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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n Xiangyu의 개인적인 경험

첸 시앙위(Chen Xiangyu)는 1982년에 태어났다. 졸업 후 기술직으로 화웨이에 입사했고, 기술적인 배경을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그 역시 급속도로 발전했다. 기업가 정신. 2005년에 그는 여러 친구들과 함께 "Home-School Link"를 공동 창립했습니다. 이 경험은 2007년에 회사를 매각하기 전 그의 초기 축적을 위한 물질적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009년 12월 Chen Xiangyu와 그의 기업가 파트너는 Shenzhen Mengyu Technology Co., Ltd.를 설립했습니다. 사업 초기에는 회사 팀의 직원이 6명에 불과했습니다. 앱스토어 및 게임 사업을 개발하고, 일부 해외 모바일 게임팀을 대상으로 기술 하청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첸 시앙위는 곧 게임 개발의 성공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오늘 게임이 성공적으로 개발됐다고 해서 내일 두 번째 게임도 성공적으로 개발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R&D를 기반으로 회사를 설립하면 어떨까?"

그래서 회사는 2010년부터 게임으로 변신을 시작했다. 퍼블리셔인 드림랜드테크놀로지(주)는 2011년 2월 설립되었으며, 르두게임즈(LeDou Games)가 운영하는 게임센터입니다.

2014년 8월 7일 저녁, 르두게임즈(Le Dou Games)의 모회사인 드림랜드 테크놀로지(Dreamland Technology Co., Ltd.)는 상장 당일 15.94달러에 마감됐다. 이 계산에 따르면 시장 가치는 6억 5400만 달러에 달하며 iDreamSky의 CEO인 32세 Chen Xiangyu는 22%의 지분을 보유하여 억만장자가 되었습니다. 2009년 12월, Chen Xiangyu와 그의 기업 파트너는 Dreamland의 전신인 Shenzhen Mengyu Technology Co., Ltd.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업 초기에 회사 팀은 직원이 6명에 불과했고 주로 기술 하청 사업을 수행했습니다. 일부 해외 모바일 게임팀.

그러나 Chen Xiangyu는 곧 게임 개발의 성공이 지속 가능하지 않으며 성공적인 게임 사이에는 일관성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에 따라 첸샹위는 2010년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게임 퍼블리셔로 변신하기 시작했고, 2011년 2월 르두게임즈의 모회사인 드림랜드 테크놀로지 주식회사를 공식 설립했다.

첸샹위와 공동창업자 가오롄둔은 모두 1982년생이다. 친구의 소개로 만나 곧바로 인연을 맺게 됐다. Gao Liandun은 해외 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주문을 받을 수 있는 반면 Chen Xiangyu는 연구 개발에 능숙합니다. 처음에는 해외 게임 아웃소싱 사업을 진행하다가, 이후 해외 게임 유통 사업으로 전환했다. 우리가 게임 퍼블리싱 분야에 진출하기로 결정했을 때, 텐센트와 같이 많은 자원을 보유한 대기업을 포함하여 많은 국내 기업들이 이미 이 사업에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첸 시앙위는 모바일 게임 산업이 상용화까지는 아직 시간이 좀 걸린다고 보고, 상용화까지 버티는 사람이 살아남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판단해 게임 라이프사이클을 최대한 연장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가능한.

그래서 'Fruit Ninja'는 Chen Xiangyu가 타겟으로 삼은 최초의 글로벌 히트 게임이 되었습니다. 당시 르두게임 팀은 인원도 20명도 채 안 됐고, 자원도 부족했고, 성공한 사례도 없었고, 업계 위상을 논할 길이 없었다. 30개에 가까운 회사가 이 게임의 중국 배급권을 놓고 경쟁하고 있었다. 끊임없는 노력 끝에 2011년 초 LeDou Games는 "Fruit Ninja"의 국내 독점 운영권을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China Mobile을 포함한 주요 모바일 인터넷 채널과의 협력을 추진했습니다.

Chen Xiangyu는 1년 동안 'Fruit Ninja'를 국민 게임으로 만들어 Le Dou Games에 월 수천만 위안의 수익을 안겨주었습니다. 성공적인 사례를 통해 르두게임즈의 해외 유명 게임 퍼블리싱권 확보 과정은 더욱 순조로워질 전망이다. 현재 LeDou Games는 "Temple Run", "Subway Surfers" 등 해외 유명 게임 100여 개를 수집했습니다. Chen Xiangyu는 "Fruit Ninja"를 시작으로 점차 LeDou Games의 독특한 포지셔닝과 비즈니스 모델을 확립했습니다.

중국에는 카피캣 스마트폰이 성행했기 때문에 당시 '프루트 닌자'의 모회사는 각색 작업의 일부를 르두게임즈에 맡겼다. LeDou Games는 각색 과정을 통해 소스 코드에 접근했으며, 이후 강력한 기술적 역량을 통해 'Fruit Ninja'의 2차 개발에 도움을 주어 중국어 버전을 만들었고 반응이 매우 좋았습니다. 현재 LeDou Games는 "Fruit Ninja"의 "Fruit Ninja" 현지화 버전도 개발했습니다.

소스코드는 게임의 핵심이자 많은 모바일 게임 개발자들의 연구개발 비결이다. 그러나 Chen Xiangyu는 개발자가 LeDou Games와 협력할 때 소스 코드가 협력의 기초라고 강조했습니다. 소스 코드를 확보하면 LeDou Games는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게임을 재설계할 때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Temple Run"을 예로 들면, Le Dou Game의 수정 사항에는 패키지 압축, 청구 포인트 수정(예: 부활 추가), 드리프트 게임 플레이 추가, Liu Yan과 같은 스타 캐릭터 추가 등이 있습니다. 유사한 사례를 활용하면 LeDou Games가 해외 개발자의 신뢰를 더 쉽게 얻을 수 있고, 후자는 소스 코드를 더 쉽게 공개할 의향이 있습니다. 현재 르두게임즈와 협력을 시작한 해외 개발사로는 디즈니, 게임로프트, 스마일게이트, 하프브릭, 이만기 등이 있다.

Chen Xiangyu는 고품질 게임의 소스 코드를 보유하면 게임 자체는 물론 업데이트 및 반복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콘텐츠 제공업체도 수익을 공유하고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개발 실패율을 높이고 고품질 게임의 품질을 변경합니다. "0에서 1까지는 위험이 많지만 1에서 100까지의 기회는 많습니다." Games는 Lenovo Star로부터 800만 위안의 엔젤 투자를 받았으며, Lenovo Star Yile Fund가 투자했습니다.

2011년 말 LeDou Games는 Legend Capital로부터 총 1,000만 달러의 시리즈 B 자금 조달을 받았습니다. Redpoint 투자***

2013년 3분기 LeDou Games Series C 파이낸싱을 통해 Tencent로부터 2천만 달러 투자 유치

2014년 초 Ledo는 Pre-IPO를 완료했습니다.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투자자는 Wang Sicong이 100% 통제하는 Pulse Capital이었습니다.

2014 2019년 8월 7일 Letou의 모회사인 iDreamSky가 Nasdaq에 상장되어 약 1억 1,5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미국에 상장된 중국 모바일 게임 회사의 첫 번째 컨셉 주식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