
그는 반드시 가야 한다, 여기를 떠나라. 그 낯선 곳으로 가다.
그 단조로운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고, 아무도 하소연할 수 없는 곳으로 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자신의 유랑을 벌이다.
그는 애인과 점점 멀어지는 이 배에 올랐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점점 멀어지는 기슭에 눈물로 영원히 소장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 편: 만약 각각 무언의 아픔이었다면, 애초에 왜 또 만났을까. 만나지 않으면 이별이 없다.
이별이 없으면 처량하고 결단이 있을 수 없다. 그러나 인생은 살아 있다. 또 무슨 일이 있을 수 있는가, 만남은 말할 것도 없고, 이별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만 만나는 시간이 왜 이렇게 짧을까, 모이는 것은 단지 연회석일 뿐이다. 사라진 바람이 잔구름을 휘몰아치다.
난장판을 남기고 아무도 돌보지 않는다. 헤어진 후 언제 귀기합니까? 언제 가인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나무 위의 매미마저도 구슬프게 울고 있는데, 이런 비오는 밤, 이 밤의 초창기 10 리 장정에서 우리를 위해 작별을 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비, 모든 것을 흔적도 없이 씻어내는데, 여기에는 우리의 상처받은 마음도 포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소소한 비가 내린 후, 우리는 흐느끼는 소리를 들을 수 없었다.
가을이 슬픈 계절이 될 운명이라면, 그 나무가 흩날리는 나뭇잎은, 모든 잎이 우리가 조각조각 조각한 마음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쓸쓸하고 쓸쓸한 가을비, 그렇지 않니, 매 알마다 우리의 이별의 눈물방울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문 들녘의 장부에 앉아 식탁 가득한 음식, 맛있는 잔치, 우리, 왜 식욕이 없는가? 술을 마실 기분도 없고, 술을 마실 필요도 없고, 슬퍼할 필요도 없고, 마찬가지로 술에 취한 기분을 갖게 한다. 미련, 말할 필요도 없고, 조용히 가득 찬 감정이기도 하다.
천 마디 할 말이 있어도 말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모르겠다. 말, 이때 나타나는 힘은 거의 0 이다.
이런 침묵의 배경에서, 보트 사람들이 재촉하는 소리가 들렸다. 한마디 소리를 내며, 사람의 마음속을 때렸다.
떠나가는 것은 결국 피할 수 없는 화제다. 상대방의 눈을 응시하고, 우리는 서로의 속마음을 알지만, 말을 할 수 없다.
이 순간, 아무리 자기 말이 많아도 이미 늦었고, 이별의 운명을 바꿀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말할 것도 없고, 얼마나 하소연해야 할 이정.
눈물은 감정을 표현하는 유일한 도구이다. 자기도 모르게 우리에게 미래가 없는 여명 생각이 난다.
오늘, 보트 강, 연기 파도 호호, 텅 빈 무인, 모두 적막한 공기가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리 거리는 바로 우리 사이의 거리이다.
저녁의 짙은 안개가 나를 눌려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눌렀고, 광활한 남방에 뒤덮인 회색 연기 냄새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저녁명언) 천리, 망망한 하늘 모퉁이로 가다.
음침하고, 푸대접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별정. 예로부터 가장 넋을 잃은 일.
더구나 이 푸대접의 청추절이다. 시끌벅적한 대결과 청량한 대결은 항상 렌더링, 후자의 승리이다.
이 술 한 잔을 다 마시고, 오늘 밤 술을 마시지 말고, 잠에서 깬 후, 다시 생각해 보자, 나는 이미 다른 곳에 있었다. 버드나무가 해안을 스치고, 아침바람이 가볍게 불고, 그윽한 달이 마음을 꿰맸다.
해마다 슬퍼하고, 해마다 이별하다. 만날 날짜가 없다.
