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poly 4 치트 아카이브 파일 수정:
Rich 4의 설치 디렉터리에 6개의 Rich 4용 아카이브 파일이 있습니다. 진행 1~5의 아카이브 파일 각각 SAVE1.DATSAVE2.DAT…SAVE5.DAT입니다. 이제 Win95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편집기인 UltraEdit5.1(UE)을 아카이브 파일을 수정하는 도구로 사용하십시오. UE를 시작하고 수정하려는 진행 파일을 열고 16진수 수정(Ctrl + H)을 선택하면 창 하단 프롬프트 줄에 나타나는 Pos: 0H,0은 커서의 오프셋을 나타냅니다. 16진수, 다음은 10진수). 커서를 적절한 오프셋으로 이동하여 수정하면 됩니다. Goto(Ctrl + G) 명령을 사용하면 커서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690H의 내용을 수정하려면 Ctrl + G를 누르고 0x690("0x"는 16진수를 의미함)을 입력한 후 Enter를 누르세요.
아카이브 파일 형식:
1. 첫 번째 플레이어(보통 본인)부터 네 번째 플레이어까지의 돈, 포인트, 현금은 2CH, 94H, FCH에 저장됩니다. , 164H, 길이는 3바이트이고 마지막에 16진수 상위 숫자가 옵니다(예금, 포인트 및 볼륨과 동일). 1번부터 4번 플레이어의 예치금은 30H, 98H, 100H, 168H 순으로 저장되며, 길이도 3바이트이다. 1번부터 4번까지의 플레이어의 포인트 롤은 40H, A8H, 110H, 178H의 순서로 저장되며, 길이는 2바이트이다.
2. 소품
각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제공하는 최대 13가지 유형의 소품을 가질 수 있습니다. 1번부터 4번 선수의 소품은 690H, 69FH, 6AEH, 6BDH 순으로 저장되며, 길이는 13바이트이다. 각 바이트는 prop의 수량을 나타내며 0은 해당 prop을 소유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바이트 1~13은 각각 로봇 인형, 장애물, 지뢰, 시한폭탄, 기관차, 자동차, 미사일, 원격 제어 체, 로봇 작업자, 타임머신, 컨베이어, 엔지니어링 차량 및 핵 미사일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이제 자동차 한 대, 기계 작업자 5명, 원격 제어 체 3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 13바이트의 내용은 00 00 00 00 00 01 00 03 05 00 00 00 003이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동시에 가질 수 있는 카드는 30가지 유형 중 15가지입니다. 1번부터 4번까지의 플레이어의 카드는 54H, 663FH, 672H, 681H의 순서로 저장되며, 길이는 모두 15바이트이다. 각 바이트는 소유한 카드 유형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01"은 Grant Thornton 카드를 소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게임에서 제공하는 30장의 카드 코드는 01부터 0F까지 각각 평균재산카드, 평균빈곤카드, 토지매입카드, 토지교환카드, 주택교환카드, 스티어링을 나타냅니다. 카드, 재건 카드, 경매 카드, 천사 카드, 악마 카드, 몬스터 카드, 철거 카드, 납치 카드, 스테이 카드, 최대 절전 모드 카드, 10에서 1e는 각각 몽유병 카드, 프레임 카드, 복수 카드, 프레임을 나타냅니다. 업카드, 프리카드, 면책카드, 상품권, 초대신카드, 레드카드, 블랙카드, 세무조사카드, 물가인상카드, 압수카드, 동맹카드, 거북이카드.
몇 가지 제안:
돈, 포인트, 소품을 수정할 때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돈은 10,000,000이면 충분하고, 60,000포인트이면 충분하며, 소품 240개면 충분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또는 데이터 "되감기" 중에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추가로 수정자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B4%F3%B8%BB%CE%CC/d4alledit.zip
(테스트되지 않음 그래도 네, 그냥 직접 찾아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