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 Zhuang ***은 보살에 관한 다섯 편의 시를 썼습니다.
1. "보살남·붉은 저택의 이별의 밤은 우울하다": 원시는 이별 장면을 묘사하고 있는데, 주인공이 쇠퇴하는 달 아래로 나갈 때 미인은 눈물을 흘리며 이별을 고한다. 미인은 비파를 연주했고, 그 음악은 꾀꼬리의 울음소리와 섞여 있었다. 혼자 상사병의 고통을 겪지 않도록 주인공에게 일찍 집에 가라고 재촉하고 있다.
2. "야만인 보살: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한다": 이 시는 강남의 아름다움과 삶을 찬양하고 강남에 대한 시인의 깊은 애착을 표현합니다. 이 시는 장강 이남 수향 마을의 아름다운 풍경과 장강 이남의 시인의 아름다운 삶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3. "보살남·지금 강남의 기쁨을 회상하다": 이 시는 강남에 대한 시인의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으며, 강가에서 손을 흔드는 소녀들처럼, 녹색 화면과 함께 강남에서 보낸 즐거운 시간을 회상합니다. 꽃가지가 눈에 들어온다.
4. "야만인 보살: 오늘 밤은 취하라고 충고합니다": 이 시는 친구들에게 눈앞의 삶을 소중히 여기고 시간을 즐기라고 말하는 시인의 위로를 표현합니다. 동시에 시인은 고향에 대한 그리움도 표현했다.
5. "낙양시 보살·좋은 봄": 이 시는 낙양시의 봄 풍경을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풍경을 이용해 표현하고 있다.
'보살인'의 글쓰기 특징:
1. 강남의 독특한 특징: 위장(Wei Zhuang)의 '보살인' 시리즈 가사는 강남 수향을 소재로 하여 강남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강남(Jiangnan) 풍경, 작은 다리, 흐르는 물, 푸른 대나무, 수양버들 등의 이미지는 강남의 독특한 특징을 보여줍니다.
2. 섬세한 감정 표현 : "야만인 보살"의 가사에서 웨이좡은 주인공의 강남에서의 아름다운 삶에 대한 애착과 추억, 그리고 그의 깊은 숨겨진 감정을 섬세한 붓놀림과 뿌리깊은 언어. 마음속 이별의 아픔과 조국에 대한 그리움.
3. 장면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고 장면을 섞음: Wei Zhuang은 장면을 교묘하게 빌려 가사에 감정을 표현하고 감정을 풍경에 통합합니다. 봄의 풍경, 가을의 풍경, 달밤, 꽃향기 등 자연풍경을 묘사함으로써 주인공의 감정과 내면의 감정을 표현한다.
4. 세련된 문구와 생생한 묘사: 웨이좡은 세련된 문구와 생생한 묘사를 가사에 활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자신의 가사를 더욱 매력적이고 표현력 있게 만들기 위해 의인화, 은유, 과장 등 수사적 기법을 사용합니다.
5. 문화적 의미가 풍부한 이미지: Wei Zhuang은 가사에서 Qinhuai, Green Water Bridge, Wupeng Boat 등 문화적 의미가 풍부한 이미지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또한 풍부한 역사적, 문화적 의미를 담고 있어 가사를 더욱 문화적이고 예술적으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