시간과 지역을 넘나드는 이별의 정서. 그 후로 좋은 날의 아름다운 경치도 이미 나의 흥미를 끌지 못했지만, 그저 아름다운 광경을 헛되이 설정하고 무심코 경치를 감상하지 못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천만 가지의 부드러운 정이 있지만, 천지 두 곳을 사이에 두고, 누구에게 하소연하고, 무한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오직 이런' 우린 벨' 을 부여할 수 밖에 없었다. 그해 현종이 귀비를 애도했던 것처럼, 우리의 감정을 그리워하며, 우리가 가지고 있던 과거를 기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이별은 영구적인 분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서로의 진한 감정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될 시간을 찾아야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어쩌면 이별은 다시 만나기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세 번째 편: 교토 변량 교외에서, 그 늦가을의 저녁, 하늘도 회색의 색이었다. 소년의 심정처럼 끝없는 절망만 남았다. \ "왜 결국 가야 하는가? 클릭합니다 귓가에 다시 한 번 캐묻는 것이 생각나는데, 자신이 대답할 수 있는 것은 단 한 번의 한숨이었지만, 긴 한숨이 너무 하염없고 그윽해서 오늘 아침의 눈빛은 더할 나위 없이 절망적이었고, 오늘 아침에야 그는 그 기억 속에 항상 희망, 기쁨, 자신감이 가득한 봉황이 광채를 잃은 것이 이렇게 애잔하고 애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가 어찌 참겠는가 어느새 비가 멎고, 장부에 남아 있는 물방울이 펠트 천을 따라 한 방울씩 미끄러져 흩날리며, 한동안 청황이 비치는 잔디밭에 반짝이는 물보라가 피어나고, 맑은 소리가 귀에 그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장부 안의 소년은 창백한 장부를 바라보며 소녀의 창백한 얼굴을 비추고 있다. 가느다란 버드나무가 눈썹을 달고, 가을물이 맑고, 피부가 굳어지면. 4. 우린 벨 산문 다시 쓰기
우린 벨
/blogger/post_show? Blogid=165067amp;; Postid=1896153
한 가닥 한 가닥, 눈에 들어오는 곳은 안개가 자욱한 연우이다. 주룩주룩 울리는 것은 잔잔한 감정이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따뜻한 가랑비가 내리는 이 저녁, 세상에 또 몇 가지 아름다운 꿈이 싹트는데.
또한 꿈이기도 하고, 긴 골목길, 연회색, 가랑비 속의 골목에 자신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골목 깊은 곳에서 홀로 나는 정향 같은 너와 만날 것이다. 너의 수수한 드레스가 주위의 짙은 회색을 활발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말문이 막히고, 우리의 눈빛은 막막한 빗안개를 뚫고 골목의 고요한 공기 속에서 맞닿았고, 만나는 순간, 우리는 서로의 눈에서 슬픔과 태리를 똑똑히 꿰뚫어 보았다. 내가 눈을 감고, 귓가에 딩동동, 빗소리처럼, 네가 도착하거나 떠나는 발소리, 우여곡하고 적막한 회색 빗골목을 울려 퍼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꿈이기도 하다. 가랑비가 연기를 짜는 서자호, 한 잎에 인연을 싣고 있는 편주, 꽃처럼 웃는 그대와 은근히 함께 지켰고, 미친 망언과 망언을 모두 동풍에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생도, 내세도 좋고, 생사도, 생사생도 있다. 어떤 선단 개정, 백년 같은 배, 원한과 이별, 조화의 전설은 결국 이 빗속의 부드러운 눈앞의 풍경과 무관하다.
또한 꿈 ...
그러나, 비는 결국 멎을 것이고, 꿈은 결국 깨어날 것이다. 나는 어떻게 될까?
