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PVP 해적: 고통스러운 마술사 경기장 입문 단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PVP 해적: 고통스러운 마술사 경기장 입문 단계

당시 다시 노는 고통은 아직 더 이상 글을 쓸 수 없다는 것을 배우고 있었는데, 지금은 2600 에 걸려 넘어지고, 여러분의 게이머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진계편을 쓸 수 있도록 대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조립

조립할 것인가, 아니면 이전 버전의 전통을 따를 것인가

빠른 "능숙" 전능 "스퍼터링" 폭행

내 현재 장비인 jjc 의 33% 가 급박하여 더 이상 높을 필요가 없다고 느껴져서 숙달 장비를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언급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장비, 장비, 장비, 장비, 장비, 장비)

장갑 두 벌+어깨 또는 장갑+다리를 세트로 만들어 지능+신속성 또는 정통한 700 급 액세서리가 있다면 아주 좋습니다.

내 타이틀은 전술사입니다. 먼저 공격, 수비 두 부분으로 나누어

라고 합니다.

공격

흑 마법사 부상이 확실히 1 위이며, 현재 버전은 도둑법에 부딪히는 것 외에 초상이 2.5w 이하인 경우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현재 2200 이나 2200 이내의 상해를 입히는 것이 당신의 최우선 과제라면, 이것이 모든 것의 전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많은 사람들이 잘 치지 못하는데, 요령이 없을 것 같다.

우선, 반드시 위에 있는 상황에서 다시 속아 끊거나 끊어져야 한다. 순간적으로 3 시 3 분, 조각도 없이 2 도트에 올라야 한다. 이는 상해가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다. 오프닝은 항상 dot 를 먼저 읽는 것을 좋아한다. 이 만남의 대부분의 조합은 금기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둘째, 흑혼을 시작할 때는 반치료대나 스트레스를 낼 수 있을 때 전사와 동시에 상처를 극대화하는 것이 좋다.

셋째, 가능한 한 많이 읽을 수 있는 dot, 조각 조각체를 남기는 것은 흑술사에 대한 상해 방면에서 가장 큰 시련이다. 지금 마술사의 단량체 능력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나는 이미 2500 2600 분단에서 여러 명의 전사법사를 죽였고, 전사와 일파타치료를 하는 것도 예사로운 일이다. 만약 다시 고타로 가고 싶다면, 조각조각을 어떻게 통제하느냐 하는 것이 문기술이다. 고통에서 가장 큰 단량체 상처는 바로 삼귀신의 그림자+흑혼이 채찍을 빨아들이는 것이다. 반드시 이 상처를 얕보아서는 안 된다. 사실 파멸의 폭발보다 훨씬 나쁘지 않다. 파멸 주문이 그렇게 무섭지 않다는 것이다.

넷째, 공격은 물론 상해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끊는 것도 필수적이지만, 이 물건은 심리보다 더 많이 때리면 된다. 할 말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격명언) 개가 버프를 먹는 것도 문예술이다. 높이 치려면 연습을 많이 해야 하고, 각 직업마다 먹고 먹을 수 있는 버프를 익히고, 전투에서 아기를 통제하고 먹는 것은 반드시 수동으로 통제해야 한다. 이 물건은 얼굴을 보지만, 먹기만 하면 큰돈을 벌게 된다.

수비

이것은 두 가지 상황이 있는데, 하나는 마술사이고, 하나는 무당을 때리는 것이다. 나의 현재 버전이 제한되어 있다는 인식으로 어떤 조합이든 마술사만 때리면 반을 이긴다. 마술사는 지금 매우 강경해서 죽고 싶어 하기 어렵다.

