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마삼립의 제자 (마삼립 10 명의 유명 고도를 실사하다)

마삼립의 제자 (마삼립 10 명의 유명 고도를 실사하다)

2019 년 7 월 14 일 만담 마스터 마삼립의 제자 임웃음해가 세상을 떠난 이후 살아 있는 마삼립 제자는 강보림과 상보풍 두 명뿐이었다.

마삼립 () 은 마씨 만담의 후계자이자 광대자 () 로 평생 수용자 17 명을 거느리고 있다. 이 17 명의 제자 중 성취는 전국과 업계 중 적어도 10 명으로 유명하며, 이 10 명의 제자는 모두 한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즉, 그들이 스승 마삼립 () 을 숭배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경문아 () 이며, 정말 마씨 만담을 계승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것이다.

염거유

마삼립은 24 세 때 25 세의 연희유를 받았다. 여웃음유가 그전의 만담은 주로 세 사람에게서 배웠는데, 하나는 정문원의 아버지였고, 그는 연극단의 북을 치는 연예인이었다. 하나는 시조를 부르는 연예인 송옥청이다. 하나는 이소경이다. 그중에서 그는 스승을 모시고 송옥청을 지낸 적이 있지만, 송은 만담문에 있지 않다. 그래서 연희유가 마삼립을 만났을 때, 한편으로는 사승이 필요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마가의 만담을 우러러보았다.

스승을 모시고 난 후 염홍빈은 염조유로 이름을 바꾸었다. 그와 동시에 스승을 모시는 사람은 장웃음근, 장웃음비, 김웃음천 등이 있지만, 이들 대부분은 현사이다. 그래서 앞으로 성계에서 명성이 없어도 정상이다. 또한 이결진의 애인 이옥봉도 마삼립을 동시에 경배했고, 보사는 이결진, 흥미롭다.

연웃음유의 만담 스타일과 마씨 만담의 차이는 적지 않다. 그와 윤수산 파트너는 여러 해 동안 만담설이 뜨겁다. 그는 성계에서 친구가 아무리 유명해도 작지 않다. 그해 한 달 만에 작은 목표를 벌 수 있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1948 년이라고 한다.

반드귀

반덕귀비는 마삼립보다 여섯 살 어리고 1920 년에 태어났는데, 그가 실제로 가장 먼저 스승을 모시던 사람은 장제야, 예명 반송협, 그의 친형도 장제야 제자, 예명 반송림이었다. 1953 년에 그는 마삼립을 스승으로 개종하여, 자신이 수자대에서 보자로 내려온 것과 같다. 그는 제자 범진옥도 자기보다 일곱 살 어리다.

반덕귀하대가 마삼립을 경배하는 것은 장제요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결국 그는 많은 동행과 함께 할 수 없기 때문에, 천진에서 예로부터 천진에서 울릴 수 있는 스승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주상신이 스승 장수신을 모시는 것도 이 고려이다. 한편 반덕귀와 마삼립은 모두 회족으로 자연스럽게 친근감을 가지고 있다.

반덕귀도 경문이지만, 그는 마경버와 함께 마씨 만담의 고전 대표작 중 하나인' 콰하우스' 를 공연한 바 있다.

연웃음쿤

연웃음쿤과 연수천을 혼동하는 사람이 종종 있는데, 사실 연수천은 연웃음쿤의 아버지이다. 연수천에는 왕본림이라는 훌륭한 제자가 있고, 왕본림은 정산사부이고, 정산에는 묘부라는 제자가 있다. 장수신의 마른 아들 왕본림도 마삼립과 배운 적이 있다.

Lianxiaokun 은 Liu 작업에 능숙하며, 가장 좋은 단락은 "Huanmei 사건" 입니다. 그는 해방 후 온 가족이 Lanzhou 에 가서 간쑤 누화의 창시자 중 한 명이되었습니다. 그는 란저우에서 제자예명 중간에 모두' 야' 라는 글자를 가지고 있다.

