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장비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고 치명타가 쌓이면 현재 WMO 목록에서는 격렬한 전투가 자체 무기 전투보다 높지만 판금 갑옷 형제와 비교하면 있습니다. QS와 DK가 딱히 장점은 아니니, 그냥 반성하고 중거리 딜러가 되자. 잘 노는 분들은 fs, dz, ss 등 순수 dps들이죠. 게다가 이번 버전의 Windwalking Monk도 좋습니다.
2. 현재 PVP의 주류 재능은 무기이며 폭력적인 재능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폭력 장비에는 두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하나는 주류 경로로 간주될 수 있는 전체 pvp이고, 다른 하나는 4t15에 pvp 폭력 부분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옵션은 전쟁 깃발과 무모함을 별도로 분리하는 것인데, 이는 1분 30초 풍차가 2개의 치명타 보너스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폭력적인 전투에 더 적합한 장비 방법입니다.
5.4의 경우 아직 PRT로 판단하면 PRT로 인해 T16 투피스 세트의 효과가 약화되었지만 T16의 효과가 더 좋습니다. 분노는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하지만 테스트 서버의 리듬에 따라 무기에는 다양한 버프가 걸리며 격렬하게 가만히 있기 때문에 그때쯤에는 무기가 더 많은 PVP를 위해 4t16을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셋, 넷,
lz의 다른 질문에 답하자면, 즉 장비 축적 단계에서는 무기 전투가 더 높아야 하고, 적어도 너무 흉하지는 않을 것이고, 폭력적인 전투에는 높은 장비 수준과 높은 치명타 공격 지원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피에 굶주렸지만 폭력적이지 않은 두 사람은 격렬한 공격을 촉발할 수 없으므로 단호하게 죽여야 합니다. . . pve 답변입니다.
Pvp의 경우 무기 전투 출력이 안정적이고 혈압에 적합하며 버스트 데미지가 괜찮습니다. 격렬한 전투폭발의 최대 피해량은 매우 높지만, 평소에는 플랫 베기에 주로 의존하고, 비폭발 기간에는 매우 약하다.
5. 물론 kbz는 Giant Strike를 사용해야 합니다. Giant Strike가 치명타를 입으면 Fury Strike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폭력적인 전투는 무기 전투와는 달리 거인의 일격의 발동 방식은 매우 평범합니다. 폭력적인 거인은 30초마다 한 번씩 고정됩니다. 즉, 거인의 효과를 최대한 발휘하려면 폭력적인 전투가 필요합니다. 분노 버프를 손에 쥐거나 폭력적인 거인 분노 CD가 좋으면 거인을 때린 다음 거인의 지속 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슬램을 칠 수 있습니다.
6. 격렬한 전투의 주요 피해는 흰색 평면 베기(순위)와 분노한 공격에서 비롯됩니다. 강풍풍격은 데미지가 높지는 않지만 분노를 많이 소모한다. 일반적으로 스킬이 부족할 때 한 번만 때리고 자유강풍풍격을 사용해 보자. 분노의 정도가 매우 낮다면 강한 바람을 이용해 공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으며, 납작하게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Whirlwind AOE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Fury Strike와 함께 사용됩니다. 회오리바람 자체의 데미지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주로 Furious Strike 버프를 쌓는 데 사용됩니다. 스택이 가득 찬 후에는 Furious Strike를 다시 사용할 수 있으며 AOE 효과가 있습니다. 매우 좋은.
