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 스크립트 참조: //칸쿤 딱정벌레 싸움, 딱정벌레 44, 45레벨 몬스터 매달기 스킬 스크립트, 아쿤 로그인 지점 또는 칸쿤 22, 28 위치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버그 연락처 그룹 14873104를 발견한 스크립트------------zzg123
set(timer, 350)
set(timer1, 300)
set(auto_action, 자동, 1)
set(auto_action, ActionCount, 4)
set(auto_action, ActionSpeed, 4)
set(auto_protect, AutoMove, 1)
set(auto_protect, AutoMoveType, "4")
set(auto_protect, RandX, 516)
set(auto_protect, RandY, 418 )
set(auto_protect, SpeedSpc, 300)
ShowMessage("Produced by ZZG123", "0", gameover)InputVal("체크인 여부를 설정하세요.", "선택하세요. 체크인 여부, 펀칭 시 11111을 입력해 주세요, 펀칭하지 않을 경우 0"을 입력하세요", "0")
InputVal("칸쿤에서 딱정벌레 퇴치 시 혈액보급 값", "어떻게 하나요?" 혈액을 보충할 수 있는 양의 혈액", "1000")
< p>InputVal("칸쿤 딱정벌레의 마력 보충 값", "마법을 얼마나 보충할 수 있는지", "50")InputVal("칸쿤 딱정벌레의 체력 보충 값", "애완동물로 보충할 수 있는 마법의 수" "혈액 보충", "500")
InputVal("칸쿤에서 딱정벌레를 쓰다듬는 값 마력 보충", "마족을 쓰다듬어 마력 보충할 수 있는 수", "100")InputVal("판매한 마석 갯수", "판매하기 위해 획득한 마석 갯수", "14")
InputVal("보충마 사용 시 판매할 마석 갯수", "보충마 사용 시 마석 판매 갯수", " 10")//내구력 값을 설정합니다. 장비 자동 교체용 크리스탈
InputVal("무기 내구도 자동 변경", "무기의 내구도 이하로 자동 변경됩니다. 변경을 원하지 않는 경우 , 입력하지 마세요", "10")
InputVal("대체 무기 이름 이름", "대체 무기 이름을 변경합니다. 예: 국궁, 민간 활, 바꾸지 않으려면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국가 활")
InputVal("교체한 낡은 무기를 던집니다.", "낡은 무기를 던질지 여부입니다. 교체한 후 버리는 경우 11111을 입력하고, 버리지 않는 경우 0을 입력합니다.", "11111")InputVal("옷이나 방어구 내구도 값을 자동으로 변경합니다.", "내구도 값 이후 자동으로 옷을 변경합니다. " 혹은 방어구, 변경하고 싶지 않다면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10")
InputVal("변경하고 싶은 옷이나 방어구 이름" , "변경하고 싶은 옷이나 방어구 이름 : 민간복, 민간 갑옷 등, 변경을 원하지 않으시면 비워두시기 바랍니다.", "민간복")
InputVal("여벌옷, 방어구 이름", "여벌옷, 방어구 이름 변경 : 민간복, 민간갑옷, no "비워두셔도 됩니다.", "민간복")
< p>InputVal("낡은 옷이나 갑옷을 버리세요", "낡은 옷이나 갑옷을 버리고 싶으면 버리는 경우 11111, 안 버리는 경우 0을 입력하세요." , "11111")InputVal ("모자나 헬멧의 내구도 자동 변경", "아래 내구도 값으로 모자나 헬멧의 내구도 자동 변경, 변경을 원하지 않으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0" )InputVal("예비 모자 또는 헬멧 헬멧 이름", "예비 모자 또는 헬멧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예: 민간인 모자, 민간인 헬멧, 착용하지 않은 경우 비워 둘 수 있습니다. '바꾸고 싶지 않아요", "민간모자")
InputVal("낡은 모자나 헬멧 헬멧을 버리세요", "낡은 모자나 헬멧을 버릴지, 버리는 경우 11111을 입력하세요. , 버리지 않으면 0을 입력하세요.", "11111")InputVal("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신발 또는 부츠의 내구성 값", "내구도 값 이후 자동으로 신발 또는 부츠를 변경합니다. 변경을 원하지 않으면 입력하지 마세요.", "10")
InputVal(" 예비 신발 또는 부츠 이름", "예비 신발 또는 부츠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예: 민간 신발, 민간 부츠, 교체를 원하지 않는 경우 공백으로 둘 수 있습니다.", "민간 신발")