상보화

4 버섯은 1930 년에 태어났고, 그는 어린 시절 큰형 상보현이 인기를 끌었고, 상보화의 학예 환경은 매우 좋아서 어려서부터 아버지와 형들을 따라 배울 수 있었다. 그가 8 살이 되었을 때 계명차사가 설립되었고, 상보화는 8 살에 견습생이 되고, 9 살에 무대에 올라, 담배를 피우면서 실천하고, 학습 조건은 상당히 좋다.

1951 년 상보화 배사 마삼립, 이때 21 세의 그가 배워야 할 것은 기본적으로 다 배웠기 때문에, 그의 배사도 경문과 맞먹는다. 상보화의 전통 만담회는 70 여 단락이지만, 그는 신만담의 창작과 공연에 더 뛰어나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그의 만담 예술이 그리 높지 않다고 말하지만, 사실 그것은 누구와 비교해서, 그의 큰형인 삼형비와 거의 비슷할 것 같지만, 대다수의 사람들보다 훨씬 더 강하다. 특히 그는 창작 공연도 할 수 있는 만담 연예인이다.

고웃음림

때로는 높은 웃음으로 쓰여질 때도 있다.

그는 고계청의 아들이고, 고계청은 마드록의 제자이며, 마드로 주덕산은 연흥다사 장혈에서 물러난 후 고계청이 오랫동안 이 장혈인을 맡았었다. 그는 수준이 높아서 동료들로부터 칭찬을 받을 수 있다.

고웃음림은 장혈인의 아들로서 어려서부터 다사에서 훈제된 것으로, 1940 년 14 세의 고웃음림 배사 마삼립, 부자와 아들 두 세대가 모두 만담 전인이 되었다.

하지만 고웃음림은 연흥차사라는 만담 베이스캠프에서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그의 만담 특징은 박채장장, 화끈하고 분방한 것이 그의 특징이다. 이는 오히려 손소림과 조금 비슷하다.

고웃음림은 해방 후 안후이로 발전하러 갔고, 마지명은 그해에도 그에게 도피한 적이 있다. 안후이라는 곳에서 고웃음림은 수십 년 동안 척박한 만담지를 또 하나의 만담 중진으로 발전시켰는데, 범위는 금상을 받은 중국 만담절이 합비에서 열렸다.

윤웃음소리

윤웃음소리는 1938 년에 태어나 윤수산의 아들로, 윤수산은 마드록의 제자로, 아버지와 아들 두 사람은 고계청 부자와 비슷한 두 세대의 마르코스 만담 후손이다. 하지만 윤수산은 실제로 초소해와 예술을 배웠고, 그는 고계청대에 스승으로 끌려갔고, 그 결과 보자대에서 수자대로 뛰어올랐고, 조페루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윤수산은 나중에 계청을 계승하여 연흥차사 장혈인이 되었다. 윤웃음소리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따라 기예를 배웠고, 일곱 살 때 무대에 올라 공연하면서 마삼립을 경배했다. 윤웃음소리가 스승을 모시는 것은 매우 이르지만, 그의 만담 스타일은 여전히 그의 아버지 윤수산 () 과 비슷하다.

보림

보림은 1921 년 천진에서 태어났고, 그가 가장 먼저 만담을 배운 것은 장진원과 함께 배운 것이다. 장진원 사부님은 이수증으로, 이렇게 내려가면 필림에서 글을 쓰는 사람이 맏이가 되었지만, 그는 1952 년 31 세 때 스승 마삼립을 경배했다 평서 만담 두 사부님은 모두 수자대이지만, 오히려 어지럽지 않다.

Yu Baolin 은 아마 Ma Sanli 제자의 무대 스타일 중 가장 가까운 스타일 중 하나 일 것입니다. Ma Sanli 와 마찬가지로 Yu Baolin 은 천진 누화에 큰 기여를했습니다. 누화를 작은 극장으로 돌려 보내는 것 외에도 많은 제자가 첸 Mingzhi, Deng Jizeng, Tung Yuyiyuang, Mashuchun 등과 같은 천진 상성계의 기둥이되었습니다.