수비에서 가장 관건이자 유일한 관건은 자리를 옮기는 것이다. 반드시 법진에 가면 맞은편 시각의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치료가 통제되면 즉시 조각법진을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상대의 시각을 돌고 있기 때문이다. 조각법진이 정신 감속 효과를 풀고 면역 8 초 (잘못 기억하면), 이 기간 동안 압력이 없음을 보증하고, 치료를 면제하면 바로 반격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경험이 부족한 일부 마술사들은 자신이 맞았을 때 고개를 들 수 없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만약 치료가 너무 약한 경우가 아니라면, 그것은 자리를 옮기는 문제이다. 우선 용례 배열을 함부로 사용할 수 없고, 반드시 치료와 교류할 필요가 있는지, 어느 정도 과감한 조각 법진이 필요하다면, 필요하다면 혈장 조각 법진을 선호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한, 치료의 위치를 ​​항상 알고 있어야합니다. 즉시 치료가 두려워하는 곳이며, 가슴도 분명해야합니다. 이것은 불멸의 가장 중요한 곳입니다. 만약 샤먼을 때린다면, 비교적 큰 문제가 될 것이다. 너는 특히 숙련된 젖사가 필요하고, 또한 같은 실력의 전사가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핵심 원칙은 장거리 카드 상대방의 원격 시각이 있다면, 쌍근전 카드라면 다리가 가장 짧은 근전 거리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술사가 해야 할 일은 상대편의 치료로 더해지지 않는 상처를 내고, dps 를 두려워할 때 전사를 깨우지 말고, dps 를 두려워하는 한 계속 두려워해야 하며, 읽기만 하지 말아야 한다. 즉각적으로 상대방은 장이 없고, 치료도 계속 두려워해야 하며, 자신의 dot 가 통제를 깨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전술사는 가능한 한 많은 상처를 통제하고, 전사를 데리고 오는 이유도 전사가 보호치료에 대해 모든 직업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 중 하나이며, 구제장 공포가 적기 때문이다.

각 그룹과의 만남

특별히 재능이 모두 1313111 이고, 조각무늬는 모두 고통스럽고 무상하며, 현재 가장 많이 지는 것은 도둑파드, 전쟁 증가 X 이다.

도둑법 X

전반적으로 잘 치고, 그리고 도둑파드가 맞은편에서 잘 통제한다면, 전 코스는 모두 3 타 1 의 국면으로, 이기기 어렵고, 이기기도 하고, 맞은편 통제도 제대로 하지 못했을 뿐, 별다른 심정이 없다. 젖타기라면 두려움을 선택할 수 있고, 오프닝은 젖타기와 도둑이 절반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다. 목사를 데려오면 암노할 것이다. 만약 맞은편에서 마술사를 때린다면, 전사는 법사를 눌러 치료를 전전한다. 만약 젖사를 치면 도둑법사가 왔다갔다하면 된다. 그런 다음 치료를 받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꼭 첫 시간에 분신을 해야 하는데, 필요할 때 마술사는 귀신의 그림자로 부식시켜 떨어뜨릴 수 있다. 반테러 결계는 일반적으로 도둑에게 주어진다. 개를 먹어봐야 한다. 먹을 수 없다면, 순식간에 닷컴을 한 뒤 법사를 속여 반란을 일으키려 한다. 두려움을 읽고 반테러 결계를 부탁한다. 이것은 가장 유리한 패당이 전사의 공포 교장을 한 다음, 도둑을 망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전쟁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쟁명언) 전체적으로 이번 버전의 도둑법은 판본보다 너무 많이 때렸고, 더 이상 이전 통제처럼 gg 를 멈추지 않고 전술사 쪽의 내결함도 훨씬 높아져 영원히 상해로 그들을 제압해야 하며, 즉각 통제된다. 만약 젖사가 통제된다면, 조각법진을 잘하기만 하면 카드 도둑의 시각은 전혀 스트레스가 없다.

