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막이는 갈고리 춘주를 따뜻하게 보내고, 분조는 왁스 전등이 빨갛다. -당나라 리 상인 숨겨진 \ "제목 \" 어젯밤 별 바람 \ "분리 후크 봄 와인 따뜻한, 분조 촬영 왁스 램프 레드. 어젯밤 별은 어젯밤 바람이 불고, 화루 서변 계당동을 그렸다.
몸에 색채가 없는 봉황이 날개를 날고, 마음은 텔레파시가 통한다.
칸막이는 갈고리 춘주를 따뜻하게 보내고, 분조는 왁스 전등이 빨갛다.
여음을 듣고 관직을 맡고, 마란대류로 가서 천막을 돌리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당시는 300 곡, 사랑, 그리움, 잔치감개무량번역문 및 주석
운역
어젯밤 별빛이 찬란하였으나, 한밤중에는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어왔다.
우리 술잔치는 화루의 서변, 계당의 동쪽에 설치되었다.
몸에 채봉이 없는 날개는 날개보다 일제히 날 수 없다.
마음은 텔레파시처럼 감정이 서로 통한다.
서로 갈고리를 맞혀 장난을 치고, 칸막이를 사이에 두고 봄술을 마시며 마음을 훈훈하게 한다.
조를 나누어 주령에 따라 승부 촛불이 붉게 달아올랐다.
한숨 허, 오경북이 차오 묘에 올라가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말을 채찍질하여 란대로 달려가니, 바람에 흩날리는 쑥 같다. 감사
첫 연합은 우여곡절의 필묵으로 어젯밤의 즐거운 모임을 썼다. 어젯밤 별이 어젯밤 바람이 부는 것은 시간이다: 어둠이 내리고, 별빛이 반짝이며, 찬바람이 솔솔 불어온다. 봄바람이 취한 밤, 조용하고 낭만적인 훈훈한 기운이 감돌고 있다. 문장 중 두 개의' 어젯밤' 자가 옳고, 왕복, 말투가 느긋하고, 회장탕기가 거의 있다. 화루 서변 계당동' 은 장소: 정교한 화루의 서변, 계목청당의 동쪽. 시인은 심지어 명확한 장소를 쓰지 않고 주변 환경에서만 부각시켰다. 이렇게 아름다운 순간, 어슴푸레한 환경에서 무슨 이야기가 일어났는가, 시인은 단지 마음 속에 홀로 뒷맛만 떠올렸을 뿐, 우리는 자기도 모르게 시에 전시된 정취에 감동했다.
연련은 오늘의 그리움을 썼다. 시인은 이미 마음에 드는 사람과 두 갈래를 갈라놓았다.' 무채봉 쌍비익' 은 그리움의 절실함과 그리움의 고통을 썼다. 자신에게 오색봉황과 같은 날개가 없다는 것을 미워하면 애인에게 날아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에는 텔레파시가 통한다." 서로의 마음은 영리한 코뿔소 뿔처럼 서로 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몸 없음" 과 "마음 있음", 또 하나, 슬픔, 기쁨, 모순, 기묘하게 통일되어 있습니다. 고통 속에는 달콤함, 외로움 속에 기대가 있습니다. 그리움의 고민과 마음이 서로 각인된 기쁨과 어우러져, 깊이 사랑하고 함께 지낼 수 없는 연인의 복잡하고 미묘한 마인드를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그려냅니다. 이 두 문장은 천고의 명문이 되었다.
목련은' 칸막이가 봄주를 따뜻하게 해주고, 분영으로 왁스등을 덮는 빨강' 은 연회를 쓰는 시끌벅적하다. 이것은 시인과 가인이 모두 참석한 모임일 것이다. 연회석에서 사람들은 칸막이 갈고리를 보내고, 조를 나누어 뒤덮는 게임을 하고, 엇갈리고, 등불 와인을 따뜻하게 하고, 화기애애하게 놀았다. 어제의 웃음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는데, 오늘의 연회석은 계속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미 시인의 그림자는 없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회석의 열기가 시인의 적막함을 돋보이게 하여,' 시끌벅적한 것은 그들의 것이고, 나는 아무것도 없다' 는 처량함이 꽤 있다.
미련은 "더 많은 소리를 들으면 벼슬을 듣고, 마란대류로 돌아가라" 며 강호에서 어쩔 수 없이 글을 썼다. 더 큰 소리를 들으면 곧 출장을 갈 것이다. 비서성에서 들락날락한다. 마치 봉초가 바람에 흩날리는 것 같다. 이 말은 가인을 떠난 이유를 설명하는 동시에 맡은 일에 대한 지겨움을 드러내며 신세가 흩날리는 감개무량함을 함축하고 있어야 한다.
