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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히 《돌팔이 자기 교란》의 번역문을 구하다

평범한 자기 교란 "의 진정한 기원

당대의 육상선 () 은 익주 () 의 주지사 () 와 검남도 () 의 사찰사 () 를 맡았고, 이후 포주 도사 () 를 맡았던 적이 있다. 그는 정사를 처리하여 용서를 제창하고 엄한 형벌을 반대하는 법을 제창했다.

한번은 작은 관리가 죄를 지었는데, 육상이 먼저 그를 몇 마디 꾸짖었을 뿐이다. 작은 관리의 상사는 "이런 범인은 장형을 선고해야 한다" 고 말했다. 육상이 먼저 말했다. "인정은 비슷한데, 내 말을 그가 이해하지 못하단 말인가? 장형을 사용하려면 너부터 시작해야 한다. "

육상선은 사람들에게 "세상에 원래 그렇게 많은 일이 없었는데, 그저 속사람이 스스로 고민을 자초했을 뿐, ("세상에 아무 일도 없고, 사람을 귀찮게 한다 ") 일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다. 문제를 처리할 수만 있다면 시비를 분명히 할 수 있고, 정본은 근원을 맑게 할 수 있다면, 일은 자연히 간단해질 것이다. "

-c.gov.cn/datalib/2004/opus/dl/dl-20040209105735 에서 이전

이 기록은' 당서'' 육상선전' 에서 볼 수 있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돌팔이' 라는 성어로 끌어들였다. 평범한 사람, 평범한 사람을 가리킨다. 자기 교란, 즉 스스로 자신을 괴롭히고, 자업자득이다. 전구의 비유는 종종 그 자신에 대해 만나지 못하고, 일에 부딪히면 시비를 걸고, 의심스러워하는 자가 번거로움을 자초하는 경우가 많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상용학자 화푸계 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돌팔이' 의 이야기는 이렇다. (이런 것.)

... 강을 가로막는 연안에 사는 사람들은 스스로를' 용인' 이라고 부르고, 그 곳은' 상용' 이라고 부른다. 상용은 여와가 흙을 휘둘러 사람을 만들고, 돌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양하는 전고를 붙여서, 흙을 휘둘러 돌을 다듬고,' 천사다리' 라고 불리는 영산의 정상은 평평해졌고,' 지명지' 는 "위에서 평평하고, 상용은 하늘을 보양하는 사다리라, 오늘 죽산현 서칠리" 라고 말했다.

상용' 한 명의 유래는 신기하지만 이 명사가 상징하는 문화학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평범한 사람, 중평도. 수비가 평평하다는 것은 바로 중화문화의 참뜻이다. 공자 철학의 기초는' 중용' 이라는 단어에 깊이 심어져 있다. 중용은 절충주의가 아니다. 평범한 사람이 소극적으로 세상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우주대로의 극히 반대의 깊은 참뜻을 꿰뚫어 본 후 취하는 최고의 생활태도, 즉' 안중 하나' 를 통해 줄어들지 않고, 때가 새지 않고, 불멸하지 않고, 악하지 않은 해탈화 경지에 이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왕 Guowei 의 용인 역사에 대한 연구 결과와 lt 에 따르면; 통지 씨족략) 및 몽골어 통 lt; 고대 민족 이주자) 는 강 유역을 가로막는 상용 () 으로, 요시 () 는 장남 단주 () 의 봉지로, 단주 () 는 바둑을 발명하여 부제요와 단수의 포와 전쟁을 벌였다. "요시 돌팔이 좋은 게임, 성적 광란 교활함." 바둑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민지를 더욱 열었다: 반란과 총명.

샤상 시대에는 평범한 사람들이 독특한 문화적 풍채를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면 청동기 주조를 잘하는 것을' 용인'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상대의 많은 정기와 대종은 모두 용인의 걸작이라고 한다. 건축건설을 잘해서' 수인' 이라고 불리는데, 사재기원전 1059 년, 주청용들이 낙읍에 건설되었다. 이 죽산현 문풍향황성촌의 고용방성 유적지의 성벽은 3 천여년 동안 비바람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우뚝 솟아 있어 용인의 건축예술이 확실히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건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건축명언) 돌팔이 또 사료에서 가장 먼저 차를 마시는 선민으로,' 차풍은 바산 초수간에서 유래한다' 고 한다. 그러나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평범한 군사 예술 수준이다. "용범만 선전하고, 진추 () 는 대적할 수 없다." ("고대 전쟁시험")