봄비가 멎기 전에 편지지를 깔고, 오랫동안 저축한 깊은 정몽을 너에게 보내고 싶다.-이' 자유로이 날아가는 꽃은 꿈처럼 가볍고, 끝없는 비는 근심처럼 가늘다' 는 봄날, 나는 잠시 자유롭고 소탈하며, 대막한 정을 포기하고, 부드러운 포로가 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모도 먼지와 인연이 꿈과 같고, 꿈도 모두 허황된 것은 아니다. 모든 것이 없어져도 꿈의 변두리에는 여전히 진실에 젖은 흔적이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떠돌아다니는 생길에, 나는 줄곧 나와 함께 * * * 우산을 갖고 싶은 사람을 찾고 있었다. 나는 그녀와 함께 * * *
어느 날, 모두가 늙고, 늙어서 어디에도 갈 수 없을 때, 정야에서 갑자기 아름다운 빗소리를 듣거나, 부슬부슬, 혹은 딩딩동동, 그 순간, 서로 쥐고 있는 손이 소리 없이 떨리는지, 오랜 마음을 고요히 떨지 않을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지 않을지 ... 5
오늘 우리는 고전 시사의 문을 가볍게 두드리며, 무심코 생명이 슬픔과 이별을 연출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고, 또 한 가지 처량하고 애절한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Liu Yong 의 lt 를 통과합시다. Lt;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우린 벨 gt; Gt;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별시의 수천 가지 정취도 느껴보세요!
가을 뒤의 매미는 그렇게 처량하고 애절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한차례의 급한 비가 막 살았다. 쓸쓸한 늦가을, 매미는 처량하고 가쁜 울음소리를 내며, 저녁 무렵에는 쓸쓸한 느낌을 주고, 비 온 뒤에는 서늘한 기운을 띠고 있다. 시인을 다시 보면,' 옳다' 라는 단어는 그의 동작이 아마도' 멍하니' 가 장정을 마주하고 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그럼, 이곳의 경치는 더 이상 단순한 풍경이 아니다. 소나기가 한바탕 내린 후, 경치가 유난히 선명하고 눈부시며, 주위는 처량한 매미 소리로 둘러싸여 있고, 바로 황혼이 창망할 때, 이 송별한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 것은 얼마나 애절한 경지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Bianjing 성문 밖에서 작별 텐트 에서 술을 마시고, 기분 좋은 마음이 없다, 아쉬워하고 있을 때, 선상은 이미 출발을 재촉했다. 손을 잡고 서로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고, 마지막까지 말문이 막히고, 천언만어가 목구멍에서 목이 메어 말을 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쪽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길은 또 한 번, 천리만리, 연기파 하나, 그 밤안개가 자욱한 초지 하늘은 끝없이 바라보고 있다. 이때, 정말 천언만어도 목이 메어 말을 할 수가 없다. 손을 꼭 잡고 눈물을 흘렸을 뿐이다. 이 이미지의 묘사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감정의 집중적인 표현이며, 매우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이때부터 각 방면을 생각하면 기분이 더욱 어두워지고, 정취가 경내로 바뀌자, 물빛 하늘이 그림자를 드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하물며 이 푸대접하고 처량한 가을을 만나니, 이 근심은 어찌 견딜 수 있겠는가!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을 다치게 한다' 는 이별의 고충은 예로부터 이렇다. 그러나' 더욱 푸대접할 수 있는 청추절' 은 자신의 이별의 고통을 고금의 모든 사람을 능가하는 것으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압니까? 버드나무 기슭, 처량한 아침바람과 여명 그믐달밖에 없을 것 같다. 요즈음은 여러 해 동안 헤어졌는데, 나는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을 만나도 허황된 것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가슴 가득한 정이 있어도 또 누구와 하소연할까? 이별의 고통, 버드나무 해안, 소풍, 그믐달의 세 가지 이미지로 더욱 처량한 환경을 렌더링하여 청추절에 이별을 슬퍼하는 감정을 부각시켜 시인의 이별을 더욱 깊이 체득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우리의 생활은 항상 이별의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이 고통은 시인들의 시정을 불러일으켰고, 그들은 시와 노래로 그들의 이별을 탄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 시들을 통해 우리는 친구가 헤어질 때의 비애를 느낄 수 있고, 부부의 천각 한 쪽의 애원, 어머니는 나그네가 집에 돌아오는 눈물을 머금고 슬퍼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6.' 우린 벨' 을 현대 산문으로 다시 쓴다
\ "우린 벨 \" 송유영 원문 매미는 처량하게 썰렁하고, 장정 늦은, 소나기가 막 멎었다.
