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루청은 조화종 신수 앞 문장과 뒤 문장을 이루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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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 시인 두보의' 망악' < /p>
행운종 신수, 음양 컷 희미한 새벽. < /p>
가슴을 휘날리며 귀새에 들어가기로 했다. < /p>
는 절정으로 모든 산을 한눈에 볼 것이다. < /p>
감사 < /p>
두보' 망악', * * * * 세 곡, 영동악 (태산), 남악 (형산), 서악 (화산산) 이 있다 이 곡은 망동악태산이다. 개원 24 년 (736), 24 세의 시인은' 여어마경광' 의 로밍생활을 시작했다. 이 시는 북유치 (), 조 (이 하남, 허베이, 산둥 등) 에 기재되어 있을 때 현존하는 두시 중 가장 오래된 곡으로, 글자 속에는 청년 두보의 생기가 넘쳐흐르고 있다. < /p>
시 전체에는' 희망' 이라는 단어가 하나도 없지만 구구절절 악위를 향해 바라본다. 거리는 먼 곳에서 가깝고, 시간은 조북에서 저녁까지, 망악에서 장래의 등악까지 떠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 /p>
첫 번째 문장 "daizong 남편 어때요? 클릭합니다 처음 태산을 보았을 때, 어떻게 형용해야 좋을지 모르는 모사와 경탄 추앙의 정이 매우 전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다이는 태산의 별명으로, 오악이 으뜸이기 때문에 다이종으로 존칭한다. "남편은 어때?" 는 도대체 어떤가? "남편" 이라는 글자는 고문에서 보통 문장의 첫머리에 쓰이는 허자로, 여기에 시구에 녹아들어 있는 것은 참신하고 색다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남편' 자는 비록 실제적인 의미는 없지만,' 신의 묘사' 라고 불리며, 지금 막히고 있다. < /p>
' 지루청미' 는 모사 후 얻은 답으로 정말 놀라운 문장이다. 그것은 추상적으로 태산이 높다고 말하는 것도 아니고, 사령운' 태산음' 처럼' 최자운천' 과 같은 일반화된 언어로 묘사하는 것도 아니라, 자신의 체험을 독창적으로 써내는 것이다. 고대 지루 양대국의 국외에서 멀리 떨어진 태산을 볼 수 있고, 멀리서 태산의 높이를 부각시킬 수 있다. 태산의 남쪽은 루 () 이고 태산 () 의 북쪽은 제나라 () 이기 때문에 이 문장은 지리적 특징을 묘사하고, 다른 산을 쓸 때 유용해서는 안 된다. 명대 모루충' 등동군망악루' 시는 "제루가 지금까지 푸르러졌는데, 제목시는 누가 두릉인에 이어?" 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이 시를 제기했고, 아무도 계승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 /p>
"조화종 신수, 음양 () 이 새벽을 베었다" 는 두 문장으로 근망에서 본 태산의 신기한 수려함과 우뚝 솟은 이미지를 쓴 것은 상구' 청미' 의 각주다. "시계" 라는 글자는 자연을 다정하게 썼다. 산 앞날의 한 면은' 양' 이고, 산 뒷날의 한 면은' 그늘' 이다. 산이 높고, 하늘의 황혼이 산의 그늘과 양면에서 잘렸기 때문에' 해질녘' 이라고 한다. "베기" 는 본래 보통자였지만, 여기에 쓰는 것은 확실히 "기보험" 이다. 이로써 시인 두보의 그런' 말이 놀라울 정도로 죽지 않는다' 는 창작 작풍이 그의 청년기에 이미 길러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가슴에 구름이 생겨 귀새에 들어가기로 했다" 는 두 문장은 세밀함을 쓰는 것이다. 산속의 구름이 끊임없이 쏟아지는 것을 보니, 마음도 출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랫동안 눈을 떼지 않고 바라보았기 때문에 눈언저리가 결렬된 것 같다. "귀새" 는 숲에 투림하고 둥지로 돌아가는 새인데, 이미 황혼이 된 것을 알 수 있고 시인은 아직 눈앞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할 필요도 없이, 그중에는 시인의 조국 강산에 대한 사랑이 담겨있다. < /p>
"최고봉이 되어 모든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는 마지막 두 문장은 망악으로 인한 승악의 뜻을 쓴다. "할 줄 안다" 는 것은 당인의 구어로, "결국 해야 한다" 를 의미한다. 왕보' 춘사푸' 처럼: "일거수일투족 풍진이 될 것이고, 추이 () 는 주헌 () 이 봄을 맞이할 것이다." 때로는 손광헌' 북몽소언' 과 같은' 회' 라는 단어만 사용한다. "그는 하루에 이 세로자를 죽일 것이다!" " 즉, 두시에서도 종종 단용자가 있는데, 예를 들면, "이생의 그 늙은 촉, 죽지 않으면 진으로 돌아간다!" " ("엄공입조 봉송") "회당" 을 "응당" 으로 해석하면 정확하지 않고 의기양양하다. < /p>
이 두 문장의 계발성과 상징적인 시에서 시인 두보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정상에 오르고,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야망과 기개를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두보가 위대한 시인이 될 수 있는 관건이며, 모든 성과를 거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 두 구절이 수천 년 동안 사람들에게 낭송되어 왔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우리의 강렬한 * * * * * * * * * * * * * * * * * * * * * * *. 청대 포기룡은 두시가' 으뜸' 이라고 생각하고,' 두자심기백이' 라고 말하며, 우스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압권으로 삼아 우뚝 솟아 마을로 삼다.
"("두심해 읽기 ") 도 바로 이 두 편의 시의 상징적인 의미에서 착안한 것이다. 이는 두보가 정치적으로' 자비와 증서', 창작에서' 기굴자루, 눈길이 짧은 조유벽' 과 일치한다. 이 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절창' 으로 칭송되고, 돌을 비석으로 새겨 산기슭에 서 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은 태산과 함께 불멸의 존재가 될 것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