제작 배경
소위' 무제' 시라는 시는 예로부터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우화에 속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모두 능력을 부여한다고 생각한다. 이상은의' 무제' 시를 보면 모두 선정적인 감정을 쓰는 것 같은데, 실제로 가리키는 것은 단지 말하기가 불편할 뿐이다. 감사 2
처음 두 문장, 시간과 장소를 밝히다.
간밤에 말을 접어두면 더 많이 떠올리는 뜻이 있고, 동시에 사람들에게 독서상의 심미적 즐거움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첫 문장은 "어젯밤" 로 옛일을 분명히 회상했다. 먼저 연회 시간을 설명하고 연회 장소, 서너 마디를 그의 물건과 비교해서,' 몸 무채봉' 은 어젯밤의 정을 쓰고, 연회에서 무채봉의 날개가 사랑하는 사람의 곁으로 날아가는 것을 미워하고,' 마음이 텔레파시' 는 코뿔소 뿔 중앙을 가리키며, 양쪽이 서로 통하기 때문에, 조금씩 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두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비록 몸은 날개가 없지만, 두 사람의 감정의 묵한 교류를 막을 수는 없다. 채봉',' 텔레파시' 는 사랑의 은유로 이미지가 완곡하고 색채가 밝고 음악성이 풍부하다. 대여섯 문장은 두 사람의 묵계가 전체 연회에 대한 묘사로 바뀌었다. 칸막이 갈고리를 그린 연극을 묘사하고, 수수께끼를 헤아리며, 연회의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극도로 쓰고, 연애의 기쁨에 더욱 아름다운 색채를 칠하고, 연인과의 유쾌한 정과 촬영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더 깊은 곳을 보면 시인은 왜 첫 문장에서 별과 바람이라는 두 가지 개념적인 이미지를 혼자 썼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별은 고대에는 별이 아니라, "중야가 높은 빌딩에 오르고, 나의 옛 별을 회상한다" (당맹교' 감회'), 밤에 높은 빌딩에 올라 옛날의 아름다움을 그리워하고, 세월의 의미가 있다. "새로운 환희가 명촉에 이어 양동별이 날아간다" (당두보 "위육장우 소부의 교광") 는 휘황찬란한 등불을 비유한다. 고대인들은 입조를 랑이라고' 상별' 이라고 불렀다. 자연계의 바람은 따뜻한 바람, 찬바람, 찬바람, 음풍 등이 있으며, 인류 사회와 연계되어 풍화, 풍풍, 풍골, 흑풍, 심지어 남녀 사랑의 뜻을 내포하기도 한다. 이렇게 되면, 이 문장만 시작하면, 사람들에게 무한한 상념과 의혹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화루 서변 계당동, 조각한 다락방, 계목을 소재로 한 대청당, 사치스럽고 아름답다. 화루는 보조이고, 계당은 주이며, 화루의 서쪽을 계당동으로 끌어들여 바늘귀를 꿰고, "은연히 사람의 그림자가 있다" 며, 독자를 시인의 눈빛을 따라 계당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은 주목할 만하다. 시인은 계당안에 있지 않고, 그가 있는 환경은 별이 높이 걸려 있는 조용하고 그윽한 밤하늘 아래다.
마지막 두 문장은 둥글고 휘황찬란하며, 정교하고 화려하며, 회자되는 것은 절묘한 대구이다. 텔레파시 () 는 순처럼 말했다. "중앙색은 하얗고, 양쪽을 통한다." 채봉과 텔레파시는 모두 신의 물건이어서 이곳의 감정의 고결하고 청명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구의 뜻은 자신의 몸에 쌍익화채봉이 없다는 것을 탄식하는 것이고, 영명만이 그 마음과 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록 마음에 들지 않는 이런 추구는 사람을 감동시킨다.