전술 X

모든 그룹 중 흑술사에 대한 압력이 가장 크며, 전사의 높은 기동성은 공포와 상해를 먹지 않고 마술사에 대한 압박이 심하다. 게다가 법사는 치료를 통제하기가 너무 쉬워 난폭한 전쟁을 벌인 사람들이 플라잉 마술사 카드를 치는 시각은 비통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희망명언) 좋은 소식은 이 팀의 법사에 대한 요구는 법사의 모든 그룹 중에서 가장 높다고 할 수 있고, 모든 일반 운은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맞은편의 타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무뇌타술사는 무뇌제어 샤먼이고, 전술사 이쪽의 타법도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압법사가 법사의 통제를 끊고 그들을 치료해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치료 시기는 자기 측의 젖사 면역 통제 기간에 있을 수도 있고, 마술사가 조각법진을 가지고 있으면 상해기간을 피할 수 있다고 보증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전쟁 증가 x, 사망 증가 X

천부적인 천부적인 얽힘, 혈공포 이 조합은 주로 징그럽고, 출격하기 어렵고, 계속 소모하고 있다. 맞은편 블루가 먼저 부족하지만 억제 후 젖사포를 돌리는 것은 도저히 감당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맞은편에서 뇌타유사가 없다면, 전사는 증강되고 (만약 사증X 가 dk 를 끌면), 마술사는 부상을 당해 맞은편 치료를 통제하고, 스트레스를 주며, 일반적으로 이런 싸움을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치료의 실력을 보는 것이다. 사신이라면 맞은편은 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술사는 이런 타법에 대해 상해를 입히는 것 외에는 존재감이 거의 없다. 전사, 젖사의 실력을 봐라. 압술사라면 개를 너무 신경 쓰지 말고 그냥 뚱뚱해라. 소모하고, 맞은편 치료를 많이 하고, 스트레스를 내고, 맞은편 파란색이 빨리 내리도록 하세요. 전사가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명심해라, 일단 맞은편에 자신의 젖사를 놓으면 바로 돌아와서 구해라. 젖사 옆으로 함부로 뛰지 말고 문법진을 전해라. 이런 상황에서 맞은편에서 젖사를 때리면 반드시 기술을 발휘하는 것은 매우 수지가 맞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상적인 전술사는 소모적인 팀이지만, 전쟁이 늘어나면 상처와 실력을 볼 수 있다. 특별한 것이 없으면 어떤 젖사는 살 수 없고, 어떤 전사는 잘 살릴 수 있고, 어떤 전사는 잘 살릴 수 없다. 어떤 것은 안 된다. 비마술사의 잘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법암기, 법계기, 마법기/사

마술사는 희생방패를 내고, 개혈장을 희생하고, 조각문은 불후의 신념을 영혼으로 바꿔서 (정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전사들은 반드시 군반에서 벗어나야 한다. 통제 기술이나 역병, 성충에 반하는 것은 수지가 맞고 CD 도 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런 법칼은 모두 과격한 살인으로 경계해도 소용이 없다. 타법은 상해와 억압, 수비 반격이다.

일반적으로 반제는 먼저 양을 끊는 데 쓰이고, 반타할 때는 순식간에 아기를 반젖으로 불러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냉장고를 치면 치료 첫 시간에 때릴 수 있고, 못 치면 새덕을 치고, 상해로 스트레스를 낸다. 이런 조합을 하려면 세 가지 의식이 필요하고, 미리 판단하고, 눈빛에서 맞은편을 통제하고, 기량을 앞당겨 회피해야 한다. 추격할 때 전압이 필요하다면 세 명이 함께 올라가 문을 다시 놓아야 한다. 전반적으로 이런 조합승률은 괜찮다. 무리하게 때리지 않는 한 카드 시각으로 피해를 피하면 이길 수 있다. 이런 조합이 직접 치료를 한다면, 반드시 아까워하지 마세요. 배지는 꺼지지 않고, 공포는 불을 터뜨리고, 맞은편은 샤먼을 통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며, 약간의 망설임 영혼 링크도 놓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개인적으로는 법계승마의 조합이 확실히 맹렬하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아이디어를 내지 못한 것은 현재 버전의 가장 강력한 조합이다.

