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민족은 상하 5000 년의 발전 과정을 거쳤고, 5000 년 동안 중국의 내면문화는 날로 깊어졌고, 수많은 찬란한 문화가 역사의 장강에서 번쩍였다. 수많은 중화문화의 전형적 대표 중에서 무술은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중화무술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여, 한 가지 수법이 완벽하여, 왕왕 적을 일격하여 자신의 위기에서 일선의 생기를 얻을 수 있다. 무술의 계승자로서 같은 피가 끓고, 무술을 익히는 사람들의 상호 시험과 탐구가 상대를 존중하는 최고의 표현이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술명언)
중국의 무예대 위에는 명문 정파든 자율체계든, 서구 권투, 격투, 중국 전통 무술이든, 그 안에 참여하는 사람은 모두 자신의 실력으로 상대방의 존경을 받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중화무술 정신은 대대로 전승되고, 수많은 전승자들이 자신의 파벌의 영광을 위해 싸웠지만, 지금은 무술 대항이 더 이상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각 파벌 간의 명쟁은 끝나지 않았다.
중국 내 무술파 간의 교류가 빈번하고, 중서무술 간의 게임도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결론적으로, 중국 무술계에서는 사해 안에 모두 형제가 있다.
프로 워털루
중화무술 분야는 스승을 존중하고 중교하는 전통을 가지고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어떤 파벌의 개산 원조라면, 그는 무림계 전체의 존경을 받게 될 것이며, 이와 동시에 각종 도전도 뒤따를 것이다. 훈원 모양의 태극권의 장문인으로서 마보국은 거의 무술계의 고수라고 부를 수 있다.
원형 의태극권 분야에서의 지위와 기술로 마보국은 중국 무술계의 최고 정점에 서 있다.
대부분의 무술을 익히는 사람들에게는 마보국이 거의 넘을 수 없는 최고봉이기 때문에 쉽게 도전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무술을 연습하는 사람은 두려워할 것이 없고, 늘 초출려한 열혈 청년들이 필사적으로 싸우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민간 아마추어 격투기 애호가들이 마보국에 도전하는 것은 공식 무술파와 민간 애호가들의 정면대결이자 69 세의 마보국과 49 세의 왕 경민의 싸움이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여론이 한쪽으로 기울어진 상태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마보국을 매우 잘 보고 있다. 마보국은 시스템 훈련을 받은 무술파 수장인 것으로 보인다. 그는 어쨌든 전문적인 지도를 받은 적이 없는 왕경민 앞에서 패할 수 없다.
경기가 진정으로 시작된 순간, 경기장 상황의 역전은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마보국이 왕경민과 맞서는 30 초 동안 그라운드에 있던 두 사람은 신체대결이 거의 없었다. 훈원형 태극권의 장문인 마보국 스님은 민간격투 애호가들의 공격으로 반격할 힘이 없었다. 결국 이 대결은 마보국이 3 차 KO 로 끝났다.
세 번째로 왕경민에게 쓰러진 후 마보국은 다시는 도전에서 일어나지 않았다. 여론은 이 공식과 민간의 대항전에서 들끓고, 수많은 민중들이 잇달아 자신이 지지하는 팀을 선택했다. 당당한 훈원 모양의 태극권의 장문인들이 30 초 만에 세 번이나 쓰러졌다는 견해도 있다. 이런 실패는 압도적이며 공식 무술파의 수치다.
많은 사람들은 훈원형 태극권 장문인이 현재 70 세에 육박해 반응 속도나 공격력 면에서 전대보다 훨씬 못한 50 세의 왕경민만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경민, 킹 경민, 전쟁명언) 여론은 쌍방의 투쟁 속에서 새로운 높이로 올라섰고, 잠시 동안 마보국 대표는 중국 전통 무술과 같은 단어가 각 주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위에 나타날 수 없었다.
깊은 의미
마보국이 순식간에 패배했다는 비판에 대한 대중의 비판은 끊이지 않았지만, 그들은 흥이 고조되었지만, 시종 한 체제 밖의 시각으로 이번 민간과 공식적인 대립을 바라보고 있다. 훈원 () 형의 태극권 () 장문인의 중임으로서 무술 분야에 관여한 적이 없는 사람들은 시종 공감할 수 없었다.
마보국의 실패에 직면하여 무술계의 많은 유명인들이 잇달아 나서서, 마보국을 위해, 중국 무술을 위해 목소리를 냈다. 무당의 전승인 진사행 진도장은 마보국의 행동이 중국 전통 무술의 얼굴을 잃지 않고 오히려 마보국이 이렇게 용감하게 맞서는 정신은 흐느껴 울 수 있다고 말했다.
무술계에서 볼 때 무술의 수법은 언제나 피상적인 표면이며, 정말 중요한 것은 무술의 내면정신이다. 마보국이 민간 도전을 받아들이는 순간부터 무술의 정신이 통쾌하게 발휘되면서 이 순간의 마보국은 이미 승리를 거두었다.
진도장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민간과 공식 경기는 절대 공평하지 않지만, 분명히 마보국은 매우 불리한 위치에 있다. 뿐만 아니라, 진도장은 이 기회를 빌어 민중의 사상을 바로잡았고, 그는 모두에게 과학을 믿고 무술을 맹목적으로 따르지 말라고 건의했다.
진도장이 의견을 발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호원갑의 후계자인 호정홍도 용감하게 목소리를 냈다. 호정홍은 호원갑의 5 대 현손이며, 현재 호가가 무술을 공부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이 때문에 호징홍도 현재 무형문화유산인 호씨의 주먹 연습을 위한 유일한 정통 전승이다.
곽정홍의 무술조예가 매우 높아서 손주먹 연습을 불순청으로 운용할 뿐만 아니라 태극, 장권 등 다른 중국 전통 무술에서도 나무를 쌓았다. 중국 전통 무술 분야에서도 호정홍도 부끄럽지 않은 대변인이다. 그러나 마보국이 받은 중국 전통 무술을 대표할 수 없다는 의혹에 호정홍은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다.
호정홍의 눈에는 마보국이 중국의 전통 무술을 대표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어떤 무술도 중국 전통 무술을 대표할 수 없다. 중화무술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으로, 모든 무술을 익히는 사람들의 심혈과 고수이다. 그것은 집단지혜의 결정체이며, 누구도 독점할 수 없다.
호정홍은 중국 전통 무술이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중화전통 무술의 정신대대승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의 무술은 이전의 무술에 비해 크게 달라졌다. 오늘날의 무술은 수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전의 살벌과 단호함에 비해 현대 무술은 적개심을 많이 줄이고 평화와 평온을 더했다.
중국 전통 무술에 대한 토론은 항상 어진 사람이 인현자를 보고 지혜를 보는 것이다. 모든 사람은 각자의 독특한 사고 문제의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람도 시종 진상을 찾는 길을 걷고 있다. 중화전통무술은 대대로 이어져야 하는데, 이것은 우리 * * * 의 같은 재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