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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몽편의 정의 입문

송대 장보단(張伯端)이 지은 『오진변』에 청나라 동더닝이 주석을 붙인 도교 내약재배 고전 『오진변정의』 전 3권. 중화민국 서우자(Shou Yizi)의 책 "도장백법"은 장보단(Zhang Boduan)이 쓴 "오진변(Wuzhen Pian)"이라고 극찬했습니다. 후세 사람들이 이에 대해 논평하여 혼란과 혼란을 불러일으켰고, 세상에는 설(도광)의 주석이 늘 거짓이었으므로, 명료함과 모호함을 추구하였다. 일찍이 청나라 건륭제(乙隆宣信)원진자동(信保)준이 『오진』에서 얻은 신비를 자세히 기록하기 시작했고, 그 미묘함을 설명하여 바른 길로 돌아갔다고 하여 이를 '정의'라 명명하였다. 내적 비약의 길에 전념하고 "심동기"와 함께 재창조된 장군(보단)의 원래 목적이 밝혀졌습니다. 학자들은 그것을 주의깊고 철저하게 연구하여 인식하지 않고도 그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도둑을 아들로. 책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1권에는 『오진변』에 나오는 7자 운율 시 16편이 주석되어 있고, 제2권에는 7자 절구 64편이 주석되어 있으며, 제2권에는 5자 4자 시 중 하나에 주석이 붙어 있습니다. 운율, 12개의 "Xijiang Moon", 또 다른 "Xijiang Moon", 5개의 7자 절구 및 여러 노래와 시가 주석되어 있습니다. 주석가인 Dong Dening은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5글자 1개의 시와 4개의 운율이 약의 효과와 불로초의 효능을 요약하고 있습니다. 12개의 시 "Xijiang Moon"은 대부분 황금 불로초의 실행에 대한 주석이며 다른 시 "Xijiang Moon"은 다음과 같습니다. "는 금약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문체는 "오진 변"과 다르며 장 보단의 원래 서문에는 "서강 달"의 시가 12 편 밖에 없는데 지금은 13 편이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5개의 7자 절은 학문과 성품을 닦는 것과는 관련이 없지만 심오한 의미는 없습니다. 관련 항목 Shou Yizi: "도교의 본질에 대한 100가지 요약", Shou Yizi가 편찬한 "도교의 본질"(항저우: 절강 고대 서적 출판사, 1989)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