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크로맨서는 스컬 앤 본즈 마법 공격을 소환하고 근접 무기로 베는 능력을 갖고 있어 적을 즉사시키는 스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연속 함정으로만 상대할 수 있다.
거미 디버프가 없으면 두 명의 사제가 서로를 때려 죽을 수 없습니다. 세 명의 신부가 함께 걷는 길을 누군가가 가로막는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일부 영웅들은 필요한 방을 무시하고, 모든 함정을 주저 없이 밟거나 무시하며, 도중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무시하고, 죽기 직전까지 약을 마시지 않고, 발견한 몬스터를 공격할 때까지 약을 마시지 않습니다. 영웅이 새로 고침됩니다.
함정에 걸려도 여전히 강한 영웅이 있는데, 그 시체가 도깨비에게 주워진 뒤 화면 곳곳에 시체가 나타난다
다음은 플레이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먼저 평판 아이템을 10까지 쌓고, 다음 단계 평판 아이템(고효율)을 영혼 에너지가 부족할 때까지 계속 쌓고, 배치에 주의하세요. 이러한 평판 아이템은 절대 사용하지 않을 곳에 있습니다. 구축한 후에는 영웅에게 포인트를 추가해 시작 에너지의 오용을 방지하세요. 이중 사제를 처치할 때 사용하기 쉬운 물리 공격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감방을 파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감옥에 갇히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1인용 우리를 너무 많이 두지 마세요. 충분하지 않으면 더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영웅의 스폰 포트에서 던전 디자인을 시작하세요. 권장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영웅의 스폰 포트는 가능한 한 영웅에게서 물약 한 병을 소비하되, 원하지 않으면 죽이지 마세요. 중간 및 후반 단계에서 네크로맨서에게 즉시 살해당하는 경우;
2. 여러 개의 함정을 설치한 후 영웅의 무기와 지식 요구 사항에 맞게 도서관과 무기 창고를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앙에 함정을 배치하는 대신 영웅이 빠르게 영혼 에너지를 수집하고 배치할 수 있습니다.
3. 도서관과 무기고를 지나 함정 통로를 파기 시작하고, 통로와 통로 사이의 벽의 두께는 2블록이어야 하며, 모서리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두께가 같은 벽은 벽을 파기 위한 녹색 표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실수로 벽을 파면 큰 손실을 입게 됩니다.
4. , 첫 번째 모퉁이에 보물 상자를 놓으십시오. 영웅이 만족하지 않으면 떠나지 않도록 600이면 충분합니다.
5. ,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중간 범위를 유지하려면 회전 수가 적습니다. 뛰어 다니지 않도록 거미를 몬스터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대부분의 영웅을 처치하고 작은 방을 만들고 거미 2개와 벌레 2개를 배치하여 도둑이 중앙 지역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세요.
7. 디자인이 완성된 후 몬스터 방을 중앙 지역에 연결하고, 고블린은 구멍을 파기 시작하고 두 번째 입구를 설계합니다. 통로는 하나만 있을 수 있습니다. 고블린 파기의 초기 단계는 아직 매우 깁니다
마지막으로 영혼 에너지의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함정을 잘 설계하면 몬스터 방에 있는 몬스터와 영주는 기본적으로 영웅과 싸울 기회가 없습니다.초기 영혼 에너지는 주로 평판 구축 아이템과 세 번째 특성 트리에 투자되므로, 먼저 재능 트리를 클릭하고 평판 아이템 소모량을 완전히 줄인 후 다수의 평판 아이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실수로 벽을 파는 것을 방지하려면 함정 통로 모퉁이에 평판 아이템을 쌓는 것이 가장 좋으며, 던전의 등급도 높일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몬스터를 영웅에게 완전히 물리쳐야 합니다. 던전 중심부에서 몬스터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이때 몬스터의 적중률은 83%입니다. 에너지가 충분해지면 특성 트리에서 고블린 아이템을 채워 두 개 이상의 함정 채널을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