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극의 기원과 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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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매극의 기원은 당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사료에 따르면 당대보다 일찍 황매채차가가 성행하여 송대 민가의 발전과 원대 잡극의 영향을 받아 점차 민간 희곡의 프로토타입을 형성하였다. 명청에 이르러 황매현 연극풍이 더욱 성행하였다. < /p>
청건륭 말기부터 신해혁명 전후까지 황매극 발전의 초기였다. 황매극 본명' 황매조' 또는' 채차극' 은 18 세기 후반 안후이, 호북, 장시 3 성 인접 지역에서 형성된 민간 소극이다. 그 중 한 명은 점차 안후이성 와이닝현을 중심으로 한 안칭 지역으로 이동하는데, 이를' 회강' 또는' 회조' 라고 부른다. < /p>
확장 자료 < /p>
황매극의 창곡은 판형 변화체로 꽃강, 채강, 주조 3 대 계통이 있다. 화강은 작은 연극을 주로 하고, 곡조는 건강하고 소박하며, 아름답고 유쾌하며, 짙은 생활 분위기와 민가 단조로운 색채를 지니고 있다. 채강 곡조는 유쾌하여, 일찍이 화강 소극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 /p>
주조는 황매극 전통 정본대극에서 흔히 쓰는 곡조로 평어, 화공, 2 행, 3 행 구분이 있는데, 그 중 평어는 정본극에서 가장 중요한 창곡으로, 곡조가 엄숙하고 우아하다. 황매극은 서정으로 길고, 정취가 풍부하며, 창조가 순박하고 신선하며, 섬세하고 감동적이며, 명쾌한 서정으로 장관을 보고, 풍부한 표현력을 가지고 있으며,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보편화되기 쉬우며, 각지의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 /p>
음악 반주에서 초기 황매극은 세 사람이 북을 치고, 심벌즈, 꽹과리, 꽹과리 등 타악기를 연주하며' 삼타칠창' 이라고 불렀다. 중화 인민 * * * 과 국가가 설립된 후 황매극은 고호 위주로 악기를 연주하는 반주 체계를 정식으로 확립하였다. < /p>
인민망-황매극이 좁은 논두렁 위를 걷고 있다 < /p>
바이두 백과-황매극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