상대 () 는 후국 () 으로 용인된다. 죽산성 남동쪽 41 리의 방성산에 수도를 정하다. 《개괄지지》에는 "방성산, 용의 도성" 이 실려 있다. 그 산꼭대기는 평평하고 사방이 험준하며, 산남에는 성이 있고, 길이는 10 여 리, 이름은 방성이다. "호북 통지" 에는 "방성천보험 보장" 이 실려 있다. 민속엑스포' 에는 "용인은 무당이 좋고, 단공치료, 그 효효효험은 상고의 유풍이다" 라고 실려 있다. 상대가 무풍 제사를 숭상하는 시대 조류에서 강을 가로막는 무문화가 널리 퍼졌다.

주대까지 용국은 군만벌로 큰 공을 봉자국으로 삼았다. "상서" 는 "무왕 흥병벌주, 용율루, 펭, 푸 등 8 개국이 병상" 이라고 말했다.

"상인을 소멸한 후, 용국은 남방군의 야만적인 지도자로서 군사력으로 마련되었고, 강역도 현 산시 () 의 산양 (), 진안 (), 참수 (), 안강 (), 한양 (), 자양 (), 란가오 (), 평리 (), 진평 (), 쓰촨 무계 (), 무산 수도는 여전히 죽산의 방성에 있다.

춘추시대에는 용국이 초국과 맞서고, 동웨이는 초국의 궐기를 섭섭하고, 서견제는 진나라의 확장을 견제하였다. 평범한 사람의 주요 적은 초국이다. 초나라가 용용에서 궐기하여 대용으로' 백복의 길이' 라는 태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나라, 초나라, 초나라, 초나라, 초나라)

기원전 611 년에 초나라가 심각한 재난을 만나 많은 백성들을 굶어 죽였고, 초장왕은 도광에서 "3 년 동안 울지 않고 날지 않는다" 고 말했다. 추의 이웃은 그 위난을 타고 군궐을 공격했다. 용인 국군은 동진을 일으켜 남만예속 각국의 군대를 이끌고 선거 (오늘 지강) 에 모여 대거 초목을 벌목했다. 초나라가 위태롭다.

추장왕은 급히 사자연합 바국을 파견했고, 진나라는 복등으로부터 용국을 공격했다. 기원전 611 년에 초와 진 () 바 () 삼국 연합군이 대거 용용 () 을 무너뜨리고, 용도 방성 사면초가 () 로 삼국 () 에 의해 멸망되었다. "3 년 동안 날지 않고, 하늘을 날다. 3 년 동안 울리지 않고,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는 야망.

양계초는 용국의 죽음을 평가할 때 "추장이 즉위 3 년, 연진, 바의 사단이 용용을 없애고 춘추대사건도 있다" 고 말했다. 바용세는 초병, 바복, 용멸, 초무내우로 중원을 쟁취할 수 있었다. " 더 중요한 것은 초인이 상용국을 합병한 후 용선진문화 국력을 흡수했다는 점이다. 고증에 따르면 굴원 선조는 평범했고 용문화는 초문화의 선강이 됐다.

용국은 사슴을 쫓는 중원에서 가장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초벌은 반추의 종속물이 되지 않아 초초가 중원의 허황된 틈을 엿볼 수 있게 하는 것은 정말' 속인 자폐' 이다. 편집자: 이것이 진정한 내력이다. ) 그 이유는' 용국인들이 지역 전통문화' 수비 중 하나' 와' 합통변화' 의 내면정신에서 벗어나 무력을 과도하게 널리 퍼뜨리고 득의양양하여 좋은 기회를 놓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러나 용국의 멸망은 상류 귀족 세력의 불행이지 강 문화의 궤멸이 아니다. 반대로 강을 막는 지역 문화는' 조진 모추' 의 정치적 격동 속에서 이역을 흡수하는 진 추 문화가 은둔에서 보존될 수 있다. 그 이후로, 강을 막고 고대 무당의 양생을 특성으로 하는 지역 문화는 정치 무대에서 완전히 물러나 민속에 은거해 이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 죽산' 사이트 화푸계씨 문장' 강 지역 문화의 원류 시험'

따라서, 만약 그 해에 초나라를 공격할 때 좀 더 주도면밀하게 계획하고 충분히 준비한다면, 아마도 오늘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초인 자폐',' 진인 자폐' 와 같은 것일 수 있으며,' 평범',' 용의사',' 용관' 과 같은 경멸적인 단어는 절대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역사상' 성왕패구' 의 이야기는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