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고전 드라마는' 신호',' 나와 나의 아버지 세대',' 집의 영광' 이 있다.
1, "신호".
장기 미결전담팀의 심리측 작가 박해영 (이제훈 분) 은 불만이 터지고 경찰에 대한 불신감이 가득한 경찰계 이단 인물이다. 해영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유명인의 사생활을 조사한 후 언론에 판매하는 일에 재능을 낭비해 10 여 년 된 구식 무선기가 울릴 때까지 낭비했다.
2, "나와 나의 아버지 세대".
극중 신인 형사 정바린 역을 맡은 이승기, 우연한 사고로 인생을 바꾼 그는 죄의 극악무도한 사건을 해결하며 큰 기쁨을 누렸다.
3, "집의 영광".
집의 영광' 은 박영수 감독이 연출하고 정지우 작가, 윤정희, 박시후, 전루민, 김성민 등이 주연을 맡은 주말극이다. 이 드라마는 한국 가족 코미디로 명문종가의 자손들에 대한 이야기로 명문을 걸어놓은 이들 멤버들이 약간의 결점이 있어도 각자 나름대로 자신의 가족의 정신적 면모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 드라마의 특징:
한국 아이돌극이 중국 시청자들에게 받아들여진 것은 우선 한국 드라마에 반영된 유교 윤리 때문이다. 한국인은 문명예절을 중시한다. 한국 드라마에서 관객들에게 보여준 바와 같이 어른에게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말을 할 뿐만 아니라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기본적인 존중과 예의를 보여주는 것이 명백한 예절이다.
다른 유교 전통문화, 이를테면 인위적 선함, 효고 감사, 모두 중국 관객들이 받아들이고, 이런 문화의 대조와 자성을 통해 중국 관객들이 전통문화를 대하는 데 더욱 깊은 인식을 갖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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