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아미르 칸의 "레슬링! 아빠' 는 많은 사람들을 울렸는데, 어떻게 전문적인 관점에서 이 작품을 분석합니까?

아미르 칸의 "레슬링! 아빠' 는 많은 사람들을 울렸는데, 어떻게 전문적인 관점에서 이 작품을 분석합니까?

씨름하자! 아빠' 는 2016 년 인도 영화로 2017 년 중국에서 개봉했다. 개봉 후 입소문이 물씬 풍기며 많은 호평을 받았고, 공수두판인 TOP50, 평점 9.0. 이런 영화는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다. 한 아버지가 딸을 씨름 선수로 훈련시켜 나라를 위해 금메달을 따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럼 그 플래시 포인트는 도대체 어디에 있나요? -응? 줄거리: 진짜이기 때문에 감동적이다

이것은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것이다. 영화 속 딸의 원형은 실재했고, 그녀는 인도를 위해 첫 씨름 금메달을 땄다. 그리고 이 이야기는 인도에서 발생해야만 이렇게 감개무량할 수 있다. 인도 여성들은 지위가 매우 낮기 때문에, 대부분의 십대들은 시집가야 하고, 강간 사건이 빈번하며, 한 여성 선수를 양성하는 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위험이 너무 커서, 쉽지 않아 다른 배경으로 바꾸는 것은 효과가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리메이크 드라마가 잘 보이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고, 어떤 이야기는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할 수 있고, 지역적 특색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사진: 배우와 원형의 사진) 렌즈: 좋은 렌즈 언어가 내레이션보다 낫다

많은 이야기들은 관객이 이해하지 못할까 봐 내레이션이나 인물의 내면에 있는 해설을 많이 삽입할까 봐 두려워하지만, 렌즈가 합리적으로 사용된다면 이러한 보조언어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자연스럽다. 몇 가지 간단한 열거:

씨름 과정에서 손에 렌즈를 많이 들고, 화면이 배우와 함께 흔들려 관중 대입감을 높였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딸이 승리 할 수 ​​없다는 것을 옆으로 표현했으며, 내 마음에도 긴장감이 있으며, 불타는 상황을 렌더링합니다.

2. 딸이 승리를 거두고 돌아오자 주민들이 협도해서 환영했다. 풍경처럼 보이는 장면은 허실이 엇갈리고, 화면 전체에는 딸 한 명, 길 한복판에는 모두 남성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머지 여성들은 길가나 창문 앞에 서서 그들의 흥청거림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딸이 자신을 위해 존엄성을 쟁취했지만 처지는 여전히 고립무원, 이는 작은 소리일 뿐, 그녀의 국가금메달은 여성의 독립과 자강의 길처럼 먼 길을 걸어야 한다는 것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3. 영화에는 대량의 허화 장면이 있다. 예를 들어 아버지와 코치가 대화할 때, 딸이 시상대 위에 서 있을 때, 여러 인물이 같은 틀에 서 있을 때, 모든 배경을 허비하고 한 사람만 남긴다. 이렇게 하는 장점은 주체를 부각시켜 관객이 화면을 주도하는 사람에게 집중하게 하고, 다른 요인에 방해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인도 영화 자체가 사람이 많은 시끌벅적한 장면을 좋아하고 색채가 풍부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요소를 걸러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조금도 빈틈없이 성공을 이루다

영화에서 아버지의 역을 맡은 아미르칸이 출연했을 때는 이미 50 세였다. 그는 아버지가 여러 해 동안 운동하지 않으신 포복 몸매를 공연하기 위해 몸무게가 28 킬로그램 늘었다. 이어 황금나이의 씨름꾼 분량을 촬영하기 위해 25kg 을 감량해 복근 8 개를 연습했다.

영화 속 큰딸 길타, 막내딸 바비타는 관객들로 하여금 프로 운동선수라고 생각하게 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다. 촬영 전 9 개월 동안 훈련을 했다. 막내딸이 씨름하는 분량은 많지 않지만 따라 9 개월 동안 함께 훈련했다.

사실, 현재의 기술, 편집, 매트, 대역으로 모두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혀 그렇게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그들은 해냈고, 우리는 그렇게 인물에 가까운 연기를 보았다. 이것이 영화인들이 가져야 할 태도다.

이 밖에도 이 영화는' 삼바보 볼리우드' 등 우수한 인도 영화의 전통을 이어받아 음악이 정교하고 분위기가 가벼워 여기서 너무 많은 서술을 하지 않는다. 감독 작가와 배우의 공로를 제외하고는 영화의 구상이 매우 깊다. 한국의' 용광로' 가 법을 뒤흔들듯이' 씨름하자! 아빠' 는 해방, 독립인도 여성, 인도 여성 지위 향상, 세계 여성 지위 변화 등에 뜻을 두고 있다. 비록 임중 길이 멀더라도, 그것은 의리가 없고, 진정한 의미의 격려영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래서 어떤 각도에서 분석하든, 이것은 매우 우수한 영화이며, 반복해서 보고 생각할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