사냥벌사, 야생사냥목

물론, 노여움도 할 수 있고, 야생 사냥목도 잘 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지금은 부족의 트럼펫 팀을 위해 확실히 이길 수 없고, 다른 것은 아무런 스트레스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사들은 두려움에 사로잡혀 샤먼이 카드 사냥꾼의 시각으로, 피를 안정시켜 목사를 때리게 하고, 욕심을 내지 말고, 그들이 피를 더할 수 없다는 것을 믿으며, 질질 끌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판본은 더 이상 좋은 조합이 아니다. 만약 맞은편에서 마술사를 치면 기본적으로 이긴다. 상대편이 샤먼을 제재하고, 조각법진이 계속 징계를 거치면 된다. 상대편 통제를 끝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당장 젖사를 쳐서 스트레스를 주고 몇 번 반복하면 이긴다. 큰 스트레스는 없다. 맞은편에는 뇌유사가 없고, 생각은 야생 사냥목과 같지만, 야생 사냥목보다 어려움이 많으니, 반드시 상대방 젖사에 반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지 못하고, 젖사에 불을 뜯는 것을 두려워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사와 잘 소통하고, 두려움을 하나 치고, 교환한다.

전사x, 전야 x, 사야 X

사투를 할 수 있고, 암노해도 좋지만, 반드시 암노로 근전하지 말고, 전사의 진동을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술사를 치고 불을 많이 돌려 치료하면 된다.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젖사를 통제할 수 있는 기술이 별로 없고 스트레스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젖사를 때리면 쉽게 맞은편 치료를 돌리지 마라. 마술사는 치료처럼 스트레스를 받고 기술을 발휘하며, 가능한 한 한 일파만 돌리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사는 머리가 없고 다리가 짧은 직업이니, 젖사는 뒤돌아보지 말고 계속 달리면 된다. 전반적으로 난이도가 크지 않다.

내전

희생 방패, 아기 희생, 피공포, 조각문은 불후의 신념을 영혼으로 바꿔 문을 열고 전사들이 맞은편 전사를 한 번 열게 하고, 방문할 때 아기를 통제하여 마술사를 때리게 한다. 이때 마술사는 문을 열고 반드시 dot 를 읽게 될 것이다. 첫 번째 시간은 반반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반제를 모두 마술사에게 주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젖사에 역제 젖사를 줄 수 있다. 나는 전사가 돌아와서 맞은편 전사를 때리게 하는 것을 그다지 지지하지 않는다. 한 전사를 흑사하는 것은 쉽지 않다. 반대로 상대방과 쉽게 함께 있을 수 있다. 흑 마법사 자신이 단일 포인트 전사로 돌아오면 된다. 바로 맞은편 흑 마술사에게 압력을 가해 가능한 한 젖사를 치고 끊임없이 압력으로 넘어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내전의 핵심은 사기 중단이다. 맞은편 젖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귀신의 그림자를 치기로 결심할 수 있다. 상처가 매우 높다. 영혼을 열어 걷는 것은 소용이 없다. 전사는 공포가 어지럽고 마술사가 어지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리는 전투를 해결하기 위해 1 분 동안 내전을 여러 번 벌였고, 젖사를 한 번 때려죽였는데, 물론 이것은 맞은편 젖사 위치가 필요한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요약

법사 () 와 마술사 () 와 같은 사람을 만나면 반드시 반제를 속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신에 대해서도 안심할 수 있고, 젖사 () 쪽도 더욱 안심하고 피를 가할 수 있다. 이것이 기본이다. 근전타유사, 유사는 반드시 카드 맞은편 치료 자리로 가져가서 상대를 검게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많은 것들이 글로 잘 표현되지 않고, 쓰기가 좀 혼란스럽습니다. 토론 * * * 같은 진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