7. 폭력적인 전투 출력주기에 대해서는 NGA 전사 영역의 우수한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두 피에 굶주린 스킬 사이에 스킬이 삽입되는 것이며, 분노 타격이 있을 경우에는 거대 타격이 있을 것이다. , 분노한 공격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발발은 무모한 전쟁 깃발 신들이 지구로 내려오는 물결입니다. 또 다른 발발이 일어나기 전에 거대한 공격을 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T15 조각이 4개 있으면 Reckless와 Battle Flag를 별도로 분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재능은 보통 용의 포효이며, 풍차는 AOE 상황에서만 사용됩니다. 자이언트 드래곤이라면 1분에 한 번씩 폭발한다고 계산할 수 있지만, 여기서 주의할 점은 드래곤의 포효 자체가 방어력 수치를 무시하고 100이 터지므로 자이언트 일격을 맞히면, 무모한 후에는 즉시 용의 포효와 싸우는 것은 매우 낭비입니다. 더 나은 접근 방식은 발발 단계에서 Giant Strike, Reckless God(전투 깃발)을 열고 물약을 마신 다음 Bloodthirst, Rage Strike, Violent Wrath, Rage Strike, Bloodthirst, Rage Strike입니다. 무모함과 거인의 시간이 지나고 신과 물약의 시간이 아직 남아 있으면 또 다른 용의 포효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 용의 포효는 거인의 공격과 무모함에서 벗어나 다른 버프를 갖습니다.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
그 외 버스트 스킬은 포스터의 비즈니스 스킬과 종족 재능에 따라 오크의 동물혈, 재단사의 자수, 공학장갑 등을 매크로로 제작해 버스트 스킬과 연계할 수 있다. 그것을.
8. 명중률 7.5와 주무기의 명중률 7.5를 만족했지만, 난폭한 전쟁의 주요 속성은 여전히 힘이지만, 여전히 가장 중요한 것은 치명타이다. 숙달과 서두름이 뒤 따릅니다. 가속은 가장 쓰레기입니다. 다시 시전할 수 있는 만큼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는 상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높은 치명타와 낮은 치명타는 완전히 다른 개념입니다. 높은 치명타 지원으로 더 많은 분노 공격이 발동될 수 있으며 출력이 더 매끄러워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격렬한 전투에서 스킬이 깨지는 경우가 많으며, 이 경우 무기 전투만큼 높지 않습니다.
9. 고정된 장비 레벨은 없습니다. 단지 치명타에 도달하면 적절한 폭력 전투를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2개의 좋은 무기가 필요합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크리티컬 적중도 낮고 출력도 무기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고폭탄의 경우, 동일 장비 레벨의 무기를 초과할 수 있다. 이 높은 치명타의 경우 최소한 치명타가 30 정도(쌓인 보석 트리거를 포함하여 전체 버프)여야 합니다. 이 숫자에서는 폭력적인 타격이 무기보다 높습니다. 그리고 치명타가 25라면, 즉 피에 굶주린 치명타율이 50(피에 굶주린 치명타가 2배)이라면, 적어도 무기보다 낮지는 않으면서 폭력적인 전투를 잘 할 수 있다. 이번 치명타에 따르면 장비레벨은 대체로 520 정도가 될 것이다. 즉, 500대 초반이나 510 이상이면 무기를 들고 싸우는 것이 좋다.
10. PVP와 PVE 모두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방어적인 재능을 클리어하고 난폭한 무기를 사용했습니다. pve에서는 난폭한 무기를 사용합니다. 친구나 친척 5명씩 모여서 전장에 나가는 게 재미있다면, 겨울손아귀 같은 걸 쓸어버리고 싶으면 나도 베르세르크로 할 거예요. 아레나 22, 33에서는 여전히 무기를 선택했고, 55에서는 분노를 사용했습니다.
11. PVP는 결투, 투기장, 전장, 레이팅, 필드 전투 등 사람 간의 싸움을 의미합니다. 대상은 플레이어, 말 그대로 사람 대 사람을 의미합니다. Pve는 임무 완료, 던전 플레이 등을 포함하여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말합니다. 대상은 컴퓨터입니다.
형님, 이렇게 한꺼번에 많은 질문을 한 건 처음이에요. . . 5점만 주겠습니다. 코딩에 지쳤어요. .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저는 1구역 스트라솔름 부족의 전사이고 아이디는 원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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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능 만점 작문을 한 그 황사가 어느 대학에 입학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