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청춘실낙원 관후감

청춘실낙원 관후감

먼저 청춘실낙원을 소개하자: 옛날 문제소녀 성우비가 고등학교 동창 왕소비의 변화에 따라 순조롭게 대학에 입학했고, 모희아, 왕자동, 다소천, 송단 네 명의 친구를 사귀었다. 다섯 가지 스타일이 다른 여학생은 뛰어난 외모, 독특한 개성, 눈부신 춤 자태로 많은 동창들과 남학생들이 추앙받는 대상이 대학 캠퍼스를 풍미하고 있다. 한편, 성우비를 짝사랑해온 왕소피는 전교생으로 다시 성우가 있는 대학에 찾아와 자신의 사랑을 계속 찾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귀엽고 얄미운 나쁜 친구들을 사귀고 싶지 않았고, 한 번의 사고로 같은 대학으로 전입한 고등학교 체육 교사 진상림과 경국투기를 하는 미녀 선생님을 만났다. 여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첫 사춘기부터 나는 단지 그의 이름과 사진들에 끌렸을 뿐이다. 결국 우리는 같은 90 이 된 후에도 이것에 민감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며칠 전 마침 제 2 부를 다 보고 청춘이 낙원을 잃었다. 。 사실 나도 원래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았다. 다만 나의 많은 학우들이 이 영화에 대해 호불호가 다르고, 인터넷도 비슷하다. 청춘이 가장 잔인하다고 말한 사람이 있었던 것을 기억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세상에 대해 잔인하고, 이 세상은 청춘이 있는 사람에게도 잔인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유형적으로' 청춘실낙원' 은 사실 뜨거운 피 YY 코믹영화지만, 이런 화려한 외모는 숨길 수 없다. 청춘을 위해 마음껏 헤프게 헤프게 쓰는 동시에, 세상은 청춘을 가진 이들을 잔인하게 대하는 가장 무정한 처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대학생인 나는 쳉 샤오우 (Cheng Xiaoyu) 를 보았고, 그들 등은 자신의 몸과 사랑, 삶을 마음껏 불태웠다. 나는 우습고 어쩔 수 없었다.

지난 회 사춘기 때 그들은 고등학생이었던 것을 기억한다. 그때' 사춘기' 가 나오자마자 인터넷에서 불난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사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그런 대규모 공연에 끌렸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이전 에피소드의 파도가 급증, 협곡 수직 및 수평, "젊음의 잃어버린 낙원" 까지 5 배 이상, 그리고 비키니, 물놀이, 무지, 무모한 청춘 성행위, 더 많은 지면으로 전개되고, 심지어 기복이 심한 줄거리 설정조차도 비슷할 뿐, 가격을 인상하지 않는 방법일 뿐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젊음이 항상 잔인하다고 생각한다. 비록 가장 원시적인 순수한 성욕에도 불구하고, 이미 부모의 보호에서 벗어나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성인 세계에 녹아드는 법을 배워야 한다. 같은 무지한 청년들과 함께 필사적으로 싸우는 정우비, 왕소피들, 산뜻하고 아름다운 무대에서 마음껏 휘두르는 것은 일시적인 표상일 뿐, 더 많은 어둠 속에서 열심히 노력하며, 심지어 타격을 입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춘의 계절, 나는 길에 있다.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한 마디 더 보내라: 사람이 무명이라면 안심하고 검을 연습할 수 있다.

어젯밤 기분이 좋아서 BBS 영화 내비게이션에 가서 영화를 보고 고화질의 영화를 골랐는데, 보기에 괜찮은 영화: 청춘실낙원. 계집애는 형의 비극을 누가 알았는지 가까스로 인내심을 가지고 다 보았다. 정말이지, 그 미녀들의 몫을 보지 않았더라면, 형은 일찌감치 모니터를 망가뜨렸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너는 똥 작가야, 무슨 새 영화를 찍고, 남자는 남자답지 않아, 노인은 보기만 해도 한바탕 때리고 싶어, 내 기분이 나쁘다.

1. 한 별은 사춘기 첫 편과 미출시 잔혹한 판들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한 별은 예쁜 아가씨와 조혁환, 왕일에게 과거의 연기를 들려주는 것이다.

2. 이 영화는 정말 내 상처의 면모를 완전히 빗나가고, 당나귀가 아닌 말, 말 소머리, 머리가 피를 흘리고, 떠돌아다니며, 무적, 적과 적을 가리지 않고, 분열하여 와해시키고, 넓은 옷을 풀고, 옷을 가리지 않고, 온몸을 가리지 않고, 피부도 다 없다.