목련은 갈고리를 쓰고 술온등 붉은 음악을 뒤덮었다. 한 왕조의 전설에 따르면, 훅 부인이 어렸을 때 양손은 항상 주먹 자세로 잡았고, 놓을 방법이 없었다. 나중에 무제는 그녀의 손을 쪼개고, 옥갈고리 하나가 손에서 떨어져 두 손이 더 이상 웅크리지 않고' 갈고리 부인' 으로 불리며, 후세 사람들은 이 전설에 따라 개편하여 술자리에서 갈고리 행주를 감추어 놀게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복사도 당대의 술자리에서의 일종의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이 술령에서 글귀로 사물을 감추어 추측하게 한다. 두 게임 모두 많은 사람들이 협조를 해야 완성할 수 있다. 앞의 두 연시와 연계되어 있고, 앞에는 별이 높이 걸려 있고, 맑고 맑은 텅 빈 밤이 있는데, 여기는 사람의 그림자가 어른거려 있고, 술온등이 빨갛다. "따뜻한" 단어와 "붉은" 단어, 하나는 춘주를 묘사하고, 하나는 왁스등을 묘사하며, 고삐 풀린 웃음으로 가득 차 있고, 온통 조화로운 광경이다. 앞뒤를 비교해 보면 마음이 불안하다. 임경은' 당시종합서' 에서 "빨간색은 따뜻한 색이고, 유동적이고, 시끌벅적하기 때문에 복잡성에 가깝다" 고 말했다. 색깔의 암시성은 문예에서 가장 전염성이 있다. 시의 붉은색은 때때로 반대되는 말이다. 옛날에는' 고행궁',' 궁화 적홍' (당원직) 이 있었다 만당의 붉은 그림자가 작가의 쓸쓸함을 돋보이게 하고, 독자를 한 세계에서 이렇게 대조되는 두 가지 광경에 놀라게 한다. 시인의 외로움은 시끌벅적한 외로움, 붉은색, 조화로운 겉모습에 깊이 숨어 있는 격류의 용솟음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의 마지막 두 마디 말란대의 처량한 고통은 바로 물이 수로에 이르러 북소리를 듣고 일어서는 것이다. 마치 풀처럼, 지금의 외로움은 소소하여 어제의 등불 와인을 따뜻하게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 "한숨" 은 자신을 "드럼 응관" 이라고 한탄하는데, 관신은 오히려 "종류 변봉" 으로, 봉초처럼 떠돌아다니기 때문에, 두 사람은 나중에 어려운 시기를 겪게 될 것이고, 환정은 다시 하기 어렵고, 사람을 슬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일종의 반결법이다.
앞의 극언환정, 마지막에는 환정이 사라지고, 시인의 이 연애에 대한 반감은 지워지지 않고 뼈에 사무친다. 이상은은, 자의산, 호옥계 (계) 생, 번남생, 당대의 유명한 시인, 본적 하노이 (현재 허난성 초작시) 진양 () 은 정주영양 () 에서 태어났다. 그는 시가 글쓰기에 능하고, 산문문학가치도 높다. 만당에서 가장 뛰어난 시인 중 하나로, 두목과 함께' 샤오리두' 라고 부르고, 온정윤과 함께' 온리' 라고 부른다. 시문이 동시기의 단성식, 온정윤 스타일과 비슷하고, 세 사람이 모두 가문에서 16 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온리' 라고 불린다. 그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풍격이 아름답다. 특히 일부 사랑시와 무제시가 애절하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널리 낭송되고 있다. 그러나 일부 시가는 너무 모호하여 풀기가 어렵다.' 시가는 항상 서곤을 좋아하고, 아무도 정지안을 하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는 말이 있다. 소 이당 쟁탈의 틈새에 처해 있어서, 일생은 매우 만족스럽지 못했다. 사후에 고향 양양에 묻히다. 작품은 《이의산 시집》으로 수록되었다.
이상은은 평우 곳곳에 춘산이고 행인은 춘산 밖에 있다. 장막을 치고 모하량에게 몸을 굽히고, 괜히 근심하며 눈물이 마르는 것을 보았다. 베개가 서늘한 날씨에 얼핏 이별의 맛을 느끼다. 시에 팅 이별 장소, 모든 삶의 풍경. 근심을 잠그고 끝없이 이어져 올 때 처음 훈제를 한다. 울기만 하면 새가 커플을 구할 수 있고, 그 봄바람이 배웅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을 잡고 눈물을 흘렸는데, 어이가 없어 목이 메었다. 또 왕손을 보내니, 훤은 이별의 정이 가득하다. 황엽을 에워싸고 호연하게 고관을 떠나다. 악수하고 서풍은 눈물을 흘리며 하지 않고, 여러 해 동안 이별 사이에 있었다. 송군은 만나지 않고, 해질녘에 혼자 근심을 느낀다. 어두운 등불이 서늘하고 원망이 분리되어 요희가 슬퍼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곳은 이별을 위한 곳이고, 고독은 만리징이다. 이별은 플룻에 의해 난잡한 산둥 너머로 불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동유수 () 를 여쭈어 보시오, 누구와 길이가 짧은지 생각하지 마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