InputVal("낡은 신발이나 부츠를 버리세요", "낡은 신발이나 부츠를 버릴 것인지 11111을 입력하고, 버리지 않을 경우 0을 입력하세요.", "11111")InputVal( "크리스털 내구도 값 자동 교체", "크리스털 교체를 원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크리스탈 내구도는 얼마나 교체할 수 있나요?", "100 ")
InputVal("예비의 이름입니다. 크리스탈", "예비 크리스탈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예: 대지 물 크리스탈(5:5), 변경을 원하지 않으면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스 크리스탈(5:5: 5) :5)")
InputVal("낡은 크리스탈을 버립니다", "낡은 크리스탈을 버릴지 여부, 던지면 11111을 입력하고, 던지지 않으면 0을 입력합니다.", "11111" )if("Status", "Character._loc", =, "카나벨라 마을", Pass2) if ("people", "blood", "lt;", "펀치 인 여부 설정", 카드펀치)
시작:
getout
WaitTime(2000)
nop
nowhile("아카이루화 마을", 1) / / 아케루화 마을 로그인 포인트에서 시작
moveto(95, 165)
moveto(95, 161)
moveto(113, 143)
p>moveto(132, 143)
moveto(135, 146)
moveto(179, 146)
moveto(179, 122)
moveto(180, 121)
moveto(180, 115)
moveto(175, 115)
moveto(175, 108)
moveto(167, 108)
nop // NPC에게 이체 수수료 400위안 지불
set_wait(RECV_HEAD_crXf)
turn_about(0, "")
wait(RECV_HEAD_crXf)
Npc("4", "(null)", "")
아니요
p> p>패스2:
nowhile("카나벨라 마을", 22, 28)
moveto(25, 31)
moveto( 31 , 31)
moveto(31, 44)
moveto(31, 48) if("人", "BLOOD", "lt;", "칸쿤은 딱정벌레와 싸우며 혈액을 보충합니다. value", Recovernow1) // 혈귀 보충 여부를 미리 결정
if("人", "魔", "lt;", "칸쿤풍뎅이 마법값 보충", Recovernow1)
if("pet", "blood", "lt;", "칸쿤 딱정벌레 애완동물 혈액 보충 값",recovernow1)
if("pet", "devil", "lt ; ", "마법 가치를 보충하는 칸쿤 딱정벌레 애완동물", Recovernow1)
goto(zhandou)zhandou: moveto(31, 52
)
아니요
moveto(31, 57)
moveto(31, 58)
moveto(31, 66)
p> p>moveto(31, 67)
moveto(31, 75)
moveto(31, 76)
moveto(31, 84)
moveto(31, 85)
moveto(31, 93)
moveto(31, 94)
moveto( 31, 102)
goto(supermovechick)
a1:
high(10, 31, 103)
nowhile("Minegal "섬", 1)
nop
set(timer, 10)
WaitTime(1000)
moveto(645, 361 )
A:
moveto(645, 362)
아니요
if("status", "GameMap.x.y", " =", "645, 362", B)
goto(A)
B:
moveto(645, 366)
아니요
if("status", "GameMap.x.y", "=", "645,366", C)
goto(B)
C:
moveto(637, 374)
아니요
if("status", "GameMap.x.y", "=", "637, 374 ", D)
goto(C)
D:
moveto(620, 374)
아니요
< p>if("status", "GameMap.x.y", "=", "620,374", E)goto(D)
E:
moveto(616,378)
아니요
if("status", "GameMap.x.y", "=", "616,378", F)
goto (E)
F:
moveto(612,382)
nop
if(" Status", "GameMap.x.y", "=", "612,382", G)
goto(F)
G:
moveto( 596, 398)
아니요
if("status", "GameMap.x.y", "=", "596, 398", H)
go
to(G)
H:
moveto(596,403)
nop
if("status", "GameMap.x.y" , "=", "596,403", I)
goto(H)
I:
moveto(593,403)
p>아니요