모든 문 계정 음료 스레드, 향수 장소, Lanzhou 알림 머리 없음. 손을 잡고 눈물을 흘렸는데, 어이가 없어 목이 메었다.
천리 연파로 가는 것을 읽으니, 황혼이 어두컴컴하고 하늘이 넓다.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을 다치게 하고, 더욱 값어치가 있고, 청추절을 푸대접한다! 오늘 밤 어디서 깨나요?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이 그윽한 달.
이번 방문이 여러 해가 지났으니, 좋은 날의 좋은 경치는 허황된 것이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천 가지의 풍토가 있더라도, 누구와 더 말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번역문 가을 뒤의 매미는 그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한차례의 급한 비가 막 멈췄다.
교토 시 주변 장치 작별 인사, 하지만 기분 의 음료, yiyi 때, 보트 사람들이 출발 촉구 했다.
손을 잡고 서로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고, 마지막까지 말문이 막히고, 천언만어가 목구멍에서 목이 메어 말을 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길은 또 한 번, 천리만리, 연기파 하나, 그 밤안개가 자욱한 초지 하늘은 뜻밖에도 끝없이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하물며 이 쓸쓸한 가을을 만나니, 이 근심은 어떻게 견딜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압니까? 버드나무 해안만이 처량한 아침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오랜 세월 동안 서로 다르다. (사랑하는 사람은 함께 있지 않다.) 나는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을 만나도 허황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가슴 가득한 정이 있어도 또 누구와 하소연할까? 。 7.' 우린 벨' 600 자에 대한 속서 문장
오늘 우리는 고전 시사의 문을 가볍게 두드리며, 무심코 생명이 슬픔과 이별을 연출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고, 또 한 가지 처량하고 애절한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Liu Yong 의 gt 를 통과합시다. 이별시의 수천 가지 정취도 느껴보세요! 가을 뒤의 매미는 그렇게 처량하고 애절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한차례의 급한 비가 막 살았다. 쓸쓸한 늦가을, 매미는 처량하고 가쁜 울음소리를 내며, 저녁 무렵에는 쓸쓸한 느낌을 주고, 비 온 뒤에는 서늘한 기운을 띠고 있다.
시인을 다시 보면,' 옳다' 라는 단어는 그의 동작이 아마도' 멍하니' 가 장정을 마주하고 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그럼, 이곳의 경치는 더 이상 단순한 풍경이 아니다.
소나기가 한바탕 내린 후, 경치가 유난히 선명하고 눈부시며, 주위는 처량한 매미 소리로 둘러싸여 있고, 바로 황혼이 창망할 때, 이 송별한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 것은 얼마나 애절한 경지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Bianjing 성문 밖에서 작별 텐트 에서 술을 마시고, 기분 좋은 마음이 없다, 아쉬워하고 있을 때, 선상은 이미 출발을 재촉했다. 손을 잡고 서로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고, 마지막까지 말문이 막히고, 천언만어가 목구멍에서 목이 메어 말을 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길은 또 한 번, 천리만리, 연기파 하나, 그 밤안개가 자욱한 초지 하늘은 뜻밖에도 끝없이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정말 천언만어도 목이 메어 말을 할 수가 없다.
손을 꼭 잡고 눈물을 흘렸을 뿐이다. 이 이미지의 묘사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감정의 집중적인 표현이며, 매우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이때부터 각 방면을 생각하면 기분이 더욱 어두워지고, 정취가 경내로 바뀌자, 물빛 하늘이 그림자를 드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하물며 이 푸대접하고 처량한 가을을 만나니, 이 근심은 어찌 견딜 수 있겠는가!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을 다치게 한다' 는 이별의 고충은 예로부터 이렇다. 그러나' 더욱 푸대접할 수 있는 청추절' 은 자신의 이별의 고통을 고금의 모든 사람을 능가하는 것으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압니까? 버드나무 기슭, 처량한 아침바람과 여명 그믐달밖에 없을 것 같다. 요즈음은 여러 해 동안 헤어졌는데, 나는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을 만나도 허황된 것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가슴 가득한 정이 있어도 또 누구와 하소연할까? 이별의 고통, 버드나무 해안, 소풍, 그믐달의 세 가지 이미지로 더욱 처량한 환경을 렌더링하여 청추절에 이별을 슬퍼하는 감정을 부각시켜 시인의 이별을 더욱 깊이 체득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우리의 생활은 항상 이별의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이 고통은 시인들의 시정을 불러일으켰고, 그들은 시와 노래로 그들의 이별을 탄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 시들을 통해 우리는 친구가 헤어질 때의 비애를 느낄 수 있고, 부부의 천각 한 쪽의 애원, 어머니는 나그네가 집에 돌아오는 눈물을 머금고 슬퍼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8.' 우린 벨' 을 서정적 단문
으로 다시 쓴다우린 벨 찬바람 기억, 버드나무 잎이 가볍고 청양혼과 잡초 연못의 맑은 향기를 털어낸다.