3. 청춘은 젊지 않고, 희극은 희극이 아니고, 문예는 문예가 아니다.

청춘이 뭐예요? 청춘은 노육인가? 청춘은 도랑이 있는가? 청춘은 계집아이의 엉덩이가 가슴을 흔드는 것입니까?

희극이 뭐예요? 코미디가 타오바오 광고인가요? 희극이 해묵은 농담인가요? 코미디가 남문 북문 노나무 밑인가요?

문예가 뭐예요? 문예는 노래하고 춤추는 오디션인가요? 문예가 명차 미녀 미남인가요? 문예는 바로 음모 헛소문이 불신하는 것입니까?

4. 첫 편보다 스타일 변화가 크고 줄거리가 너무 넓어서 제가 다 보고 100 선생님께 물어보겠습니다. 감독과 작가를 바꾸셨나요?

5. 줄거리 디자인이 너무 교차하죠. 매번 결과에서 결과까지, 그리고 결말까지 모든 과정을 완전히 소홀히 합니다. 관객들은 더 이상 상상력이 있어도 이렇게 아버지를 함정에 빠뜨릴 수 없습니다. 110 분짜리 영화, 춤은 4 분의 1, 남자 3 명 345, 배달용 장갑 침은 4 분의 1 을 흘렸고, 수영은 8 분의 1, 여자 1 은 풀밭을 탔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남자 1 출연, 전학, 여자 1 과의 데이트, 이별, 여자 1 전투남 반투, 여자 2 가 남자 1 로 복귀한다는 점이다. 이 일련의 사건들은 모두 고립되어 드러났고, 전혀 일관성이 없고, 드러나지 않았다. 감독은 관객들에게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하고 상상할 수 없는 연상 공간을 남기고 싶습니까? 그럼 감독님이 뭘 하시길 바랍니까? 직접 편곡-편미곡이면 되나요?

헤어지기 전에 나는 알았다. 남자는 여자 23 디자인을 이용해 남자 1 녀 1 을 모함했다. 소문이 점점 커지고 있다, 확인! 그 다음엔요? 남자 1 은 벙어리를 했다. 감독, 내가 추측하게 하는 거야? 아니면 왕일연기가 이미 영화제급에 이르렀다고 생각하십니까? 한 눈빛으로 한 동작만으로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청중이 입술을 읽을 수 있습니까? ) 두 사람은 헤어졌다! 생사의 시련을 겪은 사랑이 뜻밖에도 연약하다니 유언비어를 견디지 못하다니? 좋아, 내가 맞춰 보자, 여자 1 은 루머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바로 남자 1 이 믿지 않는 것이다. 여자 1 은 사랑받지 않는 사람의 신뢰가 상처를 받는다고 생각한다. 남자 1 은 똑똑하지 않고 여자가 믿을 만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 않나요? 다시 확인! 다음으로, 여자 1 은 남자 1 이 하녀 2 를 부축한 것을 보고, 즉시 남자 반품으로 돌아섰는데, 이 니마는 무슨 심리적 소질인가? 그녀는 여자 1 이 아닌가? 그녀는 이미 매우 투철하게 보지 않았니? 감독님, 좀 깔아 주시겠어요? 다시 한번 OK! 남자 1 은 의기소침하고, 몸이 쇠약해져서, 갑자기 여자 1 이 남자 1 의 품으로 돌아왔고, 이번에는 전혀 깔아놓은 것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를 용서하는 거야? 애초에 간 것도 너무 단호하지? 일부러 그를 화나게 했니? 그럼 자기가 매우 싫어하는 사람을 찾을 필요도 없지?

6. 결말. 감독은 개방을 원합니다. 많은 시청자가 문자 메시지를 편집하고 168******* * * * * * * * * * * * * * * * * * * * * * * * * 테이크 아웃 드래곤 커버 또는 특수 배우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표현 하 고 싶어, 봐, 영감 형제의 전설이 사실입니다! -응?

7. 만약 내가 정말 89 년 12 월에 태어난 80 대 후의 생각이 너무 빠르다면 감독이 표현한 90 후의 생각을 전혀 이해할 수 없다. 좋아, 준비됐어, 썩은 계란 환영, 썩은 토마토 환영, 욕설 환영, 아무리 듣기 싫은 것도 좋다.

8. 저는 배우를 겨냥하지 않습니다. 배우가 마음에 들어요. 나는 감독과 작가만을 겨냥하는데, 첫 번째 편은 상당히 과장되었지만, 그래도 멋지고 진부한 편이다. 그러나 이것은 과장조차도 없어졌다. 잔혹판이 정말 첫 편의 속편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