상보풍

상보풍은 1947 년에 태어났는데, 그는 보배 세대가 막내라고 할 수 있다. 만담 동년배와 선배와는 달리 상보풍의 만담 부분은 가전이고 일부는 과반 공부로, 그는 사천순 왕 페원 조웨이주와 동창이었다.

1985 년 상보풍은 정식으로 마삼립을 절을 했는데, 이날 스승을 모시는 사람은 왕페원 배사 상보팅, 후장희배사연 웃음유, 마삼립은 제자가 동시에 손자를 받았다. 스승이 되었을 때 이미 38 세였던 상보풍도 의심할 여지 없이 명문 정파적인 사승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승, 스승, 스승, 스승명언) 그는 상보화의 동생일 뿐만 아니라 그의 후배이기도 하다.

강보림

강보림은 1928 년 천진에서 태어났다. 만담사에서 사승이 비교적 혼란스러운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일찍이 천자, 길평삼 등과 기예를 배운 적이 있다. 이 두 전자는 수자대 후자가 덕자대였고, 강보림은 이결진과 기예를 배웠고, 이결진은 보자대 연예인이었다. 강보림은 나중에 이결진과의 관계가 결렬되어 정식으로 스승을 모시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정식 스승이 없었다.

사실 필자는 1988 년 천진연춘루의 현장 녹음을 듣기 전에도 강보림 사승의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했지만, 그 30 분 동안의 녹음을 듣고 강보림이 마삼립의 제자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다. 그의 사승은 문제없다. 그러나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절을 하는 제자이다.

이문화

이문화는 1927 년 베이징에서 태어났고, 초창기에는 곽계유에서 예술을 배웠다가 나중에 중앙방송 랩단으로 옮겼다. 이문화는 해방 후 만담 예술에 종사하는 많은 연예인들처럼 줄곧 정식 사승이 없었다.

1981 년 마삼립은 그를 제자로 받아들이기로 동의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두 사람의 사승은 정식으로 확립되지 않았다. 이문화는 2008 년이 되어서야 곡예계와 성계의 거장들의 간증으로 마삼립 제자로 정식으로 확정되었다.

Ma Zhiming 이 아버지를 대신하여 Li Wenhua 를 받아 들인다는 보도가 있습니다. 이것은 옳지 않습니다. 성계에 그런 규칙이 없습니다. Ma Zhiming 은 현장에서 Li Wenhua 와 Ma Sanli 가 1980 년대 초에 교사-학생 관계를 확립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보화도 이 의식에 참석했다. 그는 이문화의 사제 신분을 인정했고, 그의 인정은 마지명보다 더 효과적이었다.

이렇게 많은 마삼립 제자를 이야기하면 한 가지 문제를 발견할 수 있다. 즉, 대부분의 제자가 스승 마삼립은 진정한 학예가 아니라 문배인데, 이 방면은 마가의 명성과 관련이 있다. 결국 소림을 경배할 수 있다면 누가 거지를 경배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른 한편으로는 마삼립의 개인적 매력과 관련이 있는데, 누가 재간이 크고 성질이 좋은 사부님과 관계를 맺고 싶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마치 마삼립이 정아팔경의 만담 전승자도 없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마삼립 조카 마경버도 직접 전수를 받았던 것 같은데, 지금은 덕운사 최고봉도 종마 연예인 중 더 좋은 분이다. 심지어 그는 생김새마저도 말 가족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가장 정통한 마씨 만담의 후계자는 정말 한 명은 있지만 마삼립이 아닌 제자가 있는데, 마삼나리는 평생 절학을 주고천의 제자인 마지밍에게 물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버지와 아들은 농촌을 내려놓을 때 매일 함께 있었고, 마삼립은 매일 밤 마지밍에게 몇 년 동안 만담을 해 주었는데, 그것은 그 혼자만의 대학이자 만담의 최고학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