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1, 수족 < /p>
이점 < /p>
단점: 보급능력이 강하지만 영웅에 지나치게 의존해 영웅이 살해된 뒤 난감하다. < /p>
2, 불멸 < /p>
장점 < /p>
단점: 보급능력이 부족해 광산을 분리하기가 쉽지 않아 영웅이 죽임을 당하면 뒤집기가 어렵다. < /p>
3, 어두운 밤 < /p>
장점 < /p>
단점: 병종이 단일하고 폐장작병이 많아 영웅등급에 크게 의존한다. < /p>
4, 인족 < /p>
이점 < /p>
단점: 인족 단위는 취약하고 이동 속도가 느리며 단병 작전 능력이 매우 떨어진다. < /p>
확장 자료: < /p>
기타 역할: < /p>
제사장 (Priest) 과 여술사 (Sorceress) 는 플레이어에게 익숙한 단위이며 < /p>
< P > 제사장의 역할은 군대에서 항상 분명합니다. 보통 Priest 는 천주교에 종사하는 성직자를 가리키며 주문을 답장하는 데 능숙합니다. DnD 설정에서 마술사는 예술적 기질을 지닌 법사이며, 어떤 마술사들은 자신이 용족의 혈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의 시법은 엄격한 훈련이 아니라 내적 힘을 통해 이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 /p>
순수한 의지력에만 의지하고 마술사들은 팀워크를 좋아하지 않는다. 물론 게임에서 게이머의 귀여운 Sorceress 에는 적합하지 않다. 대군에서 이들의 완행, 은신, 양변은 모두 무거운 강력한 기술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