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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는 용을 개조하여 초기 목재를 어떻게 고치는가?

LUMBER 를 검색해 보세요. 없으면 찾은 GOLD 행 코드 뒤에 캐리지 리턴+세그먼트 코드:

Call SetPlayerState(Player(0), ConvertPlayerState(2), 10000)

이 말은 플레이어 1 (빨간색) 의 목재를 10,000 으로 설정하면 10,000 을 원하는 것으로 바꿀 수 있다는 뜻이다. 플레이어 (0) 는 플레이어 1, 플레이어 (1) 는 플레이어 2 등을 나타냅니다.

플레이어 (0) 부터 Player(11) 까지 모든 플레이어의 초기 목재를 변경하려면 12 문장을 써 주세요.

아니면 이렇게 번거롭게 하고 싶지 않다면 이 단락을 추가하십시오.

루프

Exitwhen(igt;; =11)

Call SetPlayerState(Player(i), ConvertPlayerState(2), 10000)

Set i=i+1

Endloop

위의 코드는 간단하지만 추가 후 이 함수의 시작 위치 (찾지 않을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음) 를 찾은 다음 함수의 시작 위치를 캐리지 리턴으로 두드려

라는 문장을 추가해야 합니다

Local integer i=0

뒤에 있는 것을 못 읽으면 첫 번째 단락의 변경만 보세요.