적막한 기슭, 혼이 집을 지키지 않는 창계정, 비가 온 후 매미가 울면 더욱 슬퍼진다. 흐르는 물과 함께 어쩔 수 없이 슬퍼하다.
네, 곧 가겠습니다. 이 처량한 청추절에 아무도 모르는 밤.
비 온 뒤 석양의 잔광은 가능한 한 그의 창백한 얼굴에 뿌렸지만, 그는 곧 헤어질 이 변경의 석양을 보러 갈 마음이 없었다. 어두컴컴한 눈 한 쌍이 상징적으로 먼 곳을 바라보면 그는 방랑할 곳으로 갈 것이다.
안중에는 아쉬워하지 않고 막막하다. 그는 이곳의 번화한 시내가 화려하고 등불이 휘황찬란하다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고, 자신이 깊이 사랑하는 아가씨를 그리워하고 있다.
전체 bianjing 조명, 심지어 그녀의 눈 중 하나 보다 밝은! 그녀는 술을 따르고 있다, 매우 느리다. 눈물이 술잔치에 떨어질 때까지 천천히.
그녀는 류랑과 헤어지는 것을 더욱 아쉬워했고, 이때부터 각 방면에서 헤어졌다. 이 점, 삼변은 당연히 안다.
그는 감히 입을 열지 못하고, 이 입을 두려워하면 감정의 균형이 깨져 그녀가 더욱 슬퍼질까 봐 두려워한다. 강을 내려온 배는 늘 시간을 지체할 줄 몰라 배가 일찍 노를 저었다.
류영은 마침내 약간 흥분했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탁자 위의 술을 보고 따뜻한 술잔을 들고, 마음속으로는 시큼하고 시큰시큰시큰하며, 한 잔의 술을 다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아무리 독한 술도 맑은 물 같다.
그는 무거운 몸을 지탱하고 싶었지만, 두 다리는 그 지친 마음을 지탱할 수 없을 것 같았다. 그녀는 바쁘게 일어서서 그를 부축하고 그의 손을 잡았다.
마음속에 가득한 만류로 아쉬워하다. 그러나 또 말을 할 수 없다.
오직 눈물만이 그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시끌벅적한 눈물, 습열.
삼변이 이때 어떻게 고초의 눈물을 막을 수 있단 말인가? 그는 아무 말도 할 수 없고 무슨 말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그는 그녀에게 오랜 서약, 심지어 작은 약속까지 줄 수 없었다.
그는 지금 그녀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가져다 줄 수 없다. 마음속으로 미워하다.
달이 빠진 동거진 저녁, 흐뭇한 저녁이었다. 이 광대하고 망망한 대지는 얼마나 많은 부서진 마음을 묻었는지, 누가 셀 수 있는지, 누가 차마 셀 수 있겠는가? ! 날이 정말 어두워지려 하는데, 주위에는 이미 미몽같은 밤이 드리워지기 시작했다.
그는 반드시 가야 한다, 여기를 떠나라. 그 낯선 곳으로 가다.
그 단조로운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고, 아무도 하소연할 수 없는 곳으로 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자신의 유랑을 벌이다.
그는 애인과 점점 멀어지는 이 배에 올랐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점점 멀어지는 기슭에 눈물로 영원히 소장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