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2에서는 힘과 체질이 합쳐져 속도가 민첩과 속도로 나뉘며, 그러면 추가되는 포인트는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포인트의 5가지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격 : 신체 1포인트의 충격은 체력 9.3, 마나 0.9, 방어 1.8, 공격 1.0, 회복 2.3입니다.
힘 : 힘 1포인트의 충격은 생명 3.0, 마나 1.5입니다. , 공격력 2.4, 방어력 1.2, 마법력 1.2, 마법 방어력 0.5, 회복력 1.2, 타격 1.4
민첩: 민감도 1점의 충격은 생명력 0.6, 마나 3.0, 등 민첩성 1.6, 타격 1.5입니다. , 회피 2.0, 치명타 2.0, 반격 0.9
속도: 민첩성 1점의 영향은 생명력 0.6, 마나 0.6, 방어력 0.8, 민첩성 2.0, 적중 0.6, 회피 2.0, 치명타 적중 1.4, 2.0입니다. 반격
p>정령: 정령 1포인트의 영향력은 생명력 1.5, 마나 9.0, 마법력 2.0, 마법 방어력 2.5, 적중 0.5, 치명타 0.6, 반격 0.6
손재주 속성이 마법 시전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속도 속성은 발사 순서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캐스팅이 중단됩니다. 그러므로 모두가 자신만의 포인트 배분 방식을 합리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그럼 먼저 다음 포인트 유형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1: 폭력 유형
2 강함, 2마법포인트< /p>
마법공격력은 최고, 방어력은 좋은데 아쉽게도 혈기와 속도가 아쉽습니다.
2: 인간방패형:
2체질과 2마법포인트< /p>< p>높은 혈액 방어
여전히 속도가 없습니다
3: 균형 유형:
체력 1, 민첩 1, 마법 2
보통형.개인적으로는 PK작업이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