if("status", "GameMap.x.y", "=", "593,403", J)
goto(I) p>
J :
moveto(586, 410)
아니요
if("status", "GameMap.x.y", "=" , "586,410", K )
goto(G)
K:
moveto(586,418)
아니요
if(" status", "GameMap.x.y", "=", "586,418", "dddd")
goto(K)
dddd:
nop< /p>
goto(111)
noprecovernow1:
moveto(35, 48)
moveto(38, 45)b3:
높음(10, 38, 44)
nowhile("병원", 1)
WaitTime(1000) b4:
moveto(15 , 22)
WaitTime(1000)
moveto(20, 17)
set(timer, 10)
nop
p>갱신(동부)
nowhile(갱신)
set(타이머, 10)
< p> nopmoveto( 15, 22)
goto(supermovechick_0)
b5:
high(10, 15, 25 ) nowhile("카나벨라 마을", 1) p>
goto(supermovechick_0)
b6:
moveto(38, 45) moveto(31, 48)
goto(zhandou)카드 펀치:
getout
WaitTime(2000)
nop
nowhile ("아카일루파 마을", 1) //아카일루파 마을에서 시작 로그인 포인트
moveto(98, 165)
moveto(91, 172)
p>moveto(91, 177)
moveto(93, 179)
moveto(115, 179)
moveto(117, 181)
moveto(117, 184)
< 피> 이동(121, 188)
moveto(138, 188)
moveto(145, 195)
moveto(145, 207)
moveto(149, 211)
moveto(190, 211)
moveto(192, 209)
high(10, 192, 208) // 전진 호텔
nowhile("모험가 호텔\S1F", 1) moveto(4, 22)
moveto(8, 18)
if(" "인간 ", "blood", "lt;", "칸쿤 딱정벌레 혈액 보충 값",recovernow2) // 악마의 혈액 보충 여부를 미리 결정
if("human", "devil" , "lt; ", "Kancun은 마나 값을 보충하기 위해 딱정벌레를 죽입니다.",recovernow2)
if("pet", "blood", "lt;", "Kancun은 마나 값을 보충하기 위해 딱정벌레를 죽입니다.", Recovernow2) p>
if ("pet", "devil", "lt;", "Kancun은 마법 가치를 보충하기 위해 딱정벌레 애완동물과 싸웁니다.", Recovernow2)
moveto(8, 14)
moveto(10, 12)
nop
set_wait(RECV_HEAD_crXf) // 체크인
turn_about(2, "")
< p> wait(RECV_HEAD_crXf)Npc("4", "(null)", "")
moveto(8, 14)
goto( tokancun)tokancun:
moveto(8, 18)
moveto(4, 22)
high(10, 4, 23) // 호텔에서 나가기< /p>
nowhile("Akailufa Village", 1) moveto(192, 209)
moveto(190, 211)
moveto(179 , 211)
moveto(179, 181)
moveto(172, 181)
moveto(163, 172)
moveto (179, 156)
moveto(179, 122)
moveto(180, 121)
moveto(180, 115)
moveto( 175, 115)
moveto(175, 108)
moveto(167, 108)
nop // NPC에게 전송비 400위안 지불
set_wait(RECV_HEAD_crXf)
Turn_about(0, "")
wait(RECV_HEAD_crXf)
Npc("4", " (null) ", "")
nop nowhile("카나벨라 마을", 22, 28) moveto(25, 31)
moveto(31, 31)
moveto(31, 44)
moveto(31, 48)
있음
o(zhandou)
recovernow2:
moveto(17, 18)
moveto(18, 17)
moveto(22, 17)
renew(north) // 호의 회복
nowhile(renew) moveto(17, 17)
moveto(16, 18)
p>moveto(10, 18)
moveto(10, 12)
nop
set_wait(RECV_HEAD_crXf) // 체크인
p>turn_about(2, "")
wait(RECV_HEAD_crXf)
Npc("4", "(null)", "")
< p> moveto(8, 14)goto(tokancun)
111:
set(timer, 200)
begin_auto_action 추가 자세한 내용은 나에게 QQ, 내 그룹에는 전문가가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